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밀스 아내 부인 뱃사공 래퍼 사생활 폭로이유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

    반응형
    728x170

    던밀스 래퍼 아내가 뱃사공 래퍼 사생활을 폭로를 했습니다. 이용진의 바퀴 달린 잎에 출연을 한 디엠으로 만난 여자들 몰카 찍고 카톡방에서 지인들끼리 돌려봤다는 폭로가 나오면서 던밀스 아내가 누구인지 던밀스는 또 누구인지 궁금해지고 왜 던밀스 아내는 왜 뱃사공 래퍼의 개인 사생활을 폭로를 하게 되었는지 알아보고 나이 키 인스타 유튜브 관련 영상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던밀스 아내의 뱃사공 사생활 폭로 내용 및 던밀스와 아내, 뱃사공 나이 키 인스타 학력 프로필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던밀스 아내 뱃사공래퍼 DM전문가 사생활 폭로 이유 

     

     

    던밀스 아내가 뱃사공 디엠 내용 폭로한 내용

     

    현재 던밀스 아내가 뱃사공 래퍼를 직접적으로 이야기를 하지 않았지만 이미 뉴스로 기사화가 되면서 화제 및 이슈가 된 것인데요 뱃사공이 공유한 사진들 때문에 자살 시도한 피해자가 있다는 것이 문제가 되고 있는 것인데요 던밀스 아내는 바로 이 부분을 지적을 한 것으로 보이며 가해자로 지목이 된 뱃사공은 최근 이용진의 바퀴 달린 잎 유튜브 방송에 나와서 인스타 DM으로 여자 만난다고 있다는 것으로 방송이 되기도 했습니다. 디엠 전문가로 자막 처리가 되기도 했습니다.

     

    바퀴달린입 이용진 쇼
    바퀴달린입 이용진 쇼 뱃사공

     

     

    래퍼 던밀스의 아내가 래퍼A의 사생활을 폭로 내용

     

    던밀스의 아내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한 래퍼에 대해서 10일경 DM으로 여자 만나고 다닌다는 것까지만 이야기하네? 그 뒤에 몰카 찍어서 사람들한테 공유했던 것들은 얘기 안 하네? 양심적으로 반성했으면 그런 말도 방송에서 못 했을 텐데 그런 게 전혀 없었나 보네? 그만하면 좋겠다. 점점 경찰서에 신고하고 싶어 지니까"라며 폭로 글을 올렸습니다.

     

     

    뱃사공

     

     

    네티즌들은 바로 이 래퍼가 누구인지를 확인을 했는데요 기사화되면서 바로 그 래퍼가 뱃사공이라는 것을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바퀴달린 잎에 출연을 했을 당시 이용진 개그맨은 뱃사공이 DM으로 여자들을 사귀는 전문가라고도 소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래퍼 뱃사공은 이와 관련하여 아직 정식 입장문을 내지는 않았는데요 이것이 사실이라면 래퍼 가수 생활에 치명타가 될 수가 있고 만약 아니라면 무고죄로 던밀스 아내는 고소를 당할 수 도 있을 듯합니다. 

     

     

    던밀스 아내 뱃사공래퍼에 대해 이야기한 내용들 DM연예전문가 사생활 폭로 이유

     

     

    던밀스 아내는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래퍼 뱃사공에 대해 내용을 올리거나 추가적인 다른 내용들이 온라인을 통해 확산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1) 친한 동생이 그렇게 찍힌 사진, 보낸 카톡 내용 다 가지고 있고 신고하면 다른 사람들도 피해볼까 봐 참았다는데 모두가 보는 방송에서 그런 말을 한다는 건 전혀 그에 대한 죄책감이 없다는 거네. 정준영이랑 다른 게 뭐지? 그 동생은 너무 힘들어서 자살시도까지 했었는데"라고 올렸습니다.

     

    2) 던밀스 아내는 한 누리꾼이 보낸 DM을 공개를 했습니다.

     

    던밀스 아내
    던밀스 아내

     

    한 누리꾼이 "고민하다가 보낸다"면서 "혹시 이 사람 oo아니냐. 제 친구는 그 사람이랑 DM으로 만났는데 주변인들한테 관계 동영상 공유당하고 충격으로 자살했다. 비슷한 사연 있어서 심란해서 보낸다. 그 사람 맞냐. 주변 사람들이랑 (관계 동영상을) 돌려봤다고 했다"라는 누리꾼의 내용도 같이 올렸습니다.

     

    3) 던밀스 아내가 의문을 제기한 부분으로 이 순간에도 멀쩡하게 할 일 하고 계신 것 같아서 더 화가 난다. 부끄러운 마음도 두려운 마음도 미안한 마음도 없는 거냐?"라고 이야기를 하기도 한 것으로 보아 확실한 내용을 알고 말하는 것으로 보이며 뱃사공에게는 불명예가 될 수 도 있는 상황으로 굳이 남의 일을 폭로를 한 것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어 보입니다. 

     

    그 누리꾼은 해당 래퍼A씨가 바로 자신이 좋아하던 래퍼가 맞는지 확인을 하기도 했습니다.

     

    맞다는 것을 확인한 그 누리꾼은 이 사실을 몰랐더라도 상품이 나오면 (구매해) 해당 래퍼에게 힘이 됐던 게 피해자분에게 또 다른 가해로 느껴졌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마음이 너무 힘들다고 팬이었던 누리꾼은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뱃사공 인스타
    뱃사공

    던밀스 아내는 추가적인 공개적인 비판을 계속 이어 갔습니다.

     

    1) 모르고 소비했던 것만으로도 피해자에게 또 다른 가해로 느껴졌을 것 같다며 미안하다는 팬분들이 계신다

     

    2) 이 시간에 남편한테 (연락하지 마라). 심지어 다른 사람 시켜 전화해서 피해자 2차 가해 하지 말라

     

    3) 1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피해자를) 달래라, 설득시켜라. 그런 말 함부로 하지 마라"며 "떳떳하게 하지 못할 말은 피해자한테도 하지 마라. 본인 엄마, 누나, 동생, 딸이 당했다고 생각해라.

     

    4) 그 카톡방에 있던 방관자분들 정신 차려라.

     

    5) 진짜 많이 참고 그 사람들까지 언급 안 하는 거 다 알텐데 이런 식으로 하는 게 말이 되나? 당신들 인생만 중요하냐"

     

    이런 형태로 던밀스 아내는 폭로 후 말리기 위해 연락오는 사람들을 비판하기도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여성으로서 정준영 사태와 비슷한다고 판단을 한 것인지 아주 화난 모습으로 비치기도 했습니다.

     

     

    던밀스 아내가 가지고 있다는 래퍼 뱃사공의 카톡과 사진 증거들 그리고 폭로 이유

     

    폭로 이유 1) 아무것도 없는 거 아니다. 사진, 카톡 다 가지고 있다.

     

    폭로 이유 2) 신고는 지금 피해자가 원하지 않고(혹시라도 사진 더 공유될까봐 신상 드러날까 봐 무섭다고 한다. 그리고 주변에서 자꾸 참으라고 연락 와서 더 겁난다고 한다) 인터넷에 올리기 원한 건 가해자가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살길 바라서, 평생 가슴속에 새기고 살면 좋겠어서 그랬다고 한다"라고 폭로 이유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A 씨에 대한 폭로가 나오자마자 이름 초성인 ㅂㅅㄱ에 대해 추측이 시작이 되었고 실제로 뱃사공 관련 기사들이 나오기 시작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네티즌들은 나도 최근에 본 것 중에서 뇌리를 스치는 영상이 하나 있다, 동생이 추천을 해준적이 있었다. 재밌어서 추천을 받았다고 하기도 해서 정주행 했는데요 인스타 DM으로 연애 많이 한다라고 하면서 실제로 하는 주인공 래퍼가 뱃사공도 한다라는 것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번에는 던밀스 아내에 대해 궁금해 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던밀스 아내 인스타는 비공개로 전환이 되었습니다. 던밀스 아내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ol.buddah/입니다.

     

    던밀스 부인
    던밀스 아내

     

     

     

    뱃사공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프로필 및 관련 유튜브 동영상

     

     

    대한민국의 언더그라운드 래퍼인 뱃사공은 1986년생이며 본명은 김진우이며 리짓 군즈 크루 소속입니다.

     

    2018년 7월 18일 2집 탕아는 리스너와 평론가 모두를 만족시킨 앨범으로 올해의 앨범으로 소개를 할 정도였는데요 한국 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랩&힙합상을 수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도 후보에 오르기도 했던 뱃사공의 본명은 김진우이며 출생연도는 1986년 9월 1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35세로 경기도 부천 출생입니다.

     

    키는 179cm, 몸무게 75kg이며 MBTI는 ISFJ-T입니다.

     

    학력사항으로는 한서대학교 항공 융합학부 글로벌 언어 협력학 중퇴로 알려져 있으며 영어 전공자이며 뱃사공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bassagong_/이며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user/bassagong입니다.

     

     

    과거 뱃사공 킹 받는 뉴스쇼에 출연했던 동영상입니다.

     

    뱃사공 출연 뉴스쇼

     

    바퀴 달린 잎에서 나온 뱃사공이 디엠으로 만난 사람이 있다고 하는 화면 동영상입니다.

     

     

    뱃사공 출연 바퀴달린잎 유튜브

     

    참고로 던밀스 프로필을 알아봅니다. 

     

    던밀스 본명은 황동현 씨로 출생연도는 1988년 7월 30일생으로 22년 기준만 33세이며 경기도 수원 출생으로 키는 183.9cm, 몸무게 106kg이며  가족은 아내와 결혼신고를 한 상태입니다. 

     

    이상으로 던밀스 아내가 폭로한 사생활 이야기 뱃사공 관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사실을 떠나 이 정도 논란이라면 뱃사공의 입장문 발표가 필요해 보이기는 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