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란 맥심모델 본명 직업 나이 키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근황(김소은)

    반응형
    728x170

    감동란 맥심모델 본명 직업 나이 키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근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논란이 많이 있는 발언을 해서 문제가 된 부분도 많이 있지만 인기가 많은 분이라서 같이 인스타 정보나 가족 MBTI 정보가 있다면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동란 맥심모델 본명 직업 나이 키 학력 남자친구 인스타

     

    21년도 맥심모델 잡지에 화보가 실렸던 감동란씨의 본명은 김소은 씨로 알려져 있으며 김소은이란 이름도 개명을 한 이름이며 김태은 씨가 최초 자신의 이름이었습니다.  

     

    직업은 아프리카Tv, 유튜브 인터넷 방송인으로 주로 올리는 콘텐츠는 야방, 시사, 정치, 쿡방, 코스프레 등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실제 나이는 28세로 알려져 있으며 방송용 나이는 33세로 1995년 9월 25일이 실제 생일이고 방송용 생년월일은 1990년 9월 25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는 169cm, 몸무게 53kg으로 날렵만 몸매로 맥심모델 화보를 촬영을 했으며 혈액형은 o형으로 다른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알려져 있으며 40-25-40 인치로 큰 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족근황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으며 주요 학력으로는 궁전어린이집 졸업, 남아공 소재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졸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해당 학교는 기숙사가 있는 여학생만 다니는 초등고등학교였으며 미국 소재 대학 생화학 학사, 베이징대학 중퇴이며 학업 과에 대한 정보는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MBTI는 enfp이며 아프리카 Tv에 2020년 3월에 데뷔를 했으면 개인 소유 차량은 깜찍한 기아 레이 차량을 소유를 하고 있으며  작위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시랜드 공국 백작 칭호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프리카 생방송에서 돈을 주고 시랜드 백작 작위와 영토를 구매한 것이 배경이 되었고 작위 이름은 시청자들이 골라주었다고 합니다.

     

    언어 실력은 남아공 미국 영국 중국등에서 생활을 해서 그런지 아프리칸스어, 영어, 중국어 등이 가능하고 번역 활동도 병행을 하고 있으며 아프리칸스어는 잘 사용하지 않아서 잊어버린 듯합니다. 

     

    현재 남자친구 이름이나 인스타 정보는 알려져 있지 않아서 업데이트를 나중에 할 예정입니다. 

     

    감동란 방송인의 인스타 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xiao_eggsy/이며 팔로워 11.5만을 보유 중에 있으며 인스타에는 과감한 몸매 사진을 주로 올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감동란 인스타 바로가기 ✅

    감동란 인스타 사진

     

     

    인터넷 방송 이외 계약직으로 일을 하는 회사에 근무를 하고 있으며 주 2회 재택근무를 하고 있으며 21년도 11월에는  안티페미니즘 연설을 신 남성연대 집회에서 해서 본인의 성향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22년 극우 유튜버 안정권 양산 집회 후원을 하기도 했던 경력이 있습니다. 

     

    또한 나름 기부천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625 참전용사 기부 및 서해 수호의 날에 천안함 재단 기부 등도 있어서 자신의 아프리카 bj 활동이외 기부천사 활동을 하고 있어서 좋아 보입니다. 

     

    맥심에서는 화보 촬영 모델이기도 하지만 감동란이 쓰는 칼럼 부분이 있어서 맥심의 작가가 되어 활동하는 모습도 있다고 합니다. 

     

    2030 남성 시청자들이 많을 것으로 판단이 되며 최고 인기 BJ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분인데요 몸매 비율이 탄탄해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스며 걸그룹 에이스 모델 등보다 더 스타라는 평을 듣기도 하는 분입니다. 

     

    다른 인기 BJ들조차도 부러워할 정도의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감동란씨 이기도 합니다. 

     

    유튜브와 아프리카 BJ 수입이 수십억이라고도 알려져 있는데요 탑급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오해 아닌 오해가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다른 투입하는 인건비와 다른 비용이 없을 경우 순수익으로 이 정도 버는 것이 사실일 수 있기도 합니다. 

     

    감동란 BJ 논란 이야기 

     

    과거 강동란 씨는 자신이 상처를 받은 사건이 있기도 했습니다. 바로 전복죽 식당에서 촬영을 하다가 화장실에 간 사이 자신의 영상에 해당 근무 종업원들이 감동란의 착장 한 몸매 옷모습을 보고 티팬티를 입었느니 노출이 심한 모습이어서 이런 모습 처음 봤다는 험담이 영상에 찍히면서 결국 사과를 받기는 했지만 감동란씨도 음식에 손도 대지 않고 계산을 하고 나왔다고 하는데요 BJ를 하다 보니 이런 해프닝도 있어 보입니다.

     

    한때 엑셀이라는 방송 사업을 시작을 했다가 손실을 보게 되면서 후원을 구독자들에게 요청을 하기도 했는데요 고용을 했던 직원들 월급 이외 많은 적자로 인해서 고생을 한 적이 있기도 했습니다. 많은 돈을 벌고 있었을 BJ 직업 특성상 후원을 이렇게 요청헀던 부분에 대해 고심해서 후원을 하라는 댓글, 그리고 엑셀 방송은 참여하는 다른 BJ들이 할당량을 맞춰야 돼서 사비를 털어 넣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는 우려, 경쟁계급 구도 형성, 노출정도가 심해질 수 있는 우려등도 있었는데요 아무튼 잘 해결이 되었기 바랍니다. 

     

    또한 스폰서 지원을 받고 있다는 논란이 퍼진 사건이 있었는데 바로 범인이 자신과 아는 지인이었던 윤서인(극우 유튜버 겸 만화가)씨가 퍼트렸다고 21년 1월 알린 적이 있는데요 가까운 지인이 정말 악소문을 퍼트렸다면 많은 상처를 받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슬람 무슬림 사원 돼지고개 반대 먹지 않는 이유에 대해 (대구 대현동 모스크 건축논란) 본인이 유럽에 있을 때 이슬람 범죄 모습을 본 경험을 바탕으로 문제를 제기한 논란이 있기도 했습니다. 

     

    인터넷 방송인 공인으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고 활동을 하고 구독자들의 광고 시청과 후원을 통해 자신이 수익을 가져가는 BJ이기 때문에 항상 언행에 있어서는 조심을 해야 하는 것은 맞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을 기대를 해보게 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