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운동화 신발 사이즈 (팔콘, 바운스, 울트라부스트, 이지부스트, 축구화) 및 쇼타임 세일 30% 정보

    반응형
    728x170

    여름 시즌이 오면 특히 필요한 것들이 신발이나 슬리퍼 사이즈가 필요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아디다스 팔콘 사이즈, 알파 바운스 슬리퍼 사이즈, 울트라 부스트 사이즈, 아디다스 기본 신발 운동화 사이즈, 아디다스 슬리퍼 사이즈, 아디다스 오즈 위고 사이즈, 울트라 부스트 20 사이즈, 아디다스 축구화 사이즈, 아디다스 스탠스 미스 사이즈표를 정리를 했습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슬리퍼(슬라이드) 축구화 사이즈 표 

     

    1) 아디다스 팔콘 운동화 사이즈

     

    90년대의 미술, 패션과 음악의 자유롭고 반항적인 감각과 레트로 러닝화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팔콘 슈즈로 90년대의 유니크한 룩을 보여 주는 아디다스 운동화입니다. 

     

    오버사이즈 미드솔과 메쉬 갑피로 패션90년대 트렌드를 떠오르게 하는 컬러풀한 TPU 디테일, 메탈릭 한 마무리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 가벼운 EVA 미드솔 쿠셔닝, 통기성을 갖춘 메쉬 안감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 바미드 풋에 안정감을 제공하는 토션 시스템(Torsion System)을 위해 쾌적한 메쉬 안감; 고무 아웃솔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아디다스 팔콘, 런팔콘 운동화

     

     

     

     

    아디다스 팔콘 운동화

     

     

    아디다스 팔콘 여성 사이즈표 

     

    아디다스 팔콘 사이즈표

     

     

     

    2) 알파 바운스 슬리퍼 사이즈

     

    농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조절식 3-스트라이프 갑피와 부드러운 폼 라이닝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바운스(BOUNCE™) 풋베드가 매 스텝에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을 전달하는 3-스트라이프가 적용된 조절식 합성 소재 갑피로 되어 있는 정식 명칭은 알파 바운스 슬라이드입니다

     

     

    아디다스 알파 바운스 슬라이드 (슬리퍼)

     

    알파 바운스 슬리퍼

     

     

    알파 바운스 슬리퍼 사이즈 표 입니다. 정식 명칭은 슬리퍼가 아니라 알파바운스 슬라이드라고 합니다. 

     

     

     

    알파 바운스 슬라이드 남성용 사이즈표

    남성운동화 사이즈표

     

    3) 울트라 부스트 사이즈

     

    울트라 부스트 21 슈즈는 계속 진화를 하고 있는데요 6% 증가한 부스트 캡슐, 아디다스 프라임 니트와 갑피가 핏과 쿠셔닝의 편안함 주는 신발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드솔 굽 높이 10mm (뒤꿈치 30.5mm / 앞발 20.5 mm)이며 컨티넨탈 러버(Continental Rubber)가 적용된 스트레치 웹 아웃솔 재질이라고 합니다.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남성 신발 사이즈 표 

     

    아디다스 남성 운동화 사이즈표

     

     

    상단 사진은 남성 울트라 부스트 운동화의 사이즈 표이고 아래는 여성 울트라 부스트 21의 운동화 사이즈 표입니다. 운동화는 거의 종류에 상관없이 남성과 여성 운동화 사이즈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디다스 오즈 위고 사이즈와 울트라 부스트 운동화 및 축구화 등의 사이즈 표는 동일해서 동일한 사이즈표를 보시면 됩니다. 

     

    아다디스 여성 운동화 사이즈표

     

     

    4) 아디다스 축구화 사이즈 및 아동 운동화 사이즈표 

    요즘은 풋살 운동장을 많이 활용을 해서 축구를 하실 텐데요 인조 잔디의 스피드 넘치는 플레이를 위한 가벼운 축구화 엑스 고스티드 3TF의 소재와 사이즈 표입니다.  레귤러 핏으로 인조 잔디 전용입니다. 가벼운 EVA 미드솔과 가벼운 고무 아웃솔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아디다스 축구화  엑스 고스티드

    아디다스 축구화 사이즈 표는 일반 운동화 사이즈 표와 동일하게 나와 있어서 남성이나 아동화 사이즈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5) 아디다스 스탠(텐)스 미스 남성 여성 사이즈 

    스텐스 미스는 남성 여성 아동화가 모두 나온 콘셉트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스텐스 미스 남성 운동화

    남성 스텐스 미스 운동화

     

    스텐스 미스 여성 운동화

     

    여성 스텐스 미스 운동화

     

    스텐스 미스 아동 운동화

    아동 스텐스 미스 운동화는 신고 벗기가 간편하고 착용감이 편안한 듀얼 벨크로 스트랩으로  되어 있습니다. 120,130 사이즈가 벨크로가 2개고요 이후 사이즈는 3개로 되어 있다는 것은 구매 시 참고하시고 바랍니다.

     

    아동 스텐스 미스 운동화

     

    아이코닉한 풋웨어를 작은 사이즈 만들어낸 유아용 신발입니다. 메쉬 테리 안감의 부드러운 풀 그레인 가죽 갑피가 편안한 착용감의 클래식한 유아동 운동화의 사이즈 표입니다. 

     

     

    아디다스 아동 운동화 사이즈표

     

     

    6) 아디다스 남성 빅 로고 쇼츠 (반) 바지 사이즈 및 여성 트루 퍼포즈 쇼츠 사이즈 표 

     

    남성용 트루 퍼포즈 쇼츠는 이제 러닝을 본격적으로 하는 시즌이라서 많은 분들이 찾을 텐데요 고강도 운동에 이상적인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쇼츠입니다.

     

    남성 여성 반바지 사이즈표

     

    습기 흡수 소재가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 강화된 커버력을 선사하는 하이 라이즈 허리 밴드와 내장 타이츠가 자신감과 집중력을 더해줍니다. 밑단의 측면 트임이 있어 편리하고 스텔라 맥카트니 컬래버레이션 로고가 부착이 되어 있어서 눈에 띄네요. 

     

     

    7)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Kanye West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아디다스이지 부스트 GZ0454 사이즈의 경우는 남성화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남성 운동화 사이즈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디다스 이지 부스트  GZ0454

     

     

    마지막으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몰의 세일 이벤트 이름은 showtime 쇼타임이라고 합니다. 보통 2일 정도 진행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지금 또 들어가 보니 이렇게 48시간 가격 인하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아디다스 공홈 쇼타임 세일 품목 사진

     

    아디다스 할인 이벤트 쇼타입 

    아디다스 운동화 쇼타임 기간 할인 이벤트가 끝나고 나면 가격은 다시 환원이 되므로 이런 쇼타임 세일 정보(3월 27일~28일)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