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방탄 뷔 열애설 지디 카이 결별설 이유 (본명 나이 키 인스타 학력 프로필)

    반응형
    728x170

    블랙핑크 제니는 지디와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제주도 제니와 방탄소년단의 뷔가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지디 결별설과 함께 제니의 양다리 이야기가 나오고 있어서 설마라는 이야기 나오고 있지만 결정적인 증거로 제주도에서의 네티즌이 차 안에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이 올라오면서 두 사람(제니 뷔)의 열애설의 시작, 두 사람(지디 제니)의 결별설 진짜인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니와 방탄 뷔 열애설리 갑자기 올라오고 있는 것일까요? 블랙핑크 제니, 지디는 그럼 어떤 사이가 되어가고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모두 젊은 피가 끓어오를 나이들이고, 모두 인기 절정의 아이돌 가수 들이기 때문에 이런 사진 하나에도 특별한 관심이 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제니와 뷔의 열애설이 여러 연예인 가수를 소환을 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지디, 두 번째는 제니의 일반인 절친 전우경 씨, 세 번째는 엑소 카이 등을 소환을 한 상태입니다. 세 사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한편 지디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를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최근 유럽으로 한달 일정으로 샤넬 관련 출국을 했던 지디가 출국할 당시 가방에 제니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이는 J 이니셜 가방을 패션으로 보여 주었지만 급하게 귀국을 한 것으로 보이는 지디는 귀국 당시 힘든 모습으로 귀국을 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현재 네티즌들은 양 소속사의 입장문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설 남자연예인들 (총 3명, 엑소 카이, 지디, 방탄 뷔)

     

    패션 아이콘 블랙핑크 제니는 어머니의 패션 감각을 이어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런 블랙핑크 제니의 움직임, 먹는 것, 입는 것, 가는 곳 하나하나가 모두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것이 사실이고 블랙핑크는 캘빈클라인 속옷 모델로 과감한 노출이지만 없어 보이지 않는 외모와 유머 감각을 가지고 태어난 연예인 핫 아이콘입니다.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 사진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이 나왔던 연예인 남자 친구들

     

    1) 2019년 1월 1일 디스패치가 카이와 제니의 열애설 보도가 있었습니다. 2019년 1월 1일 카이와 제니의 열애설 기사가 나온 뒤 당시 SM엔터테인먼트 입장은  카이와 제기가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이라고 두 사람의 열애설 만남을 인정했으며 하지만 바로 한 달 되기 전 1월 25일 두 사람은 결별 입장문 기사를 냈습니다.

     

     

    2) 2021년 2월 24일 지드래곤과 제니의 열애설이 보도가 되었습니다. G-DRAGON과의 열애설이 디스패치를 통해 보도될 당시 YG엔터테인먼트 입장은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는 입장을 내놓았지만 열애설이 사실로 거의 사실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3) 2022년 5월 23일 제주도에서 목격된 일반인 사진으로 기자 제보된 후 방탄 뷔와 열애설이 보도가 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뷔와 같이 밀월여행을 갔다고 제보가 있었지만 또 다른 다른 인물이 추가적으로 관심과 화제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4) 재벌 3세, 파라다이스 그룹 전필립 회장, 파라다이스 문화재단 최윤정 이사장 부부의 딸 전우경 씨와 방탄소년단의 뷔와 추가 열애설을 주장하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연예 뒤통령 이진호가 자신의 영상에 밝힌 내용으로 "제니가 전우경 씨(제니의 절친이자 파라다이스 문화재단 최윤정 씨 딸)와 함께 파티에 참석해 인증숏까지 남길 정도로 두터운 관계였던 것과 제니가 전우경 씨와 절치이라는 점을 그 증거로 말을 하고 있습니다.

     

    1년도 안되어서 뷔가 전우경 씨랑 사귀다가 전우경 씨의 절친 제니와 열애설이 나오는 상황으로 그럼 삼각관계라는 이야기를 언급을 하고 있는데요 방탄 BTS의 뷔가 개인 SNS 인스타를 개설하자마자 처음 팔로우 한 사람이 바로 제니였기 때문에 모두 아는 사람들이 친구가 되는 케이스가 많기 때문으로 추정을 하고 있어 보입니다. 

     

    다만 현재 방탄소년단 뷔와 관련하여 여러 번 제니의 열애설이 나오면서 세 번째 아니 몇 번째? 인지 모르지만 열애설이 나온 뒤로 양측의 소속사는 아무 입장문이 없는 상태입니다. 

     

     

    블랙핑크 제니, 엑소 카이, BTS 뷔 본명 나이 키 학력 인스타 가족 근황 프로필

     

    세계적인 스타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블랙핑크 제니가 열애설에 휠 말렸던 근거로 바로 네티즌이 제주도에서 두 명의 탑 아이돌들이 함께 포착이 됐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리면서부터 입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운전하는 남성과 조수석에 앉은 여성의 모습이 담겨 있고 이들이 비와 제니를 똑 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비와 제니가 실제로 제주도를 방문했던 것으로 알려져 열애설이 더욱 일파만파로 퍼지고 있는데요 그게 이후 많은 사람들이 제니와 지디의 관계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연인 관계였던 두 사람이 최근 언팔로우를 했기 때문인데요. 이로 인해 결별설이 돌았고 이후 뷔와 열 해설이 이르면서 제니가 환승 연애를 한 게 아니냐라는 의욕까지 나오고 있는 상태로 보입니다. 설마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가수 지디보다 더욱 흥미로운 또 한 명의 관계가 있습니다. 이른바 알쏭달쏭한 삼각관계인데요. 제니는 파라다이스 그룹 창업주의 소녀인 전우경 씨와 절친 사이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전우경
    전우경

     

    이들은 함께 파티에 참석해 인증숏까지 남길 정도로 두터운 관계로 그런 전우경 씨가 지난해 10 월 제니 열흘을 상대 뷔와 스캔들이 이뤘던 인물이라는 겁니다. 방탄 뷔는 당시 강남 코엑스에서 열린 키아프 2021 VVIP 프리뷰 행사에 최윤정 파라다이스 그룹 부회장과 함께 참석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최부회장의 딸인 전우경 씨도 동행했다는 목격 때문이 전해지면서 뷔와 전우경 씨가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라는 설 계속해서 나왔습니다. 실제로 이전부터 뷔와 전우경 씨가 사귄 지 오래된 사이다라는 말이 계속해서 흘러나왔습니다.

     

    제주도 뷔 제니 추정 사진
    방탄 제주도 여행 사진

     

    하지만 뷔는 열애설 이후 자신의 인스타 글에 한심해~라고 부르고 싶다는 게시글을 올리며 불쾌감을 드 르내면서 사실상의 열해 설 부인을 했지만 제주도 사진으로 인해 뷔는 절친 사인 제니와 전우경 사이 양쪽에서 열애설 휘말린 상태 보입니다.

     

    시기상으로 불과 1년도 안 된 시점이다라는 것이 연인관계에서 이해가 될 듯하면서 알쏭달쏭 한 것입니다.

    방탄 뷔는 지난해 12 월 인스타를 시작하는 과정에서 BTS 멤버 외 최초로 팔로우를 한 연예인이 제니였기 때문에 더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당시 열 해설이 이뤘지만 조작 실수라고 해명을 하면서 이 일을 넘겼는데요. 이번에는 제주도 밀월여행 사진까지 더해지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더욱 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yg는 어떤 입장을 밝힐까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그동안의 행보를 볼 때 사실이 아니라면 사실무근이다, 또는 법정 대응을 하겠다든지 루머다라는 입장 발표를 만약 사실에 가깝다면 개인의 사생활이다, 확인이 불가능하다 혹은 입장 자체를 내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설이 있었던 남자 가수 또는 연예인들의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탄 뷔 본명 나이 키 학력 데뷔 경력 인스타 프로필

     

    제니와 열애설이 난 방탄 소년단 뷔의 본명 이름은 김태형입니다. 생년 월일은 1995년 12월 30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26세이며 고향은 대구광역시 비산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탄 소년단 뷔의 본관은 광산 김 씨이며 키는 179cm, 몸무게 64kg, 혈액형은 AB형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 여동생 김은진(1996년생), 남동생 김종규(1997년생) 반려견 연탄(2017년생 / 블랙 포메라니안)이 가족입니다.

     

    주요 학력으로는 창남초등학교, 거창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졸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및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광고 미디어 MBA 재학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교는 무종교이며 소속사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사에 소속이 되어 있으며 방탄소년단 아이돌 그룹 내 포지션은 서브보컬, 리드 댄서 역할을 맡고 있니다.

     

    데뷔는 2013년 방탄소년단 싱글 1집 2 COOL 4 SKOOL로 데뷔를 했으며 2016년 KBS2 드라마 화랑에도 출연을 했으며 MBTI는 INFP이며 방탄소년단 뷔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thv/입니다.

     

    방탄 뷔 사진
    방탄 소년단 뷔

     

    엑소 카이 나이 키 학력 데뷔 경력 인스타 프로필

     

    엑소 카이의 본명은 김종인으로 정치인 이름과 동일합니다. 본관은 김녕 김 씨이며 출생연도는 1994년 1월 14일생으로 22년 기준 만 28세이며 엑소 카이의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입니다. 

     

    엑소 카이의 키는 182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며 가족은 어머니, 누나 2명과 조카 2명이 있습니다.

     

    주요 학력은 고리울초등학교, 양동중 로고 양동중학교,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공연예술과 실용무용전공 출신이며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은 EXO이며, 그룹 내 포지션은 센터로 서브보컬 (EXO) 메인 댄서, 서브 래퍼, 서브보컬 (SuperM)로 알려져 있으며 데뷔는 2012년 4월 8일 EXO-K 미니 1집 MAMA로 데뷔를 했습니다.

     

    카이의 MBTI는 INFJ입니다. 카이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p/CNKt0bfnrx-/입니다.

    엑소 카이
    엑소카이

     

     

    지디 본명 나이 키 학력 데뷔 경력 인스타 프로필

     

     

    블랙핑크 15억 뷰의 주인공 제니와 지드래곤 열애설이 났던 글 내용입니다. 제니와 지드레곤 열애설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되고 지디의 프로필도 아래 참고하시면 됩니다.

     

     

    블랙핑크 15억뷰의 주인공 제니와 지드레곤 열애설 부럽다?

    블랙핑크 제니 지드래곤과 1년 열애 중?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제니가 이 유튜브 신기록 소식에 뜨거운 소식 하나를 더 했습니다. 바로 제니와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나왔는데요, 소속사인 YG엔

    indiakim.tistory.com

     

    과거 지디와 제니 8살 차이 YG 커플 열애설이 나왔을 때 소속사에서는 확인불가라는 입장문을 냈었지만 추후 열애를 인정을 했는데요 이번 방탄 뷔와의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지디와는 결별한 것으로 보일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는 의견이 될 듯합니다. 

     

    지디와 제니 열애설 과거 기사
    지디와 제니 열애설 과거 기사

     

     

    또한 손흥민 지수 열애설 기사도 대부분의 소속사에서는 거의 아니라고 하는 추세이므로 이번 방탄 뷔 가수와 제니의 열애설 부분도 추후 확인 후 빼박 사진이 나오면 인정을 하겠지만 일단 젊은 연인들의 사랑을 어떻게 막을 수가 있겠는가 하는 질문을 하게 되는 이슈가 될 듯합니다. 

     

    손흥민 지수 열애설 기사
    손흥민 지수 열애설 기사

     

     

    이상으로 제니와 방탄 뷔 열애설 소식에 소한된 지디, 카이, 전우경 절친 등에 대해 나이 키 학력 인스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팬으로서 열애설이 본인에게는 곤욕이 될 수 있지만 공인으로 열애도 해야 되기 때문에 누가 연인에서 부부로 결혼을 골인을 하던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