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이던 인스타그램 브랜드 캘빈클라인 청바지 언더웨어 사이즈

    반응형
    728x170

    현아와 이던의 공개 연애를 보면서 모두가 부럽다는 생각을 하셨을 텐데요, 이던의 남자로서의 마음을 읽을 수가 있습니다. 남자가 쉽게 공개를 한다라는 것도 쉽지는 않았을 텐데 그러면서도 공개적인 활동의 모습이 당당해서 너무 보기에 좋아 포스팅을 해보고 현아 씨가 나오는 현아 인스타그램 브랜드를 알아보기 위해 같이 정리를 해 봅니다.

     

     

     

     

    현아 인스타그램 브랜드 및 현아와 이던의 스토리 알아보기

     

     

    ►과거의 현와 소속사 관련 정보 정리해 보기 

     

    1) 현아

    현아는 2019년 9월, 「현아 TV」라고 해서 유튜브 활동도 시작했다. 당연히 A-ing 팬덤과의 소통을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이며 콘텐츠 관리는 소속사인 P NATION에서 해준다. 무대에서는 전혀 볼 수 없던 일상생활에서의 현아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본인이 인트로 영상에서 밝힌 만큼 콘텐츠 역시 「현아 브이로그」에 가깝다고 볼 수 있겠다. 현재는 활동이 바쁜 관계로 잠시 유튜브를 중단한 상태 했었습니다.

     

    2)이던

    열애 논란 끝에 2018년 9월 13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현아와 함께 임의탈퇴가 결정되었다. 링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현아, 던의 임의탈퇴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하는 데 있어 서로 간의 신뢰와 믿음을 최우선으로 일해 왔습니다. 수많은 논의와 고심 끝에 현아, 이던 두 아티스트와는 신뢰 회복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어 두 아티스트의 임의탈퇴를 결정지었습니다"라며 지금까지 함께해준 두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고 덧붙였다.

     

    그런데 큐브 고위 관계자가 "현아와 이던의 방출은 논의 중이었을 뿐 확정된 사안은 아니다. 좀 더 의견 조율을 할 것"이라고 밝히며 입장을 바꿨다.

     

    덕분에 펜타곤 팬덤은 더욱 술렁이고 있고, 이던의 펜타곤 탈퇴가 번복될지를 궁금해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현아는 2018년 10월 15일에 소속사와 계약을 해지했다.

    현아와 이던의 모습

     

     

    결국 2018년 11월 14일 최근 전속계약을 해지했으며 그와 동시에 펜타곤에서도 자연스럽게 나오는 것으로 결정되었다. 이후 2019년 1월 27일 연인 현아와 함께 싸이가 설립한 피 네이션 P NATION과 계약을 맺었다.

     

    이런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현아 씨와 던 씨 모두 잘 헤쳐 나가고 모두가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현아 인스타그램에 나오는 브랜드를 한번 눈팅을 해서 확인을 해봅니다.

     

    이상품은 신발 provoke는 퓨마 신발은 알겠는데 이 상품은 어디 상의 트레이닝 슈트를 어느 브랜드 상품인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평상복으로 입어도 좋을 만한 디자인인데 무슨 브랜드일까요?

     

    현아 모델 컷

     

    브랜드는 캘빈 클라인이었는데요 저도 좋아하는 브랜드가 한번 촬영 컷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아는 10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난 못 보겠다. 열심히 일하는 거 멋있다 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속옷만 입고 있는 현아 던 커플의 모습이 담겼다.

    처음엔 민망한 듯 구석에 숨어있던 현아는 자신의 차례가 되자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면서 움직였다.

    현아 캘빈크라인 속옷 모델 컷

    한편, 2018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 현아와 던은 소속사 피 네이션에서 활동 중이다. 현아는 오는 28일 컴백한다고 밝혔다는 기사를 보면서 느낀 점은 너무 서로를 위하는 마음도 사진만 봐도 느끼는 데요 살짝 서로가 부끄러웠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출처 사진 = 현아 인스타] (출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현아 인스타그램에 나오는 브랜드 아래는 글자를 잘 맞춰봐야 알 듯한데요 저는 스타벅스로 보이는데요 스타벅스에서 이 제품 판 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중국에서 팔았나? 아무튼 인스타에는 스타벅스라는 글자로 보입니다.

    현아 인스타그램 스타벅스 가방?

     

    이건 분명하게 보이는데요 캘빈클라인 속옷 브랜드가 맞는 것 같아요. 속옷 브랜드는 캘빈 스타일 핏이 예쁜 것이 사실인데요 현아 씨가 모델인 이유가 따로 있었다는 생각도 들게 하네요.

    현아 캘빈크라인 모델

     

    아래는 여성 브라 사이즈 표입니다. underbrest 사이즈 표입니다.

    캘빈 클라인 브라 사이즈표

     

    아시안 사이즈 기준 캘빈 클라인 브라 사이즈 및 팬티 사이즈 표입니다.

     

     

     

    캘빈 클라인은 머니머니 해도 청바지인데요 여성용 캘빈 클라인 청바지 사이즈 표입니다.

     

    캘빈 클라인 여성 청바지 사이즈표

     

     

    이 브랜드도 현아 인스타그램에 나오는 브랜드인데요 모델은 하지 않은 것 같은데 디올 Dior이라고 쓰여 있는데요 이 반지는 던이 착용하는 반지인 거 같아 보이는데요 저만의 생각인 것 같기도 하네요

     

     

    현아 인스타그램 디올 악세서리 모습

     

    이 부츠는 정말 맘에 드는데 브랜드를 아직 못 찾아서 그냥 올려 봅니다.

    현아 인스타그램 부츠 컷

     

     

     

     

     

    현아 씨의 멋있는 윙크 사진을 보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요 재킷 이름 좀 같이 올려 주세요

     

     

    현아 인스타그램 윙크하고 웃는 모습 사진

     

    현아 인스타그램에 나오는 브랜드 캘빈 크라인과 던과의 사랑스러운 교체하는 모습을 응원하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