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신규라인 327 스테디셀러 993 미국 직구하는 방법

    반응형
    728x170

    뉴발란스 신규라인 MS 327라인의 론칭이 임박했다는 소식을 듣고 미국 해외직구를 하는 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또한 스테디셀러인 993 상품들도 저렴하게 직구가 가능하고 327 신규라인도 미국에서 공수가 가능해서 미국에 가지 않고 구매를 하면 얼마 정도 걸리는지 확인을 해 보겠습니다.

     

    현재 한국 공식 홈페이지와 미국 홈페이지 두 군데를 찾아봤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상품이 한국 코리아 사이트에는 없는 품목이 있어서 참고하기 바랍니다.

     

     

     

     

    뉴발란스 운동화 미국 직구를 위한 기본 준비

     

    뉴발란스 미국 직구의 경우는 오레곤이나 뉴저지 배송지 대행을 사용해야 하고 관세 범위는 200불 미만이어야 합니다. 배송지 대행지는 Iporter가입을 해서 진행을 하면 됩니다.

     

    배송지 대행지와 iporter 가입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글을 참고하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해외직구를 위한 기본 준비물 4가지_통관부호, 배대지, 해외직구결제용카드, 캐시백적립

    해외직구를 위해서는 기본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할인되는 카드가 필요한데요 요즘은 해외직구 전용 카드가 카드사별로 많이 출시가 되어지고 있어서 편리한 세상이 오는 듯 합니

    indiakim.tistory.com

    생일자 쿠폰 받기 - 또한 신규로 미국 뉴발란스 사이트에 가입을 하게 되면 생일자를 구매하고자 하는 날짜로 기입을 하면 생일 쿠폰 저의 경우에 20불이 저장한 메일 주소로 왔습니다.  실제로 가입을 하되 생일 할인 쿠폰 코드 "MYNBB"코드는 나중에 최종 결제 단계에서 Promo Code입력란에 입력을 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제 준비가 되었으면 원하는 뉴발란스 990시리즈와 신상품인 327 상품 직구를 하는 방법 설명입니다. 

     

     

    뉴발란스 해외직구 쇼핑 및 주문하기 

     

    1. 가입하기

    미국 뉴발란스 운동화를 직구를 할 수 있는 사이트는 newbalance.com입니다. 처음 로그인을 위해서 미국 위치는 미국으로 해 놓고 JOIN 가입을 합니다.

     

     

    2. 가입시 혜택 확인 및 패스워드 세팅하기

    • 가입이 100달라 구매 시 5$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생일을 기입을 하면 쿠폰이 메일로 오는 데요 저는 $20불 할인쿠폰을 받았습니다. 이름과 성을 입력을 하고, 생일자 쿠폰이라 기타 주문 메일을 받을 수 있는 메일 정보를 입력을 합니다. 

    • 패스워드는 잊어버리지 않도록 대문자+소문자+기호 문자로 총 8자를 구성을 합니다. 맨 첫 패스워드는 영문 대문자로 하시면 됩니다. 전체가 영문과 숫자, 그리고 기호로 구성을 합니다.

    • 그리고 Create account 신규가입을 누르면 됩니다.

     

    미국 뉴발란스 온라인 몰 가입첫화면

    • 개인 구매고객의 사이즈 정보 및 추가 다른 받을 주소를 기입할 수가 있는데요 저희는 직구 대행이라 Iporter배대지 사용을 해야 하므로 주소는 기입을 안 하셔도 됩니다. 추가적으로 결제 정보만 미리 입력을 해 놓습니다.

    • 혹시나 개인 사이즈 정보를 미리 입력을 해 놓을 수 있는데요 처음 직구를 해보시고 그 사이즈가 맞으면 나중에 개인정보 사이즈를 수정해서 입력을 해 놓으셔도 됩니다. 아니면 구매 시 사이즈를 결정하면 저장이 되므로 미리 입력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개인 사이즈 정보 사전입력

     

    • 생일 할인 쿠폰은 My account에 Edit화면으로 들어가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생일은 진짜 생일이 아닌 직구 상품을 구매하는 시점으로 설정해 놓으면 바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3개월 이내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생일쿠폰 받는 생일입력

     

    • 개인 결제개인 결제 카드 정보를 입력을 하는 것은 한국 온라인몰 입력하는 것과 동일한 형태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이름은 영문명으로 입력을 합니다. 

     

    개인 결제 카드 입력방법

     

     

    • 상품을 주문하는 것은 뉴발란스는 상품명을 가지고 찾는 것이 편리한데요 대부분 직구하시는 분들은 상품번호로 검색을 하시면 편리하게 빨리 찾을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327 상품을 아래 검색을 하면 관련 327 상품이 검색이 됩니다. 99x시리즈 중 993 제품을 저는 구매를 하려고 검색을 같이 해 봤습니다. 

    미국 뉴발란스 327운동화 검색하기 
    미국 뉴발란스 993 운동화 검색

     

    • 상품을 선택하고 사이즈를 저는 265cm에 해당하는 미국 사이즈 8.5를 누르려고 하니 그 사이즈는 없어서 아쉽게도 다음번 구매를 기다려야 했습니다. 미국 사람들 발 사이즈가 큰 것인지 품절이 된 것인지는 확인을 하지는 못했지만 이 상품 한국에서 제가 신는 사이즈를 찾지를 못해서 아쉽기는 했습니다.

     

     

    미국 뉴발란스 운동화 993 볼사이즈 선택

     

    • 싱품구매싱품구매 결제하기 - 이제 사이즈와 볼 사이즈를 선택을 했으면 결제를 하시면 되는데요 결제 정보에서 주소와 연락처 등은 실제로 우리 한국 주소와 연락처를 기입하는 것이 아닌 배송지 대행지를 입력해야 해서 Iporter정보 가입을 안 하신 경우 가입을 하시고 신발의 경우 미국 오레곤이나 뉴저지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상품구매 결제하기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최종결제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Promo Code에 MYNBB를 입력하시면 추가 할인금액이 자동으로 차감이 돼서 $20불을 할인을 받게 됩니다. 결제창의 주소록에 iporter의 배송지 대행 주소록과 일치가 되도록 입력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지 대행지 등록 정보 입력 및 iPorter 배송대행 신청버튼 완료하

     

     

    iporter에서 오레곤이나 뉴저지를 선택을 하시면 아래 사진의 우측 화면에 주소 2개와 city, state, zip code, Tel 화면이 나오는데요 그 정보를 뉴발란스 최종결제 화면에 그대로 입력을 하면 됩니다.

     

    최종 구매 결제창에 배송지대행 정보입력하기 

    배송은 50불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부문으로 진행을 하시면 되고 혹시 급히 배송을 받아야 될 경우 아래 금액이 조금 비싸더라고 하실 경우는 Ups배송을 체크하셔서 총 결제 금액과 같이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Iporter화면으로 돌아가서 결제 완료한 미국 뉴발란스 상품을 배송 대행을 신청하기를 꼭 눌러주셔야 배송하기가 죄종 완료가 됩니다. 

     

    아이포터 배송지대행 최종 신청 

     

    최종으로 이 버튼을 꼭 눌러야 배송이 되는 부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뉴발란스 신발 및 의류 사이즈 표

     

    아래는 구매 시 사이즈 표를 볼 수가 직구 온라인 몰에서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추가적으로 참고하셔서 직구 시 본인 사이즈를 미리 챙기면 좋을 듯합니다. 유아와 아동 키즈 등의 신발 사이즈 표는 상품을 선택하고 사이즈와 볼 사이즈를 고를 수 있도록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래 미국 뉴발란스 남성, 여성 신발 사이즈 표와 볼 사이즈 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뉴발란스 남성 신발 사이즈표

     

    미국 뉴발란스 여성 신발 사이즈표

    미국 신발의 경우는 워낙 다양한 사람들이 거주하는 국가라 볼 사이즈를 따로 있는데요 2A는 아주 좁은 볼 사이즈, B는 좁은, D는 평균 볼 사이즈, 2E는 넓은, 4E는 조금 넓은, 6E는 아주 넓은 볼 사이즈입니다.

     

     

    미국 뉴발란스 신발 볼 사이즈표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미국 뉴발란스 직구하는 방법을 지금까지 알아봤는데요 약간 복잡한 듯 하지만 한번 진행을 해보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직구 진행 시 200불이 넘으면 관세를 결제를 하셔야 배송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마지막으로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읽으면 도움되는 정보]  뉴발란스 카사블랑카 3rd 컬래버레이션 신규 론칭 및 레플 이벤트 관련 글입니다.

     

    뉴발란스 카사블랑카 3rd 콜라보레이션 신규런칭 임박

    출시 직후 완판! 70년대 뉴발란스를 재해석한 327 시리즈를 먼저 알아야 하는데요 먼저 2020년 4월 출시되어서 완판 된 327라인을 소개를 해 드립니다. 뉴발란스 327 모델은 출시 직후 완판되는 화제

    indiakim.tistory.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