황예진 데이트.폭.력 남자친구 피해자 모 국민청원 30만 돌파 이유?

    반응형
    728x170

    데이트라고 보기에는 여자를 패는 동영상 CCTV 화면의 결과가 결국 죽음으로 결론이 나면서 황예진 어머니의 절절한 사연이 국민청원에 올라와 30만 원 돌파를 하고 있다. 채용형 인턴 3개월, 정규직 전환 뒤 사망에 이르게 된 원인에 대해 억욱함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리면서 이 사실이 전파를 타게 되었습니다.

     

     

     

    황예진 남자친구는 수상인명 구조요원으로 알려지면서 네티즌의 조사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또한 수상인명 구조요원 자격증 보유자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노컷 뉴스가 확보한 고 황예진 남자친구 자기소개서에 수상인명 구조 요원자격증 취득자임이 확인이 되면서 향후 법적 소송에서도 문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쓰러져 있는 황예진씨에 대해 응급조치등을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면서 고의성의 가르는데 이것이 사실이라면 국민들의 정서와는 반대의 모습을 보인 것으로 보이지 않을까 심히 우려스러운 부분이 보입니다.

     

     

    고 황예진 데이트 폭력 사건 왜 잊을만하면 일어날까? 

     

    고 황예진
    고 황예진 데이트 폭력 피해자

     

    왜 이렇게 데이트 폭력이 끊이지 않는 것이고 이로 인해 사망에 이르게 되었다면 다른 원인도 확인을 해야 되겠지만 우리 사회의 데이트 폭력의 수준이 정도를 벗어나고 있는데요 황예진 가족의 청원 내용을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건의 발생은 지난달 서울 마포구에서 고 황예진 씨를 쌍방 폭행하는 화면에서 일방적으로 황예진씨를 폭행을 하면서 사망에 이르게 한 남자 친구 A 씨가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유족 측은 현재 아무런 사과조차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이 남자친구가 도대체 어떤 폭행을 했기에 사망에 이르게 되었을까 국민들의 관심이 증가가 된 상태입니다.

     

    고 황예진씨 어머니는 당시 파출소에서 경찰이 찾아와 딸이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응급실에 가보셔야 했던 것으로 기억으로 되짚어 말했는데요 확보된 동영상을 통해 확인 결과 현재는 남자 친구가 고 황예진 씨와 싸우는 모습이 신랄하게 나오는 과정에서 누구나가 폭행으로 인한 사망으로 생각하게 하는 동영상이 전파를 탔습니다.

     

     

    영상속 상황 설명

     

    남자 친구와 황예진 씨가 심하게 다투는 과정에서 폭행이 이루어지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남자 친구가 황예진 씨를 벽에 밀치는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황예진 씨가 기절하는 모습이 화면에 나옵니다. 이후 정신을 차린 모습의 예진 씨는 다시 남자 친구 A 씨와 건물 안으로 들어갔는데 이후 엘리베이터 동영상에 피가 묻은 남자 친구가 예진 씨를 끌고 나오는 화면이 나옵니다. 

     

    유족은 집안에서 추가 폭행이 이루어 졌을 것이라고 주장을 하며, 사망신고도 미룬 채 남자 친구 A 씨를 살인죄 적용을 강력히 주장을 하고 있는데요 경찰은 이에 대해 도주 가능성이 낮고 본인이 직접 신고 및 도망가지 않은 점을 감안해서 구속영장을 기각했습니다. 

     

    경창의 입장은 폭행과 사망과의 인과관계를 따져 봐야 하고 남자친구 A 씨가 도주 가능성이 없다는 이유로 일단 구속 영장을 기각을 한 상태로 보입니다.  하지만 고 황예진 씨의 유족은 상해치사가 아닌 사.망.의 원인이 폭행에서 출발하였다고 주장하였으나 기각이 되자 국민청원을 올렸습니다. 현재는 30만 명을 넘어선 상태입니다. 

     

    황예진 씨 유족이 올린 국민청원 글입니다. 

     

    황예진-데이트폭력사전-국민청원
    데이트폭력 유족 국민청원글

     

    황 씨 모친은 언론을 통해 아이가 사망을 한 것 자체가 살.인을 당해 죽은 것이고 무엇보다  사건 발생 후 가해자의 진정한 사과 등의 표시가 없었다고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딸의 얼굴까지 노출하면서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는데 경찰의 수사를 지켜봐야 하겠지만 본질적으로 데이트 폭력은 어찌 되었던 결코 있어서는 안 될 부분이기에 추후 향방을 지켜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고 황예진 데이트 폭력 사건 동영상

    황예진 데이트 폭력사건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