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0 우승자 콘서트 진출자 조광일 신스 비오 프로듀서 및 실시간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 (나이 키 학력 가족 인스타 프로필 근황)

    반응형
    728x170

    쇼미 더 머니 머니 10의 우승자가 결정이 되었습니다. 조광일이 시즌10의 우승을 거머쥐었는데요 어떤 스타일로 청중 등을 휘어잡았는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쇼미 더 머니는 1부터 시작하여 10회까지 각 차별 별로 1등에서 3등까지 인기를 끌면서 많은 인기를 끌어왔습니다. 차수별 우승자들이 누구인지도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를 해 봤습니다.


    쇼미 더 머니는 기본적으로 실시간 생방송으로 보는 것이 더 재미가 있는데요 방송시간 등은 mnet에서 금요일 11시경에 진행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참고하시면 되고 무료보기 사이트 등은 유튜브를 검색해 보면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쇼미 더 머니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7회 8회 9회 10회 우승자 준우승 그리고 3등이 누구인지 등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쇼미 더 머니 팀 구성 및 실시간 방송 시간 사이트, 우승상금, 우상자 이름

     


    쇼미 더 머니 실시간으로 매주 금요일 11시에 진행을 했는데요 즐겨 봤는데 아쉽기도 합니다.

    출연진으로는 TEAM GRAY MINO - 그레이 노마 팀 TEAM Zion.T Slom - 티슬라 팀, TEAM YUMDDA TOIL - 토나와염 팀, TEAM Gaeko & CODE KUNST - 코코 팀 총 4개 팀으로 구성이 되어 운영이 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 10 우승자들
    쇼미더머니 10 우승자들


    개코팀에서 우승과 준우승이 나왔네요 ~ 근데 한사람에게 이거 다 주는 것인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베너핏이 주어졌는데요 우승상금 1억원 + 초호화 앨범 제작비 2억 원 + 미니 쿠퍼 + 1억 5천만 원 상당 호텔서 1달 살기 이용권이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제일 맘에 드는 것은 현금과 미니 쿠퍼, 그리고 호텔 한 달 살기 이용권이 제일 맘에 들기도 합니다.

     

     

    쇼미 더 머니 10 우승자 조광일 준우승 신스 3등 비오 수상 소감

     

     

     

    쇼미더머니 10 


    쇼미더머니 10월 21년 10월 1일 금요일 첫 방송을 시작을 했는데요 12월 3일 방송된 Mnet 쇼미 더 머니 10 파이널 생방송에서는 래퍼 조광일이 최종 우승자로 호명되며 대장정의 막을 내렸습니다. 또한 여성 최초 준우승자가 나오기도 해서 뜻깊은 배틀 경연으로 보였습니다.

    2등 래퍼는 여성 래퍼 최초로 파이널에 진출한 신스가 준우승에 올라서 화재가 되었지만 또한 프로듀서 개코 코드쿤스트 팀에서 1위와 2위를 동시에 나와서 이 또한 새로운 쇼미 더 머니 역사가 되었습니다.


    쇼미 더 머니 10 경연 최종 배틀 진행 관련 내용들

    1) 약 2만 7천여명의 역대 가장 많은 지원자를 기록했습니다.

    2) 쇼미더 머니 10 파이널은 래퍼 단독무대로 펼쳐지는 1라운드와 프로듀서 합동 무대로 마련된 2라운드로 래퍼들은 각각 2곡을 각 래퍼들이 공연을 진행을 했습니다.

    3) 첫 타자는 쿤타가 시작을 했고 즐겁게 우승하고 싶다고 하면서 Double Up이라는 곡을 시작했고 래퍼 더 콰이엇 래원 머쉬 베놈과 함께 랩을 진행을 했습니다.

    4) 다음은 여성래퍼 신스의 무대였습니다. 힙합에 대한 열정을 품고 온 힘을 다해 살아온 지난날을 버텨온 뒤 만난 파이널 무대와, 앞날에 대한 마음을 담은 곡 ‘UP 해’를 개인곡으로 불렀습니다. 마지막 경연을 하기 전 신스는 아버지를 찾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를 향한 노래로 보였습니다.

    5) 조광일 래퍼가 처음 팀에 왔을 때 조광일을 향한 편견이 많다고 프로두셔 코트 쿤스트는 느꼈다고 하는데요 조광일 씨에 대한 편견을 개코형과 어떻게든 깨 주고 싶다는 생각으로 임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파이널을 통해 선보인 모든 곡의 음원은 이날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가 이미 되었는데요 유튜브를 통해서 보면 편하게 찾아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우승 조광일 수상 소감

    조광일 래퍼는 겸손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쇼미더머니에서 1위라는 과분한 상을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는 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옆에서 도와준 개코와 코드 쿤스트 프로듀서, 신스 누나에게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준우승 신스 수상 소감

    준우승자 신스는 준우승이후 정말 기분이 좋다는 말을 시청자에게 전했습니다. 또한 같은 팀 조광일과 같이 우승해서 축하한다고 전하면서 코쿤과 개코 오빠들에게 감사 한말과 스태프들과 음악 들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전했는데요 여성 최초 준우승 래퍼로 등극을 한 것이 자랑할 만해 보입니다.


    3등 비오 수상소감

    3위는 비오는 프로듀서 등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고 하고 했는데요 비 오는 2016년부터 음악을 하기 시작을 늦게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오픈 마이크 스웨거 시즌 5에서 우승을 하면서 조금씩 인지도를 쌓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쇼미 더 머니 10에서 최종 4위는 쿤타가 차지를 했는데요 염따와 20년을 알았는데 이번이 처음 무대를 같이 한 것이라고 하며 우승은 생각도 못했지만 파이널까지 올 수 있도록 도와줘서 감사드린다는 말을 스탭과 프로듀서에게 전하기도 했습니다.


     

    쇼미 더 머니 10 조광일, 신스, 비오 나이 키 인스타 가족 근황 학력 프로필



    1) 조광일 래퍼

    조광일 래퍼의 본명은 조광일 趙廣一로 1996년 9월 12일출생으로 21년 기준 나이는 25세로 광주 출생이다.

    쇼미더머니 10 우승자 조광일
    조광일 래퍼



    소속사는 디핀칼즈 레코즈이며 키는 180cm, 몸무게는 75kg이며 겉모습에서 보이는 겉과는 달리 혈액은 O형인 반면 MBTI는 INFP이다.

    조광일 래퍼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ogwangil_/?hl=ko 입니다.


    조광일 래퍼의 마지막 랩 동영상을 보면 우승자로서의 당당한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조광일 쇼미더머니 우승래퍼 동영상




    2) 신스 신수진 래퍼

    신스 신수진 래퍼는 1992년 출생했으며 대전 유성구 출신이며, 키는 165cm, 몸무게는 49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아버지와 남동생 가족이 있으며 학력은 충남대학교 행정학과 출신입니다.

    쇼미더머니 신스 래퍼
    신스 신수진 래퍼 



    작곡이 특기로 알려져 있으며 복싱도 특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2020년 2월 21일 싱글 앨범 NEW SHIT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신스 신수진 래퍼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ince______/ 이다.

    쇼미 더 머니 10에서 부르고 있는 Up 해 동영상입니다.

    쇼미더보니 신스 신수진 랩 동영상


    신스의 Mylife 음악의 동영상으로 약간은 인생을 발라드 처럼 노래하는 동영상이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동영상입니다.

    신스 래퍼 my life 동영상



    3) 비오 유찬옥 래퍼

    비오 BE'O의 본명은 유찬욱 Yoo Chan-wook은 미성의 목소리로 싱잉 랩을 구상하는 스타일로 알려져 있으며 타이트한 랩과 퓨어 보컬을 구사하고 있다. 고등 래퍼 1, 2에 지원후 영상 심사에서 탈락했지만 고등 래퍼 3에도 지원후 영상 심사에서 합격을 했다고 전해 집니다.

    쇼미더머니 10 비오 래퍼
    비오 래퍼 


    2000년 4월 27일 출생으로 21년 기준 21세로 경기도 광명시에서 태어났으며 2020년 9월 25일 싱글 앨범 'Monster' 데뷔를 했습니다. 키는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은 O형이며 학력은 광명북중, 서울공연예술고 실용음악과를 나왔습니다.

    종교는 천주료로 알려져 있으며 MBTI는 INTJ 스타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오 유찬옥 래퍼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auxi_beo/이다.


    쇼미 더 머니 10회 네가 없는 밤 동영상인데요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의 랩을 구사하고 있어서 팬이기도 합니다.

    쇼미더 머니 10 비오 유찬옥 랩 동영상


    가수 화사가 피처링을 같이 한 곡 지나고 보면입니다.



    4) 군따 안태현 래퍼

    쇼미더머니 군따 래퍼
    군따

     

     

    래퍼 군따의 본명은 안태현 Ahn Tae-hyun으로 생년월일은 1982년 12월 30일 출생으로 21년 기준 38세이며 가족은 부모님이 있으며, 키는 174cm이며 소속사는 SAJAH records(사자레 코즈)입니다. 군따 안태현 래퍼는 현직 한국예술원 실용음악학부 랩 힙합과 교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쇼미 더 머니 차수별 우승 래퍼들의 이름

     


    쇼미 더 머니는 시즌1부터 시즌 10가지 진행이 되었는데요 시즌 1~10 별 1등 2등 3등에 대해서 정리를 해 봅니다.

    시즌 1의 1~3등 우승자는 권혁우 2등은 서성조 3등 김태균 김정훈

    시즌 2의 1~3등 우승자는 소울다이브, 지조, 매드클라운/스윙스

    시즌 3의 1~3등 우승자는 바비, 아이언, 바스코 씨잼

    시즌 4의 1~3등 우승자는 베이식, 송민호, 블랙넛 이노베이터

    시즌 5의 1~3등 우승자는 비와이, 씨잼, 슈퍼비

    시즌 6의 1~3등 우승자는 행주, 넉살, 우원재

    시즌 7의 1~3등 우승자는 나플라, 루피, 키드밀리

    시즌 8의 1~3등 우승자는 펀치넬로, 영비, 타쿠와 서동현

    시즌 9의 1~3등 우승자는 릴보이, 머쉬 베놈, 래원

    시즌 10 조광일, 신스, 비오 등이 차지를 했습니다.

     

    쇼미 더머니 회차별 프로듀서 리스트

     



    쇼미더 머니 래퍼들과 함께 한 차수별 프로듀서의 이름을 정리를 했봤는데요 우승 준우승 3등 래퍼들 수상자들 순서로 같이 정리를 해 봅니다.


    시즌 1의 우승 래퍼들의 프로듀서와 곡으로는 더블케이, 45RPM, 가리온 주석, 시즌 2 MC메타, MC메타 + D.O가 차지했습니다.

    시즌 3의 우승 래퍼들의 프로듀서와 곡으로는 도끼 더 콰이엇 1 LLIONAIRE RECORDS, YDG Ilgwang Polaris, 스윙스 산이 Brandnew Music입니다.

    시즌 4의 우승 래퍼들의 프로듀서와 곡으로는버벌진트 산이 Brandnew Music, 지코 팔로알토 Buck Wilds Hi-Lite Records, 버벌진트 산이 Brandnew Music, 타블로 & 지누션 YG 입니다.

    시즌 5의 우승래퍼들의 프로듀서와 곡으로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AOMG 자이언티 쿠시 THEBLACKLABEL 도끼 더 콰이엇 1 LLIONAIRE RECORDS입니다.

    시즌 6의 우승 래퍼들의 프로듀서와 곡으로는 지코 딘 FANXY CHILD, 다이내믹 듀오 Amoeba Culture, 타이거 JK 비지 FEEL GHOOD MUSIC입니다.

    시즌 7의 우승 래퍼들의 프로듀서와 곡으로는 기리보이 스윙스 Just Music, 코드 쿤스트 팔로알토 AOMG Hi-Lite Records 입니다.

    시즌 8의 우승래퍼들의 프로듀서와 곡으로는 비와이 기리보이 밀릭 버벌진트 BGM-v Crew, 비와이 기리보이 밀릭 버벌진트 BGM-v Crew , 스윙스 & 매드클라운 & 키드 밀리 & 보이콜드 40 Crew입니다.

    시즌 9의 우승 래퍼들의 프로듀서와 곡으로는 자이언티 기리보이 TEAM자기, 저스디스 그루비 룸 TEAM 굴젓, 코드 쿤스트 팔로알토 TEAM 코팔입니다.

    시즌 10의 우승 래퍼들의 프로듀서와 곡으로는 개코 코드 쿤스트 TEAM코코 , 그레이 마이노 TEAM 그레이 노마입니다.

    이상으로 쇼미 더 머니 10 우승자들과 노래 다시 보기 사이트, 우승자 소감 및 차수별 프로듀서 등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다음 11회 12회 13회 차수가 더 기대가 되는데요 스우파 댄서들의 배틀로 이어지면서 래퍼와 댄서들의 합작 모습들도 한번 배틀 형태로 운영을 해보는 것도 제안을 드리면서 랩이 이제는 친숙하게 다가오기 시작을 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