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 가격비용 고통 부작용 및 다리지방을 줄이는 방법 / 지방흡입 잘하는 병원

    반응형
    728x170

    많은 사람들이 빼기 원하는 부분의 지방이 있는데요 바로 다리와 배의 지방을 빼고 싶어 합니다. 지방흡입은 신체 중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인데요 최후의 방법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점차 많은 여성들이 지방흡입의 방법으로 현재는 가장 많이 이뤄지는 미용 수술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은 부위에 따라 방법이 다르고 병원에 따라 가격과 수술 결과는 많이 다를 것으로 보이는데요 천차만별 지방흡입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 다리 지방 줄이는 운동이나 음식들에 대해서 정리를 해봅니다. 잘하는 병원 꼭 잘 찾는 것도 복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지방추출주사 지방분해주사 지방흡입주사 가격비교 부작용 차이점(얼굴 허벅지 복부 팔뚝 배살)

    1병에 75,000원 정도로 지방추출 주사를 맞을 수 있는데요 지방추출 주사와 지방 분해 주사 차이점이 무엇인지 어떤 경우 이런 주사를 맞으면 좋은지 효능 효과 및 주사 잘하는 병원등에 대해서

    piyato.btsclub.co.kr

     

    지방흡입 수술 비용 가격 얼마?

    반응형

    지방흡입 가격과 지방흡입 부작용, 통증, 후기등에 알아보기 전에 제일 중요한 가격은 얼마인지 먼저 정리합니다.

     

    지방 흡입가격은 최대 5백만 원이며 평균적으로는 180여만 원 정도 비용이 필요합니다. 15만에 하는 곳도 있습니다. 부위가 어디인지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다리 지방을 줄이는 가장좋은 방법

    300x250

    다리 지방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요요가 오지 않는 제일 좋은 방법은 체력 단련, 유산소 운동, 다이어트, 술과 스트레스를 줄이고 잠은 충분히 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아직 모르시는 분은 없을 것입니다.

     

     

    지방흡입 비용 잘하는 병원

     

     

     

    요약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다리 주위의 지방을 빼기를 원하는데요 다리 근육을 단련하는 운동과 체중 감량을 지원하기 위한 일반적인 운동 조합이 필요합니다. 다만 사람마다 다리 지방의 달라서 정도가 다릅니다.

     

    신체의 한 부분에서만 체중을 줄이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특정 운동을 통해 다리를 탄탄하게 강화 방법의 조화를 통해서 체지방을 전반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데 다리 근육을 단련하고 체지방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리 지방을 줄이기 위한 최고의 방법 2가지

     

    1. 스쿼트와 같은 다관절 운동은 다리 근육을 단련하기

     

    2. 운동은 다리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을 줄이기

     

    한 연구에 의하면 한쪽 다리만 사용해서 12주 동안 일주일에 세 번 960~1,200회 레그 프레스를 반복한 경우 사용한 다리뿐만 아니라 전신의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증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미국 보건복지부 자료에 의하면 바로 제일 효과가 종흔 방법은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함께 병행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으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다리 지방을 줄이는 운동 및 식이요법

     

     

     

     

    1. 체력 단련 : 근력 훈련은 근력과 근지구력을 늘리는 방법으로 덤벨이나 저항 고무밴드를 사용하면 되는데요 제지방 체중을 늘리고 체지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주일에 2~3회 8-10개의 다관절 운동이 좋다고 하는데요 다른 근육을 작동시켜 더 많은 칼로리를 태워서 체중 감량을 유발합니다.

     

    다리 근육을 강화 운동으로는 스쾃, 데드리프트, 런지, 레그 프레스, 햄스트링 컬이 있습니다.

     

    2. 유산소 운동 : 유산소 운동은 심박수와 호흡수를 증가시키는 심혈관 운동입니다.

     

    달리기, 자전거 타기, 수영, 무용, 걷기등이 유산소 운동으로 꾸준한 속도로 운동하거나 고강도 및 저강도 간격으로 운동이 모두 포함이 되는데요 효과는 칼로리를 태워 전반적인 체지방 감소를 촉진하고 심장과 폐를 강화합니다.

     

     

    3. 식이 요법 변화 : 사실 다리 지방을 줄이는 데 가장 좋은 특정 식단은 없다고 합니다. 섭취하는 양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면 체중이 감소할 것이고 과일과 야채와 같은 건강에 좋은 음식은 일반적으로 칼로리가 적은 것이 사실입니다.

     

    다양한 과일과 채소, 현미와 통밀 빵과 같은 통곡물, 콩, 견과류, 씨앗, 살코기 및 계란 등의 단백질 공급원, 올리브 오일 및 견과류 오일과 같은 건강에 좋은 오일 등이 지방감소에 도움이 되며 섬유질 많은 음식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이유는 바로 섬유질 음식은 소화 시간이 오래 걸려서 포만감을 느끼게 되기 때문에 적게 먹게 돼서입니다.

     

    4. 알코올 섭취 줄이기 : 알코올 섭취는 높은 칼로리로 인해 영양가 없이 체중 증가가 오게 되는데요 과식을 유발하게 됩니다. 알콜량을 줄이면 당연히 과소비도 줄이고 체중 증가 예방과 함께 원하지 않는 다리 지방을 줄 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5. 스트레스 : 많은 스트레스는 과식 및 식용을 변화시켜서 체중 증가를 유발한다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으로는 명상 , 심호흡, 호흡 이완 운동을 하면 도움이 됩니다.

     

    6. 잠자는 시간 :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체중 증가 가능성이 높아지는데요 이유는 수면은 배고픔에 영향을 주는 호르몬을 포함하여 다양한 호르몬을 조절하는 기능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식욕 조절 호르몬인 렙틴과 그렐린의 경우 수면 부족의 영향을 받게 되는데요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으면 식욕을 자극하는 그렐린의 증가를 유발하고 배고픔을 줄이는 호르몬인 렙틴 생성을 감소시키게 되는데요 권장 수면시간은 7~9시간으로 가능한 지키면 좋습니다.

     

    7. 지방흡입 : 지방흡입은 최후의 수단으로 원치 않는 체지방을 제거하기 위한 외과적 선택으로 위 6가지 방법으로 안 되는 경우 의사 상담을 통해 진행을 하게 됩니다.

     

    보통 지방흡입은 마취제 투여, 국소 혈액 손실 및 부종을 줄이기 위한 용액 주입, 고주파 진동을 사용하여 지방 세포를 분해, 튜브와 진공을 사용해 한 개 이상의 작은 절개를 통해 지방을 분해 및 제거를 하게 되면 혈액과 체액 배출이 되는데요 절개 부위를 닫고 드레싱하고 나면 마무리가 되고 1-3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지방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근력 운동, 유산소 운동, 식이 변화 등의 방법 등 건강한 생활 방식을 따르는 것이 최고이며 신체의 한 부위만 지방을 줄이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체중을 줄이면 다리의 지방을 줄일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방흡입 불가능한 경우

     

     

    지방흡입을 못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전에 지방흡입을 하려고 하는 부위 수술을 한 경우는 기다려야 하며 폐질환이나 심장질환 등의 질환이 있는 경우 지방흡입 수술이 매우 위험해질 수 있어서 의사와 상담을 해야 합니다.

     

    지방흡입을 한 번에 나의 모든 지방이 평생 사라지는 것이 아닙니다. 수술 후 체형을 유지하려면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 아시죠?? 

     

     

    지방흡입 부작용

     

     

     

     

     

    지방흡입 부작용은 없을까요? 있습니다. 수술 당일은 마취와 진통제의 효과로 수술에 따른 큰 고통은 없는데요 마취에서 깨어나면 통증이 다음날은 오게 마련입니다.

     

    1. 지방흡입을 받은 다음날부터는 통증 : 개인차에 따라 다르지만 아픕니다. ^^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 정도고 아프고 고통을 느끼기도 하지만 이런 고통 없이 지나가는 것은 수술이 아니겠습니다.

     

    2. 일반적으로는 심한 근육통처럼 느껴지는데요 등산이나 자전거, 헬스와 같은 운동을 무리하게 하여 다음날 알이 배기고 근육통이 찾아온 느낌처럼 느껴진다고 합니다. 

     

    3. 수술 부위에 따라 통증의 정도가 차이가 납니다.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의 경우 앉았다 일어서는 것이 힘들고 화장실 가는 것이 힘이 듭니다.

     

    4. 지방흡입 수술 후 통증은 1~2주가 지나면 서서히 사라지며 부작용이 아니고 수술 후 자연스러운 회복 현상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5. 수술부위 주변 멍이 생기며 자연스럽게 사라지며 한 달 정도 후면 사라집니다. 휴가나 여행 감안해서 수술일자 정하면 좋겠습니다.

     

    6. 붓기가 올라오며 1주일 후입니다. 수술 전보다 더 뚱뚱해 보일 수 있습니다.

     

    7. 지방흡입 부위로는 허벅지 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 등이 있으며 사후관리방법이 약간씩 다른데요 치료과정에서 전달을 받게 됩니다.

     

     

    지방흡입을 할 수 있는 부위는?

     

    신체에서 지방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내장과 내장 사이에 있는 내장지방과, 피부와 근육 사이에 있어 손으로 눌러볼 수 있는 피하지방입니다. 지방흡입은 내장지방은 제거하지 못하고 피하지방을 제거합니다. 내장지방은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서만 제거할 수 있으니 지방흡입을 하더라도 더욱 아름다운 몸매를 얻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많이 수술받는 부위로 나누어 보면, 허벅지 지방흡입, 복부 지방흡입, 얼굴 지방흡입, 이중턱 지방흡입, 팔뚝 지방흡입, 종아리 지방흡입 등이 있습니다.

     

     

    지방흡입 잘하는 병원

     

    서울 365mc병원 : 서울 서초구 서초1동

     

    엔슬림의원 :서울 강남구 역삼1동

     

    레 아트 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스노우 의원 :서울 강남구 역삼1동

     

    위즈앤미의원 :서울 중구 명동

     

     

    이상으로 다리 지방을 줄이는 운동 방법과 지방흡입 잘하는 병원 및 비용 등에 정리해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