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남자친구 이충현 연애빠진 이유 (나이 키 남자친구 학력 고향 가족근황 인스타 출연영화 프로필)

    반응형

    영화 버닝 콜 브러드 문 연애 빠진 로맨스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전종서 배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인배우처럼 보이는데 연기는 신인배우가 아닌 것처럼 여러 인기 영화에 주연급으로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이충현 감독과도 열애서를 인정하고 쿨하게 연예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전종서 남자 친구 이충현 씨의 프로필, 전종서 버닝, 전종서 종이의 집, 전종서 콜, 전종서 인스타, 전종서 출연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전종서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연애 빠진 로맨스 영화를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남녀간의 사랑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낸 부분이 개인적으로 코믹한 부분과 함께 선호했던 전종서 배우 출연 영화 중 하나였습니다. 전종서 배우 프로필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전종서 남자친구 이충현 연애 빠진 이유 (나이 키 남자 친구 학력 고향 가족 근황 몸매 과거 인스타 프로필)

     

     

    전종서 배우 프로필

     

    전종서 배우는 출생연도는 1994년 7월 5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28세이며 서울 성동구출생으로 키는 167cm 혈액형 A형으로 알려진 배우이며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세종대학교 교표 영화예술학 중퇴로 알려져 있으며 부모님이 가족으로 있으며 데뷔는 2018년 영화 버닝으로 데뷔를 했으며 MBTI는 ISTP형의 배우로 알려져 있는데요 더 자세하게 전종서 배우 프로필과 참여한 영화 드라마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전종서 남자친구 및 결혼 여부

     

    전종서 배우는 현재 미혼이며 2021년 이충현 감독과 열애설 기사를 통해 연인 사이이며 열애를 인정했는데요 두 사람이 만난 배경은 전종서와 이충현 감독이 영화 콜에서 만난 것이 인연이 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 4살 차이인데요 전종서 배우는 2023년 방영될 영화로 촬영 중인 이충현 감독 연출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에서 주인공 옥주 역을 맡게 된 상태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 경제구역 이후 또 다른 영화로 전종서 배우가 준비 중에 있습니다. 

     

    전종서는 이상형에 대해 본인이 소심하고 내성적이라 적극적이고 활발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밝혔는데요. 너무 완벽한 사람은 부담스럽다고 하며 약간 허당기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전종서 배우는 장래 희망이 '와이프'라고 언급했을 정도로 결혼을 빨리하고 싶어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충현 감독과 언제 결혼을 하게 될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이런 생각을 한 배경은 부모님의 행복한 결혼 생활모습 때문이라고 부모님 자랑을 하기도 했습니다. 

     

     

    전종서 배우 남친구 이충현
    전종서 배우 남친구 이충현

     

    현재 전종서 배우의 남자친구는 대한민국의 영화감독인 이충현 씨로 2015년 연출한 단편영화 "몸값"으로 영화제를 떠들썩하게 만든 장본인으로 26세 나이에 영화를 만들었는데요 영화계 유망주로 떠오른 신예 감독입니다. 전종서 배우와는 4살 차이로 출생 연도는 1990년, 학력은 수내초등학교, 수내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부 신문방송학과 출신으로 자신의 사비 500만 원을 들여 하루 만에 촬영한 영화가 바로 "몸값"이란 영화였습니다. 영화 몸값이 2022년 하반기에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로 공개될 예정 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전종서 배우는 실제 보이는 외오와 다르게 영화를 통해 소름 끼치는 연기를 보여주었지만 실제 성격은 내성적이고 소극적인 편이고 또 다른 한편으로는 외향적인 모습도 있다고도 이야기를 했는데요 보수적인 성격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전종서 배우 활동 모습
    전종서 배우 활동 모습

     

    출연영화 및 배역

     

    • MOVIE 2018 버닝 <신해미> 역
    • 2020 콜 <오영숙> 역
    • 2021 연애 빠진 로맨스 <함자영> 역
    • 모나리자 블러드 문 Mona Lisa and the Blood Moon <루나틱> 역

     

    출연 드라마 및 배역

     

    • DRAMA 2022 NETFLIX 종이의 집 : 공동 경제구역 <도쿄> 역
    • 2022 TVING 몸값 <박주영> 역

     

     

    CF 광고 및 수상내역

     

    • 올리브영, 더한섬닷컴, 클레이 시티
    • AWARD 2021 제57회 백상 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 2021 제30회 부일영화상 <여우주연상>
    • 2022 제20회 디렉터스 컷 어워즈 <영화부문 올해의 여자배우상>

     

     

    전종서 배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개인용은 https://www.instagram.com/wjswhdtj94/이고 회사용은 https://www.instagram.com/junjongseo_official/인데 개인용은 비공개로 전환이 되어 있습니다.

     

     

    전종서 이충현 남자친구

     

     

    전종서 배우가 속해 있는 소속사 마이 컴퍼니에 있는 연예인은 정하진 전종서 배우 이외 홍인, 최예나, 남규리 배우등이 있습니다.

     

     

    전종서 성장 배경

     

    전종서는 서울 출생으로 한국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며 성장하게 되었는데요. 그런데 한국 교육에 배울 수 있는 게 한정적이라고 생각했던 전종서의 부모님은 전종서가 열여섯 나이가 되었을 때 친척들이 거주하고 있는 캐나다로 유학을 보내게 되었고, 공부하기를 원했던 부모님의 뜻대로 전종서는 동시통역과 관련 직종을 목표로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전종서는 캐나다 생활을 하면서 문화의 다양성을 깨우치긴 했지만 책상에 앉아있는 것도, 방에 책상이 있는 것도 싫어했을뿐더러 어디 앉아서 무언가를 외우고 시간표대로 움직여야 하는 학교를 생활 싫어서 공부보다는 영화를 즐겨보게 되었고, 영화를 즐겨보면서 이때 배우로서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캐나다에서 중학교만 졸업을 한 뒤 19살에 전종서 배우는 연기를 위해 한국으로 다시 돌아온 뒤 부모님과 의견이 맞지 않아 다투기도 했지만 연기를 배울 수 있는 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로 진학을 했습니다.

     

    2년 늦게 안양예고에 들어간 이유는  한국과 캐나다의 학사 시스템의 차이 때문이었다고 하며 자신보다 두 살 어린 친구들과 함께 학교 생활을 하게 되었고, 캐나다에서 고등학생 생활, 안양예고 생활로 5년 넘게 고등학교 생활을 마쳤고 23살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로 진학을 한 뒤 연기를 본격적으로 배우게 됩니다. 

     

     

    전종서 배우 화보 사진
    전종서 배우 화보 사진

     

    세종대 입학 후 1년 만에 자퇴를 했으며 자퇴를 하게 된 이유는 학교 수업만으로 연기 배움에 대해 만족을 하지 못해서였다고 하며 정말 연기를 학교에서 만족을 못 시켜준 듯한데요 매일 학교보다는 영화관으로 향하는 생활을 하다고 자퇴를 했으며 학원에서 연기를 배우는 과정을 거쳤다고 합니다. 밤낮 구분 없이 생활로 부모님께 인생을 거꾸로 산다는 꾸지람을 듣기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제 알려진 배우로 부모님도 딸을 자랑스러워할 것으로 보입니다.

     

    배우 전종서는 연기를 포기할 수 없어서 기획사 미팅, 연기학원, 운동관리로 프로필 사진 준비등 연기자로서 포기하지 않는 삶을 살아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부모님께 25살 이전 데뷔를 하지 못하면 다시 공부(동시통역)를 하겠다고 PT를 할 정도의 열정으로 부모님께 1년간의 허락을 받은 뒤 2년간 오랜 기간에 걸쳐 소속사를 타진했고 2017년 8월 현재 소속사 마이컴퍼니와 계약을 하게 되었고 이창동 감독으로부터 영화 '버닝' 오디션으로 캐스팅되어 배우로서 빛을 보게 되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배우로서 데뷔 및 배우 활동 내용

     

    전종서는 2018년 영화 버닝의 신해미 역으로 데뷔를 하면서 주역을 맡았으며 2018 년년 제71회 '칸 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을 받기도 했으며 트와이스의 광팬으로 모모에게 안무를 배우고 사인도 받고 싶다고 할 정도 광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영어 이름은 레이철(Rachel)이며 취미는 수면과 기타, 특기는 검도와 불어이며 검도의 경우 3단 보유자로 알려져 있으며 불어는 캐나다에 거주했던 시절에 배웠으며 좋아하는 음식은 매운탕과 부야베스이고 어린 적부 한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살아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종서 배우는 첫 번째 데뷔작 버닝 이후 20년 넷플릭스 영화 '콜'에서는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 오영숙 역으로 강렬한 악역 역할을 소화를 하면서 57회 백상 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을 했으며 2021년 할리우드 영화 '모나리자 앤 더 블러드 문' 오디션을 보고 합격을 하면서 미국 에이전시와도 계약을 하면서 미국 진출 배우로 진출했으며 제78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받는 등 오랫동안 연기를 배워온 전종서 배우의 진가를 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전종서 배우 출연영화
    전종서 배우 출연영화

     

    전종서 배우의 최근 영화로는 연애 빠진 로맨스 함자영 역할 및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 경제구역 도쿄 역을 맡아 현재 방영 중에 있는데요 전종서 배우에 대한 역할과 기대가 커지고 있는데요 향후 영화로 나오게 될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와 티빙 드라마 '몸값'에 역할을 맡게 되면서 배우로서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