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한소희 혜리 열애 결별 100만뷰 기록이유 (본명 인스타 나이 키 고향 학교 mbti 가족근황)

    반응형
    728x170

    류준열과 한소희 혜리 열애 소식으로 유튜브 등에서 100만 뷰를 기록하는 일이 벌어지고 구글 일간 트렌드에서도 연관 인기 검색어가 될 정도입니다. 100만 뷰 기록을 한 이유와 열애소식과 함께 본명 인스타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가족근황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에서는 상단에 류준열 혜리로 먼저 검색이 뜨고 나중에 한소희 배우가 같이 검색에 노출이 되고 있는데요 류준열 환승이라는 제목까지 뜨는 이유도 같이 궁금해 져서 알아보니 과거 류준열의 여자친구가 바고 혜리 배우였다는 것인데요 오늘은 오타니  MLB월드 야구 시리즈 경기를 위해서 입국한 소식과 오타니 와이프 이야기 등 연예 스포츠계 화려한 스타들의 소식들이 들리면서 열기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럼 바로 류준열 한소희 혜리 열애 100만뷰 기록이 이유와 본명 인스타 나이 키 고향 학교 mbti 가족근황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준열 한소희 열애소식 목격담에 혜리가 나오는 이유

     

    류준열 한소희 이혜리 3명의 연예인 소식이 100만뷰 기록을 한 이유는 바로 가수로 배우로 유명한 분들이기 때문입니다.

     

    류준열과 한소희 배우가 열애설에 노출이 된 장소는 바로 하와이 호텔 수영장이었습니다. 물론 소속사에서는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입장이었지만 네티즌과 주변 사람들에 의해 유명 배우가 호텔 수영장에서 있다는 제보로 두 사람이 연인 관계로 해외여행을 떠난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현재 하와이 호텔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유명배우가 2명이 묵는 호텔이라면 최소 4성급 호텔이 될 것이고 주변에 아는 한국 사람들이 많지 않아야 하는 곳으로 예상이 되지만 요즘 한국 사람들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고 SNS 온라인 최대 강국 한국이라는 명성은 결코 두 사람의 열애설 소식을 누구보다 빨리 전하는 도구였을 것입니다.

    류준열 한소희 첫만남 장소 - 사진전

    호텔 이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하와이 소재 호텔로 두 사람이 만나는 사진은 공개가 되지 않았지만 두 사람이 같이 있다는 목격담이 올라오면서 열애설이 확인이 되었고 한소희 배우는 자신의 SNS에 공식적으로 만남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류준열 한소희 열애
    한소희 류준열 인스타 사진

     

    네티즌 : " 호텔 수영장 옆자리에 한국의 톱배우들이 있다"

     

    그리고 한소희 배우는 오늘 자신의 열애설을 인정을 했습니다.

     

    한소희 : "류준열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있어 나가는 사이가 맞다", "하지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를 해 주셨으면 합니다"

     

    한소희 류준열 사진전 + 조현아

    류준열 배우는 2020년 첫 개인전을 열었습니다. 원스 어폰어 타임 인 할리우드라는 제목이었고,

    상상마당 홍대 갤러리에서는 A WIND RUNS THROUGH IT AND OTHER STORIES라는 개인전을 열기도 했습니다.

     

    조현아 씨는 당시 류준열의 사진전에 참가한 모습을 자신의 SNS에 올리기도 했는데요 어반자카파의 멤버이며 별명이 류승범으로 알려져 있으며 1989년 8월생으로 34세이며 가수 출신입니다. 대한항공 조현아 씨로 인해서 오해를 받은 분이기도 합니다. 

     

    현재 두사람은 열애 이외 한재림 감독의 새로운 작품 '현혹'에 캐스팅 제안을 받은 상태로 동명 웹툰 작품이 원작이며 상해를 배경으로 한 1800년대 상해, 1935년 경성에서 일어나는 한 여인을 둘러싼 미스터리 작품을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영화나 드라마로 제작이 될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소의 배우 혜리에게 미안한 이유

     

    혜리는 류준열과 오래된 연인 사이였습니다. 1988년 TVN 응답하라에서 처음 만나 인연이 되었고 두 사람은 오랫동안 연인관계로 공개 열애를 해 온 사이로 7년 이상 연인으로 지내온 사이이기도 합니다.

     

    류준열 배우가 사진전을 열었던 시기에 우연인지 필연인지는 모르지만 한소희 배우가 방문을 했으며 이때 혜리 배우와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우연의 일치?? 인지는 모르지만 아무튼 공교롭게도 일치를 하게 되면서 환승이라는 단어가 나올 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한소의 이혜리 얼굴사진
    이혜리 한소희 인스타

     

    당시 한소희 배우는 사진작가 친구와 함께 전시 관람을 하게 되었고 같이 작품도 하면서 인연이 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두사람의 열애는 개인적으로 지지하고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

     

    한소희, 류준열 거물급 배우의 드라마나 영화속 캐릭터와 열연하는 모습은 누구나 쏙 ~ 빠질 수밖에 없는 연기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남녀 관계에서 환승연애를 했다고 하면 기분이 좋을 사람은 없습니다. 혜리 팬들 입장에서는 환승으로 보일 수밖에 없는데요 시기를 적정하게 두고 만났으면 오해가 없을 수 있겠지만... 아무튼 서로의 입장은 다를 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당시 혜리와 한소희 배우는 자신의 sns로 당시 자신들만의 소통 방법으로 결별와 만남 소식에 대해 입장을 밝혔지만 논란이 있기도 했습니다. 물론 한소희 배우는 혜리에게 미안하다는 마음의 사과를 했습니다. 

     

    혜리 : "재밌네"

    한소희 : "티빙 환승연애 애청자이지만 환승 연애를 해본 적이 없다"

     

    혜리 배우와 류준열 배우는 23년 11월초부터 이야기가 나오면서 11월에 결별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4년부터 한소희 배우와 류준열 배우는 서로 만남을 통해 알아가기 시작을 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SNS논란에 대해서 한소희 배우는 자신의 미안함을 혜리 배우에게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소희 : " 지질하고 구차했다","가만히 있으면 됐을 것 환승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여 잠시 이성을 잃고 (혜리 배우에게) 결례를 범했다"

     

    자신의 열애 사실을 인정을 하면서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도 전했습니다. 

     

    한소희 : "좋은 소식을 들고 와도 모자란데 잠도 못 자고 속상해하는 제 팬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미안하다", " 서른이라는 나이에 이렇게 칠칠치 못하고 걱정을 끼쳐 드린 점 아직 갈 길이 먼 듯하다"

     

    아래는 한소희 배우가 블로그를 통해 전한 자신의 열애소식관련 입장문과 마음을 전한 글입니다.

    더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이틀간 제 이야기로 인해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으신 분들도 계시고 많이 놀라셨죠 사실은 기사를 통해 알려드리는 게 맞지만 제 판단상 그것은 아무래도 통보에 가깝다는 생각이 들어 제가 소중히 여기는 제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상처가 덜 되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첫 번째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 나가는 사이는 맞습니다. 그렇지만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주셨으면 해요. 사진전을 통해 만난 건 사실이지만 그것은 포토그래퍼인 제 친구를 통해 전시 관람을 목적으로 간 것이고 같이 작품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서 인사차 들리게 된 것입니다.

     

    두 번째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던 당시는 이미 2024년의 시작이었고 그분과의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되었고 결별 기사는 11월에 나왔다고 들은 바가 있습니다. 이 사실을 토대로 저는 제 마음을 확인하고 관계를 지속하였습니다.

     

    세 번째 찌질한 제 인스타 스토리, 맞습니다. 찌질하고 구차했습니다. 그저 가만히 있으면 되었을 걸 제가 환승했다는 각종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저도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한 것 같습니다. 이 점은 그분께도 사과를 드릴 것이며 보이는 데에 있어서 여러분께 현명히 대처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성보다 감정이 앞서 나온 행동이라 이유를 막론하고 무조건 제가 잘못임을 인정하는 바입니다.

     

    네 번째, 물론 관련 기사가 나올 테지만 기사가 저의 모든 마음과 심경을 대변하는 것은 아니고, 또 팬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일한 소통구가 블로그뿐이라 이렇게 불쑥 찾아온 점 죄송하고 미안해요. 좋은 소식을 들고 와도 모자란 마당에 잠 못 자고 계속 제 상황을 보고 듣고 속상해한 제 팬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고 얘기하고 싶네요 늘 장난 반 진심 반으로 얘기를 했었는데 제가 나이 서른 먹고 이렇게나마 칠칠치 못하고 또 이런 걱정 아닌 걱정을 끼쳐 드린 점에 있어서 저는 아직 갈 길이 먼 듯합니다. 그래도 이러한 공간에 조금이나마 제 마음을 전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죄송하고 여러 양가감정이 드네요.

     

    좋은 모습만 보여 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어쩌면 저를 더 망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과정보다는 결과에 치우친 삶을 살다 보니 그 찰나의 과정을 놓치고 가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저를 좋아하시는 이유는 고작 사진 몇장 동영상 몇 편이 아닐 텐데 말이죠. 자만하고 거만해 보이는 제 태도가 저는 그렇지 않다고 한들 여러분에게 그런 모습이 보인다면 저는 이미 그런 나쁜 마음을 어느 정도는 가지고 있는 거겠죠. 인정하고 다시 제 본래의 위치로 돌아가 제가 진정하고 싶었던 것이 무엇인지 제가 좋아했던 것, 행복해했던 것들이 무엇인지 찾을 때가 온 것 같아요.

     

    이게 2년 만에 휴식을 가졌더니 망나니가 된 건지 앞서 말했듯 옆에서 많은 질책 부탁드릴게요

     

    이 와중에도 저를 걱정하고 계실 제 팬분들을 생각하니 마음도 아프고 하지만, 잘못했을 때는 매를 맞아야 하는 법 보다 나은 제가 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고 미안하지만 그래서 더 잘 하고 싶고 욕심만 많은 저는 이제 저를 잘 다스리는 법을 배워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뵐게요 일 년에 두어 번 오는 블로그에 이런 우중충한 글로 찾아뵙게 되어 죄송합니다. 아침이네요. 밥 챙겨 드세요. 파이팅.

     

    한소희 블로그 인기 이유

    한소희 배우의 진심을 담은 사과라서 혜리 배우도 이제 마음을 풀었지 않나 생각이 드는 입장문이기도 합니다. 2017년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입장문을 밝혔는데요 30만 명의 이웃과 소통을 하고 있는 채널이기도 합니다. 일기처럼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을 담아 써 내려가고 있는 블로그로 유명합니다. 

     

    심지어 23년 10월 12일에 역대 가장 많은 하트수를 받은 게시글로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글로 선정이 되기도 했을 정도고 글 쓰는 것에서 담 다른 재능이 있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한소희 배우 블로그 ✅

     

    한소희 블로그 특징은 바로 시작이 안녕하세요라고 시작을 하는데요 유명 타이틀 제목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때로는 날짜로 시작을 하거나 오랜만이에요 , 감기조심하세요, 짜자잔, 제주도등 지역명등 자신이 그날 어떤 일을 했는지 감정은 어떠했는지를 기록하는 블로그 이기도 합니다. 

     

    이 블로그를 보면 류준열 배우와 열애를 할 때도 어떤 감정으로 만나고 소통하고 여자친구로서 감정을 가지고 있을지 집콕 생활만을 한다는 그녀의 모습이 상상을 해 볼 수가 있기도 해 보입니다. 

     

    방콕 할 때는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며 등급은 다이아몬드 티어로 알려져 있고 신지드 챔피언의 장인 유저라고 합니다. 

     

    많은 남성들의 이상형으로 심지어 수영선수 박태환 씨와 김용준 배우, 모델 김현중 씨도 한소희 배우를 이상형으로 지목을 했을 정도입니다. 

     

    라면 매운맛을 좋아하고 좋아하는 가수는 악동 뮤지선, 아이유, 김광석 씨 등 자신만의 창작 캐릭터와 재능을 가진 분들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이며 인디 음악에 관심이 많고 피어싱, 타투도 좋아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타투는 배우 생활을 위해서 지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소희 인스타그램에 나오는 브랜드 로레알, 러키슈에뜨

     

    한소희 인스타그램에 나오는 브랜드 로레알, 럭키슈에뜨

    한소희가 입거나 사용하는 브랜드가 핫한 브랜드가 되는 것은 사실인데요 로레알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화장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지만 한국에서는 샴푸로도 유명한 로레알이란

    indiakim.tistory.com

     

     

    류준열 한소희 혜리 본명 인스타 나이 키 고향 학교 mbti 가족근황

     

    한소희 배우 프로필입니다.

     

    저도 처음 알게 된 한소희 본명은 이소희 李韶禧입니다.

     

    나이는 만으로 29세이고 생년월인은 1994년 11월 18일이고 국적은 한국입니다. 키는 165cm, 몸무게 47kg로 아담한 몸무게 혈액형은 AB형으로 가족은 외할머니, 부모님, 여동생 이소정(1995년생)이 있습니다. 학교는 남원주초등학교 졸업, 단구중학교 졸업하고 울산여자고등학교 전학 이후 울산예술고등학교 미술과를 졸업을 했으며 종교는 없다고 하는데요 마음 둘 곳이 없을 때는 어떤 일을 하지는 모르지만 의지할 만한 신념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소속사는 9 아토엔터테인먼트이며 첫 데뷔는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으며 취미는 요리라고 하며 MBTI는 INFP, INFJ, INTJ로 다양하게 알려져 있어서 많이 변하는 듯합니다.

     

    처음 연예계 시작은 아르바이트하다가 모델 제안으로 모델 일을 시작했고 프랑스 유학을 하려고 했으나 당시 경제적인 상황이 여의치 않아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황복용 소속사 대표 설득으로 모델일에서 배우로 전향을 해서 성공한 사례 이기도 합니다.

     

    한소희 배우는 20년 전문가들이 선정한 올해의 여자 신인 1위, 엘르가 선정의 올해 여성 뉴페이스에 뽑히기도 했습니다. MZ세대가 뽑은 가장 예쁘고 핫한 연예인으로 48% 지지를 받은 배우이기도 합니다.

     

    한소희 배우가 류준열과 그림으로 연인이 된 것으로 보이는 이유는 바로 한소희 배우도 예고 미술과 출신으로 가끔씩 자신의 SNS에 그림을 올리는데요 웬만한 분들의 사고 이해력이 많이 필요한 사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

     

    한소의 연기 활동 스토리 이력 

     

    2016년 SHINee의 'Tell Me What To Do' 뮤직비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이후, 다양한 광고 및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길을 걷게 되었다. 특히 리츠 광고는 큰 인기를 끌었으며 한소희는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에서 첫 연기 도전을 선보였고, 이후 MBC '돈꽃'에서도 중요 역할을 맡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그녀의 연기 여정은 다양한 장르에서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며 계속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백일의 낭군님'과 '어비스'에 출연하며 악역부터 순수한 캐릭터까지 다양한 역할을 소화했으며, 여기서 보여준 연기는 관객과 평론가 모두로부터 호평을 받기도 했고 2020년,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이로 인해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급부상을 했습니다.

     

    2021년에는 JTBC '알고 있지만, '에 출연하여 주목받았고, 특히 이 드라마는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며 글로벌한 인지도를 쌓게 된 계기가 되었고 한소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마이 네임'에서 주연을 맡으며 연기 범위를 넓혔고, 이로 인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사운드트랙 #1'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력을 인정 이후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크리처'에서 주연을 맡아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며 연기 경력을 계속해서 확장해 나가고 있는 배우 나중에 글로벌 배우로서 도전을 했으면 하는 팬의 마음을 전달해 드립니다. 

     

    류준열 배우 프로필입니다.

     

    류준열 배우는 1986년 9월 25일 생으로 24년 기준 나이는 37세로 한소희 배우와는 8살 차이가 납니다.

     

    경기도 수원 매탄동이 고향인 그는 물화 류 씨 가문으로 키는 183cm, 혈액형은 A형으로 부모님과 여동생 류혜신 씨가 가족으로 있습니다.

     

    동수원 초등학교, 영덕중고등학교 졸업 후 수원대 융합문화예술대 영극영화과를 졸업을 했으며 종교는 개신이고 군대는 공익근무요원으로 병역을 마쳤으며 2015년 3월 12일 영화 소셜 포비아로 연예게 데뷔를 했습니다.

     

    mbti는 estj이며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ryusdb/이며 359만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입니다. 한소희 배우가 보유한 팔오워는 1783만 명이므로 여자친구의 1783만명 구독자와 합치면 총 2142만 명이 돼서 엄청난 인플루언서 부부가 될 수가 있어 보입니다.

     

    한소희 배우, 류준열 배우, 이 혜리 배우 인스타 비교를 해 봤습니다. 

    • 한소희 배우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xeesoxee/ 1783만 보유
    • 류준열 배우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ryusdb/ 359만 보유
    • 혜리 배우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hyeri_0609/ 832만 보유 

    한소희 배우 인스타 ✅

     

    류준열 배우 인스타 ✅

     

    이혜리 가수 인스타 ✅

     

    류준열 배우 꿈은 배우가 아니었는데요 사범대 진학을 목표로 재수 중 맞지 않아서 배우 연기로 진로를 바꾸었다고 하면 대학생활동안은 단편 배우 활동이 전부였다고 하며 공익근무요원 병역 생활 중 치아 교정을 5년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첫 번째 데뷔작은 2014년 클래지콰이의 '내게 돌아와' 뮤직비디오이며 이후로는 2015년 3월 개봉한 영화 소셜포비아였습니다.

     

    류준열 배우 성실한 배우로 인정받는 이유

     

    독립영화를 30편 이상 촬영을 했을 정도이며 경제적으로 자립을 위해서 대학교부터 2015년 6월까지 안 해본 알바가 없을 정도로 피자 배달, 막노동, 마트 상하차, 케이터링, 고깃집 서빙, 쌀국수 가게 서빙, 편의점 아르바이트, 아이스크림 전문점, 돌잔치 및 결혼식 사회, 아이돌 콘서트 공식 굿즈 판매 등을 했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연기생활에 큰 보탬이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활동을 위해서 강남구 세명초등학교와 종로구 서울청운초등학교 연극부에서 방과 후 교사로 연극과 뮤지컬을 지도할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현재 배우가 되는 밑거름이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첫 주연작인 영화 《글로리데이》를 비롯해 《로봇, 소리》, 《계춘할망》, 《양치기들》, 2017년에는 《더 킹》, 《택시운전사》, 《침묵》 등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다작했다. 참고로 《더 킹》 이전의 작품들은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기 전에 소속사 없이 직접 오디션을 통해 따낸 배역들.

     

    성실하지만 무명에 가까운 배우였다. 운이 따랐기에 히트 칠 수 있었던 스타 중 한 명이라 볼 수 있는데, 2015년 11월부터 2016년 1월까지 tvN에서 방송된 《응답하라 1988》이 최고 시청률 21.7%라는 케이블 드라마 사상 전무한 히트를 기록하면서 데뷔 1년 만에 스타덤에 올라선다. 주연 김정환의 츤데레 캐릭터를 맞춤옷처럼 소화하면서 어남류[9]라는 신조어도 탄생. 갑작스러운 신드롬에 그가 뜨기 전에 촬영을 마친 영화들은 싼 값에 스타를 쓸 수 있어 쾌재를 불렀다고 한다.

     

    2016년,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빨로맨스》에서 남자 주인공 제수호 역을 맡았으나 흥행에 실패했다. 흥행 실패 이후에는 영화에 집중하고 있다.

     

    《더 킹》, 《택시운전사》에서의 조연부터《리틀 포레스트》, 《독전》, 《돈》, 《뺑반》, 《봉오동 전투》, 《외계+인 1부》, 《올빼미》 등 다양한 영화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주연급 영화배우로 자리 잡았다. 드라마보단 영화에 집중한 것이 신의 한 수란 평을 받고 있으며, 응팔 배우 중에서는 물론, 30대 남자 배우 중에서 흥행적으로나 인지도 면까지 독보적이게 잘 나가는 배우가 되었다.

     

    스펀지밥 광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스펀지밥의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이 좋은 이유이며 술을 못 마시는 스타일이며 현재 키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자란 키라고 하며 게임은 축구 게임을 좋아하며 재수한 이유가 게임에 빠져서라고 할 정도입니다. 축구 광팬으로 맨체스터와 아스날 경기에 갈 정도로 피파에 이름이 거론되기도 한 성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7년 응답하라 1988에 출연을 하면서 혜리와 열애가 시작이 되었지만 23년 11월 13일 결별 선언을 했으며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하는데요 너무 오래 사귀어서 일거수일투족을 모두 알고 지낸 사이였지만 마음의 정리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소희 배우는 블로그 일기를 쓰는 것을 좋아하는 부분이 비슷한데요 다이어리를 즐겨 쓰는 것으로 팬미팅에서 공개를 하기도 했으며 손글씨가 예쁘다고 합니다.

     

    한소희 배우와 또 하나의 공통점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실력자로 배우 박정민과 웹툰 작가 침착맨과 게임 내전에 참여했다고 할 정도라서 두 사람이 왜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는지 개인 다이어리, 미술 작품 그리고 게임 등 공통분모가 많아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혜리 배우 프로필입니다.

     

    다방 직방 광고로 유명한 혜리 씨의 모습은 팬들을 즐겁게 하는 배우입니다. 건대 예술 디자인과 출신이라서 류준열 배우와 연인이 된 공통점이 있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또한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류준열 이혜리
    류준열 이혜리

     

    해리 배우 본명은 이혜리 씨로 1994년 6월 9일 출생으로 나이는 29세이며 한소희 배우와는 94년생으로 동갑이고 류준열 배우와는 8살 차이가 납니다. 고향은 경기도 광주군 실촌면 삼리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키는 166cm, 몸무게 54kg이며 혈액형은 우연의 일치인지 모르지만 한소희 배우와 AB형으로 똑같습니다.

     

    가족은 70년생 부모님과 쇼핑몰을 운영하는 96년생 여동생 이혜림 씨가 있으며 딸 집안입니다.

     

    학교는 만선초등학교 전학 이후 삼리초등학교 졸업을 하고 경화여자중학교 전학, 가락중학교 졸업을 했으며 잠실여자고등학교 전학이후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공연예술과 실용음악전공 졸업을 했으며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화예술학을 전공을 했습니다. 대학교 전에는 전학을 자주 다닌 것으로 보입니다.

     

    종교는 한소희 배우처럼 무종교이며 MBTI는 ESFJ로 알려져 있습니다.

     

    소속사는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에 속해 있으며 소속 그룹 걸스데이, 포지션 리드댄서, 서브보컬이었으며 첫 데뷔는 2010년 걸스데이 싱글 2집 Girl's Day Party #2로 데뷔를 해서 배우 활동으로도 인기가 많은 가수입니다.

     

    어릴 적 꿈음 대통령이었을 정도로 리더십이 강하고 주도적인 성격으로 전교회장을 초등학교 때 지냈으며 아나운서, 승무원이 꿈이었다고 하며 중1 때 서울로 이상을 했으며 연예인으로 데뷔를 한 것은 메이퀸 선발대회였으며 연기학원에서 주최한 콘테스트에 참여하면서 비학원생으로 수강 이후 카메라 테스트 춤 노래등으로 수상을 한 뒤 연예기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캐스팅된 것이 시작입니다. 

     

    연기배우자로 성공을 한 것으로 2015년 3월 응답하라 1988 주인공 성덕선역으로 팬덤이 형성이 되었으며 연기력과 시청률 두 마리 토끼를 잡게 되었으며 이후 2018년 물괴 윤명역할, 2019년 판소리 복서 민지역, 미정으로 빅토리와 열애야 필선과 아리역으로 출연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보다는 드라마 출연이 많은 가수 겸 배우로 2011년 남자를 믿었네, 2012년 맛있는 인생, 2013년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2 내 여자의 남자 카메오역할, 2014년 웹드라마 도도하라 카메오, 2014년 선암여고 탐정단 이혜의 주연, 2015년 하이드 지킬 나에서 민우정 조연역을 하기도 했습니다. 

     

    2015년 응답하라 1988을 시작으로 주연을 맡으로 인기 배우로 등극을 했으며 응답하라 1988의 시청률은 18.8%를 달성하기도 했으며 2016년 딴따라 정그린 주역, 2017년 투깝스 송지안 주연, 2019년 청일전자 미쓰리 이선심 주역, 2021년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강로서 주연, 2022년 일단 백집사에서 백동주 주연을 맡기도 했습니다.

     

    롤모델은 가수 윤아이며 사회자 역할도 많이 했는데요 나서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에도 잘 어울렸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류준열 한소희 이혜리 배우에 대한 열애시작, 아름다운 결별 소식이유 100만 뷰 기록 이유,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고향 본명 가족근황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