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지하철 폭행녀와 뚝배 기녀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폭행은 절대 안 될 텐데요 무슨 일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폭 60대를 폭행한 20대 여성은 당시 술에 취해 있던 상태에서 지하철에 침을 뱉어서 60대 남성이 말을 건네면서 시비가 붙은 것으로 1차 보도가 되었는데요 60대 남성을 스마트폰 모서리로 찍어 내리는 모습이 위험 천만에 보이는 영상이 누리꾼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또한 이 20대 여성은 폭행 과정에서 "나 경찰빽 있어"라는 말로 60대 남성이 도망을 치지 못하게 잡고 있던 가방을 뿌리 치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쌍방 폭행으로 보이는데요 옆에서 도와주는 한 청년의 모습도 같이 나와서 20대 여성의 잘못으로 보이기는 하는데 폭행은 절대 금물인데 왜 이런 일이 발생을 했을까요??
17일 유튜브 동영상으로 "지하철9호선 뚝배 기녀 특수폭행하는 영상, 핸드폰 가격녀"가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버지뻘로 보이는 사람을 피가 나올 때까지 폭행을 하는 모습이고 계속 잡고 놓아주지 않는 60대 남성을 보고 나 경찰빽 있다는 말을 건네면서 소심해질 뻔 한 60대 남성은 주위 사람들에게 맞고 있는 와중에 소란스럽게 해서 죄송하다고 하면서 계속 이 20대 여성의 가방을 잡고 있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경찰에 신고가 된 술에 취한 20대여성이 60대 남성을 폭행한 사건이 접수가 되었고 경찰이 수사 중 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 영상 보면서 느낀 교훈이 몇 가지 있어서 우픈 현실을 정리를 해 봅니다.
1) 남성은 절대 여성을 먼저 때리면 안됩니다.
2) 맞는 한이 있더라고 남성은 여성을 절대 팔이나 손으로 몸을 잡거나 안으면 안 됩니다.
남성이 성. 희. 롱으로 몰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동영상이나 사진 촬영이 필수입니다.
4) 주변에 사람들이 있을 경우 이런 경우 영상을 찍어 달라고 부탁을 해야 합니다.
물론 이렇게까지 된 이유에 대해 더 정확한 사연을 확인을 해 봐야겠지만 결국 이 20대 여성은 주변 남성들의 도움으로 지하철에서 내려서 포박이 되는 상황이 발생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다양했는데요 주로 60대 남성을 걱정하는 반응들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경찰은 조만간 이들을 불러 조사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CCTV가 없는 지하철 칸이라고 해서 일단 옆에 있던 분들의 영상 촬영 도움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래 링크는 관련 동영상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유튜버가 올린 내용으로 바로 지하철 폭행녀 핸드폰으로 60대 남성을 폭행을 하는 동영상으로 옆에 있는 남성분이 촬영을 해서 해당 60대 남성에게 전달한 영상으로 보입니다.
피가 흐르는 모습이 촬영이 되었는데요 왜 이런 안타까운 일이 발생을 했는지 여하튼 폭행 정도가 심해 보이기는 한 동영상으로 보입니다. 폭력은 정말 안되는 일인데요 어쩌댜 이런 일이 발생을 한 것일까요?
일각에서는 취한 20대 여성이 지하철에 침을 뱉고 이 남성이 어른으로서 머라고 한 것이 짐작이 가는데요 이 과정에서 시비가 붙었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경찰에서 시시 비비를 가릴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지하철 폭행 관련해서 JTBC 사건 반장에서 평론가들의 논평이 담긴 동영상입니다.
지하철 핸드폰녀 뚝배기녀로 폭행녀로 이름을 얻은 20대 여성분의 나이 키 인스타 등은 이미 삭제가 되어서 신상 털기가 진행이 되었는데요 아무튼 원인제공을 누가 했는가를 떠나 이런 폭력은 안될 듯 합니다. 화는 나겠지만 본인에게 손상이 되기 때문인데요 모두가 폭력은 경찰 조사에서 절대 유리한 입장이 안되기 때문이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지하철 9호선 20대 여성이 60대 남성을 폭행 논란 관련한 내용을 정리를 했는데요 남성 여성을 떠나 일단 남의 일에 간섭하는 것은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분란을 불러올 수 있어서 항상 조심을 해야겠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잘 해결되고 진정한 사과 등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