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영 여자친구 열애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근황 프로필

    반응형
    728x170

    가수 박군(나이 36)과 방송인 한영(나이 44)이 열애를 인정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송인 한영이 무려 8살 연상으로 두 사람은 어떻게 남자 친구 여자 친구가 되었는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또한 한영은 과거 갑상선 암에 걸려 치료를 한 적이 있은 뒤 몸매 관리를 통해 나이가 40이 되었음에도 부러움을 사고 있는 몸매 미인이기도 하며 과거 맥심 화보 모델이기도 했었는데요 박 군과 한영 열애 이야기와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을 정리를 해 보고자 합니다. 

     

     

     

    두 사람이 가까워진 계기는 바로 박 군과 한영이 지난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출연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이야기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박군 한영 열애 본명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근황 프로필 

     

    그런데 박군의 유튜브 채널에 들어가 보면 의미심장한 노래 한곡이 있어서 한영을 위한 본인의 직진하는 사랑을 표현을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한번 이 유튜브를 보시면 이해를 할 수 있을 듯한데요 특이하게 한문철 TV가 앞에 같이 나와서 사랑은 유턴을 하는 것이 아니고 직지 나는 것이라는 것을 잘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박군의 유턴 노래 동영상

     

    두 사람의 열애설 관련하여 박군의 소속사 토탈셋은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박 군은 방송인 한영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라며 열애설 인정을 한가운데요 열애가 시작된 시점과 계기에 대해서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소속사는 두 사람이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이야기도 했습니다. 

     

    한영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역시 동일한 입장문을 내놓아는데요 열애설과 관련하여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라는 말을 내놓았습니다.

     

    박 군은 2019년 '한잔해'로 데뷔한 후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 준결승까지 진출을 했던 역량을 자랑을 했던 가수로 특수전전 사령부 출신이라는 점이 특이한 부분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박군은 2021 SBS 연예대상 리얼리티 신인상 부분을 수상을 했는데요 이는 미운 우리 새끼, 정글의 법칙 등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기 때문인데요 예능고 동시에 '유턴하지 마'등 트로트 가수로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으로 2005년 LPG로 데뷔를 했으며 현재는 빨강 앤 컴퍼니 대표이기도 합니다 

     

    이후 2010년 MBC 드라마 '몽땅 내 사랑'을 통해 연기자로 전향을 한 뒤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양측 소속사의 입장문을 공유해 드립니다. 

     

    1) 한영 소속사 입장

     

    안녕하세요. 생각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한영의 열애설 관련해서 입장 전달드립니다.

     

    양측 확인 결과, 한영은 가수 박 군과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습니다.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박군 소속사 입장

     

    안녕하세요. 가수 박 군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토탈셋입니다.

     

    금일 보도된 박군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바와 같이 박 군은 방송인 한영 씨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군 (본명 박준우) 트로트 가수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근황 프로필

     

     

    1986년에 울산에서 무녀독남으로 박 군은 태어났는데요 어렸을 때 부모님은 성격 차이로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홀어머니 아래서 성장을 했습니다.

     

    성장기 어려움을 극복한 박군 

     

    어릴 때는 가정이 어렵게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중 2학년 때 어머니가 요도암 말기 판정을 받아 7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군 한영 열애 사진
    박군 한영 인스타 사진

     

    생활비 및 병원비 마련을 위해서 고3 때까지 약 6년간 중국집 알바를 했으며 이 와중에서도 1등을 하여 장학금까지 받고 학생회장까지 하며 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억척스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2007년 군 생활중 어머니 위독 소식으로 가는 도중 임종을 했다는 안타까운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박 군은 생계를 위해 20살에 육군 특수전사령부에 입대하여 직업군인이 되었고 이후 전역 이후 가수로 데뷔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15년간 직업 군인 생활 마치기

     

    15년간의 군 생활 중에 "한잔해 노래"를 부를 가수를 뽑는다는 접하고 나서 촬영에 참여 영상을 찍어 신청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후 제작자이자 프로듀서 바비문에 발탁되어 2019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바비문(Bobby Moon)은 '한잔해' 가수 박 군을 발굴한 프로듀서이자 제작자로 본명은 문종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군을 박탁한 바비문의 경력의 특이한 사항으로 경찰청, 경북대학교에서 행정직 공무원으로 10년 이상 근무한 이색적인 경력이 있다고 하며 삼성 라이온즈의 응원단장 김상헌과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박 군의 데뷔곡 한잔해는 지금도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중독성이 강한 노래로 알려져 있으며 유튜브 조회수 643만 회를 넘었던 노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박 군은 인기를 입고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트롯 신이 떴다 2 - 라스트 찬스뿐만 아니라 군대 출신의 장점을 이용해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박군 (본명 박준우) 프로필

     

    본명은 박준우로 알려져 있으며 출생 연도는 생일은 1986년 3월 9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35세이며 경상남도 울주군 언양 출생이며, 학력은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 졸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군 한영 인스타 사진
    박군 한영 친구들 사진들 

     

     

    키는 171cm, 몸무게 65kg, 혈액형은 A형으로 트로트 가수로, 군대는 대한민국 육군 특수전사령부 상사 전역(2005년~2022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에서 약간은 군기가 있어 보이고 또박또박한 느낌이 드는 부분이 군생활이 몸에 베여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오랫동안 군 생활을 해 온 느낌을 이제 파악이 되는 듯합니다.

     

    소속사는 토탈셋에 소속이 되어 있으며 데뷔는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 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parkkoon1547/입니다 

     

     

     

    한영 (본명 한지영) 방송인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근황 프로필 

     

    한영 씨는  방송인, 가수, 배우로 알려져 있으며 이전 가수로 트로트 그룹 LPG의 전 멤버이기도 했습니다. 

     

    1998 슈퍼모델 선발대회 3위 모델 출신으로 다리 길이만 112cm로 여자 연예인 중 가장 긴 다리로 학다리라는 별명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한영 한지영 인스타 사진
    한영 (본명 한지영) 인스타 사진

     

    몸매 관리가 탁월해서 인지 40에도 여전히 섹시한 몸매의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2억에 누드 화보 제의를 받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이런 제의가 들어온 것에는 그만큼 인기가 있었다는 것을 반증을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가수로서의 경력

     

    LPG 1기의 해체 후 'Come on, Come on', 'Diet' 등 솔로 앨범을 냈지만 실패를 한 것으로 알려져 다행히 홈쇼핑 헬스, 식품 방송 음악으로 사용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3년에 갑상선암에 걸려서 수술을 하기도 했으며 정상으로 방송을 복귀하기까지 회복을 하는데 1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나이 키 학력 프로필 

     

     

    한영의 본명은 한지영 씨로 본관은 청주 한 씨로 출생 연도는 1978년 12월 16일생으로 22년 기준으로 만 43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당진 출생으로 키는 178cm, 몸무게 56kg, 혈액형 B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데뷔는 2005년 LPG 정규 앨범 Long Pretty Girls로 데뷔를 했습니다. 

     

    주요 학력으로는 합덕초등학교, 합덕 여자 중,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 모델학과 휴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으며 소속사는 생각 엔터테인먼트에 소속이 되어 있으며 종교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영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han_young123/이며 또한 현재 빨강 앤 컴퍼니 대표로 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박 군과 한영의 열애설 공식 인정 소식과 더불어 박군 한영 프로필 등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