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랄랄 오민석 나이 키 몸매 열애설 / 고액 별풍선 중학생 환불요청거부 한 BJ 랄랄 기부결정

    반응형
    728x170

    아프리카 TV 베스트 BJ로 알려진 랄랄이 오진석과 데이트를 했습니다. 이 정도면 열애설이 나도 여러 번 나야 하는데 첫 데이트로 시작을 했지만 데이트 첫날부터 그냥 직진하는 직진녀 랄랄이 도도해 보이기까지 합니다. 랄랄의 본명은 이유라인데요 성이 정 씨였으면 하마터면 정유라가 될 뻔했습니다. 또 고액의 별풍선을 기부한 중학생에게 환불을 거부를 했는데요 BJ랄랄이 거부한 이유가 있다는데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만나는 날 랄랄은 백만 맛집이라고 하면서 엄마 집에 오민석을 몰래 초대를 했습니다.



    랄라랜드, BJ 랄랄, 랄라라운지, 유튜버 랄랄, 미우새 랄랄, 미운 우리 새끼 랄랄, 이유라 랄랄, 오민석 랄랄, 랄랄 본명 등의 검색어로 많은 분들의 랄랄의 입담에 대해 깔깔대고 웃을 듯한 많은 영상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랄랄 BJ 이유라 오민석 경희대 출신배우와 캐미 술술 열애



    유튜브 크리에이터 랄랄이 배우 오민석과의 소개팅 자리에서 솔직한 발언으로 직진 매력을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랄랄씨의 경우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은 모델이라고 해도 믿을만한 몸매를 가졌는데요 지난 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에 출연을 해서 배우 오민석과 소개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개그맨 김준호의 주선으로 랄랄과 소개팅하는 모습이 그렸졌습니다. 랄랄의 프로필을 잠깐 알아보겠습니다.

    랄랄 이유라 유튜버 아프라카 BJ 




    랄랄 이유라 나이 키 몸매 학력 프로필

    • 본명은 이유라 1992년 12월 28일 출생
    • 나이 키는 21년 기준 28세, 168cm 48kg 혈액형 A형
    • 출생지는 경기도 안산
    •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이며 김대희, 박나래, 김준호등의 소속사임
    • 아프리카 Tv 구독자수는 70.3만명 유튜브는 2.6만 명을 보유 중
    • 팬텀은 미꾸랄지들, 랄랄이(랄라리)
    • 학력 인천대 공연예술학 졸업
    • MBTI는 ENFP

    랄랄의 아프리카 TV 주소는 https://bj.afreecatv.com/yura5979/vods/user이다.


    아프리카 tv에서 베스트 BJ를 달게 되며 유튜브와 아프리카 동시에 송출이 불가능해지자, 주로 아프리카 방송을 자주 하는 것으로 알려진 랄랄씨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했을 때 시청자들이 채팅창에 이모티콘을 너무 많이 써서 렉이 걸리기도 할 정도로 팬덤이 있는 크리에이터입니다.


    BJ랄랄의 동생은 여자 축구선수를 했던 이 나라다. 이나라는 축구선수를 그만두고 개인 유튜브 나라 올라 유튜버로 변신해 활동 중으로 알려져 있다.


    팬들과 아프리카 tv 감성이 더 매력적이라 생각을 하고 있는 랄랄은 많은 관심을 받았던 아프리카TV BJ 활동보다 하고 싶어 했던 유튜버, 크리에이터, 라방,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여러 방송채널에서 거침없는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뮤지컬 배우 출신 답게 가창력과 분장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좋아요 3만이 넘은 세야가 인정한 전설의 여캠

    그 이후로 세야님과의 합방 + 크루 결성으로 랄랄은 구독자가 많이많이 늘어나고 아프리카 동화세상에서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랄부선#랄튜브#세야 afreeca tv 생방시간 일-월 10pm-2am 토-휴방

    youtu.be




    랄랄 미우새 오민석과 차량 드라이브 데이트 모습 발견

    미우새에서 오민석의 차를 타고 함께 이동하던 랄랄은 어색한 분위기를 깨면서 오민석에게 뭐라고 불러야 되느냐며 물었고 오민석은 그냥 오빠라고 답을 하면서 두 사람은 웃음을 터트리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더 열애설 분위기를 끌어올린 것은 오민석이 남자 친구랑 만나면 뭐하냐는 질문에 랄랄이 '만나면 뽀뽀하죠' 라고 답하면서 오민석이 당황하는 듯 하면서 똑같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만들어 냈는데요 직진녀로 통하는 랄랄의 아프리카 TV 모습을 미우새에서도 엿볼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랄랄이 운전을 잘한다고 하자 오민석은 군에서 운전병이었다고 하면서 으쓱였습니다. 그리고 랄랄이 그런 오민석의 얼굴을 바라보면서 잘생겼다고 말을 건넵니다.


    미우새 오민석 랄랄 


    그리고 랄랄이 사고가 있은 뒤 운전을 안 한다고 하자, 오민석은 나중에 운전 잘하는 남자 만나면 되겠네요라고 하면서 두 사람 사이에 묘한 캐미가 발동이 되었습니다.


    오민석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생년월일 나이 키 1980년 4월 22일 21년 기준 41세 180cm 68kg B형으로 경희대학교 경영대학 학사 출신이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소속사는 J WIBE company이다. 특기로 영어회화 드럼 피아노 등을 연주가 가능한 배우로 알려져 있습니다.

    랄랄은 이름을 직진녀로 이름을 바꿔야 할 정도로 미우새에서 오민석에게 운전을 잘한다며 칭찬했고 이에 오민석은 운전병 출신이라고 말하자 랄랄은 대박이라고 답하면서 운전도 편안하게 잘하신다고 하면서 멋있다라며 거듭 칭찬했다.

    또 랄랄은 자신은 운전을 잘 못한다고 말을 하자마자 오민석은 운전 잘하는 남자 만나면 되지라고 답해 두 사람 사이에 묘한 분위기가 형성이 되어서 이러다 열애설 터질 것 같아 보였습니다.

    이에 랄랄이 오민석을 쳐다보자 오민석은 아, 저라는 얘기는 아니고 라며 멋쩍어했다. 랄랄은 그냥 쳐다봤다면서도 어떠냐는 오민석의 물음에 잘생겼다고 거침없이 답해 직진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오민석과 랄랄의 기습 멘트에 오민석은 거침이 없구나라고 하면서도 두 사람의 캐미가 마치 1일 차 데이트하는 연인의 모습으로 그려져서 즐거운 방송시간이 되었습니다.

    미우새에서 MC 서장훈은 이러다가 오늘부터 1일 하겠는데라며 본인도 부러운 호들갑을 떨었고 스페셜 MC 안효섭 역시 두 분이 캐미 쿵작이 잘 맞으신다며 공감을 했습니다.

    오민석 빨래맡기는 모습 


    또한 오민석은 부모님의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요 집의 구조가 별채 형태로 되어 있어서 따로 사는 것 같아 보이지만 원래 한집인 아파트 형태에 살고 있어서 빨래를 어머니가 해주고 찾아오는 형태로 살고 있는 모습이 미우새에서 그려지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BJ 랄랄 고액 별풍선 환불 요청한 중학생에게 일침! 환불 거절 사유



    공중파 방송에도 출연할 만큼 유명한 BJ(인터넷 방송 진행자)가 10대 청소년의 고액 후원 사연을 공개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의견이 분분하기도 합니다. 랄랄은 중학생의 부모라고 밝힌 가족이 환불을 요구했지만 거절했다면서 그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네티즌에게 이유를 밝혔습니다.


    지난 3일 유튜브에 지금까지 쏜 별풍선을 환불해달라는 시청자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고 영상에서 랄랄은 팬 중에 한분이 중학교 2학년으로 SNS에서 제 팬페이지를 운영하는 친구를 소개를 했습니다.

    랄랄 인스타 사진




    중학생부터 20대 초반까지가 많은 구성비를 차지하는 랄랄은 많은 별풍선을 쏘는 이 친구들이 진짜 중학생에 대해 의문이 있었다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별풍선 후원 액수가 몇만 원이 아닌 한 달에 100만 원이 넘어갔기 때문에 걱정을 했고 이에 랄랄은 방송 중에도 분명하게 중학생이면 고액 별풍선을 쏘지 말 것을 이야기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중2 시청자가 친언니로부터 받은 쪽지를 공개하면서 중학생 동생이 부모님 이름으로 계정을 만들어 이용을 해서 동생이 별풍선 후원으로 쓴 돈만 700만 원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중학생의 실수라고 하면서 몇백만 원 정도가 아니라서 연락을 했고 죄송한 마음으로 돌려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연락하게 했고 답변을 기다란다고 전했습니다.

    랄랄은 해당 중학생이 자신에게만 700만원을 쓴 것은 아니며 다른 별풍선을 쏜 BJ들에게 보냈으며 내가 받은 후원 별풍선은 130만에서 140만원 정도라고 했고 이 중학생이 별풍선 총액은 대략 1000만원은 넘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랄랄의 엽기 모습



    랄랄은 방송 중에 이게 네(중학생) 돈이 아니고, 또 중학생이라면 후원을 하지 마라고 이야기를 했는데도 별풍선이 개인 동의를 거쳐 상품을 구매하는 것인데 환불해 줄 수도 있지만 이 중학생 친구가 여기에서 제대로 배워야 된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환불 요청을 거절한 이유를 전했습니다. 이성적인 사람이라면 돈을 벌지 못하면서 후원하는 것에 대해 교훈이 되어야 한다고 전하면서 140만 원이라 돈이 큰돈이 아니지만 돌려줄 의향이 없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미성년자가 후원한 금액을 법정대리인이 모두 취소 가능한 것은 아니라면서 이번 계기가 그 중학생 친구에게 소중한 교훈이 되고 따끔한 충고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히면서 랄랄의 환불 거부 결정에 네티즌들은 갑론을박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말이 사실이라면 그 중학생이 그냥 생각 없이 한 행동이라면 조용히 부모님께 돌려주는 것이 맞는지? 아니면 돌려주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해 선택을 하라면 돌려주지 않는다로 선택을 하고 싶은 생각입니다.


    랄랄의 전 남자 친구는 뮤지컬 배우
    또한 연예 도사에 출현하여 전 남자 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했는데요 뮤지컬 배우를 만났었다라고 전하며 전 남자친구는 마음이 따뜻해서 내가 존경했던 분이었고 겉모습을 아닌 내가 사고를 당하거나 내 몸이 엄청 살이 쪄도 내 영혼까지 사랑해줄 사람이었다고 하면서 남자친구에 대한 이상형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랄랄은 아직도 제일 생각나는 사람이고 지금도 제일 좋은 사람으로 기억을 한다고 했습니다.

    랄랄의 이상형 남자친구 


    이상으로 랄랄 오민석 배우의 미우새에서의 열애 데이트 캐미 모습을 보았는데요 아프리카 TV 70만 유튜버 2만 크리에이터 입담과 예능 모습은 정말 즐거운 시간으로 멍 때리기 할 때 여러 번 보면 재미가 솔솔 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