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사전예약 일정 및 신청방법 가격 디자인 색상 스펙 휴대폰 성지 총정리

    반응형
    728x170

    아이폰 13 사전예약 일정 및 신청방법과 스펙 달라진 점 총정리

     

    Apple, 가을 하드웨어 행사에서 iPhone 13, Watch Series 7 공개가 시작이 됩니다. 사전예약을 어디서 할 수 있는지 사전예약 사이트를 정리합니다.

     

    갤럭시 Z폴드 3의 사전예약 조기 품절 사태를 여러분도 경험을 하셨을 텐데요  9월 중순에 출시 예정이라고 처음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현재 10월 1일 사전예약이 될 예정으로 보이고 출시는 10월 8일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에 성공을 위해서는 몇 가지 정보가 필요해 보입니다. 사전예약은 누가 빠르게 하느냐인데요 할인 팁이나 정보다는 어디에서 빠르게 구매가 가능한지를 폴더에 즐겨찾기를 해서 준비를 해놓고 찾는 것이 제일 빠른 방법 중의 하나로 보입니다. 

     

    뉴스 기사 등을 통해서 소식을 접했을 때는 이미 늦었다고 봐야 하는데요  미리 사전예약 일정과 신청방법, 최신 정보 전달하는 URL 게시물을 즐겨찾기를 추천을 드리고 업데이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 13 색상

     

     

    이번 아이폰 13은 기존 아이폰 11, 12와 13의 차이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달라지는지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3 미니,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13 사전예약, 아이폰 13 출시일, 아이폰 13 가격, 아이폰 13 색상, 아이폰 13 클리앙, 아이폰 13 무게, 아이폰 13 지문 관련해서도 최대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3 출시 모델 종류 : 아이폰 13 프로, 아이폰 13 프로맥스, 아이폰 13 미니, 아이폰 13

     

     

    애플 iPhone 13 시리즈는 초기 소문과에는 12s로 출시될 예정리라는 이야기도 있었는데요 12S 시리즈로 바뀌지 않고 그대로 13 시리즈로 출시가 됩니다.  아이폰 13의 출시 종류로는 아이폰 12와 마찬가지가 될 예정입니다.

     

    아래 아이폰 12의 경우처럼 가격, 디자인 면에서는 전작과 거의 같게 출시될 예정이며 13 미니, 13, 13 프로, 13 프로 맥스까지 4가지 모델로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아이폰 13 추가적인 디자인과 색상 등은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이폰 12 종류

     

     

     

     

    아이폰 13 사전예약 일정 - 한국 10월 1일 사전예약, 10월 8일 출시

     

     

    • 미국 및 일본 - 9월 17일 진행
    • 한국 사전예약 - 10월 1일 진행 

     

    아이폰 13의 경우는 이번 가을을 기점으로 사전예약을 진행을 합니다. 2021년 9월 17일 진행이 될 것이라는 예측이 나왔는데요 미국과 일본의 이야기가 될 듯하고 한국은 10월 1일 사전예약이 시작이 될 예정이고 출시는 10월 8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아이폰을 판매하는 것은 애플이지만 사전예약 접수는 다양한 곳에서 진행합니다.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최신 게임기 PS5나 아이패드, 갤럭시 Z폴드 등 친척과 동료들의 사전예약을 잘 알고 있으면 해 주면 좋을 텐데요 저도 저만의 방법을  같이 공유를 해보고자 합니다. 몇 가지 방법대로 준비하시면 사전예약 성공률이 훨씬 더 높아질 거라 생각합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 사이트 및 사전예약 방법 관련 팁

     

    1) 사전예약을 하는 사이트 등에 회원가입을 하고 즐겨찾기를 해 놓으시기를 바랍니다. 아래 쿠팡, 11번가, 티몬, 네이버, SK, KT, U+ 등의 아이폰 12, 아이폰 13, 아이폰 14 사전예약 사이트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아이폰의 경우 대표적으로 물량이 많이 준비가 되는 곳은 쿠팡, 네이버, 11번가, 옥션, 티몬 등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전예약을 접수가 진행이 됩니다. 

     

    벌써부터  받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에 배너 홍보를 할거에요. 모든곳에서 배너홍보를 통해 미리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알리는 것은 아니고 사전예약 당일 몇 시간 전에 시작하는 경우도 있어서 눈 깜짝할 사이에 아이폰 사전예약이 금세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인터넷 쇼핑하면 떠오르는 사이트들은 모두 즐겨찾기를 추가해놓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쿠팡과 U+가 구매 예약 사이트나 공식 판매 딜러를 통해 구입이 편리한데요 순식간에 사전예약이 종료되므로 일정 등을 잘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일 : 10월 1일 시작입니다. 꼭 기억하시고 사전예약 등이 이루어지는 곳의 정보를 정리를 올려 드립니다. 

     

     

    1) 쿠팡 : 정식 광고 탭을 링크를 걸어서 진행 중이나 현재 검색된 아이폰 13 사전예약 링크는 없는 상태로 쿠팡 내 공식 아이폰 전용관 즐겨찾기를 해 놓으면 편리합니다. 현재는 아이폰 12와 관련된 아이폰 종류 등은 쿠팡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상태입니다. 

     

     

     

     

     

    2) 11번가 :  11번가의 경우는 현재 링크를 준비 중으로 보이는데요 아이폰 12 자급제폰 등이 저렴하게 판매 중에 있습니다. 

     

    3) 티몬 : 현재 아이폰 13 사전예약 링크는 없는 상태이지만 추가될 경우 업데이트 예정

     

    4) SK : SK 온라인몰에서는 벌써부터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5) KT : kt의 경우도 현재는 아이폰 12 종류와 삼성 z 폴드 3 상품을 판매 중이며 삼성 z폴드 경우 인기가 많아서 입고 지연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6) U+ : 현재 사전예약 알람 신청자 등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걸어 놓은 상태입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고  사전 알람 신청자를 대상으로 10월 8일 당첨자를 발표를 하는데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지 3명, 애플 와치 6 40mm 13명, 에어 팟 프로 1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천 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쿠팡 아이폰 13 사전예약  공식 셀러 바로가기
    11번가 아이폰 13 11번가 사전예약 정보 바로가기
    티몬 아이폰 13 티몬 사전예약 정보 바로가기
    kt 아이폰 13 KT 사전예약 정보 바로가기
    U+shop 아이폰 13 유플러스샵 사전예약 
    애플 애플 한국 사전예약

     

     

    3. 즐겨찾기 할 아이폰 사전예약이 가능한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모두 마치 뒤에 웹사이트 인터넷 창을 여러 개  띄워놓고 각각의 쇼핑몰 계정에 미리 10분 전에 로그인하시고 예약 페이지에 접속 후 예약접수와 새로고침 창을 계속 빠르게 눌러서 예약을 하시고 만약 예약을 못해서 품절되었다면 다른 쇼핑몰로 넘어가서 사전예약을 신청을 해야 합니다.

     

     

     

     

    아이폰 13 아이폰 12와 달라진 점

     

     

    Apple은 California 가을 출시 이벤트를 주최를 통해 새로운 iPhone 13 라인업, Watch Series 7 웨어러블 및 2개의 iPad 리프레시를 소개를 했습니다. 소개된 iPhone 13 라인업에는 작년 iPhone 12 제품군과 동일한 크기의 2가지 기본 모델과 2가지 Pro 모델 등 4가지 모델이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보급형 모델에는 6.1인치 iPhone 13 및 5.4인치 iPhone 13 Mini가 각각 699달러 및 799달러로 128GB 스토리지부터 시작이 될 예정입니다. 기본 모델도 256GB 및 512GB  용량으로 제공이 될 예정입니다.

     

     

    iPhone 13의 주요 업그레이드는 예상대로 기존보다 빠른 A15 Bionic 프로세서 칩 탑재 및 더 큰 배터리 및 카메라 개선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Apple은 A15가 모든 스마트폰에서 가장 빠른 CPU를 제공과 동시에 경쟁자보다 최대 50% 더 빠른 장정을 이야기했습니다. 

     

    카메라 업그레이드에는 작년 iPhone 12 Pro Max와 동일한 와이드 카메라 센서 개선 사항으로 기본 모델이 포함되어 저조도에서 더 나은 화질을 제공할 예정이며, Pro 버전인 6.1인치 iPhone 13 Pro와 6.7인치 iPhone 13 Pro Max는 A15 Bionic 칩, 3개의 새로운 카메라 및 향상된 OLED 디스플레이 기능이 제공이 됩니다. 

     

     

    아이폰 13 아이폰 12 가격

     

     

    Pro는 999달러부터 시작하고 Pro Max는 1,099달러부터 프리미엄 모델은 1TB 스토리지 구성을 제공하는 최초의 iPhone이 될 예정입니다. 

     

     

    애플사

     

     

     

    아이패드 프로 모델 출시 가격 및 디자인 사양

     

     

     

    A13 Bionic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iPad 모델로 기본 모델은 iPad Pro에서 피사체를 사진 중앙에 유지하는 초광각 카메라와 Center Stage 추적 기능이 탑재가 되었습니다.

     

     

    새로워진 iPad의 가격은 64GB에 329달러로 동일한 가격을 유지를 했고 이전 세대의 스토리지보다 두 배입니다. 새로운 iPad Mini는 앱 주변의 더 얇은 베젤, USB-C 포트, Center Stage 보고서가 있는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를 포함을 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전면 및 후면에 업그레이드된 카메라를 갖추고 있으며 추가적으로 Mini는 5G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의 가격은 499달러로 책정이 될 예정이며 생산 문제로 지연된 것으로 알려진 Watch Series 7은 예정대로 행사에서는 발표되었고 다만 출시 예정은 올해 가을 말이 될 예정입니다.

     

     

    애플 와치 시리즈 watch series 7 가격 및 스펙

     

     

    Watch Series 7의 가격은 399달러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출시 때 보통 Apple은 구형 모델이 단종되고 할인되는지 발표를 하는데요 Watch Series 3 및 SE 모델은 각각 $199 및 $279의 가격을 유지를 할 예정입니다. 

    우리나라 한화로는 전작과 완전히 같은 95만 원, 109만 원, 135만 원, 149만 원에 출시될 예정으로 보입니다.

     

    애플 와치 7의 경우 주요 업그레이드로는 디스플레이 크기였습니다. 작은 Watch 모델은 40밀리미터에서 41밀리미터로 커졌고, 44밀리미터에서 45밀리미터로 크기를 늘렸습니다.

     

    웨어러블의 경우 배터리 수명이 18시간으로 지난해 워치 시리즈 6과 동일한 것으로 파악이 되었습니다. 

     

     

    향후 애플의 신제품 출시가 향후 12개월 동안 매출의 40~50%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는 애널리스트 분석이 있기는 한데요 3년 이상 된 업그레이드 예정인 iPhone의 대규모 풀 덕분에 2021년 iPhone 매출 성장률이 40% 증가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아이폰 13 프로 맥스 추가 스펙 및 특징

     

    1) 업계 최고 수준인 IP68 등급 생활 방수 2 기능이 탑재 : 어떤 수준까지 방수가 될지 모르지만 일반 삼성 z폴드 이상이 될 것은 명확해 보입니다. 

     

    2) 접사 사진 기능 강화 :  iPhone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렌즈와 강력한 오토포커스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 기능이 탑재되어서 2cm 떨어진 피사체에도 정확히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서 미세한 애벌레의 촘촘한 솜털 및 이슬방울 안에 맺힌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을 예정입니다.

     

    3) 동영상까지 접사 촬영 : 접사 사진을 이제 슬로 모션, 타임랩스 이외에도 동영상도 접사로 촬영 기능이 추가됩니다.

     

    4) 저조도 촬영 : 밤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iPhone 13 Pro의 와이드 카메라 기능으로 인해서 더 넓어진 조리개와 역대 가장 커다란 센서를 탑재가 됩니다. 

     

    5) LiDAR 스캐너를 활용해 야간 모드 인물 사진 촬영도 가능합니다. 

     

    6) 카메라 줌 기능 : 새로운 망원 카메라로  77mm 초점 거리와 3배 광학 줌 기능으로 인물 사진 촬영과 멀리 떨어진 피사체 사진 및 동영상 선명 촬영 기능이 강화가 되었습니다. 

     

    7) 1TB 저장 용량 : 사진과 동영상을 위한 최대 공간

     

    8) 게임의 판도를 바꿀 획기적인 120Hz 가변 재생률 디스플레이 : ProMotion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초당 10-120회의 재생률을 제공 및 모든 종류 프레임 레이트를 지원이 됩니다.

     

    9) 게임의 레벨업 :  최대 120Hz까지 재생률을 끌어올리는 디스플레이 및 A15 Bionic 칩 탑재된 5 코어 GPU로  iPhone 13 Pro에서도 고사양 게임도 완벽하게 구동이 될 예정입니다. 

     

    10) 야외 조도 강화 : 최대 25% 향상된 야외 밝기 햇빛 아래에서도 더욱 선명하게 보이는 콘텐츠

     

    11) 배터리 사용 시간 iPhone 13 Pro Max는 최대 2.5시간 더 길어진다고 합니다. 

     

     

    아이폰 13 디자인

     

    또한 디자인은 견고한 평면 테두리 디자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색상은 핑크, 블루, 미드나이트, 새로운 레드 색상으로 변화가 있을 예정입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바로 쿠팡 공식 아이폰 공식 셀러로 연결이 되는데요 중요 휴대폰 판매 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 공식 쿠팡 셀러 바로가기 ▼

     

     

     

     

    아이폰 13 프로맥스

     

     

     

    마지막으로 아이폰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사전예약 방법과 자급제폰 구입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목돈이 들어가는 자급제폰과 자금이 들어가지 않고 폰 요금제에 녹여서 할 수 있는 약정할인 구매를 이용을 하면 좋은데요 자급제 폰의 경우는 발품을 팔아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혹시나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자급제폰이라 할인 폰을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휴대폰 성지를 참고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봅니다. 

     

     

     

    스마트폰 저렴하게 싸게 구매하는 휴대폰 성지 정보 바로가기

     

     

     

    이상으로 아이폰 13 사전예약 방법, 가격, 색상, 디자인, 사전예약 시작일, 애플 워치 시리즈 7 특징 및 가격, 아이패드 출시 특징 및 업그레이드된 내용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는데요 사전예약과 더불어  애플사의 아이폰, 애플 와치, 아이패드 관련하여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 활 수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