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리테일 아동복 쇼핑몰 키디키디 가입 후기

    반응형
    728x170

    오늘은 아동복 쇼핑몰 가입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가입하기>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키디키디"를 검색을 합니다. 다운로드하시고 카카오톡으로 가입하면 편함.

     

    장점 :

     1) 아동과 관련한 것을 모아 놓은 이랜드 스마트폰 우선 어플이며, 이랜드 몰 포인트를 사용이 가능함

     2) 카테고리를 리빙관 디즈니관 형태로 약간은 인기 있는 상품을 분류한 것 

     

    단점

     1) 아직 시작 초기라 상품이 많이 없고 어플분류하는 카테고리 누르면 오류가 납니다. 

     2) 인기상품은 품절이 많내요 ~~  

     

    <키디 키디 유아 및 토들로 전문 쇼핑몰>

     

    KIDIKIDI | ELAND MALL

    03.01 ~ 03.07 정렬방법 선택

    m-kidikidi.elandmall.com

    1) 가입하는 화면은 다들 아시다시피 너무 간단합니다. 여기는 뉴발 키즈 외 신생 브랜드라서 약간은 북유럽 스타일 브랜드 등이 많이 입점은 되어 있으나 아직은 시작 초기라 전문이라는 말은 1년 뒤에 평가를 해 봐야 하겠습니다. 

     

    2) 가입을 하면 일단 할인쿠폰을 챙기는데 소소한 행복을 절약 쿠폰입니다. 

    3) 장점으로 이야기한 이랜드 구매 포인트가 있으신 분들은 그 point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이랜드에서 다양하게 판매루트를 개발하기 위해서 스마트폰 전용형태로 구축을 한 것으로 보이는데 조금 브랜드가 다양해지고 육아 및 토들로 브랜드 관점이면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어야 하는데 아직은 초기 수준입니다.

    4) 다른 사이트의 경우도 마찬가지이지만,, 성장 단계별로 정말 고민을 해서 카테고리를 분류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육아를 해 본 사람이 기획을 꼭 해야 한다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5) 아직 주니어 상품은 거의 없는 듯합니다. 디즈니관은 캐릭터 의류 등을 모아 놓았는데요 좀 더 다양한 상품등록이 필요해 보이고, 실제로 시중에서 많이 구매하는 상품이 구비가 아직은 덜 된 듯 한 느낌입니다.

    6) 참고로 전체 베스트상품을 순위별로 볼 수가 있습니다.

     

    유아용 제품들이 베스트에 올라와 있군요...역시나 하는 생각이 드는 것이 유아는 기저귀와 분유가 제일 많이 찾고 구매하는 상품임에는 틀림이 없네요~~ 분유값에 휘청거리지 않도록 많은 상품들을 구매하도록 준비를 되어야 더 많은 고객들이 찾는 아동복 쇼핑몰이 될 수 있겠습니다.

    아우터 베스트 상품은 서양물산의 래핑차일드 편집샵 상품과 인디고뱅크 키즈 상품이 베스트로 있는데요 래핑 차일드는 SPA형 편집샵이지만 가격대가 있는 브랜드이지만 할인율이 높아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블루독과 같은 서양물산에서 만들어 내는 상품이라 품질이 우수하고 업로드된 상품은 정말 입히고 싶은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인디고키즈는 아시다시피 청바지와 야구점퍼가 유명한 아동복인데  시즌아웃일때는 50%까지 신상품을 세일하므로 득템 할 수 있기도 합니다. 

    리틀스텔라가 여아 원피스에서는 눈에 띄게 보입니다. 일로딜로 상품도 북유럽풍 상품입니다. 

    요즘은 실내복이 많이 팔릴 듯합니다. 이유는 코로나가 외출을 하지 못하고 등원도 하지 못해서 등원 룩이 예전에는 많이 필요했지만 지금은 집콕 룩 상품이 뜨고 있네요~

    캐릭터 상품을 한 곳에 모아져 있습니다. 남녀로 구별을 되어 있는데 아직 스타일수가 부족하기는 하지만 특가상품들이 많이 구비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빙상품을 구매를 해볼까 하고 둘러보다가 스테인레스 요리기구를 눌렀는데.. 품절입니다. ㅎㅎ 구매는 하지 못하고 찜한 하고 그냥 오늘은 패스하기로 합니다. 

    구매하시전에 쿠폰을 다움 받아서 절약하는 것을 꼭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제일 좋은 것은 아무래도 무료배송이 제일 맘에 듭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