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냐무냐 첨이첨이 아동내의 할인상품 정보 및 사이즈 조견표 종합

    반응형
    728x170

    오늘은 유아동 브랜드 내의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오늘 정보를 드릴 브랜드는 무냐무냐 입니다. 첨이첨이 브랜드와 같은 회사에서 만들어 내는 내의 종합 브랜드 입니다. 

    주로  아동복은 첨이첨이를 많이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많거나 앙떼떼, 수아팜, 투키즈, 오르시떼 , 보누맘 브랜드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이 있으거라고 봅니다.~

     

    무냐무냐의 최저가 품목은 내의류는 80%이상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여나 남아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없어서 못 판다는 주니어 브라 65% 할인상품들 입니다. 보통 50%만 해도 사이즈 없어서 못파는 주니어 브라상품들입니다.

    앙증맞은 속옷류 인데요..런닝제품류들도 많이 있는데요 3천원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유아쪽 자녀분들이 있으신 경우라면 외출시 양말은 필수입니다.  3천원대 상품으로 잡화류의 경우는 50%이상 할인을 보통 하지는 않는데요 할인율이 55%까지 있습니다. 

    유아 자녀들의 필수템 우주복입니다. 실내용과 외출용을 검색을 하시면 모두 다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잠옷파티들도 많이 하는데요 .. 성인 뿐만 아니라 자녀분들의 숙면을 위해 잠옷도 9천원대에 구매가격으로 준비를 해서 인하를 많이 했내요.

     

    자녀분들의 사이즈를 알아야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을 수가 있겠죠~ 남아 여아 여아주니어 브라, 여아팬티 사이즈는 꼭 챙기셔야 하는 것중의 하나입니다. 유아의 경우는 몸무게 꼭 기억해 놓으셨다가 사이즈 넉넉하게 챙기는 것 잊지 마시구요~ 

     

     

     

    어디서 구매를 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무래도 브랜드의 자사몰이 할인율이나 이벤트등이 있어서 다른 사은품까지 같이 챙기는 기회가 더 많이 있습니다. 무냐무냐 세일상품을 볼수 있는 온라인 몰입니다. 무냐무냐와 첨이첨이는 같은 온라인몰에서 쇼핑이 가능하게 사이트를 구성해 놓아서 편리합니다. 

     

     

    무냐무냐 첨이첨이 공식 쇼핑몰

    무냐무냐, 첨이첨이, 지비스타일, 아동내의, 아동잠옷, 아동속옷

    www.moonyamoonya.com

     

    월별로 행사등이 당분간은 많을 것으로 판단은 합니다. 본사에서 배송이 되는 경우는 다른 쿠팡이나 네이버에서 배송되는 것보다 더 늦는 경우도 있어서 참고하시면 기다릴 필요 없겠죠? 

     

    첨이첨이는 2+1 2개사면 하나더, 무냐무냐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첨이첨이 할인상품들입니다. 

    첨이첨이는 무냐무냐보다 가격이 더 낮게 책정되어 있는 브랜드라 할인율은 70%수준입니다. 파자마 가격대가 5천원대로 아주 저렴하게 세일중에 있는데 정보입니다. 

     

     

    내의류 상품인데 할인율은 30%이면 보기에 신상품으로 할인율이 낮아 보이지만 가격대는 무냐무냐 세일가격과 동일한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첨이첨이와 무냐무랴 아동 내의 할인 정보 및 사이즈 조견표 정보를 공유하여 드렸습니다. 다음에는 오가닉맘과 수아팜외 브랜드 할인정보 및 사이즈표를 공유하여 드리도록 하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