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이정재 여자친구 열애설 인기이유 (헌트 영화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소속사 프로필 | 난민 대머리 논란이유)

    반응형
    728x170

    정우성 배우가 이정재와 엄친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정재 임세령 결혼 열애설이 지속이 되는 가운데 이정재 배우와 함께 정우성 배우의 나이 학력 헌트 영화 등이 또 다른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정우성 여자 친구였던 이지아 열애 이야기 및 정우성 소속사와 나이 키 학력 출연 영화 소속사 프로필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실제로 정우성 배우에 대해 아래 연관 검색어 들을 나열을 해 봤는데요 정우성 배우와 이정재 배우와의 절친 스토리 관계 및 정우성난민 논란, 대머리 M자 탈모 팩트체크 등을 해보도록 하고 이지아 배우와의 과거 열애 이야기와 헤어진 결별 이유도 알아보겠습니다.

     

    정우성 난민,정우성 난민 논란, 정우성 대머리, 정우성 이정재, 이정재 정우성, 정우성 이지아, 정우성 리즈, 정우성 나이 및 키, 정우성 결혼, 정우성 영화 등이 정우성 배우에 대해 궁금해하는 것들 중에 제일 궁금한 내용으로 보입니다.

     

     

    먼저 오징어 게임으로 유명해진 이정재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 열애이야기를 먼저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이정재 여자친구 임세령 7년 열애중 결혼 나이 라면 소속사 (임세령 나이 패션 인스타 아들 대상

    배우 이정재(48)가 7년 열애 중인 대상그룹 임세령(44) 부회장과 미국 행사에 동반 참석을 하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했다가 이혼을 한 대상그룹의 딸로 알려

    indiakim.tistory.com

     

     

    정우성 난민 논란 이유

     

    반응형

    정우성 배우는 난민 문제, 우리도 어려운데 남 도우자는 취지로 인류가 연대를 해야 한다고 소신 발언을 20년 12월에 한 스포츠 잡지사와 인터뷰를 한적이 있는데요 핵심은 난민이 우리에게 위협이 되는 존재가 아니다는 점의 소신 있게 말을 했으며 난민 문제는 인류가 연대해야 한다고 습니다.

     

    당시 KBS1 교양 프로그램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에 출연했던 정우성 배우는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 제임스 린치 대표와 같이 출연해서 난민 문제는 자신도 잘 알지 못했고 겉으로만 알았는데 실제로 난민 캠프를 방문하고 나서 재앙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느낀 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난민을 향한 부정적인 여론이 존재하는 것을 느낀 정우성 배우는 2018년 제주도 난민 입국 논란 당시 지역민들이 싫어했지만 정우성 배우는 입국을 시켜야 한다는 소신 발언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서로의 생각과 의견이 다른 난민문제에 대해 당시 정우성 배우는 우리도 어려운데 난민을 도우라는 거냐는 질문에 꼭 도와야 한다는 그런 얘기가 아니고 여유 있는 분들이라면 함께 나누자는 취지라는 조심스러운 의견을 냈던 소신 발언을 했던 배우이기도 했습니다.

     

     

     

    정우성 이지아 열애설 결별 헤어진 이유

    300x250

    정우성 나이 학력 가족 키 프로필 결혼 이야기에 관심이 많이 쏟아지고 있으면서 정우성 배우 프로필에 대해서 하나하나 정리를 해보는 시간입니다.

     

     

    정우성 이지아 열애설이 났지만 결별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정우성 이지아 과거 열애모습
    정우성 이지아 과거 열애모습

     

     

    2011년 3월, 정우성이 그동안 팬들은 물론 연예가의 비상한 관심을 모았던 동료 배우 이지아와의 교제 사실을 처음으로 인정을 했었는데요 두 사람이 만난 시기는 정우성과 이지아는 2월 막을 내린 SBS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옛 연인 사이로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이 되었고 두 사람이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3개월만인 5월경 정우성 이지아 배우는 결별을 하게 되었는데요 결별 사유는 이지아가 서태지와 결혼과 이혼을 했었다는 사실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이지아 배우가 서태지 가수와 잦은 소송과 루머로 인해 헤어지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지아 배우도 정우성 배우에게 진심이었던 것으로 보이는 부분은 서태지 가수와의 결혼과 이혼기사가 터지기 전 이미 정우성에게 비밀 결혼 사실을 털어놓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바로 이지아 배우가 정우성씨에게 파리 여행에서 말을 했다고 합니다. 이어서 힐링캠프에 출연해 밝히기를 "서태지와의 결혼 사실이 폭로된 뒤에도 정우성을 만났지만 이후 쏟아지는 루머에 상처를 받아 결국 헤어졌다"면서 "이별은 잘한 결정"이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정우성 이지아 배우 파리에서 열애 모습

     

    정우성은 팬클럽 영화인 홈페이지에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다는 마음이 가는 새로운 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했고 드라마 아아테네 종료 후부터 즐거운 시간을 함께 갖기 시작하는 단계라고 고백을 통해 이지아와 배우와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인정을 했었습니다. 

     

    프랑스 파리의 한 거리에서 손을 잡고 다정히 산책하는 모습이 포착이 열애당시 공개가 되기도 했는데요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사랑은 이어지지는 못했습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한때 연인 관계였던 특수요원 역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면서 드라마 연인이 실제 연인 사이게 되어서 당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정우성 이지아 배우 파리 열애모습
    정우성 이지아 배우 파리 열애모습

     

     

     

    정우성 배우는 1973년 4월 22일생으로 22년 기준 나이 50세입니다. 출생 고향은 서울 동작구 사당동 출생이며 키는186cm, 몸무게 80kg이며 가족은 어머니 형 누나가 있으며 주요 학력으로는 서울 남성 국민학교, 동양중학교, 경기상업고등학교 중퇴로 알려져 있으며 소속사는 아티스트 컴퍼니 소속이며 종교는 무종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티스트 컴퍼니 소속 연예인으로는 고아라, 김예원, 김종수, 박소담, 박해진, 배성우, 신정근, 안성기, 염정아, 윤종빈, 이솜, 이수민, 이정재, 이주안, 임지연, 장동주, 장우혁, 장이정, 정우성, 조이현, 차래형, 최경훈, 피오 등이 있습니다.

     

     

    정우성 배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tojws/ 이며 이지아 배우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e.jiah/입니다.

     

     

     

    이지아 정우스 배우 모습
    이지아 정우스 배우 모습

     

     

     

    정우성 이지아 배우는 아주 짧은 3개월 열애 끝에 결별했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사실 서태지와 이지아의 결혼했던 사실이 밝혀지면서 많은 이슈가 되었던 것이 사실인데요 서태지 이지아 정우성 3명 모두가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은 것이 사실입니다.

     

    당시 정우성은 이지아 결혼 사실과 이혼소송으로 이를 극복하지 못하게 헤어졌는데요 서태지 이지아의 결혼과 이혼 소송이 길어질 것으로 보이고 정우성도 큰 충격을 이겨내기에는 힘이 들어있던 것으로 보입니다. 

     

    정우성 이지아
    정우성 이지아

     

    무르팍 도사에서 데뷔 초창기부터 상대 역을 맡아 왔던 고소영에게 마음이 있었다고 비치기도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고소영과 사귀는 줄 알고 있었던 정우성 어머니가 나중에 장동건과 고소영이 결혼할 때 매우 아쉬움을 내 비치기도 했다고 알려져 있기 도합니다.

     

     

    이지아 배우 나이 키 학력 고향 학력 소속사 경력 프로필, 서태지와 만난 스토리 시점 

     

    이지아 배우의 본명 김지 아이며 출생연도는 1978년 8월 6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44세이며 서울시 송파구 출생으로 본관 광산 김 씨이며 키는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A형이며 가족으로는 조부 김순흥, 어머니, 아버지 김사영 언니 2명, 남동생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으로는 서울중대초등학교, 가원중학교, 아트센터디자인대학교 그래픽 디자인과 중퇴로 알려져 있으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데뷔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를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이지아 배우
    이지아 배우

     

    별명은 짱 지아, 쟈, 퀸 수련, 이쟈, 이장님으로 알려져 있으며 서태지와 아이들이 93년 미국 공연에서 이지아의 언니 소개로 인해 두 사람은 처음 서로를 알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지아 인스타 사진
    이지아 인스타 사진

     

     

    서태지와 이지아의 결혼과 이혼

     

    미국 공연에서 만난 이후 서로 편지를 주고받다가 96년 서태지와 아이들 해체 후 미국으로 건너 간 서태지는 이지아와 다시 만났고 1997년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혼인신고에서는 서태지의 본명인 정현철과, 이지아의 본명이었던 김상은으로 결혼신고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지아 배우는 서태지와 부부로 산지 2년 7개월을 부부로 살았고 그 이후 별거에 들어가서 2000년에 서태지 복귀 후 2006년에 이지아 측에서 홀로 이혼소장을 캘리포니아 법원에 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2011년에 낸 소송은 이혼소송이 아니라 위자료 청구 소송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혼소송이 아닌 위자료 및 재산 분할 소송으로 이지아는 국내법에 따라 2009년 이혼 성립을 주장했지만 가수 서태지는 미국법에 따라 2006년 이혼이 성립된다고 주장을 하면서 소송이 있었습니다. 

     

    이지아 배우는 1992년 만 15세 때 팬과 스타의 만남으로 서태지와 만난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서태지가 은퇴 후 미국으로 건너갔을 때 미국에서 서태지를 만나 친언니의 증인 참석으로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지아 배우 하면 연관이 되는 남자들은 바로 한국 굴지의 대중 뮤지션 서태지, 전설적인 한류 탤런트이자 사업가 배용준, 연예계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미남 배우 정우성이 연관검색이 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정우성 배우 어린 시절 과거 성장 이야기

     

    정우성 배우 어린시절 과거 시절은 개구쟁이였는지 아니면 일반 평범했는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정우성은 과거 어린 시절 집안 형편이 어려웠으며 재개발 지역의 판자촌 산동네에서 살았다고 하며 퇴거 조치가 떨어지면 다른 재개발 지역으로 이사를 하고 또 마지막까지 남으며 정우성은 힘든 집안 사정 때문에 학업보다는 아르바이트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우성은 가난한 형편에 대해서 자신만의 목표가 있었기 때문에 부모님을 원망하지 않았다고 할 정도이며 어릴 적부터 키가 컸던 정우성은 중학교 3학년 시절 서문여고 앞 햄버거 가게에서 재수생이라고 속이고 알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햄버거 가게는 정우성을 보기 위해 여학생들이 많이 방문을 했다고 하며 가게 벽면에 정우성 관련해서 좋아하는 여학생들의 낙서가 많았다고 하며 경기상업고등학교에 진학 이후 친구, 선배와 얽힌 사건으로 친구가 자퇴를 하는 일이 생기면서 정우성은 그 친구에게 미안함과 함께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지 않은 마음에 자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경기상업고등학교를 중퇴한 후 검정고시를 보지 않았기 때문에, 최종 학력은 중졸로 이 때문에 병역도 면제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정우성은 학력 미달로 군면제를 받았다고 하는군요.

     

    자퇴 후 본격적으로 돈을 벌기 시작한 정우성은 고등학교 때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캐스팅이 되어 모델 일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모델센터의 교육생으로 들어가 프리랜서 모델 활동을 하였고, 모델 일을 하면서 SBS 1기 탤런트 공채에 응시하기도 했지만 고등학교 중퇴라는 이유로 떨어졌다고 합니다.

     

    이후 MBC 탤런트 시험에서도 떨어진 후 압구정동 한 레스토랑에서 일을 하게 되었는데 전 싸이더스 대표 차승재에게 캐스팅되면서 영화 구미호의 주연으로 발탁이 되면서 배우 생활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정우성 배우 첫 데뷔 및 배우 활동

     

    정우성은 1994년 고등학생 시절, 영화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껌 광고 ‘오리온 센스민트’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같은 해 영화 ‘구미호’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1995년에는 드라마 ‘아스팔트 사나이’의 주연으로 출연해 외모와 연기력이 모두 되는 신인배우라고 좋은 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출연한 1996년 영화 ‘본투킬’, 1997년 영화 ‘모텔 선인장’이 흥행에 참패하였는데요. 그런데 1997년 영화 '비트'에서 이민 역을 맡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고, 정우성이 영화 '비트'에서 CBR 600F3을 최대 속력으로 유지한 채 두 눈을 감고 두 팔을 뻗는 장면은 아직도 레전드 급 장면으로 꼽히며 회자되고 있습니다.

     

    정우성은 이후 태양은 없다, 내 머릿속의 지우개, 중천,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감시자들, 나를 잊지 말아요, 아수라, 더 킹, 강철비, 인랑, 증인, 빠담빠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에 출연하였으며 제1회 마카오 국제영화제 경쟁부문 심사위원을 맡기도 했습니다.

     

     

    정우성 이정재 배우

     

    한편, 정우성은 배우 이정재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도 유명한데요. 과거 1995년 정우성이 드라마 ‘아스팔트 사나이’로 주목받았을 때에 이정재 역시 드라마 ‘모래시계’로 떠오르는 스타로 주목을 받으며 두 사람은 신인상을 공동수상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1999년 영화 태양은 없다에서 만나게 되면서 절친한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청담동 부부'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는데요. 이정재는 정우성에 대해 "눈빛만 봐도 통한다. 일주일에 7번 본다. 정우성 이 꼼꼼하고 세심한 스타일이며 나는 반대로 대담한 성격이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정우성과 이정재는 23년 만에 영화 ‘헌트’로 호흡을 맞추며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에 정우성은 “함께하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두려움이 있었다. 함께 작업하면서도 거리감을 두고, 객관적으로 보려고 노력했다"라며 이정재와 함께 작업하는 것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네 번 거절했다. 이정재의 부단한 노력이 느껴졌고, 시나리오도 안정이 된 것 같아서 의기투합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정우성과 이정재는 영화 속 대립하는 인물로 출연하여 긴장감을 유지하기 위해 촬영 중 모니터 앞에서도 대화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우성 이정재 절친 사이 어느 정도인가? 결혼할 정도?

     

    정우성 배우와 이정재 배우가 얼마나 절친인지는 아래 인터뷰 기사를 보면 알 수가 있는데요 과거 정우성 배우가 이지아 배우와의 루머에 대해 말한 기사가 확 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정재가 정우성 이지아 루머에 대해 일침을 가했는데요 2013년 1월 방송된 MBC 섹션 TV연예통신에서 절친 정우성과는 일주일에 두세 번은 보는데 만나서 차 마시고 저녁 먹으러 갈 때도 있고 영화 보러 갈 때도 있다고 절친 캐미가 어느 정도인지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우성 이정재 결혼?
    정우성 이정재 결혼?

    당시 이정재 배우는 절친 정우성 배우가 MBC  황금어장 무르팍 스타에 출연해서 이지아 배우에 대한 배려의 모습이 나오는 방송을 봤다고 하면서 아주 멋있는 정우성 배우의 모습이었다고 언급을 했는데요 정우성 배우의 옛 연인 이지아 배우와의 사이에 대해서도 대중들의 아쉬운 시선에 대해 이야기를 언급을 했습니다. 

     

    이정재 배우는 정우성과 이지아 배우 관계와 관련해서 인터넷이나 뉴스에 정우성과 이지아의 만남이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고 하는데 남의 이야기를 함부로 하는 사람들이 좀 더 성숙해졌으면 좋겠다고 말을 하면서 정우성 배우에 대해 절친으로서 감싸주는 발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정우성 이지아
    정우성 이지아

     

     

    또한 이정재 배우는 정우성 배우와의 사이에 대해  우리라고 하는 단어를 더 좋아하며 내가 내 것을 안 챙겨도 저 사람이 내 것을 챙겨주니 그런 게 고맙다고 할 정도이고 한마디로 가족이라는 말을 어떤 절친 사이인지를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정우성 탈모 이야기 팩트체크

     

    정우성 배우는 대표적인 탈모 연예인으로 데뷔 시절인 20대 초부터 M자 탈모가 심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M자인 데다가 좌우 탈모 상태가 비대칭이어서 젊은 시절 심한 M자 탈모 때문에 지금과 달리 거의 앞머리를 내리는 헤어스타일을 고수했는데요 앞머리 사이로 갈라지는 M자를 숨기기는 어렸웠다고 합니다. 

     

    나이가 20대 중반으로 가면서 탈모가 더 심해졌는데 가끔 앞머리를 올린 사진을 보면 M자가 심하게 빠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특히 1998년 개봉한 유령에서 군인 신분상 어쩔 수 없이 짧은 머리를 올리고 나왔는데, 심각한 머리 상태가 여지없이 드러나고 말았고 팬들은 깊은 충격에 빠졌다.

     

    얼마 후 결국 모발이식 수술을 받았고 모발 이식 경과는 매우 훌륭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국내 모발이식 기술이 발전 단계에 있었기 때문에 모발이식 실패 사례가 매우 많았고, 많은 탈모인들이 비용적인 문제보다 실패의 위험성 때문에 수술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정우성의 모발이식 성공은 당시 탈모 사이트에서 많은 탈모인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었꼬 몇 차례에 걸쳐 모발 이식을 받은 것으로 보입니다.

     

     

    정우성 일본 배우가 있다 없다? 후쿠야마 마사하루

     

     

    아래 사진을 보면 왼쪽이 일본에서 정우성을 닮았다는 인기 배우 후쿠야마 마사하루인데요 정우성의 오른쪽 현재 모습과 비교를 해보면 아주 많이 닮은 구석이 있습니다.

     

     

    후쿠야마 마사하루 vs 정우성

     

     

    이상으로 정우성 이정재 배우 절친 이야기 및 이지아 배우와의 열애 이야기와 헤어진 이유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인기 배우 정우성의 또 다른 변신을 기대를 해보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