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랑상품권 사용처 구매방법 제로페이 추가발행 일정 구매방법 서울사랑 상품권 환불방법 사용처 유효기간 하반기 발행일정 총정리

    반응형
    728x170

    판매 때마다 100% 완판이 되어서 시행 후 계속해서 사랑을 받아온 서울사랑 상품권을 지난 2월과 7월에 이어서 추석을 앞두고 9월 1일부터 추가 발행됩니다. 올해 3번째로 20개 상품권 결제 앱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 자치구별로 판매 날짜 등이 달라서 일정에 따라 확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장점으로는 친척이나 지인에게 보낼 선물을 구입하는 경우 서울사랑 상품권을 이용하면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30% 연말소득공제까지 가능한 것으로 서울사랑 상품권 구매방법, 서울사랑 상품권 구매 일정, 구매처, 환불 방법, 1인당 구매한도, 서울시 자치구별 발행 일정, 사용처, 사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올해 명절과 하절기 비수기 시즌인 2월, 7월, 9월에 발행이 되었는데요 11월에 발행이 추가가 될 예정으로 12월 코리아 패스타를 준비중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규모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1일~15일)에 맞추어 총 2,500억 원 규모의 서울사랑 상품권(25개 자치구 지역상품권)을 추가 발행할 예정으로 예산이 잡혀 있습니다. 이번 9월 후 11월 기대를 하셔도 될 듯합니다.


    2022년 서울 사랑상품권 발행 일정 예측 : 2022년 서울 사랑 상품권의 경우도 2월 7월 9월 11월 중으로 발행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입니다. 아래는 서울사랑 상품권의 이용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장점


    서울 사랑상품권 발행처, 발행 일정, 사용처, 구매한도, 환불방법, 사용 가맹점, 유효기간 안내, 2022년 발행 일정 예측 총정리


    1인당 구매한도는 구별로 월사용한도는 70만 원으로, 보유한도는 200만 원입니다. 20개 상품권 결제 앱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일로부터 7일 내 구매 취소가 가능하며 이후에는 상품권 금액의 60% 이상 사용 시 잔액을 환불받을 수가 있습니다.


    물론 구매한 상품권은 해당 자치구내 지역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타 구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서울시가 밝힌 현재 서울시내 가맹점수는 33만개로 늘어난 상태이며 서울사랑 상품권은 코로나19로 인해 매출 감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는 결제 수수료 면제 혜택 및 구매를 하는 소비자에게는 구매 시 할인 및 골목상권 살리기 착한 소비 실천 기회 제공의 의미가 크다고 보고 정부가 지속해서 실행을 하는 정책 중의 하나입니다.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 서울사랑 상품권 발행 일정, 서울사랑 상품권 구매, 서울사랑 상품권 가맹점,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법, 서울사랑 상품권 일정, 서울 상품권 환불, 서울사랑 상품권 발행 상반기 하반기 일정, 지역사랑 상품권, 제로 페이, 온누리상품권,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지역상품권, 서울 지역화폐, 온누리상품권 구매, 서울사랑 상품권 9월,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처 등의 검색을 하시는 데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해 봅니다.


    서울 사랑상품권이란



    서울사랑 상품권은 10% 할인받아 구매 후 해당 지자체 내 제로 페이 서울사랑 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혹시 서울사랑 상품권이 무엇인지 아직 모르시는 분을 위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이란



    1) 서울사랑상품권이란?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 25개 자치구에서 발행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말합니다.

    서울 사랑상품권 



    2) 서울사랑 상품권 발행 시작 일시 및 기간


    2021년 9월 1일 수요일 ~ 2021년 9월 13일 월요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면 서울시내 구별 선착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소진이 완료 예정이며 이번 9월의 경우는 서대문구는 발행 일정이 없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또한 한정 금액이 소진 시 판매가 종료가 될 예정이니 서두르시면 좋을 듯합니다.


    3) 서울 사랑 상품권 발행 구청별 일정

    일자별 서울 사랑 상품권 발행 일정은 아래와 같으며 시간대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서울사랑 상품권 발행하는 구는 대부분이 진행을 하는데요 일부 구가 빠지는 경우도 있어서 아래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월 1일 : 동대문구, 마포구, 송파구

    9월 3일 : 도봉구, 은평구

    9월 6일 : 종로구, 중구, 용산구, 광진구, 성북구, 강북구, 양천구

    9월 7일 : 강서구, 구로구, 금천구, 영등포구, 동작구, 관악구, 서초구, 강동구

    9월 13일 : 중랑구, 노원구, 강남구, 성동구

    서울사랑상품권 발행일정



    4) 할인율 10% 월 상품권 구매한도 : 상품권 별 70만 원(최대 보유 가능액 상품권별 200만 원)

    5) 서울사랑 상품권 유효기간 : 상품권 구매 후 5년이 기본이며 유효기간은 상품권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6) 서울사랑 상품권환불규정 : 전액 환불은 7일 이내 미사용 구매시 취소가 가능하며 7일 이후 전액 환불 불가입니다.


    7) 서울사랑 상품권 잔액환불 : 7일 이후 액면가 60% 이상 사용 시 잔액 내 할인 지원금 제외 환불

    8)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방법 : 아래 21개 앱에서 구매 및 사용 가능합니다.

    머니트리, 비플제로 페이, 유비페이, 제로페이 온, 체크페이, 티머니페이, 페이코, 핀크, 핀트, 시럽, 010페이,택시 제로페이, 광주은행, 신한 쏠, 썸 뱅크, 올원 뱅크, 우리 WON뱅킹, 전북은행, BNK경남은행, IM샵(#), NH 콕 뱅크 및 택시 제로 페이(안드로이드 전용)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앱 20개


    9) 서울 사랑 상품권 구매방법은 위에 표기된 결제앱에서 상품권을 구매를 하고 상품권종류를 선택하고 연결계좌로 구매를 하면 되며 카드 구매는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서울 사랑 상품권 구매는 스마트폰으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유는 스마트폰 앱 기반으로 설계가 되어 모바일상품권이어서 스마트폰으로 구매 및 사용등이 가능합니다.

    서울 사랑상품권 사용 권종은 기본 1만 원, 5만 원, 10만 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일부 자치구의 경우는 5천 원권도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타 자치구 상품권으로 구매 가능 여부 설명을 드리면, 허용이 되지 않습니다.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및 사용방법




    10) 서울 사랑 상품권 사용방법은 위에 표기된 결제 앱에서 결제하기를 선택하고 매장 QR코드를 스캔하고 구매 가격을 직접 입력하고 (해당 점주 확인) 결제 완료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문의사항은 제로 페이고객센터 1670-0582 / 서울시 다산 콜센터 02-120에 하시면 됩니다. 또는 아래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찾기 사이트에서 가맹점을 찾으면 편리합니다. 또한 아직 제로페이 가맹점 신청이 안된 경우는 아래 제로페이 가맹점 신청 바로가기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서울사랑 상품권 가맹점 찾기는 제로페이 사이트

    제로페이 가맹점 신청 바로가기


    또한 제로 페이 가맹점 수가 늘어나면서 지역사랑상품권,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선결제상품권이 헛갈리실 것 같은데요 도대체 어느 가맹점에서 어떤 모바일상품권을 쓸 수 있는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앱 '지맵(Z-MAP)'을 다운로드해서 우리 동네 주변 상품권 별 사용처를 터치 몇 번으로 편리하게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용 지맵 다운로드하기

    아이폰용 지맵 다운로드 하기


    이상으로 서울사랑 상품권 사용처,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일정,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서울사랑상품권 사용법, 서울사랑상품권 일정, 서울상품권 환불, 서울사랑상품권 발행 상반기 하반기 일정, 지역사랑상품권, 제로페이 가맹점 신청 사이트, 서울 사랑상품권 사용처 지도 찾기 지맵 다운로드 등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봤는데요 서울사랑 상품권으로 비용절감을 통해서 살림에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