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생, 직장인 선호 여의도 배달맛집 주문 추천 베스트 5 (서울수제버거 만들기, 곰탕끓이기, 그리너리 샐러드 다이어트음식, 굴보쌈 보양식, 양다리구이)

    반응형
    728x170

    여의도는 직장인들이 많이 근무하고 여의도에 국회의사당, 여의도 공원, 한강공원들이 많이 있어서 맛집 등이 아주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지인들이 추천한 맛집을 한번 정리를 해 봅니다. 지인들이 톡으로 보내준 맛집을 그냥 쭈~~ 욱 적어봤는데요 아직도 다 못 적어서 그냥 몇 개만 나열을 해 봤습니다. 그중에서도 바스 버거를 많이 이야기를 해 주었습니다.

     

     

     

    여의도 배달 맛집으로는 이미 많은 맛집들 리스트가 있어서 그냥 제가 선호하는 곳으로 몇군데를 한번 정해 봤습니다. 그중에서도 일단 지인들의 추천이 1번이기도 합니다. 아래는 제가 추천을 받은 여의도 음식점 들 입니다.

     

    고수타코  바스버거  생어가스틴 카페마마스 피자스쿨 바스버거 귀한족발 여의꽃섬 오목집 호호미역 늘파니노

     


    카니발피즈 호구막국수 오영주김밥 문래불백 하하코식당 희궁 진미족발 버택스 여의꽃섬 피자탑


    생활치킨 호구막국수 강명수아저씨-아구짐 바른치킨 서래초밥 송백 동서네낙지 진미족발 바스버거 찰스숯불김밥
    동서네낙지 신룽푸마라탕 그리너리(greenery) 모모

     


     


    여름에 여의도에 가면 근처에서 배달을 해 먹고는 했는데 오늘은 여의도에 있는 배달 가능한 여의도 매달 맛집 근처 배달음식이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과 나중에 저도 여름에 여의도 공원이나 다른 잔디밭에서 가능한지 물어보고 배달  해 볼까 해서 리스트를 정리를 해 봅니다.

    자취생 분들이 여의도에 많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자취생 배달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을 듯합니다.

     

    여의도 배달 맛집 또는 맛난 배달음식으로 자취생 추천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한 곳들을 한번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의도 나주곰탕 : 양이 많아서 가성비가 좋은데요 특히 국물류 추천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평일 07:30 - 22:00 , 토요일 10:00 - 15:00  일요일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0길 22
    KBS 생생정보통에 나오는 곳입니다.

     

     

    나주곰탕 위치


    나주곰탕 가격은 8,000원 특탕은 11,000원 그리고 장터 국밥은 7,000원입니다. 특이사항으로 김치가 맛있고 2인이 가실 경우는 수육+곰탕 16,000원이 더 좋을 듯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 이런 음식은 홈 파티음식 배달이 되면 좋을 듯하기도 합니다.

     

     




    그리너리 (greenery)


    5대 영양소를 비롯해 마그네슘, 철, 아연 등 풍부한 미네랄까지 가득 함유된 슈퍼푸드 중심의 영양학적 균형(BALANCED MEAL) 그리너리 샐러드를 판매하는 곳인데요 주무 맘들의 마음을 꽉 잡은 곳이고 채식주의를 주장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찾아가 볼 만한 곳입니다.


    약간의 단점이라면 고객 시간을 기다리게 하는 부분의 이야기들이 많기는 합니다.

    주문한 그러 너리 상품을 받고 나면 왜... 많이 늦을까 하는 부분이 약간 이해가 갈 수 있을 듯합니다.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29  평일 07:00 - 21:00 Break time 14:00~16:00, 공휴일과 주말은 휴무

    그리너리 살몬타나 매뉴


    대표 메뉴는 포레스트 치키니와 살몽 타나 각 7,900원입니다.

     

     

    나이스 투 미트 유 여의도 그리너리 스테이크 매뉴 
    나이스 투 미트 유 여의도 그리너리 스테이크 매뉴 포장모습


    10,900원 나이스 투 미트 유는 목살 스테이크, 보리, 건과류와 메쉬 포테이토, 파인애플, 보리 등이 섞인 스테이크 밀 키트와 비슷한 메뉴입니다. 





    동충하초 족발&굴보쌈 : 동충하초 약재 사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진 족발 굴보쌈 가겍입구

     

    포장가격과 배달가격 


    서울 영등포구 63로 40  여의도동 61-3 (라이프오피스텔 지하 1층 58호) 위치하고 있습니다.


    포장 시 왕족발 굴보쌈 대자 기준으로 29,000원 배달 가격은 38,000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었습니다. 저희가 먹는 점심메뉴로 보쌈정식 9,000원 직장인들은 꼭 한번 드셔 보면 좋습니다. 


    2인일 경우 양이 좀 많은 관계로 중자 크기의 보쌈이 적당합니다.



    바스 버거 여의도점 : 서울에서 수제버거로 알려진 곳인데 나중에 서울 수제버거 만들기를 꼭 해봐야 겠습니다. 

     

     
    좋은 분위기와 만족스러운 수제버거, 수제 맥주로 프렌치프라이, 탄산음료 무한리필이 가능한 곳입니다.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20 율촌빌딩 지하 1층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인기 버거로는 구운 파인애플과 베이컨을 더해  단짠단짠 맛의  하와이안 버거 세트 10,200원과 바스 버거에 패티, 치즈를 한 장씩 추가한 시그니처 버거인 더블 바스 버거 세트가 인기가 많습니다.

     

     


    평일 11:00 - 22:30L.O 버거 21:30 / L.O.  튀김류 22:00 / Break Time - 수요일 15:30~16:30  주말 11:30 - 21:00L.O 버거 / 튀김류 20:00  공휴일 11:30 - 21:00 L.O 버거 / 튀김류 20: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동방 양다리 구이 "램 Lamd" 

     

    여의도 동방양고기 위치


    구이를 먹으려면 30분 전에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여의도 동방에선 6~8개월 된 어린양 만 취급한 다고 합니다. 청정지역 뉴질랜드와 호주산이고요, 어린양이라서 그런지 육질이 부드럽습니다.

     

     

    여의도 동방양기 램 구이 30분전 주문하기


    겨자 카레소스와 함께 드시는 것이 정말 양구이와 잘 어울립니다. 보통 양고기 드시는 분들은 대부분 소주나 고량주, 맥주를 많이 찾으시는 분들이 퇴근하시는 때 친구들과 만나서 먹는 아주 좋은 술안주 메뉴이기도 합니다.

     

    동방양고기 램 매뉴판



    몇 군데의 여의도 배달 맛집을 정리를 해 봤는데요 개인적인 취향이 달라서 다를 수도 있지만 여러 음식을 근처 배달음식을 위해서 한번 정리를 해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