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제임스본드 후보 노 타임 투 다이 No Time to Die 다니엘 크레이그 마지막 본드 촬영 영화 개봉 화제

    반응형
    728x170

    007 Bond 시리즈는 이미 2021년의 다른 어떤 영국 영화보다 많은 수익을 올린 영화로 코로나 19로 영화관 상영이 어려워짐에 따라 Metro-Goldwyn-Mayer Inc는 영화상영관을 찾으려고 노력을 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스튜디오는 최신 미공개 제임스 본드 영화 "노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에 대한 상영관 현금 제안에 대해 Apple과 Netflix를 포함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진행하려고 처음에는 협의를 했지만 결국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상영관에서 상영을 하는 것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또한 주인공 제임스 본드역의 다니엘 크레이그는 이제 마지막 제임스 본드 촬영이 되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나오고 있으며 다음 제임스 본드가 누가 될 것인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다니엘 크레이그 007 제임스 본드 마지막 영화 "노타임 투길"



    영화 팬들과 극장 체인 업주들에게는 다행스럽게도 영화를 대형 스크린에 공개하려는 원래 계획으로 진행이 되면서 "No Time to Die"는 코로나를 감안을 한다면 많은 리뷰와 많은 상영관 티켓 판매가 되면서 흥행을 예상을 하면서 이번 주 한국을 포함하여 국제적으로 동시 개봉이 되었습니다

    또한 은퇴하는 다니엘 크레이그가 주연을 맡은 마지막 본드 영화라고 알려져서 주인공의 마지막 연기혼을 꼭 봐야 할 듯합니다.

    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그




    이번 노타임 투 다이 007 영화는 상영 오픈 이후 초기 관객 예매율 징후가 좋습니다. "노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는 지난 금요일 유니버설 및 MGM 시장에서 2,720만 달러의 수익과 더불어 누적 관객 수는 5,140만 관객을 돌파를 했습니다.

    이 영화는 54개 시장에서 1억 1,290만 관객으로 전 세계 개봉을 예상되고 있으며, "스카이폴"과 "스펙터"수준급 상영 흥행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10월 8일에 미국 극장에서는 개봉이 되는데요 마니아 관객을 다시 극장으로 끌어들일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 007 영화는 코로나 상황에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노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는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로 영화 산업이 직면한 비참한 상황과 그것을 극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시험대 이기도 합니다.

    코로나도 인해서 아무도 007 영화를 보러 오지 않을 것이라는 두려움 때문에 그들의 가장 큰 영화 상영을 연기를 했었는데요 일부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AT&T Inc. 의 Warner Media 경우는 2021년 모든 영화를 극장 개봉 당일 HBO Max 서비스에서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스트리밍 상영의 시대가 끝나고 극장 시대가 올 것인가에 대한 가능성을 몇 개의 영화가 증명을 했습니다.


    미국 노동절 판매 기록을 달성한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 "샹치와 열 개의 반지의 전설"의 성공 이후, 월트 디즈니사의 경우는 2021년 일정에서 마지막 6편의 영화를 극장 독점 상영하기로 결정을 했기 때문입니다.


    Comcast Corp의 Universal Pictures가 세계적으로 배급하고 있는 "No Time to Die"는 인기몰이를 하기 위해서 몇 가지 노력이 있었다고 합니다.

    1) 첫째는 Bond의 전통적으로 가장 강력한 일부 시장에서 상영되기 시작했습니다.

    2) 바로 찰스 왕세자, 윌리엄 왕세손 및 그들의 배우자들이 참석한 런던의 로열 앨버트 홀에서 최초 상연을 시작했습니다. 바로 입소문 마케팅을 위해서 노력한 모습이 보입니다.

    3) 취리히의 트램 광고와 서울의 거대한 디지털 광고판을 포함하는 국제 마케팅 전격의 일부입니다.

    4) 아이맥스 초대형 카메라로 촬영한 최초의 본드 영화이고, 3D 최초로 극장에서 높은 가격을 책정하도록 만든 영화입니다.

    5) 영화 제작진은 Craig가 자신의 Bond 경력에 대해 이야기하는 Apple TV+의 팟캐스트 및 다큐멘터리를 만들어서 영화를 홍보도 같이 진행을 했습니다.


    아마존 닷컴에 인수되는 MGM



    Amazon.com Inc. 는 5월에 MGM을 인수하기로 합의했으며, 슈퍼 스파이의 장기적인 미래는 세계 최대 기술 기업에 맡겨질 예정입니다. 노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는 2020년 4월에 나올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대유행의 한가운데서 2020년 11월로 연기되었습니다.

    상영관에서 영화를 볼 수 없는 상황으로 넷플릭스와 같은 스트리밍이 서비스가 증가함에 따라 MGM은 팬데믹으로 극장 체인은 엄청난 재정난의 스트레스를 받았고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체인인 Cineworld Group Plc 가 6개월 동안 문을 닫기도 했습니다.

    MGM의 소유주는 스튜디오 전체에 대한 구매자를 찾기 시작을 해서 마침내 Amazon에 85억 달러 입찰에 합의했습니다. 합병은 연방 통상위원회 Federal Trade Commission에서 규제 승인이 떨어지면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007 차기 제임스 본드 후보는 누가 될까요? Rege-Jean Page


    Rege-Jean Page

    Netflix의 "Bridgerton"의 스타인 Rege-Jean Page가 현재 도박꾼들이 가장 좋아하는 차기 26번째 제임스 본드로 첫 흑인 제임스 본드 주연을 맡게 될 것으로 보인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베팅 플랫폼인 윌리엄 힐(William Hill)에 따르면 현재 31세의 Rege-Jean Page 가 26번째 본드 영화에 출연할 확률을 점을 치고 있는데요 동료 영구 배우 톰 하디(44)와는 5 : 2, 제임스 노튼(36)과는 3:1로 앞선다고 합니다. 네 번째 후보로 많이 논의되는 유색인종 배우 Idris Elba(49세)와는 8:1로 압승으로 Rege-Jean Page가 차기 제임스 본드가 될 가능성을 높게 점치고 있습니다.

    제임스 본드 후보 Rege-Jean Page


    페이지는 Netflix의 2020년 시대극 "Bridgerton"에서 헤이스팅스 공작으로 주연을 맡은 후 유명해졌습니다.

    페이지는 Netflix 강도 영화에 출연할 예정이며 ViacomCBS Inc. 의 Paramount Pictures에서 "The Saint"를 리메이크하는 주연을 맡았었는데요 007을 연기한 로저 무어가 오리지널 버전에 출연했습니다.


    이상으로 007 노타임 투 킬에 주인공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액션 넘치는 영화 가족들과 보다는 친구들과 보는 영화 스타일이 아닌가 생각을 해 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