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시즌 세일정보 및 남성 여성 아동키즈 사이즈 조견표

    반응형
    728x170

    너무 추운 겨울이 왔는데 지금이라도 이 추위를 벗어나려면 아우터나 부츠류 세일정보와 사이즈조견표를 정리를 해 봤습니다. 오늘은 노스페이스 남성 여성 아동 키즈 상품세일 정보를 공유 해 드리고자 합니다. 

    노스페이스 세일정보

     

    먼저 아동상품은  실내복 중심으로 세일이 진행이 되고 있고 실내복 스타일은 세일율은 50%상품들이 있습니다. 색깔이 아주 화려한 상품들이 앞쪽에 배치가 되어 있는데요...노스페이스는 여러 브랜드 상품들보다 인기가 있는 것은 품질과 브랜드력에 우선하는데요... 영원무역이 시작했는데 너무 잘 상품들을 뽑아 내고 있죠~ 

    노스페이스 세일 상품 

     

     

    지금 시즌에 정말로 필요한 아우터 세일 상품을 살펴보도로 하겠습니다. 세일율은 40%상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가격대는 14만원에서 17만원대라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서 지금이 절호의 찬스로 보여지는데 각 가정의 형편에 맞게 지출계획을 세우시면 좋곘습니다. 

     

    노스페이스 아우터 세일상품 

     

    여아 아우터 상품들입니니다. 온라인 단독으로 본사에서만 할인을 걸어서 진행하는 상품이 있내요~

     

    노스페이스 여아 아우터 세일 상품

     

    20만원대 상품중에는 모자류가 더 필요한 시기에는 RDS상품 허벅지 밑까지 내려가고 후드가 있는 상품이 더 필요하게 되서 같이 정보를 모아 봤습니다. 

    노스페이스 아우터 프리미엄 상품 세일 정보 

    외투류에 잘 보시면 RDS 로고와 함께 깃털이 보이는 부분이 있는데 이게 먼지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sposible down standard의 약자로 책임있는 다운 기준이란 표현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스키 선수, 코치들에게 제공되는 벤치 코트 스타일로 허벅지를 덮는 기장의 키즈 롱 다운 자켓에 로고를 부착을 하고 있는데요 DRYVENT 소재 및 RDS 다운을 사용한 스타일로, 핸드포켓 및 가슴포켓으로 수납성을 높였으며, 밑단 트임이 있어 활동성을 높인 상품이라고 합니다. 

     

    솜털과 깃털이 8:2 비율로  사용중인데요 충전재1 : 솜털 80% 깃털 20% 이면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아마 그래서 가격 부분은 더 올라갈 수 밖에 없는 부분인 듯 합니다.

    RDS 보중하는 로고 

    드라이베트 가공을 하고 있다고 되어 있는데 이 부분은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소재를 활용한 부분이어서 정말 고기능 소재들이 사용되고 있내요~~ 

     

     

    마지막으로 고객 AS문의는 1899 - 2626번으로 하시면 되는데요 시간대는 평일(월~금) 09:00 ~ 18:00로 보통 근무시간대를 꼭 활용을 하셔야 합니다. 이유는 근무시간 칼 같이 지켜 드리는 것도 소비자로서의 의무이기도 합니다. ^^ 

     

    신학기 맞이 책가방 10% 세일 이벤트를 같이 진행중에 있는데요 보통 신학기 시즌이 생기면 아동복은 추가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구매시 인형증정과 모자 선착순 증정도 진행중입니다. 

     

    NM2DM01T 키즈 와이드 프로텍션 스쿨팩  KIDS WIDE PROTECTION SCH PACK 143,100 원 159,000 원 10%외 여러 종류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인듯 합니다.

    노스페이스 신학기 가방 이벤트정보 

     

    윈터 시즌이라 부츠류도 세일에 동참을 하고 있는데요 30~50% 세일 상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세일 부츠류 30%이상
    세일 부츠류 종류

     

    자 이제 구매 필요한 상품 정보를 모아서 드려 봤는데요 이제는 사이즈 정보를 한 곳에 모아 봤습니다. 노스페이스처럼사이즈 부분이 상세화 된 브랜드는 없다고 보여집니다. ^^ 더 세분화 되어서 실제로 구매하실 때는 실제 상품을 보면서 확인이 추가적으로 필요해 보이는 듯 합니다.

     

     

    이벤트가 3가지 진행중인데요 추가 10%, 온라인 신규가입시 1만원 할인쿠폰, 무료배송등 절약구매 팁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아동 의류와 부츠류 사이즈 조견표 입니다>

    부츠류와 운동화 신발류는 사이즈가 정식으로 만들어진 것은 없지만 상품구매 아이템을 결정하고 나서 사이트에 들어가서 직접 선택후 사이즈 정보를 확인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상의와 하의로 구분된 사이즈 정보와 아우터와 바지류 구분으로 정보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노스페이스 아동사이즈 조견표

    <노스페이스 여성 사이즈 조견표 정보입니다>

    여성 사이즈 측정하는 방법도 같이 마련하였습니다.

    노스페이스 여성 사이즈 조견표

    <노스페이스 남성 사이즈 조견표 정보입니다>

    남성 사이즈 측정하는 방법도 같이 마련하였습니다.

     

    노스페이스 여성 사이즈 조견표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