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수 축구선수 은퇴이유 (+여자친구 나이 키 학력 MBTI 가족 근황)

    반응형
    728x170

    이재석, 유퀴즈쇼에 출연을 해서 아버지 어머니 누나가 같이 출연을 했는데요 10월 18일 팀 동료 GK 김동준, 임준섭과 윤재현 트레이너와 함께 차를 타고 가다가 음주운전을 한 상대 차량에 의해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 제주 유나이티드 공식 채널에 알려지면서 11월 11일 은퇴식을 가진 유연수 선수 은퇴이유와 여자친구 나이 키 아버지 어머니 가족 근황등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라클 박위 유튜버처럼 유연수 선수 앞길을 먼저 응원을 해보면서 유연수 선수 이야기를 나눠보고 팬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유연수 축구선수 은퇴 이유 (가해자 누구?), 은퇴식 이야기

     

    유연수 선수는 회식을 하고 새벽 차량으로 이동중 맨 뒷열에 피곤하여 잠을 자고 있었지만 눈을 깨어 보니 웅성웅성 목소리가 들렸고 처음에는 무슨 일인지 몰랐으나 앰뷸런스로 들려 들어간 뒤 30분 동안 하반신 충격으로 배 밑으로 마비가 된 상태로 엄청난 고통을 겪었다고 합니다. 그 뒤 잠이 들어 병원에서 깨어 있는 자신을 발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머니는 앞으로 휠체어 신세나 평생 누워 있어야 된다는 의사의 말에 어머니가 쓰러지셨다고 하며 해당 가해자는 30대로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유연수 선수는 사람들이 "음주했데"라는 이야기를 듣고 왜 내가 그 피해자가 되었는지 하는 안타까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사로를 당한 뒤 병원 중환자실에서 깨고 나서 일어날 것이라고 본인은 생각을 처음에 했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유연수 선수가 유퀴즈쇼에서 지금은 많이 재활 치료를 통해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모습에 가슴이 뭉클하기도 했습니다.

     

    유연수 선수 활동 모습 사진

     

     

    유연수 선수 현재 상황

     

    꾸준한 재활에도 사고의 후유증으로 하반신 마비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간병인 없이는 일상생활이 불가능한 수준까지 상태가 악화가 된 상태이며 2023년 11월 8일 은퇴를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

     

    유퀴즈 쇼에 출연한 유연수 선수의 모습을 통해 느낀 것은 현재 자신이 장애인이 되었지만 의외로 당당한 모습과 긍정적으로 삶을 대하는 모습에 감동이 되기도 했습니다.

     

    유연수 선수 : 나는 "사고로 수술하고 나서 못 걷는 것보다 축구를 못한다는 생각에 너무 슬펐다. 누가 등을 칼로 찌르는 고통과 축구를 못한다는 힘듦이 같이 와서 너무 힘들었고 가족한테 너무 미안했다. 제주 관계자, 제주팬, 타 팀 팬, 선수들의 말 한마디가 힘이 되어 열심히 재활하면서 이겨내고 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유연수 선수 가해자 누구?

     

    사고 당시 사고를 낸 가해자는 음주운전 상태로 유연수와 가족들에게 어떠한 사과조차 하지 않고 그냥 감옥 가겠다는 말만 했다고 알려지면서 공분을 사고 있고 24년 1월 25일 최종 판결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음주운전 가해자는 위험운전치상, 강제추행 혐의까지 있는 사람으로 1심에서 징역 5년, 신상 공개 및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이수, 아동, 청소년 장애인 관련기관 취업제한 7년이 구형이 된 상태이고 최종 판결을 기다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검사가 이렇게 구형을 요구했지만 실제는 2~3년 구형이 될 것이라는 유퀴즈 출연당시 유연수 선수 가해자 구형 기간에 팬들이 의문을 또 제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유연수 선수 팬카페에서는 엄벌을 요구하는 탄원서를 모으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유연수 선수는 가해자가 본인은 직접 사과를 전하고자 노력을 했다고 했지만 실제로 전화를 받은 적은 없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용서를 해줄 마음이 있다고 유연수 선수는 전하기도 했습니다. 

     

    유연수 선구 은퇴식

     

    2023년 11월 10일 클럽하우스에서 팬들과 동료들의 배웅을 받으며 2023년 11월 11일 FC 서울과의 K리그1 36라운드 홈경기에서 공식 은퇴식을 진행을 하면서 유연수 선수 어머니와 아버지도 눈물을 적시기도 했는데요 유연수는 휠체어를 타고 그라운드에 나왔습니다.

     

    유연수 선수는  ‘제주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으며 팬들은 뜨거운 함성과 박수를 보내기도 했으며 등번호 31번에 맞춰 31분에 맞춰 유연수 선수 이름을 부르기도 해 주었습니다.

     

    아버지 유웅삼씨와 함께 YTN출연, 유튜브 키즐 채널 출연, 유튜브 위라클 채널, 유튜브 박축공 Football Park 채널에 출연을 한 뒤 24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유퀴즈 쇼에 출연을 해서 자신의 향후 패럴림픽 운동선수로 재도전을 하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구자철 유연수 선수 관계

     

    구자철 선수의 미담에 대해 유연수가 선수가 전하기도 했는데요 유연수 선수가 가해자와의 소송을 위해서 변호사를 선임을 했지만 당시 선임된 해당 변호사는 1차 재판에 참석을 하지 않았다고 하며 해당 변호사는 1차 변호는 보통 참석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이야기를 했지만 당시 구차철 선수가 변호 관련 팁을 주었고 다른 변호사를 대동하고 1차 변호에 참석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때 유연수 선수는 당시 재판관에게 일반상해 32주 피해자로 올라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반신 마비가 된 선수가 어떻게 장애인이 되어 있는데 32주 일반상해자로 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을 하면서 1차 선임된 변호사의 잘못도 알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구자철 선수가 변호비용까지 대신 내주었다고 하며, 1차 재판 때 구자철 선수가 소개해준 변호사가 같이 참석을 하지 않았다면 일반상해 피해자로 재판을 받을 뻔했다고 합니다. 

     

    구자철 선수 인스타 ✅

     

    구자철 선수는 남동생 미담도 있는데요 구자철 아버지 구광회 씨가 국가유공자이기 때문에 두 아들 중 1명은 신검 등급과 무관하게 보충역 공익근무요원 6개월간 복무를 하면 병역을 마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구자철 선수는 형으로서 축구선수로 활동하는 동생을 위해서 ROTC로 입대 후 병역을 마치고 동생에게 6개월 공익근무 혜택을 양보를 해 주었다고 합니다.

     

    이런 구자철 선수가 또 다른 동생 유연수 선수에게도 도움을 준 것을 보면 정말 국가대표 선수이기 전에 국민 형님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데요 정작 구자철 본인은 2012년 런던 올림픽 축구에서 동메달로 병역특례를 받았지만 이미 병역을 마쳐서 국민대표 축구선수로서 정말 자격이 있다고 보입니다. 

     

    유연수 선수 여자친구 나이 키 학력 인스타 MBTI 가족근황

     

    현재 응급수술을 받고 재활을 지속하고 있는 유연수 선수는 결국 하반신을 쓰지 못하고 현재는 휠체어 신세를 지면서 출연을 하여 과거 어떻게 사고를 당했고 구자철 선수에게 어떤 도움을 받아 현재 1월 25일 가해자와의 재판결과를 기다 리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유연수 선수 여자친구와 MBTI는 알려져 있지 않은데요 이런 긍정적인 선수라면 여자친구가 금세 생기지 않을까 생각이 되고 좋은 분과 결혼을 했으면 하는 팬의 마음을 전합니다. 

     

    유연수 선수 나이 키 학력 MBTI 가족근황 

    유연수 선수 가족사진

     

    유연수 선수 본명은 유연수 씨이며 출생연도는 1998년 2월 26일생으로 24년 기준 나이는 25세이며 전라북도 전주시가 고향으로 직업은 축구 선수로 축구선수 16년 제주 유나이티드 프로 골키퍼 선수 생활 3년 만에 은퇴를 했습니다.

     

    키는 193cm, 몸무게 89kg이며 주발 왼발이었으며 주요 학력은 봉동초등학교를 거쳐 전주조촌초등학교, 부평동중학교 졸업, 부평고를 졸업하고 호남대학교를 졸업 한 학사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연수 선수 인스타 ✅

     

    2020년 제주 유나이티드 FC에 프로 입단을 하였으며 등번호는 31번 선수로 제주 유나이티드 FC에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선수생황을 하였습니다.

     

    초등학교 시절에는 중앙 수비수로 수준급의 실력을 보여주며 포항스틸러스 산하인 포철중학교에 진학을 했으며 경쟁에서 다소 밀리면서 인천 부평동중학교로 전학을 했으며 이후 골키퍼로 전향을 하기도 했습니다.

     

    2018년 선수로서 수원 삼성 블루윙즈에 입단한 한석희와 함께 호남대를 추계대학연맹전 우승 주역이 되었으며 대회 최우수 골키퍼상을 수상을 하기도 했으며 2019 태백국제축구대회 대학 대표로 선발되며 대학 무대 정상급 골키퍼가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유연수 선수가 프로 선수 생활 3년 만에 은퇴를 하게 되었는지 이유를 알아보고, 나이 키 고향 가족 근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위라클 박위 유튜버와 비슷한 모습이 생각나기도 한 유연수 선수 앞길이 꽃길 만은 아니겠지만 항상 긍정적으로  송지은 씨와 열애를 하고 있는 박위 씨처럼 좋은 여자친구가 생기기를 팬의 마음으로 응원을 드립니다. 

     

     

     

    송지은 박위 열애 인스타 인기이유 (휠체어 유튜버 나이 키 고향 학력 MBTI 프로필)

    휠체어 유튜버로 유명한 박위 씨와 2009년 데뷔 후 2016년까지 활동을 한 3인조 걸그룹 시크릿 출신 가수 겸 배우 송지은 씨가 열애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 인기를 끌고 있어어 오늘은 두

    samsung.btsclub.co.kr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