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프렌치켓 티파니 게스키즈 겨울 세일 득템tips 3가지 요약

    반응형
    728x170

     

    코로나가 우리를 한곳에 가두어 버리고 있고 어제는 폭설이 내려서 더 움추리게 만들고 있는데요 오늘은 프렌치켓 티파니의 이벤트가 새해를 이어져 가면서 진행이 되고 있어서 같이 도움 드리고자 합니다. 

    특템하기 공략 포인트 0 - 브랜드가 집중하는 시점과 온라인 공간을 찾아라 

    아래는 아동복을 실제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을 간단하게 정리를 한 부분인데요 참고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게스키즈는 G, 티파니는 T, 프렌치켓은 Q로 상품코드가 시작을 합니다. 

     

    득템하기 공략 포인트 1 - 세일 상품을 노려라 

    게스키즈는 최대 74%까지 세일 중인데요 나머지 상품은 60%이상 세일 중인 아이템들이 많이 있습니다.  

     

     

    프렌치켓 티파니 게스키즈 겨울세일 

     

    하트 부클 맨투맨  소개 드립니다. 60% 세일 3만원이상 무료배송을 전체적으로 보통 아동복은 진행을 하는데요 76,000원 상품을 30,600원에 카드 할인쿠폰 적용시 판매중입니다.  앞쪽에 보아퍼가 부착이 되어 있고, 신축성 있는 다이마루 소재원단을 사용했내요~~~ 검정색이라 지금 겨울 색에 더 어울리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검정색은 다른 색상의 바지류 상품과 기본적으로 어울리고 코디를 할 수가 있어서 검정 톤의 상품이면 우리아이 겨울 나기는 안성 맞춤이 되는 거겠죠?  게스키즈 사이즈 조견표를 보면 연령대5세~12세가 메인입니다. 

     

    게스키즈 사이즈 조견표 

    검정색 맨투맨이 보통은 흰색의 로고나 캐릭터등을 넣으면 화이트 블랙 모노톤으로 조화를 이룬 기본상품이 됩니다.

    출처 : 프렌치켓 온라인 

     

     

    혹시 다른 색상이 필요하신 경우는 아래 프렌치켓 핑크류 상품을 안에 배치해 보는 것도 좋은 색상 배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프렌치켓은 색깔중에서 핑크색이 제일 반응이 좋고 고객분들이 많이 찾는 상품인데요 아마도 핑크라는 장점과 세일 할인율이 65%수준이라도 가격적인 부분이 33,000원을 11,700원에 판매를 하는 중이라 더 메리트가 있다고 보여 집니다. 

     

     

    게스키즈 베스트 인기상품을 세일 상품중에서 보니 거의 대부분이 검정톤을 이루고 있는 것은 시즌성을 반영한 것이라 보여 집니다. 

     

    출처 : 프렌치켓 온라인 

     

    또는 할인율이 높은 상품들이 주로 대세를 이루는 듯 합니다. 추가적으로 더 인기는 별모양이나 다른 형태 로고 문양이 들어간 상품들이 주로 인기가 있습니다. 

     

    출처 : 프렌치켓 온라인 

     

    본격적인 겨울이 오면 기모류 상품이 바지에서는 인기가 폭등을 하게 됩니다. 여아아이들에게는 제깅스 스타일, 남아 아이들에게는 기모 청바지류 등도 인기가 보통보다는 더 늘어나면서서 선호도가 증가를 합니다. 

    출처 : 프렌치켓 온라인 

     

     

    득템하기 공략 포인트 2 -  해당브랜드의 베스트 상품 및 신학기 상품을 찾아라 

    보통 게스키즈는 신학기 가방으로 아주 유명합니다. 매장에서 신학기 신상품을 보고 가격 결정을 아직 못하셨다면 본사 세일상품을 노리는 것도 좋습니다. 83%까지 세일하는 책가방은 149,000원 상품이 24,650에 구매가 가능할 정도인데요 ..이게 바로 특템을 하는 것입니다. 신학기는 신발 보조 가방등도 같이 나오는데요  아래 상품중에서 8,500원 87%세일 가격으로 판매되는 경우 거의 수량 한정이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시즌초에는 세일을 많이 하지 않지만 지금 같은 경우는 많이 다른 상황이라 

     

    출처 : 프렌치켓 온라인 

     

    현재 신학기 상품 가방류는 물론 매장에서도 할인을 할 가능성이 높지만 지금은 코로나로 방문 할 여건이 안될 경우 블랜드 본사의 온라인 구매 공간을 찾는 것이 더 의미가 있습니다. 

     

    세일율 높은 가방류

     

    프렌치켓 티파니 게스키즈는 Firstkid란 브랜드 본사 몰에서 상품을 같이 확인을 할 수가 있는데요 의외로 매장보다 더 저렴한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퍼스트어패럴몰

    퍼스트어패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프렌치캣, 티파니, 게스키즈, 엘리콘 제품 판매

    www.firstkid.co.kr

    득템하기 공략 포인트 3 -  시즌별 이벤트를 노려라 

    현재 프렌치켓은 신학기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20%정도 신하기 가방을 사전예약을 거는 이벤트를 할 만 한데 요즘 구매건수등이 줄어 든 매장을 찾기에는 좀 그래서 온라인 브랜드 몰을 활용하면 발품 팔아서 매장까지 갈 필요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프렌치켓 베스트 가방류 신상 세일

    경우에 따라서는 신상이 50%이상 세일되는 상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신학기 가방 세일상품

     

    마지막으로 확인을 해보니 실제로 실내 활동이 증가하면서 필요한 아이템을 기획전 상품형태로 출시를 해서 모아서 보여주고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바로 아래 기획전 탭을 찾아서 상품을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프렌치켓 온라인 

     

    프렌치켓 상품인데  세트물과 실내에서 입을 수 있는 상품군이 여러스타일이 올라와 있어서 신학기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를 해 보는 것도 해 볼 만한 공간 구성이네요 

    출처 : 프렌치켓 온라인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