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오타니 3월 빅매치 MLB월드투어 쿠팡예약 방법(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 결혼 협박남 임혜동 연봉 고향 나이 키 와이프 근황 총정리

    반응형
    728x170

    김하성 오타니 선수 빅매치가 성사가 되었고 야구팬들이 열광하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MLB 경기가 24년 3월 서울 고척돔에서 열리게 되는데요 예약을 빨리 해야 할 듯한데 요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9경기 중 3번째로 열리는 개막전이라 예약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예약 방법과 김하성 결혼여부 및 고향, 연봉, 협박공갈받은 이유와 근황에 대해 알아보고 오타니와의 3월 빅매치가 진행이 될 듯한데요 두 사람의 프로필 정보도 같이 정리를 해봅니다. 

     

     

    고척돔 경기는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경기가 3월 20, 21일 예정이 되어 있으며 ‘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개최함으로써 향후 서울시와 MLB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열리는 경기로 나름 오세훈 서울시장의 업적이라 보면 되겠습니다.

     

    일본에서 일본사람들이 국민 배우처럼 떠받들고 있고 실제로 여행가이드가 이야기 해준 이야기에 따르면 오타니 선수가 너무 겸손하고 소박한 사람을 살아가는 선수가 일본 사람들이 젊은 사람부터 나이 든 사람까지 모두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3월 MLB 월드투어에서 김하성 선수와 오타니 선수 빅매치를 볼 수 있을지가 큰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2024년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예약방법

     

    반응형

    2024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는 MLB의 정규시즌 개막전 경기이며 3월 20일, 21일 2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며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가 경기를 하게 됩니다.

     

    일본, 호주에 이어 3번째로 열리는 이번 서울 경기는 MLB 월드투어를 통해 야구 세계화를 위해 MLB가 2022년부터 ‘월드투어’라는 이름으로 투어 경기중 하나입니다.

     

    국내 최초로 열리게 되며 고척돔 서울 경기는 미국과 캐나다등에서 열리는 세계적으로는 9번째이고 아시에서는 3번째 경기 중 하나가 되어 서울의 위상이 높아졌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MLB 월드 투어 고척돔 경기 예약 방법

    고척돔 자리배치도

     

    현재 예약 사이트는 공식적으로 알려진 것은 없는데요 업데이트가 되면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을 하도록 준비를 해 놓겠는데요 웃돈을 주고 사는 티켓도 생겨날 것으로 보이기는 합니다. 

     

    MLB 고척경기 예약 관련 정보 입니다. 

    • 경기 팀 : 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 LA다저스 서부지구 1위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서부지구 4위 팀
    • 경기시간 : 3월 20일, 21일 19시 05분~
    • 예약 사이트 : 쿠팡 플레이 와우회원 가입 고객
    • 티켓 예상 가격 : 아래 표 참조 (4만 원~39만 원)
    • 예매 시작일 : 24년 1월 26일 

     

    사상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MLB 정규 시즌 경기 2024년 MLB 시즌 개막전 예약은 쿠팡 와우회원만 가입이 가능하며 LA 다저스 vs 샌디에이고의 개막 2연전부터 LG, 키움, 팀 코리아와의 스페셜 게임까지 총 6경기를 관람을 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 집니다. 

     

    LA다저스 vs 샌디에이고 사전예약 ✅

     

    300x250

     

     

    mlb월드투어 고척경기 일정 및 예약 가격 사이트

     

     

    MLB 월드투어 사전예약 좌석별 가격대 

    • D01~07 다이아몬드석 390,000원
    • T01~07 1층 테이블석 380,000원
    • T11~17 2층 테이블석 370,000원
    • 104~107 202~205 108~111 206~209 내야석 A 250,000원
    • 101~103 201 112~114 210 내야석 B 200,000원
    • 301~322 3층 일반석 150,000원
    • 401~424 4층 일반석 120,000원
    • 115~132 211~222 외야 1/2층 80,000원
    • 323~334 425~435 외야 3/4층 60,000원
    • 101, 114 내야 커플석 220,000원
    • 115,117 211~213 130, 132 220~222 외야 커플석 150,000원
    • T01, T02, T06, T07 휠체어석 40,000원

     

    2022년의 경우 예약 사이트가 티겟 링크를 통해서 진행이 되었는데요 혹시라도 협상이 되어 열리는 경우 아래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도 가능하지만 현재는 쿠팡 플레이만을 통해 진행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티켓 링크 바로가기 ✅

     

    2024 MLB 월드투어 서울시리즈의 티켓 예매는 쿠팡플레이만 현재 가능해서 2024년 1월 26일에 시작이 됩니다.

     

    월드 투어 100% 당첨가능한 예약 방법

     

    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쿠팡플레이를 컴퓨터에 설치를 하고 가입을 하거나 30일 무료 체험을 통해 티켓팅을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쿠팡플레이를 설치하고 실행을 합니다.
    • 2024 MLB 서울시리즈 티켓 확인하기를 클릭합니다.
    • 1차전, 2차전 선택 일자를 정하고 예매할 경기티켓 구매 클릭을 합니다. 
    • MLB 서울시리즈 잔여 좌석 티켓 확인을 하고 선택을 합니다.
    • 선택한 좌석을 빠르게 결제합니다.

    쿠팡플레이 예약바로가기 ✅

     

    쿠팡 플레이를 이용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쿠팡플레이 실시간 무료로 이용을 하려면 한 달 무료 체험을 이용을 하면 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앱을 다운로드하여야 하고 물론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안드로이드 바로가기
    쿠팡플레이 아이폰용  바로가기

     

    쿠팡플레이는 와우 멤버십 가입자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되는 OTT서비스라 단독 가입은 불가능하고 무료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멤버십 무료 체험을 이용하면 되고 추후 유료로 전환할지 선택을 하면 됩니다. 

     

     PC로도 쿠팡 플레이 시청이 가능한데요 MLB월드투어 예약을 위해서 쿠팡 앱이 없다면 미리 설치해 두고 몇 가지 사전 세팅을 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

     

    쿠팡플레이 사이트로 이동하여 [로그인]을 하고 [30일 무료체험 찬스] 버튼 클릭을 하고 [결제 정보]를 사전등록을 합니다. 무료 체험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결제되기 위한 방법이고 월드투어 예약을 위해서입니다. 

    간단한 본인 인증 및 카드등록 또는 계좌번호 인증을 하고 쿠팡플레이 앱을 설치하여 계정을 연동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멤버십 아이디 공유를 하는 것입니다.

     

    여러 기기에서 동시 시청이 가능한 방법으로 최대 2인이 접속이 가능해서 멤버십 아이디를 가족 또는 친구에게 공유하면 좋은데요 TV에 연결하여 스마트폰과 동시 시청이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아이디를 공유하더라도 각자 프로필 사용이 가능하고 시청한 콘텐츠, 알고리즘 기반 추천 콘텐츠 등이 겹쳐 보이지 않아서 좋고, 한 명이 PC에서 시청 중이라도, 다른 한 명은 스마트폰으로 방송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김하성 협박 공갈 남 후배 정체- 김혜동

     

    김하성 협박 누구인지 정체가 드러났습니다. 바로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메이저리거 김하성선수를 공갈 협박한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는 전 프로야구 선수가 나이 28세의 임혜동 씨로 알려졌습니다. 

     

    문제는 메이저리그 37세의 류현진선수에게도 이른바 “성적 수치심 드는 폭행을 당했다”는 이의를 제기한 것인지 공갈협박을 한 것인지 김하성 선수와 비슷한 방법으로 3억 원을 받아 낸 것으로 알려져 야구계 자성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류현진 임혜동 선수 사건 발단

     

    사건의 계기는 23년 3월 임혜동 씨는 류현진에게 폭행을 당했다면서 피해 보상을 요구를 했고 이 과정에서 3억 8천만 원을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런 사건이 발생한 시기는 1년 2개월 전으로 2022년 초반 제주도에서 있었던 한 술자리였으며 류현진은 비시즌이라서 한국에 돌아와 한화 소속 후배 선수들과 자비로 제주도 훈련캠프를 열고 로드 매니저 역할을 하면서 연습이 없는 휴일에 호텔에서 5명이 모여 술자리 과정(방역수칙 위반에 해당)에서 일어난 일로 거액을 요구를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류현진 공간 협박 사건 배경

     

    임혜동 류현진 김하성 선수 공갈 협박 관련 보도

     

    이 과정에서 류현진 선수 입장에서는 장난으로 골프채 손잡이로 임혜동 선수 후배 엉덩이를 때렸다고 하며 이때 임혜동 선수는 동영상에서 장난스러운 모습이지만 엉덩이를 문지르는 모습이 나오는 영상 화면이 경찰서에 제출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 과정에 대한 서로의 생각이 다른 것으로 보이는데요 1년 2개월이 지난 시점에서 임혜동 후배 선수가 류현진 류현진 선수를 상대로 언론에 알리겠다고 하면서 발단이 된 것으로 보이며 당시에는 농담으로 보일 정도 치부될 해프닝이 공갈이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수개월이 지난 지금에서는 성적 수치심을 느낄 정도 일로 크게 벌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임혜동 디스패치 뉴스 ✅

     

     

    임혜동 선수

     

     

    경찰에 임 씨가 제출한 동영상을 보면 류현진이 골프채 머리로 바지를 내린 임씨 맨 엉덩이를 문지르면서 장난을 치는 모습이 나온다고 한다. 당시에는 임씨가 스스로 엉덩이를 내린데다 류현진과 농담을 주고받아 별 문제 없이 넘어갔으나 1년여가 지난 뒤 임씨가 이를 빌미로 류현진에게 금품을 요구했다는 게 경찰 설명이다. 임 씨는 이 과정에서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또한 임혜동 선수는 김하성 선수에게도 술자리에서 폭행을 당했다며 합의금 4억여 원을 받은 후에도 이를 알리겠다고 협박을 지속하며 추가 금품을 요구한 혐의로 임혜동 선수는 특정 술자리 이외에도 김하성선수가 임혜동 선수를 별다른 이유 없이 상습 폭행했다는 주장을 현재 하고 있다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야구계 이런 폭행이 사실 일 경우 큰 문제로 보이고 만약 임혜동 선수가 없는 일을 만들어 돈을 뜯어낸 경우라면 이것도 문제라서 경찰의 추후 기소 과정이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인데요 너무나 안타까운 상황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김하성 결혼 와이프 프로필 인스타 연봉 고향 가족 근황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등번호 7번 김하성 선수 본명은 김하성이며 1995년 10월 17일생으로 24년 기준 나이는 28세이며 고향은 경기도 부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 학력으로는 부천북초 - 부천중 - 야탑고 출신으로 키는 175㎝, 몸무게 85㎏, 혈액형은 O형이며 현재 포지션은 내야 유틸리티(2루수, 유격수, 3루수)로 활동 중에 있습니다.

     

    소속팀은 넥센-키움 히어로즈 (2014~2020)에 선수로 뛰었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2021~현재)에서 활동중에 있으며 계약은 2021~2024년 기준 $28,000,000 달러이며 2025년 상호합의 옵션 $7,000,000 / 인센티브 $4,000,000 / 사이닝 보너스(계약금) 400만 달러 별도 지급을 받는 조건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봉 기준은 2024년 기준으로 $8,000,000달러입니다.

     

    김하성 선수 인스타 ✅

     

    김하성 인스타 사진

     

     

    KBO 리그 시절 키움 히어로즈 소속이었으며 당시 이종범, 강정호 선수를 이어 유격수로서 30 홈런을 기록을 했으며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에 진출을 했으며 히어로우 선수 출신 4명이 모두 진출을 했습니다.

     

    김하성 응원가

     

    가족이 개신교 신자로 알려져 있으며 김하성 선수가 야구를 시작하기 전에는 목사가 장래희망이었다고 합니다. 가족 아버지, 어머니, 누나 2명이 있으며 소속사는 서밋매니지먼트, ISE베이스볼에 속해 있으며 ise는 미국에 있는 에이전시로 저스틴 벌랜더 선수가 속해 있는 에이전시이며 후원사는 뉴발란스에서 후원을 받고 있습니다.

     

     

     

    케이트업튼 키, 몸무게, 나이 : 메이저리그 최고 투수 저스틴 벌랜더의 아내

    메이저리그 최고 투수 중의 하나로 국내 팬들에게 알려진 저스틴 벌랜더 아내는 패션모델로 유명하다. 케이트 업튼은 엄마로서도 아이 사랑에 많은 시간들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인스타 그램에

    samsung.btsclub.co.kr

     

     

    김하성은 올해 나이 28세로 아직 젊지만 결혼하지 않은 미혼 남자입니다.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으려 과거 경기 중 중계카메라에 관중석에 앉아 김하성을 응원하는 여성을 여자친구라고 중계진이 멘트를 하면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누나들과는 아주 친한 듯한데요 김하성 선수 과거 인성 논란이 있다고 누나들이 폭로를 하기도 했는데요 일기를 몽땅 써주었다는 일화를 누나들이 폭로를 한 적이 있습니다. 

     

    김하성 누나이야기

     

     

    알려진 한 여성의 모습이 잡혀 화제를 모았지만 여자친구는 아니라고 합니다.  

     

    김하성 윤태진 영상공개

     

     

    당시 해설진들은 "아 이분이 김하성 선수 여자친구라고 합니다. 좋은 여자친구네요. 성적도 오르고"라고 짧게 언급하고 넘어갔는데요, 하지만 실제 김하성 여자친구인지 지금도 사귀고 있는지 이후 구체적인 소식은 없습니다. 이상형 등에 대해서도 아직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소식이 전해지면 업데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김하성 여자친구 오해받은 여성과 누나

     

     

    김하성은 고등학교 시절 약체로 뽑히던 야탑고등학교를 4강에 올라가는데 기여하면서 준우승에 도움을 주었으며 청소년 대표 때는 2루수와 3루수로 나서며 4할 타율, OPS 10할을 기록한 선수입니다. 

     

    김하성 선수 당시 장점으로 공 수 주와 더불어 센스까지 갖춘 최고의 2루수로 왜소한 체격임이었지만 장타를 만들어낼 수 있는 몇 안 되는 고교 선수로 평가를 받았고 프로에 입단 후 체격을 키우기 위해 꾸준한 웨이트로 체중을 늘렸으며 2014년 신인 중 혼자서 오키나와 캠프까지 합류를 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 시즌 전반기부터 엄청난 활약으로 신인왕 후보로 거론되었지만 구자욱에게 밀렸고, 골든글러브 후보에 올랐지만 김재호에게 밀렸지만 이후 꾸준한 활약을 보이며 2018년 시즌 후 유격수 부문 개인 첫 골든글러브를 수상을 한 선수가 되었고 2019년 시즌에는 3할 타율, 19 홈런, 30 도루 이상을 기록하며 골든글러브를 수상, 역대 7번째 2년 연속 유격수 골든글러브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MLB월드투어에서 오타니 선수를 보게 된다면 한국 팬들도 큰 영광이 될 텐데요 오타니 선수는 현재 LA 다저스 소속으로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 역대 1라운드 지명선수,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 역대 개막전 선발 투수,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역대 개막전 선발 투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타니 쇼페이 열애설 미모배구 선수 카노 마이코 프로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등번호 17번 선수인 오타니 선수 본명은 오아티 쇼헤이이며 (Shohei Ohtani) 1994년 7월 5일생으로 24년 기준 나이는 29세이며 고향은 이와테현 미즈사와시 출생으로 알려져 있는 일본 야구선수입니다.

    일본 야구 선수 오타니

     

     

    아네타이 소학교를 거쳐 미즈사와 미나미 중학교를 졸업하고 하나마키 히가시 고등학교에 진학을 했으며 키는 193cm, 몸무게 102kg, 혈액형은 B형으로 포지션은 투타겸업(선발 투수, 지명타자) 선수로 알려져 있으며 소속팀 경력은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 (2013~2017),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 (2018~2023),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2024부터~) 현재까지 활동을 해 오고 있습니다.

     

    연봉 계약은 2024 ~ 2033년 기준으로 7억 달러 한화 약 9,240억 원이며 전 세계 스포츠 사상 총액 기준 역대 최고액 계약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종전 기록은 FC 바르셀로나와 4년(2017-18년~2020-21년) 6억 7,400만 달러에 계약한 리오넬 메시가 최고였는데 이를 뒤엎은 것입니다.

     

    일본 국적의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소속이며 포지션은 선발 투수 겸 지명타자로 투타겸업 선수로 2013년 일본프로야구의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에 입단해 첫 해부터 투타겸업으로 프로 커리어를 시작을 했습니다.

     

    2016년 팀을 일본시리즈 우승으로 이끌며 퍼시픽리그 MVP를 거머쥐고 2018년에 포스팅 시스템을 통하여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에 입단하며 MLB로 진출하자마자 첫 해 아메리칸 리그 신인왕을 수상을 했습니다. 

     

    2021년에는 아메리칸 리그 MVP를 수상, 2022년 15승-30 홈런 및 규정 이닝/규정 타석 동시 기록 달성, 2023년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에 출전하여 일본 우승을 차지하며 WBC 대회 MVP로 선정, 메이저 리그에서 10승-40 홈런 및 아시아 출신 최초의 홈런왕 달성, 그리고 MLB 역사상 최초의 만장일치 MVP 2회 수상을 기록한 선수로 오타니 열풍 자체입니다. 

     

    2023 시즌 종료 후 MLB에서 첫 FA 자격을 얻었고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계약하며 이적하였고 연봉이 9200억 거의 1조에 계약을 한 역대 최고 선수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hoheiohtani으로 전 세계 야구 선수 중 1위인 707만 명을 보유 중에 있습니다. 

    오타니 인스타 그램  ✅

     

    오타니 열애설 여자배구 선수 마이코

     

    부모님은 아버지 오타니 도루(1962년생), 어머니 오타니 가요코(1963년생)로 알려져 있으며 형제자매로는 형 오타니 료타(1988년생), 누나 사스가 유카(1992년생)가 있으며 반려견 데코핀(デコピン)을 키우고 있습니다.

     

    오타니 열애설 여자친구 - 카오 마이코 배구선수

     

    메이저리그에서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고 있는 만화라고 해도 사기라고 할 수준인 괴물 오타니 쇼헤이(27)의 열애설 상대로 거론된 여성들이 여러 명 있지만 최근 몇 년간 가장 많이 거론이 되고 있는 인물은 바로 전 일본 여자 배구 국가대표 카노 마이코 선수이며 6살 연상으로 24년 기준 35세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 결혼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는 이유는 세계적인 대스타 간 결합인데요 왜 이렇게 열애설이 계속 나오는지 잠깐 알아보겠습니다. 

     

    카오 마이코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kanochan715인데요 오타니는 데뷔 후 10여 명의 미국, 일본 셀럽들과 열애설이 있기도 했지만 미인 배구 선수와 열애설은 지속이 되고 있어 보입니다. 연상인데도..

     

    카오 마이코 인스타 ✅

     

    마이코 미모 배구 선수

     

    오타니 쇼헤이 여자 친구 상대 지목된 6살 연상 배구 선수 카노 마이코가 계속 지목이 되는 이유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 커플 아이템
    • 인스타 게시글

    카노 마이코는 오타니보다 6살 많은 1988년생 일본 미인 배구선수로 키는 180cm이며 일본 선수들 중에서 최상의 미모를 자랑하며 2012년 런던 올림픽 일본 여자 배구 대표팀 소속으로 동메달 수상을 했습니다.

     

    열애설 시작은 2018년부터 시작을 했으며 오타니가 착용한 팔찌가 카노 마이코의 것과 비슷해 보이는 사진이 확인되면서 '커플 아이템'이라고 누리꾼들이 발견을 했기 때문입니다. 커플팔찌로 티파니 팔찌라고 하는데요 60만 원 정도 가격으로 두 사람 중 한 사람이 선물을 한 것으로 추정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카노 마이코가 오타니의 LA 에인절스 야구 경기를 관전 모습이 인스타와 트위터 등 SNS 확인 및 미국 LA 산타 모니카 방문한 사진으로 두 사람의 열애설이 화재가 되었습니다. 또한 2018년 6월 오타니가 팔꿈치 부상 당시 카노 마이코는 인스타그램에 "내가 바라는 것은 건강 하나뿐이다"라는 글귀를 올리면서 열애설 증거로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아직 오타니 선수는 여자 친구이나 결혼에 대해 공식 발표는 없었고 여자친구로 인정을 한 적은 없지만 상상의 나래를 팬들이 펼치는 것은 공짜이고 자유인데요 잘생긴 외모에 키가 193cm로 피지컬이 훌륭해서 쇼헤이 크기라는 연관 키워드가 올라올 정도입니다.

     

    오타니를 노리는 여성이 몇 명이나 될까요? 추정하건대 몇 명인지 모를 정도로 많다는 것이 미국 현지 기자들 사이에서도 여자들에게 인기 많은 것이 사실이라고 하며 오타니를 보기 위해 경기장에 오는 여성, 연락처를 주는 팬들이 많으며 이를 증명하는 부분으로 일본의 여자 아나운서들이 오타니를 취재할 때 텐션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카노 마이코 아버지가 발언에 관심을 두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마이코 아버지의 말이 화제가 되었는데  '내 입으로는 말할 수 없어'라고 말하며 혹시라도 결혼하면 만나게 해 줘', '소개비 주는 거야?'라는 농담을 통해 간접 열애설을 추정하기도 했습니다.

     

    오타니 열애설 |  MLB 쿠팡예약 | 김하성 임혜동 논란 마무리

     

    이상으로 쿠팡플레이로 MLB월드투어 예약하는 방법과 김하성 임혜동 공갈 관련 현재 진행상황, 오타니 열애설 여자 친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이번 세계 야구 진가를 쿠팡플레이에서 예약을 해서 당첨이 되는 행운을 누리시고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