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국민배우 사망 안타까운 이유
- DaddysIT금융부동산자동차/음악&영화&정치&스타
- 2023. 12. 28.
영화 드라마계의 인물이 또 한 명이 안타까운 생을 마감을 했는데요 이선균 배우가 그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주혁 배우도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했지만 이선균 배우 또한 유머와 연기력을 가지고 기생충으로 세계적인 배우가 된 우리들의 아저씨 이기도 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면서 유가족들에게도 위로의 말을 전하면서 우리 세대가 그의 죽음을 안타까워하고 좋아했던 이유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또한 이선균 배우에 대한 프로필, 과거 데뷔, 연기스타일, 어떻게 데뷔를 했고 어떻게 어디서 태어나 살아왔는지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의 마약관련 논란도 있지만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많은 웃음과 감동을 주었던 배우이기에 최대한 논란관련한 내용은 다른 기사들 링크로 갈음을 하고 그의 생애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면서 추모를 하고자 합니다.
이선균 배우 죽음 안타까운 이유 및 그의 생애
이선균 배우는 데뷔 이전까지는 평범한 삶을 살았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의 1기 출신으로 현재 공연 예술 분야에서 한국예술종합학교의 명성이 자자하고 최고이지만 이선균 배우가 다녔던 한종은 지금과는 다른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한종은 장동건이 입학을 하면서 장동건 학교라고 불렸던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학교를 졸업을 한뒤 한동안 백수 생활로 무명생활을 했지만 2001년 MBC 시트콤 연인들에서 이윤성의 남동생 배역으로 TV 무대에 첫 데뷔를 했습니다.
이 시트콤은 3명의 남자와 3명의 여자들 간에 벌어지는 이야기들이 주된 소재였으며 세 친구와 콘셉트가 비슷했지만 세 친구보다 개그적인 요소도 있어서 폭소를 유발하게 만드는 장면들이 많았지만 드라마로 출발을 했습니다.
MBC 월요 시트콤 중 세 친구, 두근두근 체인지, 안녕 프란체스카와 함께 상업적인 성공을 거둔 작품으로 평가받았으며 이 드라마를 통해 그만의 특유한 단골 멘트 "아, 어쩌라고?"가 여기서 나옵니다.
이선균 배우는 회상하기를 촬영 당시 백수였던 자신의 생활과 너무 닮았던 때라서 연기가 수월했다고 하는데요 남성 중후한 톤에 칼칼한 그의 목소리를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마약과의 전쟁 선포후 희생양이 된 듯한 우리들의 배우
그가 과오가 있었다면 물론 벌을 달게 받아야 한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지만 한동훈 윤석열 정부가 마약과의 전쟁을 선포한 이래 항상 정치와 연예계 스캔들은 방송에 나오고 이슈가 되는 시점이 동일하게 연동이 되어 왔습니다. 이 부분은 그의 스스로 삶을 마감한 것이 무리한 수사가 아닌가 하는 의혹을 제기를 하지 않을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들의 치부는 수사를 하지 않으면서 엉뚱한 연예인 이슈를 항상 만들어냈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는 권력을 가진 자들은 자유로울 수가 없습니다. 자신의 밥그릇을 지키기 위해서 말입니다.
단막극 배우로서 삶을 시작할 때 볼만한 영화 드라마
단막극의 전성기였던 2000년대 초중반이었는데 베스트극장이나 드라마시티와 같은 단막극에 자주 이선균 배우는 출연을 했고 이를 통해 연기파로서 입지와 실력을 다져나갔다고 합니다.
꼭 참고해서 봐야할 이선균 배우 드라마로는 2004년 드라마시티 작품인 "닥터러브"와 "반투명", 2005년 작품 "연애"와 "거미여인의 사랑법" 4개의 작품입니다.
지금의 연기모습과 많이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4편의 드라마로 우리가 잘 몰라서 보지 못하는 이선균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드라마이며, 한지혜, 이동건이 주연으로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낭랑 18세도 사실은 이선균, 한혜진이 출연한 드라마시티 작품이 큰 인기를 끌어 미니시리즈로 만들어졌을 정도였으니 그의 팬이라면 최소 반투명, 연애 한번 꼭 정주행을 해 볼 만합니다.
전혜진 가족 위로를 하면서..
이선균 배우가 자신의 삶을 정리하고자 했던 것은 물론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지 못했기 때문이지만 남은 가족들에게 오명이 가지 않기 위해서 선택을 했을 것이라 보입니다.
그래서 더 가족들에게는 가슴이 미어질 듯하고 저 또한 그렇습니다. 여러 추측이 나오고 있지만 배우는 연기로 증명을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자신의 과오가 있다면 그것을 일탈로 개인적인 일탈로 봐야 합니다.
공인으로서 사건이 터지기 전 그는 당당한 배우였기 때문입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면서 이선균 배우 평안히 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장례는 서울대 병원 장례식장으로 가족끼리 조용히 치루는 것으로 와이프 전혜진 씨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위로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