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서정희 (전남편 서세원, 딸 서동주)씨가 60세의 나이에 유방암 수술 후 투병 중인 모습과 더불어 인스타에 자신이 마지막으로 헤어숍에서 머리를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서정희 딸 서동주 씨도 자신의 유튜브 오늘의 동주에 엄마와의 추억을 담은 동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바로 엄마 서정희 씨가 유방암 절제술 이유 항암치료 2단계 중으로 머리가 빠진 다는 의사의 말을 듣고 엄마의 머리가 남은 모습 긴 머리부터 없어지는 모습을 미리 담아 놓기 위해서 촬영을 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모녀의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이 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서세원과 서정희씨의 과거 이혼 사유 2014년 이혼 소송 이야기, 2015년 이혼 결정, 전 남편 서세원의 목사가 되려고 했던 논란들, 서정희 씨가 왜 서세원 씨와 강제 결혼을 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서정희 서동주 씨의 인스타 그램에 본인의 일상 사진이야기, 학력 나이 MBTI 가족 근황 등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정희 서세원 이혼이유 딸 서동주 엄마와 유튜브 촬영 이유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사진 모습 서동주 전남편 근황)
서정희 유암암 절제 수술
딸의 유튜브 오늘의 동주에 출연을 한 어머니 서정희는 제가 사실은 유방암이다. 유방암 선고를 받고 가볍게 생각했는데 전체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게 됐다. 그리고 지금은 항암 치료에 들어갔다. 1차 치료가 끝났고 2차 치료를 다음 주로 잡았다면서 자신의 근황을 밝혔습니다.
서정희 씨는 항암 2차 치료 때 머리카락이 빠진다는 이야기를 들고 나서 사진으로 현재 머리 상태를 남기는 것이 좋다고 생각에 촬영을 했고 딸 출국 일정 전에 딸에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엄마의 힘든 고백을 듣고 있는 딸 서동주 씨의 마음도 고스란히 영상에 담겼습니다.
서동주 씨는 엄마의 성향에 대해서 사실 엄마가 강한 모습으로 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봤기 때문에 저조차 엄마가 얼마나 힘든지 잊고 있었던 것 같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엄마가 머리를 만질 때마다 우수수 머리가 떨어진다고 했을 때 너무 충격적이고 마음이 힘들지만 울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딸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서정희도 서동주의 깊은 마음을 알고 있다면서 노력하고 있는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를 했고 감사하게도 음식의 맛을 잃지 않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도 전했습니다.
서정희 씨는 항암치료로 인해서 보통은 살이 빠져야 하는데요 입원할 때 42~43㎏밖에 안 나갔는데 나올 때 48㎏이 됐다고 하면서 주변 사람들이 식욕이 너무 좋다고 했다고 웃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서동주는 사실 엄마가 머리를 밀면 저도 엄마와 같이 하려고 했다. 가발을 쓰고 다니려 했다고 말했다. 이에 서정희는 내가 그래서 반대했다고 하면서 엄마와 딸의 이심전심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서정희 엄마는 오늘 저녁 머리를 삭발할 예정이다라고 전하면 네티즌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기도 했습니다.
서정희 인스타그램 사진에 올라온 머리 사진 화제 이유
5일 서정희 인스타그램에 현재는 가발을 쓰고 있다. 머리가 한 올도 없는 제 모습 상상하시겠지요?라는 사진과 글을 올렸습니다. 서정희 씨가 항암 치료를 위해서 삭발을 한 것인데요 많은 격려와 사랑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서정희는 지난 4월 유방암 수술을 받고 변호사인 딸 서동주가 간호중인데요 그전에 딸 서동주가 운영하는 유튜브에 출연을 해서 자신의 유방암 절제술 수술과 왜 머리 사진을 찍고 모습을 남기는지에 대해 딸과 엄마가 이야기하는 동영상 모습입니다.
서동주 (서정희 서세원딸)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전남편 이혼사유 프로필
서동주 씨는 서세원 서정희의 딸로 대한민국의 작가이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으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모델 서정희의 딸로 알려져 있으며 몇 년 전 아버지 서세원의 폭언 폭행이 언론에 노출이 되면서 엄마의 입장을 많이 들게 되면서 아빠와 연락을 안 하게 되었지만 그대로 아빠를 생각하는 딸이기도 한데요 주요 저서로 동주 이야기와 샌프란시스코 이방인 등을 저술한 변호사 이기도 합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거주하다가 현재 한국으로 귀국이후 SBS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서정희 딸 서정주 씨는 출생연도는 1983년 3월 28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39세이며 키는 168cm, 몸무게 54kg, 혈액형은 A형이며 , MBTI는 ENFP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으로는 어머니 서정희, 남동생 서종우(본명 서동천)가 있습니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danielles38/이며 서동주 유튜브 주소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eTEy_2sJGXWqcK3tfWofYA 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서동주 주요 학력
주요 학력은 예원학교 미술과, 페이 스쿨 졸업, 세인트 폴 고등학교, 웰즐리 칼리지 미술학 수료 및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 순수수학,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스쿨 경영학 석사, 샌프란시스코 대학교 로스쿨 법학 등 여러 종류 학업을 했으며 미국 변호사, 작가, 방송인으로 알려져 있으며 소속은 법무법인 정향에 소속이 되어 있습니다.
전공을 무척 다양하게 바꾼 것으로 보이는데요 피아노 → 미술 → 수학 → 경영학→ 법학등으로 다양합니다.
서동주 프로필 추가 내용
서세원과 서정희 사이에서 1남 1녀 중 첫째로 1983년년 태어난 서동주 씨는 한국에서 예원학교 미술과에 재학 중에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페이스 쿨(Fay school)과 세인트폴(Saint Paul) 고등학교를 졸업을 했습니다.
웰즐리 칼리지에서는 미술전공으로 입학,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 순수수학 전공으로 편입학, 펜실베니아 대학교 경영대학원 와튼스쿨 마케팅 박사과정에 입학 후 1년의 석사과정 후 2010년 1월 23일 스탠퍼드 대학교 내 교회에서 결혼을 했습니다.
서동주 이혼 이유 및 서동주 전남편 프로필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남편과 2014년 이혼을 한 것으로 인스타에 공개를 하기도 했는데요 실제 이혼한 계기는 행복하지 않아서라고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전 남편은 1977년생으로 하버드 대학교에서 정치학 학사 학위를 받은 엘리트인데요 스탠퍼드 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까지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동주 현재 한국생활
2019년 5월 공식 미국 캘리포니아주 변호사로 확정이 된 뒤 미국 현지 로펌 퍼킨스 코이 (Perkins Coie)사에서 상표등록 분야에 관해 근무를 했고 2019년 10월 국내의 엔터테인먼트사와 계약으로 미국 변호사 직업과 한국에서의 방송 활동을 겸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2020년 9월 한국 귀국 후 미국 로펌을 퇴사하였고 2021년 1월부터는 한국에서 근무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동주 골때녀 출연 방송활동
골때녀에 출연해서 FC불나방 소속으로 서동주의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몸매 관리를 철저하게 해온 모습이 보이는데요 모델 엄마 키 큰 아빠의 유전자를 전수받아서 닮은 것으로 보입니다.
서동주씨가 최근 등산하는 모습을 올린 동영상으로 모양은 레깅스룩으로 청계산에 오르는 모습을 공개를 하기도 했습니다.
서정희(전 서세원 와이프)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이혼사유 프로필
서세원과 이혼을 한 서정희씨는 모델 출신으로 본명은 서정희 씨로 1962년 12월 14일 출생으로 22년 기준 만 59세로 알려져 있으며 출생지는 서울입니다.
이천 서씨로 학력은 동명여자고등학교 중퇴, 숭실사이버대학교 음악학과 피아노 전공 재학 중으로 되어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 정당도 있는데요 국민혁명당에 속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소속사는 조엔터테인먼트이며서정희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unghee_suh/입니다.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셔서 어렵게 살아온 어머니와 외할머니가 키워 성장한 서정희 씨는 모델로 데뷔를 했는데요 CF에서 인연을 맺은 서세원은 당시 26세, 서정희 20세에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서정희 자서전에서는 어린 나이에 모델로 데뷔했던 자신이 인기 개그맨인 서세원 씨와 같은 CF로 부부가 되었다로 밝히면서 잉꼬부부의 삶을 살아온 것으로 알려져 있었으나 2014년 이혼을 한 이유가 공개가 되면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정희 서세원 이혼 사유
2014년 5월 10일 서세원 서정희 부부 이혼사유가 밝혀지면서 충격적이었습니다. 서정희 씨에 따르면 본인이 서세원에게 목을 졸리는 등 폭행을 당했다는 것이 폭로가 되었지만 사실 부부의 인연을 맺은 것이 어린 나이에 강압에 의해 성폭행당한 뒤 강제 결혼을 당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네티즌의 서세원 씨에 대해 공분이 쌓이기도 했습니다.
잉꼬부부였다는 것이 거짓으로 드러나게 되면서 2015년 8월 가정폭력 등을 사유로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고 이 과정에서 딸 서동주는 어머니 편을 들어준 것으로 보입니다.
당시 연예인이 되고 싶었던 19살의 서정희 씨가 당시 인기 개그맨 서세원씨가 서정희 씨를 꼬셔서 연예인 시켜주겠다는 조건으로 성폭행을 하여 임신을 하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알려지게 되면서 딸을 위해서 살아온 그녀의 삶이 조금 이해가 되기도 했고 당시 결혼하는 여자 남자 분위기라는 사회적 풍념이 작용을 해서 어쩔 수 없이 서세원 씨와 결혼생활을 해 온 것으로 고백을 하기도 했으며 서세원 씨의 폭언 폭행이 이혼 사유에 휘발유를 끼얹은 것으로 보입니다.
당시 업계 관계자들은 암묵적으로 다 알고 있던 것으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결혼부터 32년 동안 가정폭력 피해자라고 서정희 씨가 밝히면서 또한 서세원 씨의 민낯을 보게 되었는데요 서세원 씨는 공식 입장문이 확인이 안 되고 있습니다. 당시 일찍 결혼으로 서정희 씨는 학력이 중졸이었다고 하는데요 같은 서씨 이지만 본관이 달라 결혼이 가능했다고 합니다.
2014년 5월 10일 위에서 서술한 대로 서정희는 서세원에게 폭행을 당해 112에 직접 신고하여 형사소송을 걸었고, 2014년 7월 2일에 이혼소송을 제기했다. 5억 원 사기혐의로 피소되었다가 무혐의로 풀려난 뒤 2014년 11월 20일 법원을 통해 합의이혼으로 2015년 이혼을 하게 되었고 현재는 딸과 함께 잘 항암 치료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서정희씨는 자전거를 운동을 많이 해 온 것으로 인스타 사진에 보이는데요 항암치료 극복하고 다시 자전거 타는 모습이 인스타에 올라오기를 기대를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