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인스타그램 여자 레깅스 전문 배럴 Barrel 사이즈표

    반응형
    728x170

    한소희 인스타 그램을 보면 여러 브랜드가 나오는데요 이 사진들을 보면 정말 운동하고 싶은 생각이 절로 나는 사진들이 많아요, 어떤 운동을 주말에 할까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텐데요, 레깅스를 입고 과감하게  런닝도 하고 일상생활을 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20대 30대 40대 모두가 좋아할 만한 여자 레깅스 상품 브랜드 배럴 세일 정보와 사이즈표를 준비를 했습니다.

     

     

    한소희 배럴 레깅스 상품 착장 사진

     

    각선미를 만들기 위해 운동을 하는 여성분들이 몸매를 자랑하는 것 같이 보이지만, 사실 자신감이 없으면 쉽게 소화를 할 수가 없으면 쉽게 소화를 할 수가 없는 부분도 있다고 보는데요 무엇보다 편리함 때문에 이용하는 인구가 늘고 있어 보입니다. 

     

    한소희가 모델인이 모델이었던 브랜드는 베럴 Barrel 브랜드입니다.

     

    한소희 모델 배럴 브라탑 착장 사진

     

    한소희가 모델이었던 배럴의 레깅스 브랜드와 한소희가 모델인, 아이더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온라인 몰에서도 할인 정보와 사이즈 정보를 추가로 볼 수가 있습니다.

     

    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 한소희 착장 사진

    멋있게 입고 보란 듯이 나의 몸매를 관리를 해 보기로 해요~ 그러고 보니 한소희씨가 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모델까지 했었네요. 

     

    야노 시호 stl 레깅스 상품 모델 착장

    추성훈 파이터님의 wife이신 야노 시호가 모델인 stl의 경우는 엄청난 큰 세일을 하고 있어서 같이 올려 봅니다.

     

    연관된 상품 들로는 화사 레깅스, 안 다르 젝시 믹스, 아디다스 레깅스, 레깅스 19, 핑크 레깅스, 야노시호 STL레깅스 등이 있으니 검색해 보시고, 맘에 드는 모델 착장 핏으로 선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stl 브랜드 모델 야노 시호 레깅스 착장 사진 1+1+1상품

     

    한소희 모델 착장 상품 베럴 상품 알아보기

     

    1) 베럴 여성 레깅스 브랜드 상품과 가격 모델

    2) 베럴 세일 정보 및 사이즈 표 

     

    전소미, 한소희 씨가 여성 모델이어서 핏이 장난이 아닌데요, 이런 몸매 관리를 한다는 것도 타고난 것도 있겠지만, 몸매 관리하는 습관도 정말 대단들 하신 것 같아요.

     

    실제로 해보면 몸에 습관이 베이는 것도 누가 옆에서 관리 한해주면 힘들 것 같아 보이는데, 얼마나 열심히 몸매 관리를 하는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모델 전소미 씨가 찍은 착장 모델컷 상품입니다.

    전소미 베럴 레쉬가드 모델 컷

     

    1) 베럴 여성 레깅스 브랜드 상품, 가격 구성

     

    베럴 레깅스 메인 가격은 39,0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요 브라탑의 종류도 다양한데요, 이지 브라탑은 32,000원대, 코어 지퍼 브라탑은 58,000원대, 레이어드 및 트위스트 브라탑은 36,000원대이고, 이지 브라탑은 28,000원대입니다.

     

    한소희 배럴 브라탑 착장 사진

     

    바지류 레깅스 가격대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 웸 레깅스는 42,000원대, 이지 5부 레깅스 34,000원대로 구성을 시작을 해서 코어 레깅스는 브라탑과 마찬가지로

    가격대가 제일 높은데요 56.000원대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한소희 배럴 프릴 상의 및 레깅스 착장 사진

     

    이제 곧 있으면 입어야 할 5부 레깅스 종류는 34,00원 가격대, 뉴발란스 992 운동화나 나이키 운동화와 신으면 정말 잘 어울리는 상품들이네요.

     

     

    배럴 브랜드 누빔 자켓 착장 모델 컷

     

    포일 레깅스 블랙은 저말 실외로 나들이 나갈 때 위에 뽀글이랑 입고 나가면 좋을 듯 한 느낌인데요, 45,000원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1+1 세일하는 상품도 많아서 온라인 몰에 한번 들어가 보면 일단 눈을 어디에다 둬야 할지 고민입니다.

     

     

    한소희 레깅스 착장 사진

     

    하이 웨이스트 레깅스도 49,000원에서 30% 세일 중이어서 기다란 각선미를 한번 뽐내 봐야 할 것 같아서 이번 주말은 러닝으로 시간을 보내 보려고 합니다.

     

    한소희 배럴 레깅스 착장 모습

     

    슬리브로 구성되는 티셔츠 상품 종류의 가격대는 28,000원부터 시작을 해서 엘레강스 품의 러플 롱 슬리프 39,000원대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올여름은 반발 티셔츠나 32,000원대 가격의 리본 슬리브 리스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뒤 트임이 있는 투웨이 커 법업 28,000원 상품도 뒤태 자랑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좋은 디자인으로 보여요~

     

    이지 코튼 쇼츠 반바지류도 32,000원으로 우븐 쇼츠와는 3천 원 정도 차이가 있어요

     

    레깅스를 입으려면 시크릿 릴렉스 심리스 쇼츠 이너웨어가 필요한데요, 15,000원에 스킨 색깔과 블랙 색깔이 있어서 레깅스

    구매 시에는 필수 아이템이죠~~~ 가격은 15,000원대로 무난한 색깔을 구비하면 좋을 듯해요.

     

     

    전소비 배럴 수영복 착장

     

    베럴 온라인 스토어에 들어가면 워트 스포츠와 실내수영에 필요한 상품 카테고리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온라인 몰에서 원스탑으로 쇼핑이 가능해요 곧 있으면 여름인데 코로나인데 마스크 착용하고 수영을 해야 하나 심란하기도 해요~~

     

    그래도 나만의 몸매 관리를 위해서는 수영장에서도 시간을 보내야 돼서 이번 여름 스윔웨어로 베럴 상품을 온라인 몰에서 한번 더 봐야 할 듯하네요.

     

     

    베럴 세일 정보 및 사이즈 표

    1) 세일 정보

    온라인 세일을 먼저 시작을 했는데 오프라인 매장들도 3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세일을 시작을 하네요

     

    온라인 웨어 위크라는 60% 세일이라서 고고 겟겟을 할 상품을 매장에서도 한번 찾아보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온라인은 이미 3월 24일~26일까지 진행을 했고 매장은 늦게 시작을 했네요 보통은 같이 할 것 같은데 말이죠.

     

    배럴 핏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최대 60% 할인이고 고 등래 시즌4에 나오는 르꼬가 모델인 라이프 스타일 일반 맨투맨, 조거 팬츠부터 시그니처이지 레깅스까지 세일이네요~

     

    2) 사이즈 표

    한소희 모델이 착장 했던 브랜드 배럴의 상품의 레깅스 사이즈 표예요 

     

    배럴 레깅스 사이즈표

     

     

    이번 여름 아름다운 몸매 자랑을 위해 지금부터 운동으로, 식단으로 몸매 관리를 해서 코로나로부터 건강한 한 해 

    되도록 노력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