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여자친구 뚜밥 열애 여자친구 본명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반응형
    728x170

    결혼까지 생각을 한다는 유명 유튜버의 열애 소식으로 스포츠 중계로 유명한 감스트와 000으로 유명한 뚜밥의 공개 열애설이 나왔습니다. 아프리카 TV에 출연을 해서 직접 열애 사진을 공개를 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임이 확인이 되었는데요 감스트와 뚜밥의 나이 학력 인스타 사진들과 열애 시작 이야기 등을 정리를 해 봅니다. 또한 열애 동영상을 같이 올렸는데요 방송 주소를 확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달달 합니다.

     

     

     

    결혼까지 GO 하기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감스트오 뚜밥 공개 열애 이야기를 시작해 봅니다. 

     

     

    감스트 뚜밥 공개 열애 시작 본명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근황 프로필 

     

    감스트와 뚜밥이 공개 열애 이야기는 누리꾼들에 의해 처음 제기가 되었는데요 2월 27일 감스트는 뚜밥과 함께 아프리카 TV에서 합동 방송을 진행을 했고 동영상으로 열애를 알려 왔습니다. 

     

    이날 두 사람의 합방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서로의 열애를 인정하는 영상을 공개였는데요 마치 결혼식에서 볼 법한 '식전영상' 분위기라 누리꾼들은 더욱 다양한 반응이 있기도 했으며 실제로 영상을 확인을 해보면 결혼식 때 올리는 동영상이나 과거 연예과 정의 사진들을 편집해서 올린 것처럼 달달한 모습이 비쳐서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감스트 여잔친구 열애 동영상
    감스트 뚜벅 열애 영상사진

     

     

    이들이 공개한 영상에는 서로 데이트를 하면서 함께 찍은 사진이 담겼다. 어느 연인에게서 느낄 수 있는 달달한 분위기가 매우 인상적이다. 두 사람은 영상 말미에서 '이쁜 사랑하겠습니다'란 멘트를 덧붙였다.

     

    감스트와 뚜밥이 열애를 인정하자 누리꾼들은 "영상 오글거린다" "영상 이렇게 공개할 정도면 결혼해야 하지 않나" "제발 헤어지지 말길" "와 축하" "결혼식 때 트는 영상이랑 비슷하다" "잘 어울린다. 결혼까지 하길" 등의 반응들이 쏟다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결혼까지 골인을 해 보기를 기대를 합니다. 

     

    감스트는 뚜밥을 '자기'라고 칭하는 등 아낌없는 애정표현이 펼쳐지기도 했는데요 뚜밥 역시 이를 받아주고 입맞춤을 한 뒤 방송을 종료를 했는데요 부럽습니다. 

     

    최근 감스트와 뚜벅의 휴방 일이 13일이나 겹친다고 하면서 열애설이 이전부터 제기가 되었는데요 온라인 커뮤니티와 아프리카 TV에서 빠르게 확산이 되었는데요 연예인이라면 보통 부인을 하거나 알아보고 확인을 한다고 했을 텐데요 사흘 만에 열애를 공식 인정을 했습니다. 

     

    너무 잘 어울린다, 열애설이 맞았다라는 반응을 보이는 누리꾼들의 모습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면서 감스트 공개 연애하는 모습 처음 본다라는 반응에 설마?? 등의 반응을 보였을 것 같다는 추측도 해 봅니다. 

     

     

     

    감스트 (본명 김인직)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감스트는 아프리카TV BJ대상에서 버라이어티, 스포츠, 게임 부문 등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수년간 대상을 차지했던 유튜버입니다. 총수상만 6회 정도이며 현재까지 역대 아프리카 TV BJ대상 최다 수상자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감스트 김인직 뚜밤 오조은

     

    주요 특징 및 수상경력관련해서 인터넷 방송인 출신으로서 TV 방송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경험이 있는 몇 안 되는 인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2018년 MBC 방송연예대상 신인상을 강다니엘과 공동 수상을 했으며 최초라는 유일한 사례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방송인을 넘어서 인기 연예인은 아니지만 비슷한 대우를 받는 등 인기 절정의 유튜버 이기도 하며 K리그 홍보대사까지 맡을 정도입니다. 

     

    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감스트 이전 K리그 홍보대사는 최근 방송활동이 활발한 안정환, 유상철, 김병지를 비롯한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클론, 윤두준, 정준호 같은 당대 인기 연예인들이 그 홍보 대사였을 정도로 어깨를 자랑을 할 정도입니다.

     

    그의 업적이라면 업적이 될 것인데요 BJ란 직업의 위상을 대중들 사이에서 더 위상을 높인 최초의 사람이라고 보시면 될 듯합니다. 

     

    감스트 주요 프로필 

     

    본명은 김인직 (金仁直, Kim In-jik)이며 광산 김씨 종문 광산 김 씨 38대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랑 똑같네요... 출생은 1990년 1월 8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32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장성 출신입니다.

     

     

    키는 175.5cm, 몸무게는 80~83kg로 조금 많기는 하고요,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학력은 미산초등학교, 월계중학교, 광주전자공업고등학교, 조선대학교 영어영문학 제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병역 사항으로 대한민국 해병대 (1094기) 병장 출신인데요 보기와는 다른 면이 있기는 하며 종교는 무종교이며 MBTI는 INFP입니다. 

     

     

    감스트 아프리카 Tv 주소는 https://bj.afreecatv.com/devil0108 입니다.

     

     

    자세한 뚜밥과의 열애 사진 동영상이 올라온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달달한 모습이라 부럽기도 합니다. 나는 언제 열애한번 더 해볼 수 있을까요? 대리만족을 해 봅니다. 

     

     

    뚜밥 (본명 오 조은)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근황 프로필 

     

    감스트 김인직의 여자 친구 뚜밥의 본명은 오 조은이다. 

     

    활동명은 뚜밥〃▽〃으로 조회를 해야 하는데요 오 조은 씨는 출생 연도는 1997년 1월 3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25세로 대구광역시 출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는 162cm, 몸무게 56kg, G컵으로 알려져 있으며 학력은 대국 북구의 산격중학교, 신명고등학교, 계명대학교 출신으로 알려져 있으며 직업은 인터넷 방송인이며 데뷔는 2019년 1월 20일 스타쉽 피시 엔터테인먼트로 했습니다. 

     

    아프리카 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으로 주력은 배틀그라운드로 시작을 했으며 2021년 6월 이후 스타크래프트를 주력으로 방송하며 미다스 공대 소속으로 되어 있습니다.

     

    본인은 섹시 여캠이라고 주장을 해 왔지만 시청자들은 먹방 BJ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동영상 업로드수를 확인을 하면 주력이 어디인지는 금방 알 수가 있을 듯합니다. 

     

    2022년 2월 27일 감스트와 함께 본인들의 유튜브와 아프리카 tv 방송에 열애 중임을 알리면서 방송영상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2022년 1월 5일 강만식을 통해 소개팅을 한 후, 2022년 1월 9일부터 사귀기 시작을 했다고 밝히면서 이날 방송에서 뽀뽀도 하면서 두 사람의 사랑을 확인시켜 주기도 했습니다. 

     

     

    또한 뚜밥의 아프리카 TV 주소는 https://bj.afreecatv.com/zalalz입니다. 

     

     

    뚜밥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ohddubab/입니다. 

     

     

    이상으로 감스트와 뚜밥의 열애 이야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