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김도훈 남자친구 키스 고백후 결혼 안하는 이유 (나이 키 인스타 학력 가족근황 프로필)

    반응형
    728x170

    오나라 씨가 22년째 김도훈 씨와 열애 중이데요 술을 먹고 토한 뒤 키스로 고백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 22년 남자 친구로 열애만 해오고 있는데요 왜 결혼을 안 하고 있는지 그 이유가 궁금해지는데요 오나라 씨와 김도훈 씨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고 22년 열애 비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오나라가 스페셜 MC로 출연을 해서 고백한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잠깐 소개합니다. 참고로 오나라 이름은 출생 시 아버지가 우리나나 만세라고 해서 오나라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 오나라 배우 배워보기로 합니다. 

     

    오나라 김도훈 배우 22년 열애의 시작

     

    오나라

     

    20년 동안 이사를 6번 했다고 전한 오나라 배우는 반지하 원룸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한강뷰 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밝히면서 그녀의 배우로서 삶을 나누었습니다. 500만 원 보증금에 월세 40만 원으로 반지하에서 시작했다고 하면서 일반인처럼 똑같은 시절을 겪으면 성장을 해 온 오나라의 배우로서 삶이 화제입니다.

     

    더 화제인 것은 남자 친구 김도훈 씨와 아직도 열애 중으로 22년째 사연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오나라 김도훈

     

    오나라 배우의 나이는 현재 47살인데 배우로 시작한 것은 30살이 넘어서 드라마로 시작을 했고 그 전에는 뮤지컬 배우였다. 배우로서 생활을 하려면 소속사에 들어가야 배우 생활을 할 수 있는데 소속사에서 나를 뽑지 않았다고 했는데 우연히 드라마를 하게 되면 직접 운전하고 의상까지 준비하면서 매니저 스타일까지 모두 다 하면서 시작을 했다고 배우로서 경험 후기를 고백을 했습니다.

     

    뮤지컬 배우였던 당시 같은 배우였던 김도훈 씨와 아직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미우새 서장의 대입에 오나라 배우는 이렇게 답을 했습니다.

     

    오나라 씨는 지금의 남자 친구 김도훈 씨와 처음 썸을 탔을 당시는 남자 친구와 같이 뮤지컬 배우였는데 연예 시작은 회식 자리에서 과음을 했을 당시 썸을 탔다고 합니다.

    오나라

    술을 너무 먹어서 속에 있는 내용물을 내보내는데 뒤에서 누가 뒤에서 다정다감하게 등을 토닥여주었는데 그 남자가 바로 김동훈 씨였다. 그날 술이 취했지만 너무 섹시해 보이고 고마워서 토한 입술 그대로 김도훈 씨에게 뽀뽀를 했다 하면서 연인관계로 발점 안 연예 담을 전했습니다.

     

    신동엽 씨는 부러운 것인지 뽀뽀가 아니라 닦을 게 없어서 거기 닦은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서장훈 씨는 "드라마에 많이 나오는 얘기"라고 말하자 오나라 배우는 "드라마처럼 로맨틱한 느낌이 아니었다고 하면서 당시의 모습을 재연을 하기도 하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김도훈 배우와 오나라 배우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고 너무 오랜 시간 동안을 연애만 하는 커플로 알려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 추측과 루머들이 난무하고 있는데요  이런 오해에 대해서 오나라는 서로가 너무 바빠서 결혼을 못 하고 있을 뿐이다라고 말하면서 가끔은 싸우고 그래서 며칠 동안을 연락 안 할 때도 있지만 아직도 사랑하고 긴 만남 동안에 한 번도 헤어진 적 없이 잘 연인관계로 있다고 밝혔습니다. 

     

    비혼 주의자는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남자 친구 김도훈에 대해서는 숨만 쉬어도 다 알아주는 베스트 프렌드로 든든한 친구이다. 남자 친구는 제가 웃겨서 좋다고 하고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너무 재밌다며 엄치척 해주기도 했고 연기를 아는 배우라 가끔 연기가 잘 안 될 때는 혼자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데, 남자 친구에게 풀기도 하고 욕받이라 불쌍할 때가 종종 있다고도 했습니다.

     

    우리 관계에 결혼이 딱히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는 오나라 배우는 결혼보다 앞으로 어떤 꿈을 꾸고 어떻게 함께 살아가느냐가 더 중요하고 결혼을 해도 김도훈 배우와 할 것이라고 합니다.

     

    오나라 배우 나이 키 고향 학력 인스타 출연 드라마 영화

     

    오나라 배우의 출생연도는 1974년 10월 26일생으로 22년 기준 47세로 알려져 있으며 경기 하남 출생으로 본관은 해주 오 씨이며 키는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이며 가족은 남동생이 하나 있습니다.

     

    학력은 신안초등학교 대안여자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무용과를 거처 경희대학교 무용학 출신으로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학 석사이기도 합니다.

     

    대학교 4학년 때 모교인 계원예고에 교생실습 때 당시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이었던 조승우를 가르쳤다고 하는데요 2007년 제13회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 조승우와 함께 인기스타상을 받은 소감 때 이 인연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오나라 남자 배우활동

     

    데뷔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를 했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에이엠 나인이며 종교는 개신교이고 MBTI는 ESFJ로 알려져 있으며 오나라 배우의 인스타 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abita_5/입니다.

     

    오나라 배우는 백석예술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뮤지컬과 겸임교수를 10년 이상 맡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배우 활동에만 집중하고 있는데요 교수 재직 시절 학내에서 굉장히 인기가 많았다고 알려지며 제자들과도 SNS로 활발하게 소통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 오나라 배우 프로필

    오나라

     

    오나라는 부모님에게 태어날 무렵 아버지가 "우리나라 만세"라고 외쳤다고 하며 그때 '오나라'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나라 씨 동생은 2년 뒤 태어났는데 선천성 대사 지능장애를 가지고 태어나기도 한 안타까운 사연이 있기도 하며 오나라의 부모님은 그래서 더 오나라를 밝게 키우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오나라는 아버지의 도움으로 싶었던 것을 다 해볼 수 있었고 그중에서 잠재되어 있던 끼를 분출할 수 있는 발레를 전공으로 해서 고등학교 대학교까지 무용을 전공하게 되었다고 하며 이 때문인지 경희대학교 무용과 93학번으로 입학하게 된 이후 경희대학교 응원단 치어리더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나라 배우 아버지의 사업 실패와 암투병으로 힘든 시기를 보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예전에 지금처럼 보험이 없었던 시기로 집안에 암 환자가 생기면 재산을 모두 병원비로 쓰게 되어 정말 힘들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나라는 뮤지컬을 배우게 되는데요 활발히 활동 중이던 배우 남경읍을 찾아가 심부름과 티켓 등을 팔면서 뮤지컬을 배우며 직접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 오나라 뮤지컬에서 배우로 데뷔 이유

     

    오나라는 1997년 뮤지컬 '심청'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 이후 뮤지컬 '페임' 공연 중 주연 배우가 출연하지 못하게 되면서 공석 주연 자리를 오나라가 하면서 주연배우가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더 큰 배우로서 크는 계기가 찾아오는데요 주연 배우로 생활하던 오나라는 일본 뮤지컬 극단 '사계'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되었고 큰 배우로서 성장을 위해서 2001년 일본으로 떠나게 되었고 당시 일본어는 잘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2004년까지 일본 극단 '사계'에서 연기 활동을 이어오다 한국으로 돌아와 참여한 뮤지컬 '아이 러브 유', '김종욱 찾기'등에서 주연으로 출연을 했고 당해년 '한국 뮤지컬 대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받으면서 뮤지컬 계의 로코퀸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본인이 하고 싶던 뮤지컬에 캐스팅이 되지 않자 유명 연예인이 그 배역으로 선택이 되었다고 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는 알게 되면서 활동영역을 뮤지컬에서 배우로 더 넓혀야 한다는 생각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드라마와 영화 쪽으로 눈을 놀리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래 과거 옥주현 옥장판 이야기가 화제가 되었던 이유도 있음 직한 이유가 될 것으로 보이네요~

     

     

    옥주현 김호영 옥장판 고소 논란이유 (나이 키 학력 남자여자친구 가족근황 프로필)

    옥주현 김호영 배우 두 사람 사이에 인스타에 올린 옥장판,아사리판 이야기로 고소사건이 화제입니다. 고소를 한 사람은 옥주현 가수이고 고소를 당한 사람은 김호영 뮤지컬 배우이며, 뮤지컬

    indiakim.tistory.com

     

     

    오나라는 2008년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를 시작으로 해서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 '나의 아저씨' 등으로 인지도를 쌓기 시작을 했고 오매불망 기다려서 줄 서서 보았던 2018년 JTBC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는 계기가 되었고 당시 오나라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진진희 역을 맡아 '찐찐, 천년줌'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오나라 배우가 출연했던 드라마 리스는 사랑해서 남 주나 김지영, 리멤버에서 아들의 전쟁 채진경, 옥중화에서 황교하, 시카고에서 타자기 강 비서, SKY 캐슬에서 진진희, 라켓 소년단에서 라영자 역을 잘 소화를 해 냈습니다.

     

    뮤지컬에서는 김종욱 찾기 나라, 싱글즈 나난, 점점 맹신비 역을 맡아 열연을 하기도 했으며 상당한 동안으로 2022년 현재 만 47세인 오나라 씨는 SKY 캐슬에 출연한 우양우 역인 조재윤, 차민혁 역인 김병철과 동갑내기 친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환혼 김도주 오나라는 백석예술대학교 음악학부 뮤지컬과 겸임 교수로도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가르친다는 개념보다는 연기에 대해 같이 토론하고 얘기하며 선배로 조언해주는 스타일이라 학생들에게 인기 많은 교수로 불려진다고 합니다.

     

    ◼️결혼 남자 친구 김도훈 배우 프로필

    오나라

    마지막으로 오나라 배우 결혼할 남자 친구가 누구인가 알아보면 오나라는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배우 출신 연기 강사 배우 김도훈과 20년째 연애 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김도훈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던 인물로 현 직업은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 강사로 소속 배우들의 연기를 지도하며 사업가로 알려도 알려져 있습니다.

     

    오나라와 김도훈 배우가 처음 만난 것은 2000년 뮤지컬 '명성황후'에서 일본 낭인과 궁녀 역할로 처음 만나게 되면서 인연을 맺으면서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우새에서 말한 것처럼 뮤지컬 마지막 회 이후 쫑파티를 하던 중 오나라가 술을 먹고 토를 하고 있을 때 김도훈이 나타나 등을 쳐주었고, 이때 도와주는 모습이 너무 예뻐 보여서 뽀뽀로 입술 박치기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 이후 22년 기준 22년 연인 사이를 이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빨리 결혼을 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나라 배우는 절대 비혼 주의자는 아니라고 하는데요 언제라도 결혼을 할 수 있지만 이제는 두 사람에게 결혼이라는 것이 딱히 큰 의미가 없다고 하는 것이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라고도 하는데요 이 정도 나이면 동거 아닌 동거를 해도 무방할 듯한데요 오나라 부모님 입장에서는 손주를 보는 것이 큰 의미가 있을 텐데요... 말입니다.

     

    오나라 부모님 역시 남자 친구인 김도훈을 사위로 여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미 가족이나 다름없는 사이가 되었기 때문에 이제는 결혼보다 어떻게 앞으로 살 것인가가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여자는 웨딩드레스를 입혀주어야 하니 빠른 시일 내에 결혼하는 소식이 들려왔으면 하는 바람을 해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