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윤태준 이혼 이랜드 박성수 박성경 부회장 장남 근황

    반응형
    728x170

    최정윤, 윤태준의 이혼 소식이 전해졌네요. 몇 년 전 tvN 택시에 출연하였던 최정윤 배우는 박성경 전 이랜드그룹 부회장의 장남인 윤태준 씨 (본명 윤충근)와의 애틋한 결혼 생활등을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박성수 회장이 이끄는 이랜드 그룹의 여동생인 박성경 전 부회장의 아들 윤태준 씨와의 결혼 생황을 10년 만에 배우 최정윤과 이혼으로 정리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습니다. 

     

     

     

    최정윤의 소속사인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최정윤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6일 전했지만 구체적인 이혼 사유 등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정윤 윤태준 부부 이혼 소식 및 인스타그램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정윤 윤태준 이혼소식 및 최정윤 인스타그램 근황

     

     

    최정윤 배우의 인스타그램 사진들은 개인을 사진들이 올라와 있기보다는 반려견의 사진들과 딸아이의 육아 사진들이 많이 올라와 있어서 특이한 부분이기도 한데요 물론 사생활 관리를 해 온 것으로 보이지만 배우들의 특성상 향후 다시 데뷔를 위해서 인스타그램 등을 따로 아이들의 사진보다는 개인 화보와 몸매 관리 사진들을 올리는 것이 특징이기도 하지만 최정윤 배우는 유독 딸아이에 대한 사랑이 인스타그램에 많이 묻어나 있다고 보여서 이번 이혼이 더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윤태준 최정윤 부부는 지난 2011년 결혼을 했고 2016년 자신들의 2세인 첫딸을 낳았는데요 최정윤 배우 인스타그램은 말 그대로 딸아이 사진으로 도배가 된 느낌입니다. 그만큼 딸에 대한 애정이 드러나 있습니다.

     

     

     

    최정윤 인스타그램 사진

     

     

     

    최정윤 배우 활동 근황

     

     

    최정윤 배우는 지난 1일 종영한 SBS 드라마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에 주연 도연희 역으로 출연을 했는데요 스토리가 흠 머랄까 최정윤 배우의 모습을 그리는 듯 한 느낌도 약간 들었던 드라마로 개인적인 생각을 해 봅니다. 

     

     

    아모르파티

     

     

    최정윤이 주연으로 출연한 아모르 파티 동영상 모습니다. 

     

     

    또한 배우 최정윤은 지난해 JTBC 예능 프로그램인 '가장 보통의 가족'에 딸과 함께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요 육아 일상을 대중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인 최정윤 배우는 1997년 MBC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했다. 큰 공백기 없는 꾸준한 활동을 MBC, SBS, KBS 등에 드라마에 출연하고 라디오 스타 등 영화를 비롯해 광고 CF·예능·연극 등 여러 작품에 출연을 해 왔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정윤은 지난 2019년 워크하우스컴퍼니로 소속사를 옮겼습니다. 

     

    최정윤

     

     

    윤태준 배우  활동 근황

     

     

    윤태준은 박성수 회장이 이끄는 이랜드그룹의 여동생 박성경 전 부회장의 장남으로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인 윤태준도 연예인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99년 이글파이브 그룹 멤버로 2집 진행할 때 데뷔를 했으며 TJ YOON(티제이 윤)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해 왔습니다. 

     

    윤태준 씨는 에프이엔티(FENT)'라는 연예기획사를 운영하는 등 개인 사업도 시작을 했는데요 이때 와이프 최정윤도 소속이 되어 있었습니다. 

     

    윤태준 씨는 4세 연상의 배우 최정윤 와 결혼을 한 뒤 2013년에 에프 이엔티라는 연예 기획사 설립 후 대표를 맡았지만 2017년 주가조작 혐의로 구속된 바 있으며 2017년 주가 조작으로 수십억 원대의 부당 이득을 챙긴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1심에서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과 함께 벌금 5억 원, 추징금 4억 1천800여만 원 선고를 받기도 했는데요 최정윤 씨는 와이프로서 고충이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윤태준씨의 어머니 박성경 전 이랜드 그룹 부회장은 직함에서 모두 내려온 상태로 알려져 있으며 경영일선에는 관여를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주가조작관련 하여 검찰은 윤태준 씨는 한 코스닥 상장사 사장으로 있던 2014년 10월~2015년 2월 수차례에 걸쳐 허위 정보 유포로 회사 주가를 끌어올린 후 보유 주식 일부를 팔아 부당 이득을 취한 혐의로 기소가 되어 2017년 4월 구속됐던 윤태준은 6개월 후인 그해 10월 1심에서 집행유예 선고를 받고 풀려났습니다. 

     

    이혼 배경에 대해서는 나름의 이유가 있겠지만 한때 SNS에 이랜드 며느리라는 기사는 빼 달라고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삭제를 한 것으로 보아 타이틀에 대한 부담감도 있어 보이고, 또 다른 감정의 골이 있었지 않았나 하는 부분도 조심스레 짐작이 가기도 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랜드 그룹 회장 박성수 나이 학력 프로필 

     

     

    이랜드 그룹 회장 박성수 나이 학력 프로필을 소개 해 봅니다. 한때 재개 50위권 안에 있던 대기업으로 현재는 중소기업으로 소속이 바뀌어 있는 이랜드 그룹의 신화를 이끌기도 했습니다. 

     

    이천일 아울렛 중계점을 필두로 해서 윙클 프리 헌트 면바지 신화와 더불어 언더우드 이랜드 프랜차이즈 사업이 교복자율화와 시기가 잘 맞아 엄청난 성장을 했던 기업으로 중저가 시장의 고급 브랜드 등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가 있었던 기업을 만든 인물이기도 합니다.

     

    뉴발란스, 애슐리, 피자몰, 이전 푸마 사업부, 로엠, 로이드, 유솔외 20여 개의 아동복 브랜드, 캐주얼의 스파 오등의 패션사업부,  켄싱턴 리조트와 호텔, 베어스타운, 건설사업부, 한강유람선 사업 등을 하는 것으로 알려진 의식주 미휴 사업을 비전으로 삶에 모든 것을 제공하는 기업을 모토로 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랜드 그룹 박성회장 이력 

    1953년 3월1일생으로 21년 기준 68세로 전남 목포시 출생입니다. 광주 쪽에 유통 체인점이 있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매출은 그다지 좋은 것은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름 고향에서 유지인데 대형 백화점을 인수했지만 쉽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광주 제일 고등학교와 서울대 공대 건축공학과 졸업 및 서강대 경영전문대학원 출신입니다.

     

    여동생은 박성경, 배우자는 곽숙재씨로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고 현재 유통사업부 부분에 친척(부인 곽숙재 조카)인 곽구상 씨가 CU장으로 있고 아들과 딸 역시 경영수업을 현재 직원으로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 기업은 전문 경영인으로 운영을 해야 한다고 본인이 강의 때 이야기를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본인의 말과는 약간은 다르게 경영인수를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기도 합니다.

     

    직원들에 의하면 친척들과 아들 딸이 경영수업을 받고 있어서 향후 친척들과 아들과 딸에게 기업이 전수되지 않을까 예측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직원들의 시간 로열티로 회사가 많이 성장을 했지만 내부적으로 직원들의 만족도는 크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졸 초봉이 한때 높아져서 신입사원들의 유치도 엄청난 인기가 있었지만 현재는 많이 약해져 있는 기업이 되었지만 아직도 인기가 전혀 없어진 것을 아닌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랜드 그룹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즉 sky중심으로 인재육성이 되고 보직도 그렇게 많이 구성이 되면서 이랜드그룹 내 연봉의 차이도 ESI라는 특별 인재육성 프로그램에 편입된 인원들의 연봉이 최고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서울대를 중심으로 sky중심으로 리더급 임원들이 주요 보직 등을 좌지우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도 마찬가지이겠지만 인재육성 부분에서는 독하게 일을 배우는 기업을 한때 교계에서는 이랜드가 아니라 인랜드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던 기업입니다. 

     

     

     

    최정윤 인스타그램 나이 키 학력 

     

    배우 최정윤의 나이 키 학력 인스타그램 근황을 알아보겠습니다. 

     

    1977년 5월9일생으로 21년 기준 44세

     

    키 몸매는 163cm 46kg a형

     

    서울 신중 초등학교, 대청 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중학대학교 영상 영화학 학사 및 영상 예술학 석사 출신입니다. 

     

     

    최정윤

     

     

    자년 2016년에 출생한 딸 윤지우를 두고 있으며 1997년 SBS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워크하우스 컴퍼니

     

    최정윤 배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p/CUWp8g5JaLG/입니다. 

     

     

    이상으로 최정윤 배우의 이혼 소식을 준비를 했는데요 배우로서 삶과 엄마로서 이혼 이후에 삶을 이제 다시 준비를 해야 할 텐데요  배우로서의 또 다른 2막을 삶을 팬으로서 기대를 해 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