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아버지 교도소 수감 이유 친엄마 새엄마 할머니 가족 근황(나이 키 학력 인스타 고향)

    반응형
    728x170

    정동원 아버지 교도수 수감이유 및 친엄마 새엄마 할머니 가족근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의 트로트 열풍을 불러일으킨 10대 가수로 정동원 씨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을 해서 2019년 12월 18일 싱글앨범 miracle까지 발매를 하면서 가수로 데를 했는데요 '효도합시다, 여백, 내 마음속 최고, 잘 가요 내 사랑, 물망초, 아지랑이꽃, 나는 피터팬, 뱃놀이 등의 대표 인기곡으로 유명한데요 최근 정동원 가족 중 아버지 이야기와 어머니 할머니 이야기들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화입니다.

     

    정동원은 트로트 프로그램을 틀면 나오는 인기 신동으로 14살 어린나이에 미스터 트롯에서 5위를 할 정도이며 어른 가수들의 트로트 부르기 흉내 수준을 넘어서 자신이 감정을 가지고 이해하고 소화를 해서 부를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어린 가수입니다.

     

    성격도 너무나 좋아 보이는네요 어른 트로트 가수들과 방송 사회자 역할을 할 정도로 입담이나 재치가 뛰어난 실력파 가수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좋고 화목한 가정일 줄로 만 알았는데요 가슴 아픈 가족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어서 팬들 입장에서 너무 마음이 아플 듯해 보입니다.

     

    인간극장에서는 할아버지 이야기가 소개가 되었는데요 5부작으로 가족 일상이 소개가 된 적이 있기도 하며 본가는 경상남도 하동군인데 고향에 너무 유명해지면서 정동원 관광코스 길이 생길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정동원 아버지 정용주 교도소 수감 이유

     

    정동원 아버지가 교도소에 있는 이유는 알아보겠습니다.

    정동원 아버지
    정동원 아버지

     

    정도원 아버지와 트로트 가수간의 전속계약 갈등으로 인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서로 오랫동안 지인이었다고 하며 전속계약을을 맺었지만 계약서를 쓰고 나서 얼마 있지 않아 전속계약 파기를 가수 쪽에서 원했지만 아버지와 연락이 되지 않게 되었는데요 이 과정에서 정동원 아버지가 교도소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 진행 되던 23년 당시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A씨에 많은 기획사가 러브콜을 보냈고 연예기획 경험이 없었던 아버지 정용주 씨도 이 가수에게 1인 기획사를 차려서 같이 일해보자고 제안을 했으며 이 가수는 아들과의 공연 제안을 하고 매니저를 붙여주며 처음에는 역할을 잘 수행을 해 주었지만 기간이 오래가지 않고 차량도 없어서 대중교통으로 이동한 비용 등의 정산이 잘 이루 어지 않게 되면서 계약을 해지를 원했지만 연락이 잘 되지 않아 찾는 과정에서 교도소 수감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미 교도소 수감중이었다면 이미 다른 일로 인해서 수감이 되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 사유는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아버지는 손주와 같이 살고 있던 할아버지가 폐암으로 인해 손자를 돌보지 못하게 되어서 아버지가 집으로 왔다고 해서 아버지와 정에 메말라 있었을 것으로 보이는데 아버지 사랑의 손길이 더 필요했을 아들이 아주 잘 성장하게 만들어준 할아버지 공이 커 보입니다.

     

    출소 일정은 아직 모르고 계약 파기를 원하는 알고 지내왔던 가수 입장도 정동원 아버지가 교도소에 있어서 해결을 못하고 있다며 하며 원만하게 해결을 원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들 정동원은 아버지 교도소 수감 사실에 대해 몰랐다는 입장인데요 아들에게 아버지가 알리지 않은 것인지 사실파악이 필요해 보이지만 아들에게 큰 상처가 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아버지는 직장생활을 하다 사업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들 정동원씨가 미스터 트롯으로 인기를 얻는 시기와 할아버지가 폐암으로 아들을 돌보지 못하게 되었을 때 같이 살게 된 것도 보통 가정에서는 이해가 안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사연이 있었다고 보입니다.

     

    아버지가 이렇게 아들 곁으로 돌아와서 새엄마가 매니저 역할을 하며 재혼을 한 분이라는 사실에 저도 놀라기도 했지만 아들의 재산관리와 매니지먼트 관리가 필요해 보였을 것으로도 보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현재 아버지 상황에 조심스러운 입장인데요 아버지가 어떤 일을 벌이셨길래 아들 이름에 누를 끼치고 있는 것일까요?

     

     

    정동원 친엄마 빚 새엄마 할아버지 할머니 가족근황 

     

    어렸을 적부터 할아버지 손에 키워졌기 떄문에 정동원 가수에게는 할아버지는 빤스의 고무줄, 찐빵 안의 고물과 같은 존재라서 없어서는 안 되는 정동원 가수 인생길의 나침반과 같은 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동원 할아버지 이야기

     

    3살부터 할아버지가 키웠다고 하는데요 정동원하면 또 따라붙는 검색어가 바로 정동원 엄마빚, 새엄마, 친엄마등의 연관검색어가 붙습니다.

    정동원 할아버지

     

    정동원 엄마와 아버지는 3살때 이혼을 하게 되면서 할아버지가 키우게 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버지가 할아버지에게 부탁을 했다고 하며 친엄마 없이 이렇게 굿굿하게 자라서 어린 나이에 가수로서 사회생활을 시작해서 성공을 하기까지 얼마나 많은 아픔이 있었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할아버지가 폐암이셔서 tv 나오는거 보려 드리고 싶어서 트로트 대전에 나오게 되었다고 하는 울먹이는 그의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을 정도 친분이 두텁다고 봐야 합니다. 

     

    1억 자리 주사를 맞으면 할아버지 폐암이 낳을 수 있다고 인간극장에서 말하는 정동원 트로트 가수 모습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기도 했습니다.

     

     

     

    폐암 초기증상(3기 4기) 부작용 치료방법 생존율 / 수술 비용 가격 / 잘하는 병원

    폐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금연과 함께 라돈 등의 암 유발 물질을 피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요즘 고등학교 아들 중학교 때부터 피어온 담배를 끊지 못해서 정말 아들 걱정을 하고 있

    piyato.btsclub.co.kr

     

    할아버지는 정윤재씨는 1953년 11월 28일생으로 미스터 트롯이 끝나고 얼마 되지 않은 2020년 1월 16일 하늘나라로 가면서 손자 정동원 씨가 엄청난 슬픔에 싸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동원 친엄마 빚 이야기

     

    정동원 가수에게 엄마빚이란 수식어 붙는 이유는 이혼 사유로 친엄마가 빚을 진 것으로 보이는데요 무려 금액이 5억원이라 된다라는 이야기가 있어요.. 너무 큰데요 어린 아들이 모두 감당하기에는 너무 큰 금액으로 보입니다.

     

    이 빛은 아들이 트로트 가수로 번 돈으로 모두 갚았다고 알려지고 있는데요 루머라는 이야기도 있고 나중에 정동원가수에게 직접 들어보고나 아버지, 할아버지가 사실을 알고 있지 않을까 하네요~~

     

    정동원 가수의 새엄마와 할머니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알려진 이야기를 없는데요 아빠는 이혼후에 부산에 내려가 사업을 시작을 했다고 하며 친엄마는 재혼해서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는데요 정확한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정동원 새엄마 이갸기 (박수정 매니저??)

     

    정동원 새엄마가 박수정 매니저라는 이야기는 정동원 아버지가 인터뷰를 통해 밝힌 상태인데요 정동원 가수에게 들어오는 후원계좌 논란이 터지면서 등장을 한 것으로 보이는 기사가 있는데요 잘못된 곳에 사용을 한 것인지 의혹에 싸이면서 알려지게 되었는데 알쏭달쏭 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정동원 새엄마

     

    과거 정동원 할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 할아버지 묘비에  자부란에 이름이 박수정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어서 새엄마인 것이 확실해 보이고 경남 하동 정동원 하우스(카폐 겸용)가 박수정 단독명의로 되어 있다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가족 간의 복잡한 부분이 있어 보이기도 했습니다.

     

    정동원 하우스 우주 총동원 위치 보기

     

    정동원 하우스(우주 총동원) ✅

     

    정동원 하우스
    정동원 하우스 카페

     

    경남 하동군 진교면 구고속도로 392에 위치 하고 있으며 9시 30분 ~19:30분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카페형태로 운영이 되는 곳입니다.

     

    정동원 하우스는 바로 정동원 팬들의 성지가 된 곳으로 2020년 개관이 된 것이라고 하며 매니저 박수정 매니저 단독명의였던 것아 밝혀지고 난 뒤 정동원 명의로 다시 바뀐 것으로 보입니다. 박수정 씨는 정동원 아버지의 연상 여자친구였던 것으로 이진호 연예 뒤통령이 밝히기도 했습니다.

     

    물론 아버지가 새엄마와 결혼을 한 사이였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미스터 트롯으로 유명세를 이미 타고 난 뒤부터 아버지와 같이 지낸 것으로 알려지면서 새로 재혼한 어머니의 명의로 정동원 하우스가 되어 있다는 부분은 이해를 못 할 분들(팬들)이 많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정동원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고향

     

    가수 정동원은 2007년 3월 19일생으로 24년 기준 16세 10대 가수 입니다. 고향은 제주도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마포구 서교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키는 174cm로 훤칠하고 몸무게는 49kg, 혈액형은 AB형이며 가족으로는 할머니, 부모님(아버지 정용주 1979년생), 1년 차이가 나는 남동생 정동혁 군이 있습니다.

     

    주요 학력은 진교초등학교 졸업을 하고, 진교 중학교에 들어가 전학을 했으며 선화예술중학교 음악과 관악을 전공하면서 졸업을 했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현재 재학중입니다.

     

    정동원 인스타 사진
    정동원

     

    소속사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이며 첫 데뷔는 2019년 싱글 1집 miracle로 데뷔를 했으며 우주총동원이라는 팬텀을 보유하고 있으며 MBTI는 ESFJ로 알려져 있으며 대중가요 부르기를 종아하고 색소폰, 드럼, 비트박스 연주 특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참고글 : 플러팅 MBTI 연애 테스트 후기 및 각종성격테스트 한방에 해결하기 모음(여행성향, 얼굴프로필, 매력포인트, 스우파닮은꼴연애인, 찰떡집업찾기, 하트시그널닮음꼴)

     

    컬러칩 컬러 게시판 플러팅 MBTI 연애 테스트 후기 및 각종성격테스트 한방에 해결하기 모음(여행

    나의 MBTI 유형을 알아보시려고 하는 분들은 바로 테스트 잇 컬러 게시판 테스트를 해보면 재미있는 결과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12개의 질문에 대해 답변을 해서 나의 MBTI 유형과 맞춰 볼 수가 있

    indiakim.tistory.com

     

    알레르기가 있어서 음식중에서 새우는 먹지 못하고 프로야구는 롯데 자이언츠 팬이며 하리보를 무지 좋아하고 마라상궈를 를 즐겨 찾는다고 합니다. 

     

    정도원 가수 인스타는 https://www.instagram.com/dongwon_15/ 이며 팔로워 9.8만을 보유를 하고 있는 상태이고 정동원 TV 유튜브(https://www.youtube.com/@JeongDongWon_official)도 운영중으로 구족자는 70만 명 정도로 유명세를 톡톡히 타고 있습니다. 

     

    정동원 인스타 ✅

     

    정동원 유튜브 ✅

     

    정동원 재산

     

    2018년 함양 전국 노래자랑에서 우수상, 영재발굴단 트로트 아이돌 2019 소개된 정도원 트로스 가수는 마포구 주상복한 메세나 폴리스를 20억에 매입을 한 재산가이며 트로트 가수로 유명해지면서 재산도 늘었을 것인데요 3500만 원 상당의 고가 명품 시계 오데마피게 로열오크 셀프와인딩 사진이 올라와 재산에 대해서도 짐작을 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정동원 행사 가격

     

    현재 정동원 가수 회당 행사비 가격은 업계 최고로 알려지고 있으며 대략 적으로 2500만원 이상으로 알려지면서 정동원 하우스가 생기고 건물 매입이 왜 가능하게 되었는지 성공이란 이름이 얼마나 많은 부와 명예를 가져다주었는지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수로서 색소폰 연주도 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내의 맛에서 연주를 보여주었는데 당시 1800만원 상당의 알토색소폰을 보여주었는데요 이 색소폰은 삼천포제일병원 원장님에게서 선물을 받았다고 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근거로 아이비교복, 아이클타임, 삼성화재 광고, 맥도널드 2020 빅맥송 광고, 이름과 비슷한 동원샘물, 동원 참치, 고향 하동 녹차 외 많은 브랜드로부터 광고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상으로 21년에는 영화는 소름에서, 드라마는 구필수는 없다에 출연을 하면서 배우로서 다재 다능한 활동을 시작을 했으며 심지어 sm엔터테인먼트에서 미스터트롯 출연 이전부터 캐스팅 제안을 받은 가수이며 현재 JD1 이름으로 솔로 아이돌 활동을 24년부터 시작을 해서 많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이는 정동원 가수에 대해 기대를 많이 하게 되며는데요 트로트에서 벗어나 아이돌 가수로도 활약을 기대를 해 보게 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