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씨 허위 경력 및 조작 논란 관하여 김건희 윤석열 후보가 거주하는 아크로비스타 앞에서 실시간으로 대학생 진보연합에서 허위 경력뿐만 아니라 수사를 촉구하는 실시간 시위가 진행이 되고 있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공정성을 주장하는 대학생들의 시위라서 의미가 있는 부분인데요 김건희씨가 허위 조작을 했다고 주장을 하면서 신분세탁을 했는데 수사를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김건희 씨의 자수와 구속을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대학생 진보연합이 주장하는 내용입니다.
1) 김건희씨 구속 수사 촉구
2) 김건희 자수 촉구
3) 자격없는 윤석열 후보 사퇴 촉구
허위 경력은 범죄다 김건희는 자수하라, 내로남불 자격 없으면 사퇴하라, 거짓으로 국민 기만 김건희를 구속하라라는 구호를 제창을 하면서 공정을 외치면 조국 정경심 조민 이력 관련 수사를 진행했던 것과 동일한 잣대로 구속 수사를 요구를 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김건희씨와 관련하여 어떤 시위가 진행이 되고 있는지 볼 수가 있습니다.
대학생 진보연합에서는 현재 기타에 노래를 부르면서 버스팅 형태로 김건희 씨의 구속수사를 요구하는 시위를 하고 있는데요 가수 백자 Tv에서 송출이 되고 있는데요 대선 후보 부인을 두고 이런 시위는 역대로 없었던 것으로 아는데요 대한민국이 이렇게 까지 되었나 하는 생각까지도 들고 있습니다.
국민 앞에 윤석열 김건희 최은순 가족은 법망을 방배 삼아 빠져나가려 한다는 네티즌과 대학생들의 공정 마인드에 큰 상처가 되는 부분에 대해 관심이 없었던 대학생들에게 정확한 해명과 수사 등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주장이 설득력을 얻을 것으로 보이고 있는 장면인데요 열린 공감 TV에서 양재택 검사와 윤석열 후보의 두 집 살림 동거설을 주장이 되었던 서초동 아크비스타 앞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