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720s 자동차 투미tumi 콜라보 상품 정보 가격대

    반응형
    728x170

    맥라렌은 자동차 회사 이름이고 투미는 가방 고가 브랜드인데 콜라보를 했어요. 카테고리는 다르지만 같은 고가 브랜드라서 같이 어울려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최근에 유튜버 이사양 잡스 님께서 소개를 해서 궁금해지기도 했습니다.

     

     

    순서

    -맥라렌의 역사 간단 리뷰

    -맥라렌 스포츠가 가격대 및 인기상품

    -투미 맥라렌 콜라보 남성 및 여성 가방 및 가격대 

    -투미 Tumi 여성 가방 가격대

    -투미 Tumi 남성 가방 가격대

    -투미 가방 세탁 방법 및 취급시 주의 사항

     

     

    맥라렌의 역사 간단 리뷰

     

    1969 맥라렌 M6 GT 배기량 5733cc 출력 370hp 연료 가솔린으로 클래식이란 말이 통할 정도로 색깔이 깜찍하기도 합니다. 이 맥라렌이 왜 이렇게 인기를 누리고 있는지 궁금해서 정리를 해 봤습니다. 아래 우주선 모양처럼 생긴 맥라렌 깜찍하게 보이기도 합니다.

     

     

     

    1969 맥라렌 M6 GT 

     

    맥라렌은 포뮬러 원(F1) 팬들 뿐만 아니라 시계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친숙한 이름인데요. 1970년대 활약한 영국의 F1 드라이버 제임스 헌트(James Hunt)와 1980~90년대를 주름잡은 브라질의 F1 드라이버 아일톤 세나(Ayrton Senna)가 활약했던 전설적인 레이싱 팀의 역사를 표방을 하는 데 투미 가방 브랜드와의 콜라보 효과가 어떨지 잠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맥라렌 스포츠가 가격대 및 인기상품

     

    맥라렌의 가격대는 주로 2억중반이상의 가격대를 호가하고 있는데요 투미 가방을 하나 구입을 하는 것이 더 수월해 보이기는 합니다. 아니면 맥라렌 미니어처를 구매를 하는 것도 마음의 위안을 삼는 방법이 될 듯하기도 합니다. 아~ 맥라렌 스포츠카 경기는 볼 수는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우디 2021 r8이 2억 중반, 벤츠 amg gt r 도 2억 중반대로 가격대 구성이 비교가 되지만 실제로 맥라렌의 안정성에 대해서는 많은 이야기들이 있는 듯합니다.

     

    가격대를 정리 해봅니다. 억 소리가 나오는 놀라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맥라렌 570s 가격 2억8천4백만원

    맥라렌 600LT 가격 2억 99백만 원

    맥라렌 720s 스파이더 3억 8천5백만 원

    맥라렌 GT 2억 8천2백만 원

     

    맥라렌 자동차 종류

     

    포드 머스탱의 개조 모델인 M81 머스탱을 시작으로 BMW 760의 V12 엔진개조 슈퍼카 맥라렌 F1을 개발하여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은 했다는 맥 맥라렌 F1은 맥라렌 레이싱팀, 메르세데스-벤츠와 협력해서 맥라렌 SLR으로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맥라렌은 애스턴 마틴과 함께 영국을 대표하는 슈퍼카 중 한 회사인데요 영국이라는 점이 저는 개인적으로 기술과 안전이라는 면에서 놀라기도 했습니다. 산업혁명의 주역인 영국이 만들어 낸 대표 스포츠카라는 느낌이 들어서 실제 안정성 부분에 대해 리콜이 많은 것이 사실이었기 때문에 조금 더 잘 만들어 주었으면 하는 생각도 듭니다.

     

     

    맥라렌 벤츠 합작품 SLR

     

    저는 개인적으로 맥라렌 벤츠 합작품 SLR 맥라렌의 디자인이 맘에 드는데요 이유는 뒤태가 아름다운 차인데요 옆모양은 상어 모양이고 버터플라이 도어를 장착을 해서 뒤태와 앞에 두 개로 나뉜 램프 등을 보면 일반 승용차처럼 편하게 보여서입니다. 최대 337km 속도에 출시 가는 8억 정도라고 했는데 그 만한 가치를 하는 것으로 보이고 멋있네요.

     

     

     

    투미 맥라렌 콜라보 남성 및 여성 가방 및 가격대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를 표방하는 투미(TUMI)가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두 파워 하우스의 협업을 기념하는 투미  맥라렌 컬렉션을 론칭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하나 정도 투미 상품을 보유하신 분들이 있을 텐데요 개인적으로 투미를 저도 사용을 했는데요 오래가는 품질 부분은 인정을 하고 싶은 생각입니다. 맥라렌은 이전에 듀퐁과도 콜라보를 했었는데 마니아 층이 있는 것이 큰 도움이 될 듯합니다.

     

     

    모터스포츠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이름 중 하나인 맥라렌과의 협업을 통해 투미는 캐리어, 백팩, 더플백, 기타 액세서리(러기지 택, 스몰 파우치) 등 비교적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가방계의 명품과 자동차계의 명품이 서로 콜라보가 특이하게 보이지 않는 것은 왜일까요?

     

     

    맥라렌과 투미 콜라보 가방상품

     

     

     

    투미 Tumi 여성 가방 가격대 15만 원~89만 원대

    여성 상품의 경우는 칼슨 백팩  보야져 VOYAGEUR  590,000원대를 중심으로 보통 50만 원대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보통 여행용 백팩의 경우는 15만 원대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재질에 따라 가격대가 다르게 구성이 되는 것이 사실입니다. 한나 백팩은 82만원, 칼슨 백팩 59만원대, 하퍼 맥팩 51만원, 저스트인케이스 여행용 백팩이 15만원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투미 여성 가방

     

     

     

    남성 서류가방 가격대 34만 원~199만 원대

     

    남성 가방의 가격대는 저도 가방 마니아이기는 하지만 가격대가 199만 원대를 보면서 상품 디테일 작업에서 인건비가 많이 들어가서 그렇겠다는 생각은 많이 들지만 여성 가격대 상품보다 가격대가 더 높은 상품 구성이 많이 보였습니다. 한편으로는 음식류에서 회전율과 같은 개념을 생각을 해 보게 되었는데요, 회전율이 높으면 가격대는 조금 낮아도 되지만 회전율(구매 빈도수)이 낮으면 개당 단가를 높일 수밖에 없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런 경우라는 생각도 들게 되었습니다.

     

     

    투미 남성 가방

     

    보통의 여성 가방 가격대가 높은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정리를 하다가 보니 남성 서류가방 종류의 경우는 투미의 남성 가방류가 여성 가방보다 더 가격대가 높다라는 것을 이번에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투미 가방 세탁 방법 및 취급 시 주의 사항

     

    1) 여행가방 ( ABS 및 PP경우 ) : 표면 세척 시 합성세제나 비누를 물에 적신 스펀지나 천으로 닦아내고 세워서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 옆에 가까이 놓으면 변형될 우려가 있으니 뜨거운 불에는 가능한 가까이 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2) 원단 및 합성피혁의 경우 : 건조할 때에는 응달에서 말리고 기름기가 있는 곳에서의 사용은 가능한 피하고 때를 뺄 때는 비눗물에 적신 천 또는 스펀지를 사용하시고 구두약 등 보혁유는 필요가 없으며 불 옆에 두지 않고 밀폐된 공간에 강력 습기 제거제와 함께 오래 방치하지 않도록 합니다.

     

    3) 천연피혁의 경우 : 물에 젖었을 때는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건조를 추천드리고 가죽 전용 크림이나 콜드크림으로 주 1회 정도 손질하여 주시면 제품을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염되었을 때는 가죽 전용 크림이나 콜드크림으로 세척하시고 일반 세제나 벤졸을 절대로 사용을 하면 안 됩니다. 장식의 경우는 금속 표면은 염분을 피하시고 화공약품으로 닦으면 안됩니다.

     

    포스팅 정리

    이상으로 맥라렌과 투미의 콜라보에 대해 포스팅을 해 봤는데요 그만 가지고 있어서 마음이 흡족하고 보기만 해서 뭔가를 내가 얻은 것 같은 느낌을 그냥 주어서 글을 읽는 분들도 그런 마음이었기를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