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맘 아동내의 할인정보 및 사이즈조견표 정보 종합

    반응형
    728x170

    아동내의 대표 브랜드이고 국내생산으로 유명한 오가닉 맘 온라인 몰의 할인정보와 구매를 위한 사이즈 조견표 정보를 구성해 보았습니다. 

    일단 온라인 몰에 들어가시면 무엇을 사야 될지 정리를 해야 되는데요 출산을 앞 둔 분이라면 보통은 가을 겨울은 2달전에 여름에 구매를 하고 여름출산인 경우는 봄에 출산 준비물을 보통은 모두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물론 오가닉맘 이외에도 아가방 앙팡스 압소바 수아팜 무냐무냐등에서 구매가 가능하지만 유기농 원단이란 부분에서는 맘들의 마음이나 선물하시는 분들의 마음 한켠에는 찜한 브랜드가 있게 마련이죠.~

     

     

    팁을 드리면 화살표표 표기한 부분은 봄여름 / 가을겨울로 보통 출산이 이루어지므로 시즌에 맞게 출산준비물과 돌백일 선물 군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고민을 덜어주는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신생아의류 0~20개월 

    유아의류 0~36개월

    아동의류 3~13세로 나누어져 있어서 구매 편리성을 높여 놓아서 맘들이 더 편리하게 코로나 시대에 맞게 사전에 신생아를 위한 준비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한번 추천상품군들을 한번 둘러보도록 할까요? 

     

    일단 팬티류 상품이 온라인에서 베스트 상품인데요 아무래도 실내활동이 많이 증가를 해서 꼭 구비를 해야 되서 현재 시즌세일을 하고 있는 상품군들이 많이 진열이 되어 있습니다. 

    방금전 설명을 드린 것 처럼 분류를 예쁘게 해 놓은 것이 보이시죠?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구성을 해 놓았는지 맘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를 해준 배려라고 봅니다.  

     

    출산용은 5만원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출산용은 무엇을 구비를 해야 하는지 사전리스트를 작성을 꼭 해보시고 아니면 가까운 매장명이 온라인 몰에 연락처로 구성이 되어 있으니 도움을 받아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준비해야 될 신생아 기본 준비물을 정리해 드립니다.

     

     -속사보/손/발싸게

     -배내저고리/가운 (목욕용)

     -우주복/바디수트

     

    헉 그러고 보니 제일 특템이 가능한 상품군들을 온라인 몰에 진열을 해 놓고 있내요.~ 9,900원 균일가 상품군들은 아시다시피 조금만 늦으면 사이즈 없어서 결품이 나는 상품들입니다. 

    3만원대와 5~6만뭔대로 오가닉맘은 구성을 해 놓았는데요 보통 3~5만원대 선물을 많이 찾는 이유이기도 해서 보통 이 가격대에 맞게 구성을 해 놓아서 가격대 부담을 덜어 놓은 구성입니다. 그리고 중간에는 캐릭터 인형상품도 같이 구성을 해서 누가봐도 선물용인지를 구분이 가능하게 예쁘게 구성을 한 온라인 몰입니다.

     

    지금은 시즌오프를 하고 있는데요 30%로 신상품을 세일중에 있습니다. 아울러 카톡채널 친구추가시 10%할인 및 7만원이상 구매시 예쁜 양말 사은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카톡채널이 카톡카톡 소리에 부담 스럽기는 하지만 친구하면 10% 할인이니 한번 챙겨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럼 아동 내의 사이즈표를 먼저 알아야 어떤 사이즈를 주문을 할 지 준비를 할 수 있겠죠? 며칠있다가도 자녀들 사이즈 잊어버려서 답답하시기도 하고 기억력이 가끔씩 정신을 못차리고 가출을 하는 경우도 있어서 오가닉맘 사이즈표도 준비를 해 봤습니다. 

    친절하게 다른 브랜드는 없는 양말 사이즈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럼 어디서 이런 할인 상품을 많이 구매를 할 수 있을까요? 물론 쿠팡, 11번가, 네이버 쇼핑몰, 카톡샵에서도 찾아볼 수 가 있습니다. 하지만 본사 몰에서 사이즈 준비된 것이 더 메리트가 있는 것을 알려 드리니 꼭 기억해 놓으셨다가 들러보심도 좋을 듯 합니다. 

     

    상품을 구매하고 구경할 수 있는 온라인 몰은 아래에 있습니다. 

     

     

    오가닉맘

    오가닉맘

    organicmommall.co.kr

    [Mom's 일상절약여행] - 무냐무냐 첨이첨이 아동내의 할인상품 정보 및 사이즈 조견표 종합

     

    무냐무냐 첨이첨이 아동내의 할인상품 정보 및 사이즈 조견표 종합

    오늘은 유아동 브랜드 내의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오늘 정보를 드릴 브랜드는 무냐무냐 입니다. 첨이첨이 브랜드와 같은 회사에서 만들어 내는 내의 종합 브랜드 입

    indiakim.tistory.com

    [Mom's 일상절약여행] - 주부맘에게 꼭 필요한 아동복 싸이즈 조견표

     

    주부맘에게 꼭 필요한 아동복 싸이즈 조견표

    자녀분들의 의류 상품 구매시 보통 싸이즈 조견표가 많이 궁금하게 되는데요 그 정보를 이번에 다 모아 봤습니다. 전체는 안되고 주로 많이 찾는 브랜드 리스트만 모아 봤는데요~ 궁금한 것이

    indiakim.tistory.com

    지금까지 아동복 관련한 사이즈표 또는 아동복 사이즈 조견표 정보를 같이 공유해 드렸습니다. 유익한 쇼핑되시고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포스팅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