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를 위한 기본 준비물 4가지_통관부호, 배대지, 해외직구결제용카드, 캐시백적립

    반응형
    728x170

    해외직구를 위해서는 기본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할인되는 카드가 필요한데요 요즘은 해외직구 전용 카드가 카드사별로 많이 출시가 되어지고 있어서 편리한 세상이 오는 듯 합니다. 해외직구를 위해서는 반드시 알아야 되고 준비해야 될 것들이 4가지정도가 있는데요 정리를 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4가지 순서상으로 정리를 했습니다. 

     

     1. 캐시백 사이트 가입 / 온라인사이트

     2. 해외직구 가능한 카드 / 카드사

       (체크카드는 거의 지원하지 않음)

     3. 개인통관 고유 부호(번호) / 국세청 

     4. 배송대행지 / 온라인사이트

     

    생소한 용어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한국만큼 쇼핑을 위해 편리한 온라인 인프라가 깔린 곳도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자 그럼 하나하나 알라 볼까요?

     

    <첫번째- 해외직구요 카드 확인 및 준비하기>

    해외 직구 대표 사이트 별로 가능한 카드를 표기하였습니다. 참고하시되 카드사별로 운영정책이 변경되거나 중지하는 경우등도 있어서 기본 아래 사용카드중 메인 카드를 정하신 뒤 카드사에 별도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두번째 - 관세청 개인 통관고유부호(번호)>

     

     해외구매를 위한 개인별 주민 등록과 같은 번호 입니다. 

    네이버아 다음에서 개인 통관 고유번호를 검색을 하시고 절차에 따라 관세청 사이트에 연결된 곳으로 가입을 하면 됩니다. 휴대폰으로 인증하는 방법 또는 공인인증서 방법이 있는데요 개인 휴대폰 인증사용이 편리해서 추천을 드립니다. 

    그리고 발급된 번호는 나중을 위해서 다른 곳에 메모로 해서 꼭 관리를 해 두시기 바라고 P로 시작하는 번호입니다. 

     

     

    <세번째 - 배송대행지(약어로 배대지) 가입>

     

    요즘은 대부분 아시아쪽은 바로 배대지가 필요없이 오지만 미국쪽 같은 경우는 배송대행지가 필요합니다. 요즘 핫한 한국 쇼피의 경우에도 김포쪽에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아시아쪽으로 상품이 배송이 되려면 일종의 집결지가 필요한데요 그 장소를 배대지라고 합니다. 한국-한국배대지-말레이시사-말레이시아 국내배송로 연결이 되는데 한국에서 말레이시아로 보내는 배송업체라고 생각을 하시면 편합니다. 

     

    배대지를 선정하기 위해서는 사이트 가입이 필요합니다. iporter를 추천 드리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자동배송 신청방법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iporter 가입화면 PC용과 스마트폰용 

    배송대행지를 나라별로 가입후 선정을 하시면 됩니다. 

     

     

    배송대행지 신청하는 화면 

     

    설정이 어렵거나 주문상품 종류가 많은 경우는 원클릭 서비를 이용하시면 편리 합니다. 

    아래 자동 배소 신청 화면을 누르면 화면이 다른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자동 배송 신청하는 곳 

    나라별로 배송대행지 확인이 가능한 실제 모습입니다. 

     

     

    <동영상으로 원클릭 배송 대행지 신청방법 배워보기>

    아이원 클릭에서 배송 대행지 신청하는 방법을 동영상으로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동영상으로 배송 대행지 신청하는 방법 배워보기 

    아래 절차를 따라 화면이 다시 나오는데 선택을 하시면 간단한 절차로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에는 먼저 구입하신 곳을 선택을 하면 바로 구입한 곳으로 연결한 곳으로 연결이 되는 구조 입니다. 

    아래 아마존 이베이 등에서 구매를 했다면 아마존을 누르면 바로 구매한 상품 연결하도록 연결이 됩니다. 

     

    iporter 자동배송 신청하는 원클릭 서비스 소개 

     

     

     

     

     

     

    해외직구를 하실 경우 배송이 오지 않거나 하시는 경우가 종종 발생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본인이 주문한 상품을 저장을 한곳에 해 놓는 것을 추천을 드리고 첫째로 부피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지는 경우가 있으니 유의하시고, 둘째로 보통 관세(관부가세)는 200달러이상 구매시 부가가 됩니다.

     

    <마지막 - 캐시백 사이트 가입하기>

     

    비프루걸 사이트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 입니다. 소소한 캐시백이 필요하신 경우 가입을 추천을 드리고 귀찮다고 생각하시면 그냥 해당 사이트 구매만으로도 할인등이 있으니 배대지만 잘 이용하셔도 절약을 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비푸르걸은 영어로 BeFrugal 절약해라!라는 말이기도 합니다. 

     

    Befrugal 최대 40%캐시백 받는 사이트 입니다. 크롬에서는 자동번역이 되서 편리하니 회원가입을 하시고 해당사이트를 비푸르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서 들어가셔서 쇼핑을 해야 적립이 됩니다. 환급은 페이팔로만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사이트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Befrugal 캐시백 사이트 가입하는 곳>

     

    BeFrugal - The #1 Site for Cash Back & Coupons

    BeFrugal offers the highest Cash Back rates plus exclusive coupons & deals for 5000+ stores. Join for free now and get a $10 Cash Bonus!

    www.befrugal.com

    이상으로 해외직구를 해보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을 정리를 해 봤는데요 너무 많은 것 같아서 부담 스러우시지는 않으셨죠? 요즘은 자동번역이 크롬과 웨일에서는 모두 되므로 편리하게 사용하시기를 바라며 조금만 도움이 되였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