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마이진 김양 현역가왕 인기이유 | 고향 나이 키 인스타 남자친구 MBTI 결혼여부 가족근황

    반응형
    728x170

    포항의 딸이라고 하는 현역가왕 최초 우승자 전유진 씨가 1억 원의 포상을 받으면서 시청률 18.4%로 폭등하였고 전유진 본인인기가 급등을 했습니다. 2위 마이진, 부친상에서 결승전에 오른 김양 등의 소식이 겹쳐지면서 인기가 폭등을 했습니다. 오늘은 전유진 마이진 김양에 대한 가족, 고향, 나이, 키, 인스타, 부모님 가족에 대해 알아보고  남자친구 이상형 등이 있다면 함께 추가로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동엽 씨가 엠씨를 맡았던 현역가왕은 2024년 2월 13일 1차가 마무리되면서 매주 화요일 9시 10분 재미를 선사했던 프로그램 12부작은 다음 2차를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인데요 1대 현역가왕 가수들의 프로필과 영상 다시 보기를 통해 누가 우승을 했는지 같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전유진 마이진 김양 인기 이유 및 프로필 근황 성별 고향 나이 키 남자친구

     

    1대 현역가왕 전유진씨와 마이진, 김양의 인기가 이렇게 많이 있는 이유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다를 수도 있겠지만 많은 분들이 가수로서 음색과 노래 메너, 무대매너 그리고 사랑스럽게 생긴 외모를 보면 각각의 특생이 있어서 인기가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전유진 마이진 김양은 이상형과 남자친구 이상형에 대한 정보는 공개된 것은 없지만 이번 우승과 준우승, 후보로 선발이 되면서 많은 인기를 끌면서 여성팬뿐만 아니라 남성팬들도 많이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전유진 마이진 김양 고향 나이 키 인스타 부모님 남자친구 MBTI 가족근황 

    반응형

    그럼 현역가왕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전유진. 마이진, 김양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유진  프로필 - 나이 키 학력 고향 아빠 전용근

    전유진

     

    트로트 가수 전유진은 2006년 10월 10일생으로 24년 기준 나이는 17세이며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입니다.

     

    포항시 남구 동해면 도구리가 고향이 이라고 하는데요 옥산 전 씨이며 주요 학력은 포항동해중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포항동성고등학교 재학 중에 있습니다.

     

    키는 166.7cm, 혈액형은 B형이며 가족으로는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으며 MBTI는 ESFP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버지는 전용근 씨로 TV에 출연을 해서 딸이 트로트를 잘하는 이유에 대해 돌연변이라고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전유진 : "미스트롯을 보고 정통트로트 매력에 푹 빠져 트로트를 좋아하게 됐고, 불러보니 입에 착 붙는다는 느낌이 들었다. 송가인, 조미미, 주현미 김용임 선생님처럼 가창력이 좋은 정통 트로트 가수를 좋아한다. 세분 다 목소리에 힘이 있고, 또 각자 다른 매력이 있다."라고 자신의 가수로서 포부와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과거 전유진은 노래를 따로 배우지 않았고, 노래 부르기 시작을 한지 기간이 적은 학생이었지만 짧은 순간에 실력 하나로 주목을 받은 가수이기도 하며 음악을 시작하고 사람들의 반응이 좋아 동상이나 인기상 정도를 기대했는데 뜻밖에 대상을 차지하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노래가 좋아에 출연을 한 아버지 전용근 씨가 밝힌 딸 전유진이 트로트에 빠진 이유로 엄마가 전유진을 배었을 때 태교 음악으로 트로트를 들려준 것이 이유로 알려지기도 했으며 포항해변전국가요제 출전일을 가수를 꿈꾸며 노래를 시작한 날로 꼽아 카운트를 하고 있는 포항이 낳은 최연소 가수가 아닌가 합니다.

     

    전유진 시상금

     

    또한 전유진은 미스트롯 마지막쯤인 2019년 7월 말 경 포항시 주최 제19회 포항해변전국가요제 모집공고에 지원을 한 뒤 예쌍을 하지 못한 채 대상을 수상을 했으며 상금으로 700만 원을 받자 아버지 전용근 씨의 임플란트와 노트북을 선물을 했고 가족 저녁식사를 했을 정도로 효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대상 수상을 하고 나서 방송과 행사 섭외가 이어지면서 2019년 10월 KBS 예능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에도 출연을 했으며 트로트가 좋아 특집 프로그램에 참가을 해서 1회 우승, 11월 말 결선 준우승을 하게 됩니다.

     

    전유진 가수 목소리 매력 인기이유

     

    전유진은 특히 그만의 특유의 꺾는 목소리와 고음과 저음을 넘나드는 목소리를 가졌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경연무대에서 부른 용두산 엘레지 유튜브 영상 뷰 기록은 160만으로 그만큼 많은 사람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는 것이 증명이 되기도 했습니다.

     

    전유진 노래 배운 노하우 

     

    노래를 잘하는 비결이 몇 가지 있습니다. 하지만 배우지는 않았고 꾸준히 연습이 비결로 인터넷 온라인으로 트로트 가수 영상유튜브를 보면서 디테일하게 창법과 몸동작의 포인트를 찾아 연습을 한 것이 비결입니다.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노래를 불러보는 자신만의 연습 비법이 공개되면서 꾸준한 연습과 노력이 비법임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전유진 과거 활동

     

    전유진은 TBN 경북교통방송 라디오, 포항 MBC 동네의 발견, MBC 싱글벙글 쇼, KBS 아침마당 트로트 신동 특집 등에 출연을 해서 트로트 노래를 선보이고 자신을 알려왔습니다.

     

    이전부터 실제로 많은 여러 무대에 출연을 한 영상들이 많이 있는데요 2020년 2월과 3월 편애중계 신동대전 10대 트로트 가수왕 대회에서 우승을 했으며 전유진 노래 실력에 닭살이 돋았다는 평이 있으며  장윤정 트로트 여왕도 같은 느낌을 느낀 가수 중의 한 명으로 평가를 했습니다.

     

    • 트로트가 좋아 최종 준우승자
    • 편애중계 트로트 신동 대전 우승자
    • 편애중계 트로트 왕중왕전 최종 준우승자
    • 내일은 미스트롯 2 참가자

     

    전유진 가수 데뷔-사랑하시렵니까?

     

    이러한 활동의 결과로 유명해지면서 가수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를 작곡한 박현우 작곡가의 곡 사랑하시렵니까 라는 곡을 받았으며 이 곡으로 2020년 3월 14일 싱글앨범 형태 '사랑하시렵니까?'로 데뷔를 하게 되고 작곡가와 선배 가수들의 칭찬을 받게 됩니다.

     

    사랑하시렵니까? 듣기 ✅

    300x250

     

    가수 전유진 : "제 곡이 생겼다. 기쁘고 뿌듯하다"라고 기뻐하기도 했습니다. 

     

    작곡가 정의송 : "어린 나이에도 노래를 이해하고 부르는 재능이 있다며 앞으로 무한한 많은 시간과 기회가 있다. 자유로운 영혼이 형식과 틀에 얽매이지 않고 스스로 깨우쳐 훗날 꿈을 키워 큰 가수가 되길 바란다"

     

    가수 김용임 : "타고난 목소리라 변성기만 잘 보내고 전문적으로 음악을 배우면 잘 될 거 같다" 

     

    2020년 7월 편애중계 트로트 왕중왕전 최종 결선에서 전유진은 10대 트로트 가수왕 김산하와 결선 라운드를 치렀으며 준우승을 차지하게 됩니다. 

     

    전유진 : 내일은 미스트롯 2

     

    전유진은 2020년 12월 내일은 미스트롯 2에 참가를 했습니다. 당시 많이 떨리는 모습으로 너무 큰 기대와 관심 때문에 부담스러웠던 것으로 보이며 다소 불안정한 무대로 스타트를 해서 실력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지만 다행히 올하트로 본선 진출을 했으며 기본기가 탄탄한 가수로 평을 받았습니다.

     

    포항 동해중학교 재학 중에 ‘미스트롯 2’에 참가를 한 것인데요 놀라운 무대와 실력을 보여주면서 대국민 투표 5주 연속 1위의 인기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평가자 박선주 :  "기본기에 대한 얘기를 정말 많이 한다. 어떤 테크닉이나 어떤 기술적인 부분보다 기본기라는 건 타고나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첫마디 살자를 딱 던질 때 이미 저 친구는 타고났구나. 재능만큼 최고의 기술은 없다. 너무 훌륭한 재능을 가지고 있으니까 다음 무대에 더 자신 있게 했으면 좋겠다"

     

    하지만 최종 아쉽게도 본선 3차에서 탈락을 했으며 이후 2022년 1월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행운요정으로 출연을 했으며 반응이 좋아 고정 출연진으로 변경이 되기도 했습니다.

     

    1대 현역가왕 최종 우승자 1억 포상

     

    전유진은 가수 조미미를 무척이나 좋아하며 그 이유로 조미니 가수 노래는 백번을 들어도 질리지가 않는다고 밝혔으며 조미미 가수 장점은 박자를 자유롭게 타는 스킬이 부럽고 닮고 싶다고 할 정도입니다. 

     

    24년 2월 기준 개인 인스타 그램을 운영 중으로 4.2만의 팔로워를 보유 중이며 유튜브 전유진 tv가 있으며 구독자는 10.2만입니다. 

     

    전유진 인스타 ✅

     

     

    전유진 인스타 사진

     

    과거 2019년 대구신문 주최 ‘제19회 포항해변전국가요제’에서 ‘용두산 엘레지’를 부르면서 대상을 수상을 했으며 2020년 3월 디지털 싱글 ‘사랑... 하시렵니까?’로 정식 데뷔를 한 가수이기도 합니다.

     

    전유진 연꽃 유튜브영상 ✅

     

    전유진의 노래 연꽃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가사 또한 구구 절절해서 한번 들어보면 왜 현역가왕 1위가 되었는지 금방 알 수가 있습니다. 

     

    <전유진 연꽃 노래 가사> 

    더보기

    꽃은 한 자리에 피어나

    움직이지 못해요

    가끔씩 당신이 너무 멀리 가시면

    따라가지 못해요

    피었다가 지는 꽃도 지긋이

    바라보는 게 사랑 아닌가

    시시때때로 변하는 그 마음

    잡지 못 한 게 내 잘못인가요

    너무나 힘든 사랑이었어

    나를 잊고 살아요

    시들은 연꽃처럼

    시들은 연꽃처럼

    꽃은 한 색깔로 피어나

    바꿀 수도 없어요

    가끔씩 당신이 다른 색을 말하면

    가슴만 무너져요

    피었다가 지는 꽃도 지긋이

    바라보는 게 사랑 아닌가

    시시때때로 변하는 그 마음

    잡지 못 한 게 내 잘못인가요

    너무나 힘든 사랑이었어

    나를 잊고 살아요

    시들은 연꽃처럼

    시들은 연꽃처럼

     

    또한 1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인기 노래들이 유튜브 영상으로도 올라와 있는데요 4가지 노래 리스트는 아래 영상 링크를 통해 들을 수가 있습니다. 

     

    <전유진 노래모음> 

    전유진 인기 노래 모음 순위  노래제목 및 영상 보기 링크
    1 미운사내(유지나)
    2 연꽃(전유진)
    3 섬마을 선생님(이미자)
    4 정든님 (김연자)

     

     

    전유진 과거 이력 

     

    2020년 MBC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가수왕 대전’에서 최종 우승을 했으며 2021년 ‘미스트롯 2’ 우승후보이기도 했던 전유진은 정식으로 가수로서 배운 적은 없지만 외할머니가 트로트를 종아 해서 온라인으로 트로트 가수 창법을 따라 배웠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할머니도 대회에 나가서 인기상이나 탈 줄 알았는데 대상을 타고 와서 기절할 뻔했다 하네요~

     

    가수 모델은 송가인으로 2019년 미스트롯 송가인 씨의 노래하는 모습이 좋아 트로트를 시작을 했으며 초등학교 시절 민요를 배운 적이 있으며 댄스동아리 활동으로 춤도 배웠습니다. 

     

    일본에서도 곧 러브콜이 있을 것 같아 보이는데요 그 이유로 ‘현역가왕’ 결정 1라운드에서 전유진은 가수 중에서 1천 점을 넘기는 실력을 보여주었고 이를 지켜본 일본 유명 가수 마츠자키 시게루 또한 전유진의 무대 노래 모습을 보고 “이대로 일본에 가면 톱스타가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엄청난 칭찬의 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전유진과 준결승전에서 실력을 보여준 김다현의 준결승전 또한 시청률이 높았는데요 SNS 동영상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을 했으며 준결승전 전유진의 신곡 ‘달맞이꽃’은 멜론 차트 2위, 결승전 1라운드 노래 ‘숨어 우는 바람 소리’는 230만 뷰를 기록을 하기도 했습니다. 

     

    트롯 뉴진스라는 별명을 얻은 전유진은 2021년 1월 포항시 홍보대사 이외 여러 홍보대사를 맡고 있으며 또한 많은 기부 활동을 해 오고 있으며 포항 홍보대사로 재위촉되면서 포항 뉴진스급 스타가 되었습니다. 

     

    마이진 프로필 -성별 결혼 이상형 본명 나이 및 가수활동

     

    본명은 김화진으로 출생연도는 1986년 12월 28일에 태어나 24년 기준으로 나이는 37세이며 고향은 서울이며 혈액형은 AB형이며 키, 몸무게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사진을 보고 남자로 착각을 하실 수 있는데요 성별은 여성이며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주요 학력 서울창도초등학교, 중계중학교 졸업, 은광여자고등학교를 졸업을 했습니다. 첫 데뷔는 2013년 디지털 싱글 앨범 "짝사랑하나 봐"로 데뷔를 했던 현재 DB엔터테인먼트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마이진 김화진 인스타 ✅

     

    마이진 인스타 사진

     

    마이진 김화진은 2013년 '짝사랑하나 봐'라는 앨범을 발표를 했으며 이때 데뷔를 시작으로 여러 방송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2020년 KBS에서 방영한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을 하면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1라운드에서 김연자의 밤열차 불렀고 지역별 대결 2라운드에서는 김연자의 아침의 나라에서로 통과했고 3라운드 1대 1 데스 매치는 장윤정의 초혼을 선곡하고 불렀지만 최향에 아깝게 지면서 다음 라운드 진출은 하지 못했습니다.

     

    2023년 현역가왕에 출연을 하였고 높은 투표율로 1대 가왕 전유진에 이어 최종 준우승을 거머쥐면서 탄탄한 팬층을 확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고장 난 벽시계 노래 듣기 ✅

     

    마이진 노래 시작배경

     

    4살부터 태권도를 했으며 한때 대학생 시절 선수로 활동할 정도로 태권도 유망주였다고 하는데요 지금 슈트를 자주 입고 출연을 하는 모습으로 남자로 착각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노래를 좋아하고 무대에 오르는 것도 좋아하지 마나 가수를 직업으로 생각하지 않았다고 하며 대학축제 때 무대에서 노래를 불렀을 정도 실력이 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1학년을 마치고 가수가 되기 위해 대학 자퇴를 했습니다.

     

    무명의 지인 트로트 가수를 따라다니면서 노래를 불렀지만 처음에는 촌스러워 보이는 트로트가 아닌 있어 보이는 록발라드 스타일 가수로 이선희, 인순이, 마야처럼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부모님의 심한 반대가 있었지만 처음으로 본인 마음의 결정을 내렸다고 하며 결국 가수의 길로 성공을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부모님은 가수가 안정적인 직업이 아닌 것과 너무 늦은 나이에 가수 시작을 그 이유로 생각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2008년 독도가요제 대상과 2010년 향토가요제 금상 수상을 하면서 가수로서 인기를 누리면서 2013년 디지털 싱글 앨범 짝사랑하나 봐로 정식 가수로 데뷔를 했으며 2020년 나는 트로트 가수다, 트롯 전국체전, 헬로트로트 등에 출연을 하며 가창력으로 인기와 화제를 끌어모았습니다.

     

    마이진 가수 롤모델 누구?

     

    마이진 (김화진)씨의 가수 롤모델은 조용필 씨이며 그 이유는 어느 장르나 다 (잘)하는 분으로 생각하고 자신은 여자 조용필이 되는 것이 꿈이라고 합니다. 가수 조용필 씨 이외 나훈아, 주현미 가수선배에 대해서 나훈아 선배님은 얼마 전에 테스 형으로 전국적인 사랑을 받았고 주현미 선배님은 아이돌과도 듀엣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인기 비결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양 프로필 - 결혼하지 않은 이유

     

    가수 김양은 현재 미혼으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서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를 밝혔습니다.

     

    가수 김양은 자신이 결혼하지 않은 이유로 건강이 안 좋은 부모님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오랜 지병으로 당뇨를 겪고 있던 아버지와 22년 차 혈액암을 가지고 있는 어머니를 돌봐야 하는 입장이었습니다.

     

     

    안성기 허지웅 혈액암 종류 및 증상 원인 비용 치료잘하는 병원 전문의

    방송인 허지웅이 혈액암 투병을 고백한 안성기 배우 혈액암 증상에 대해 응원의 메시지를 냈는데요 허지웅 씨도 2018년 혈액암의 일종인 악성림프종 진단 후 완치 판정을 받은 경험이 있기 때문

    piyato.btsclub.co.kr

     

    하지만 아쉽게도 김양의 아버지는 현역가왕 결승전을 하루 앞두고 별세를 하면서 아버지를 기리는 곡으로 아버지가 생전 가장 좋아했던 곡으로 '꿈에 본 내 고향'을 선곡하며 마지막 무대에 올랐는데요 아버지가 1년 전 암 수술을 했지만 전이가 되어 좋지 않았다고 밝혔는데요 아버지가 슈퍼맨 영웅이었지만 이제 하늘나라로 보내 드리는 곡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무대에서 김양은 슬픔을 억누르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시청자들이 모두 지켜보기도 했는데요 출연진들도 모두 대기실에서 눈물을 흘리며 위로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결혼 프러포즈 남자

     

    김양의 언니와 오빠는 결혼을 했으며 가족이 있지만 자신은 싱글이라 부모님을 모셔야 해서 정말 결혼하기 힘들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대시받은 남자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양 : "최근에 어떤 분에게 대시를 받았지만 결혼하면 저희 부모님이랑 같이 살거나 근처에 거주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더니 그분이 관심을 바로 접었다."

     

    김양 본명 나이 고향 몸무게 프로필

     

    본명은 김대진이며 출생연도는 1979년 9월 23일생으로 24년 기준으로 나이는 44세이며 고향은 경북 구미입니다. 첫 데뷔는 2008년 싱글 '우지 마라'로 데뷔를 했으며 키는 167cm이고 몸무게는 48kg입니다. 

     

    가족으로는 어머님, 오빠, 언니 김소진 씨가 있으며 주요 학력으로는 한국영상대학교 전문학사 출시이며 종교는 불교이고 소속사는 우노에프엠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습니다.

     

    인스타는 1.9만을 보유 중이며 유튜브 하앜스튜디오를 운영 중에 있으며 팔로워는 이제 시작을 해서 많지는 않습니다. 

     

    김양 인스타 ✅

     

    김양 인스타 사진

     

     

     

    김양 가수 과거

     

    올해로 14년 차가 넘은 트로트 가수입니다. 김양은 데뷔 이후 사랑이 숑, 그래요, 웃어야지 연분, 등 다양한 노래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으며, 2011년 제5회 케이블 TV 방송대상에서 스타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양은 2015년 이벤트 TV 예능 춤의 여왕 시즌 2에 출연을 했으며 2019년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 가수 데뷔하기 전에는 2006년부터는 MBC 합창단 활동을 하며 어린 시절 50만 원 월급을 받기도 했으며 어려운 가정환경을 극복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으며 노래로 인해 행복했다고 합니다. 

     

    가수 마이진처럼 소울가수가 되고 싶었지만 2008년 트로트가수로 데뷔를 했으며 "우지 마라" 히트곡을 내놓으면서 인기를 끌게 되었으며 기획사에서 트로트부터 앨범을 내자고 하면서 소울 가수가 되는 것으로부터 멀어지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루에 행사를 7개나 소화를 할 정도로 바쁘게 살면서 트로트무대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한 김양은 월급형태 계약으로 많은 돈은 벌지 못했다고 하며 월 70만 원 정도 3년간 받았고 이후 8년은 100만 원 정도 받을 정도로 부모님 간병과 생활고를 가졌다고 하며 우지 마라 이후 앨범이 히트를 하지 못하면서 무료 10년이 넘게 공백기를 가질 정도로 힘든 생황을 보낸 것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심지어 SBS 도전 1000곡에 출연을 해서 우승상금으로 받은 금열쇠를 현금화해서 생활고에 보탰을 정도이며 10년 공백기 시절 어머니 혈액암으로 인해서 병원비 간병등 19년의 세월을 보내고 있다고 2019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밝히면서 가수의 꿈을 끝까지 버리지 않은 모습이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김양과 장윤정 관계

     

    가수 김양은 마스터 장윤정과 아는 사이로 둘은 10년 지기 매우 친한 사이로 친구이자 선후배인 장윤정이 "저랑 같이 나이도 같고 여자 트로트 신인이다 보니까 같이 무대에 설 일들이 많이 있었어요"라고 말을 하면서 친분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장윤정은 미스트롯에 출연한 김양에 대해 제일 잘 되기를 바라는 착한 친구라고 말하기도 하면서 또한 같이 평가를 해야 했던 정미애 씨 또한 가수 데뷔를 권했던 본인이 두 사람을 놓고 평가를 해야 하는 것에 고민을 했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사실 장윤정과 김양은 십 년 지기 친구로 매우 친한 사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당시 심사위원 장윤정은 김양이 미스트롯에 등장했을 때 눈물을 참지 못하고 오열하는 모습이 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장윤정은 "유일하게 진심으로 내가 잘 되기를 바란 착한 친구"라며 김양을 응원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런데 문제는 장윤정이 데뷔를 권유했던 사람이 정미애라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당시 장윤정은 둘의 대결 승부를 잘 결정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김양은 다행히 미스트롯 출연 이후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면서 어머니에게 집도 사드리고 좋은 시간을 가족들과 보낼 수 있게 되면서 장윤정 가수 또한 기뻐할 것으로 보입니다.

     

    가수 김양 결혼 여부

     

    김양은 부모님을 모시고 살아야 했던 환경이라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 벌써 불혹의 나이가 넘었는데요 결혼 루머가 있기도 했지만 사실이 아니고 과거 오랜 시간 동안 사랑했던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합니다. 

     

    김양은 평생을 바쳐 사랑했던 남자친구가 과거에 있었지만 헤어지면서 사랑과 결혼에 대해 허무함을 느낀 적이 있어서 본인이 어머니 아버지 부모님을 모시고 평생 혼자 살 팔자라고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김양의 가족은 어머니, 결혼한 오빠 언니가 있으며 조카도 8명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더 늦기 전에 아이를 갖고 싶어 2년 안에 결혼할 남자친구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김양의 남자친구 이상형

     

    김양 남자친구 이상형으로 "어른을 공경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외모적으로는 단 하나, 나보다 키가 컸으면 좋겠다. 물론 키가 작더라도 말이 잘 통하고 매력 있으면 괜찮다"라고 말했는데요 이제 나이가 들다 보니 안정적인 분을 찾고 있어 보입니다. 

     

    현역가왕 유튜브 다시 보기 ✅

     

    왓차 현역가왕 다시보기 ✅

     

    이상으로 현역가왕 1대 우승자 전유진 가수와 마이진, 김양 트로트가수에 대한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가수가 되는 과정이 쉽지는 않지만 엄청난 내공과 노력을 통해 가수의 길로 접어든 세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