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볼만한 추천 드라마 영화 애니 Top10 추천(이용권 가격 요금제 결제 다운로드 회원정보 찾기방법)

    반응형
    728x170

    티빙 볼만한 거 TOP 10 추천 소개합니다. 재미있어 보이는 드라마, 영화, 예능을 다 보신 후 무엇을 볼 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을 위해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해주시고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들로 소개합니다. 또한 티빙 최근 인기 드라마 정보와 볼만한 OTT 예능이나 영화 애니 등의 추천정보, 티빙 가입가격 및 앱 다운로드 정보를 정리를 했습니다.

     

     

    티빙 볼만한거 TOP 10 추천리스트로 환승연애 2, 최강야구, 백패커, 지구오락실, 술꾼도시여자들, 임영웅 콘서트, 유미의 세포들, 서울테크인, 마녀사냥 2022, 개미가 타고 있어요가 있는데요 연휴나 혼자 월차를 쓰거나 한적한 시간 오후에 볼만한 영화, 그리고 연인끼리 볼만한 영화나 드라마를 소개극 해보고자 합니다. 특징 출연진 정보나 볼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확인을 해보고자 합니다.

     

    최근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나 왓챠플레이 등 다양한 플랫폼들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여전히 국내에서는 CJ ENM 계열의 채널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티빙이 압도적인 1위로 티빙드라마영화애니추천 사이트 특징과 장점 및 단점 그리고 추천작을 을 순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티빙 OTT 서비스 인기 이유 및 추천 영화 드라마 애니 리스트

     

    티빙이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티빙은 CJ ENM계열의 방송채널(tvN, Mnet, Olive, XtvN, Tooniverse)등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고, 영화/해외시리즈/애니메이션 카테고리별로 약 2만여 편의 영상을 제공하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랍니다. 특히 최근에는 JTBC와의 합작법인 설립 소식이 전해지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기도 합니다.

     

    티빙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일단 제일 큰 장점은 역시 tvN, Mnet, Olive, XtvN, Tooniverse 등 다수의 케이블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에요. 공중파와는 달리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장르별 채널 편성표가 있어서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또한 다른 OTT서비스처럼 월정액 요금제를 이용하면 무제한으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니 합리적인 선택이죠.

     

    티빙의 단점은 무엇인가요?

     

    아무래도 지상파보다는 마이너한 채널 위주이다 보니 최신 예능프로그램 같은 경우엔 VOD 업데이트가 느릴 때가 종종 있어요. 하지만 이 부분은 아직까지는 개선될 여지가 많아 보입니다. 게다가 해외 시리즈물 같은 경우 자막 지원이 안 되는 작품이 꽤 많아서 아쉬움이 남죠. 물론 한국어 자막이 나오는 외국 프로그램이라면 문제없겠지만요.

     

    이렇게 티빙이라는 TVING 이라는 이름의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수많은 tvn방송사 관련영상들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니 참 좋은 세상이네요. 저도 앞으로는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챙겨봐야겠어요. 이상으로 티빙드라마영화애니추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빙추천 드라마영화 바로가기

     

     

    ◼️티빙 유료 가입비 금액

     

    요금제 월정액 HD 화질 지원을 하며 프리미엄 13,900원, 스탠다드 10,9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가입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TVING 회원가입은 TVING 계정, SNS 연동 계정, CJ ONE 통합 계정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SNS 연동 계정은 Facebook, Twitter, Naver, Kakao, Apple로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방법

    티빙 회원가입 방법

     

     

    1) PC (WEB)로 가입하는 방법

     

    ① 티빙 WEB 접속

    ② [티빙 시작하기] 클릭

    ③ 가입할 계정 유형 선택 (TVING, SNS, CJ ONE 중 유형 선택)

    ④ 회원가입하기

     

    2) MOBILE (APP)으로 가입하는 방법

     

    ① 티빙 APP 접속

    ② [티빙 시작하기] 클릭

    ③ 가입할 계정 유형 선택 (TVING, SNS, CJ ONE 중 유형 선택)

    ④ 회원가입하기

     

     

     

    티빙tving 안드로이드용 앱다운로드

     

     

     

    티빙 tving 맥 아이폰용 다운로드

     

     

    티빙 드라마 영화 애니 추천 이유 (장르 소개 특징 시청 사이트)

    300x250

    티빙 볼만한거 TOP 10 추천 순위로 정열을 했는데요 장르는 대부분 예능 드라마로 보시면 되고 소개와 특징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 한승연애 2

     

    요약 :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열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 나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징 및 출연진 : 이별한 커플들이 전 연인과 재회하면서 생기는 감정들에 공감대를 이끌어 내어 재미있고 '나였다면 어떻게 대처했을까?' 복수, 안타까움, 배신 등 감정이입이 되면서 즐겁게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출연진으로 정규민, 이나연, 박원빈, 김지수, 이지연 김태이, 성해은, 남희두, 박나언, 정현규가 출연을 했습니다.

     

     

    환승연애 출연진
    환승연애 출연진 이름

     

     

    박원빈 프로필 : 나이 26세 (1997년생), MBTI ENFJ, 직업 대학생 (중앙대학교 체육교육과 재학), 전여친 이름 김지수, 연애 기간 2017. 08. 03. ~ 2018. 12. 30 동안 1년 4개월 연애 / 이별한 지 3년 4개월으로 인스타 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binthegardener/입니다. 

     

    김지수 프로필 : 나이 26세 (1997년생), MBTI ENFP, 직업 영어 강사 (중앙대학교 영어교육과 졸업), 전남자친구 이름 박원빈, 연애 기간 2017. 08. 03. ~ 2018. 12. 30으로 1년 4개월 연애 / 이별한 지 3년 4개월이었으면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_soo__j/입니다. 

     

    김태이 프로필 : 나이 27세 (1996년생). MBTI INTJ. 직업 브랜드 에디터 & 바리스타. 전여자친구 이름 이지연, 연애 기간 2020. 04. 19. ~ 2020. 11. 07 6개월 18일 연애 / 이별한 지 1년 6개월이었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taeikeem/입니다. 

     

    이지연 프로필 : 나이 22세 (2001년생), MBTI ISTP, 직업 대학생 (경희대학교 호텔경영학과 재학), 전 남자친구 이름 김태이, 연애 기간 2020. 04. 19. ~ 2020. 11. 07 6개월 18일 연애 / 이별한 지 1년 6개월이었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jjohnnyeey/입니다. 

     

    정규민 프로필 : 나이 29살 (1994년 5월 14일생), MBTI ENTJ, 직업 영상 디자이너 (국민대학교 체육대학 졸업), 전여자친구 이름 성해은, 연애 기간 2014. 01. ~ 2020. 02, 2020. 12. ~ 2021. 02 6년 4개월 연애 / 이별한 지 1년 3개월이었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ayqraw/입니다. 

     

    성해은 프로필 : 나이 29살 (1994년 9월 15일생) MBTI ENFP / INFP [102] 직업 항공 승무원 (인덕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졸업) X 이름 정규민 연애 기간 2014. 01. ~ 2020. 02. 2020. 12. ~ 2021. 02 비고 6년 4개월 연애 / 이별한 지 1년 3개월이었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__haeppy/입니다.

     

    남희두 프로필 :나이 26살 (1997년 3월 28일생), MBTI INTP, 직업 아이스하키 선수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졸업), 전여자친구이름 이름 이나연, 연애 기간 2018. 01. ~ 2018. 09, 2019. 07. ~ 2020. 07, 2021. 01. ~ 2021. 12, 2년 7개월 연애 / 이별한 지 5개월이었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_andy_er/입니다. 

     

    이나연 프로필 :나이 27살 (1996년 4월 22일생), MBTI ESFP, 직업 스포츠 아나운서 (연세대학교 스포츠응용산업학과 졸업), 전 남자친구 이름은 남희두, 연애 기간 2018. 01. ~ 2018. 09, 2019. 07. ~ 2020. 07, 2021. 01. ~ 2021. 12, 2년 7개월 연애 / 이별한 지 5개월이었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inayommi/입니다.

     

    정현규 프로필 :나이 25살 (1998년 1월 14일생), MBTI ESTJ, 직업 대학생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 재학), 전 여자친구 이름은 박나언, 연애 기간 2018. 04. ~ 2018. 11, 2019. 04. ~ 2019. 11, 1년 2개월 연애 / 이별한 지 2년 6개월이었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am01h23m/입니다.

     

    박나언 프로필 :나이 25살 (1998년 10월 15일생), MBTI INTP, 직업 대학생 (홍익대학교 법학과 재학), 전 남자친구 이름은 정현규, 연애 기간 2018. 04. ~ 2018. 11. 2019. 04. ~ 2019. 11, 1년 2개월 연애 / 이별한 지 2년 6개월이었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na_onion/입니다.

     

    선민기 프로필 :나이 29살 (1994년생) MBTI INTP 직업 비주얼 디렉터 전여자친구 이름은 최이현, 연애 기간 2018. 08. 27. ~ 2019. 11. 30, 1년 3개월 3일 연애이었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un.theartist/입니다.

     

    최이현 프로필 :나이 29살 (1994년생), MBTI ENTP, 직업 메이크업 아티스트 & 모델, 전남자친구 이름 선민기, 연애 기간 2018. 08. 27. ~ 2019. 11. 30 (1년 3개월 3일 연애)이었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yvesox/입니다.

     

    최종 결과 커플은 3쌍이 나왔는데요 김태이 ↔ 박나언, 정현규 ↔ 성해은, 남희두 ↔ 이나연가 커플로 맺어진 프로그램이었습니다.

     

     

    ◼️ 최강야구

     

    채널A에서 도시어부와 강철부대를 연출한 장시원 PD가 JTBC로 이직한 이후 처음으로 연출을 맡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MBN의 백 투 더 그라운드에 이어 종편에서 연출하는 두 번째 야구 프로그램으로 빽 투 더 그라운드와 다르게 출연선수들 중 은퇴한 지 5년이 넘어간 선수가 없고 현역 대학리그 및 독립리그 선수들도 있어 정말 진지한 야구 느낌이 물씬 풍겼던 프로그램입니다.

     

    요약 : 오직 승리만을 추구하는 사상 최강의 야구팀이 탄생했다. "우리보다 최강인 팀은 절대 없을 겁니다" 프로야구팀에 대적할만한 11번째 구당 '최강 몬스터즈'와 전국의 야구 강팀이 펼치는 양보 없는 대결! 야구에 미친 자들이 모든 걸 건 진짜승부를 볼 수 있습니다.

     

    출연진 : 이승엽 감독을 중심으로 전 프로야구 출신들이 모여 전국의 야구 강팀과 승부를 벌이는 예능입니다. 라인업이 유희관, 박용택 등 이름만 들으면 알만한 야구선수들이라서 모든 경기를 승리할 것만 같았지만 중간중간 위기도 있고 고교야구에 패하기도 하는데 안타까우면서도 한 타석 한 타석마다 응원하게 되는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야구를 모르셔도 모두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예능입니다.

     

    ◼️ 백패커

     

    어쩌다 사장 2의 후속으로 2022년 5월 26일부터 2022년 10월 6일까지 방영된 백종원, 오대환, 안보현, 딘딘이 출연한 tvN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요약 : 우리가 가는 곳이 곧 주방! 이 가방과 함께라면 오늘의 장소에 배낭 하나 짊어지고 들어가 주방을 장악하라! 백팩 메고 훌쩍 떠난 극한의 출장 요리사들이 등장을 합니다. 

     

    특징 : 백종원이 주축이 되어 안보현, 딘딘 등의 출연자들이 합심하여 신청자 분에게 가서 백팩 하나 짊어지고 가서 요리를 해주는 취지로 시작이 되었고 중간중간 시간의 급박함, 요리재료 수급, 요리할 때의 어려움등 실제 주방의 어려움을 볼 수 있고 맛있는 요리를 대접하면서 뿌듯해하면서 먹는 분들의 모습을 보면 왠지 모를 뿌듯함을 느낄 수 있기도 합니다.

     

    ◼️ 지구오락실

     

    CJ E&M의 나영석 PD와 박현용 PD가 공동 연출하는 버라이어티 예능 시리즈로, 내용이나 게임이 신서유기와 유사한 면이 많아 신서유기 여자판으로 불리는데요 출연진으로 리더 이은지, 언어의 개척자 미미, 행동대장 이영지, 지략가 막내 안유진가 출연을 했습니다.

     

    요약 :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가 시작되는 인기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출연진 : 최근 대세인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모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텐션이 높은 4명의 여성들을 보고 있자면 즐겁고 자연스럽게 시간이 흘러가 시간 가는지 모르고 빠져들게 되는 예능. 대학생 MT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 술꾼도시여자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이 출연한 프로그램으로 TVING 오리지널 드라마로서, 시즌1은 2021년 10월 22일부터 2021년 11월 26일까지였고 원작은 카카오웹툰 술꾼도시처녀들이며, 이 원래의 제목에서 처녀라는 단어 대신 '여자'를 넣어 제목이 술꾼도시여자들로 바군 것으로 유미의 세포들, 서울테크인과 함께 부진에 빠져있는 티빙을 구한 작품이며 2021년 11월 23일, 이 시즌 1이 TVING에서 압도적으로 흥행함에 따라, 시즌2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제목 관련 에피소드로 원래 술꾼도시여자들 제목 대신 오 나의 주님으로 하려 했으나, 지금의 술꾼도시여자들로 바뀌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요약 :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로 보시면 되고 술을 좋아하는 세명의 여성들이 술을 마시며 생기는 일상들과 그 사이에서 생기는 감정을 그려낸 드라마. 화끈하고 시원스러운 말투와 현실감 있는 표현이 재미가 있습니다.

     

    ◼️ 임영웅 콘서트

     

    요약 :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 프로그램으로 전 국민이 사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특징 : 중장년층 분들의 높은 가입을 이끈 임영웅 콘서트, 국내 최고의 OTT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된 콘서트. 실제로 지난 14일 하루 티빙의 실이용자수는 1백만 명을 돌파하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임영웅의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 유미의 세포들

    한국의 웹툰. 작가는 '달콤한 인생'과 '별을 부탁해'를 그린 이동건 씨이며 네이버 웹툰에서 2015년 4월 1일부터 2020년 11월 13일까지 연재된 웹툰으로 연재 초창기에, 이동건 작가가 유미의 세포들의 결말을 '남녀 사이에 권태기가 찾아오고 또 남녀가 헤어지고 새로운 사랑을 만나는 이야기로 꾸며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유미와 구웅도 이전에 이어졌었지만 이후에는 이별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2021년 8월 13일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방영 기념으로 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이라는 외전 연재가 시작되기도 했습니다.

     

    요약 :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로 독특하게 만화 콘셉트 애니가 나오는 프로그램입니다.

     

    특징 :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유미의 세포들 2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는 독특한 소재의 드라마로 유미가 성장하는 모습을 사랑스럽게 공감하면서 볼 수 있어서 재미있습니다. 아기자기한 느낌의 드라마를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주인공인 유미의 감정이나 충동, 체내 활동 등을 뇌세포로 의인화[2]해서 유미의 마음을 그대로 보여주고 유미의 마음에서 일어나는 일들과 현실에서 일어나는 러브 스토리 위주의 두 파트로 나누어 구성이 되었습니다. 대부분 현실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토대로 마음에서 생기는 반응들의 이야기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서울테크인

     

    김태호 PD가 MBC 퇴사 후 연출한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이효리와 같은 그룹 멤버인 성유리는 서울체크인 파일럿 방송을 보면서 오열했다고 이효리에게 문자를 보냈다고 할 정도였다고 하는데요 8일 첫 공개 직후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단숨에 공개 당일 유료가입 기여자 수 1위, 2화 티저가 공개된 후 티빙 측에서 시청 유브이가 공개 첫날 대비 376% 증가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요약 : 서울에서 이효리는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무엇을 할까? 이효리의 소울-풀 서울 스토리.

     

    출연진 : 이효리의 서울살이를 그린 예능. 털털한 이효리의 매력을 느낄 수 있고 이효리는 어떻게 하루를 보낼까? 등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해결할 수 있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 수 있는 예능으로 추천드립니다.

     

    ◼️ 마녀사냥 2022

     

    신동엽, 김이나, 조성우, 김형서가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치명적인 매력으로 남자를 뒤흔드는 마녀(마성의 여자)들에 대한 여심을 냉소적으로 파헤치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토크주제는 19금 연애상담 프로그램으로 남녀 간의 애정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가 하면, 성적 상상을 신동엽이 잘 풀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남녀 간에 갖고 있는 호기심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자 하는 취지이다. 젊은이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듣고 대화를 나누는 방식이며 질펀해질 만한 상황도 은근하게 돌려 막는 MC들의 스킬이 혀를 내두르게 한다는 평가이다.

    요약 : 더 솔직해진 사랑 이야기로 다시 밝히는 그린라이트, 연애상담 예능의 원조 레전드 토크 프로그램

     

    특징 : 높은 인기를 얻었던 마녀사냥이 2022년 다시 복귀한 프로그램으로 마니아층이 형성된 예능으로 솔직하게 표현하여 현실 공감 되는 예능입니다.

     

    ◼️ 개미가 타고 있어요

     

    요약 : 미스터리한 모임 속 다섯 명의 개미가 주식을 통해 인생을 깨닫는 떡상기원 주식공감 드라마

     

    특징 : MZ세대에서 주식붐이 일어나면서 20~30대를 겨냥한 드라마로 내 가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고 이상한 법칙이 공감이 되는 드라마. 주식하는 과정에서 인생을 깨닫는 드라마.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공감을 할 수 있고 가볍게 볼 수 있는 공감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

     

     

    더 볼만한 OTT 드라마

     

    티빙은 CJ ENM과 JTBC 등 다양한 방송사들이 합작해서 만든 OTT서비스로 국내에서는 넷플릭스 다음으로 큰 규모라고 해요. 개인적으로 드라마나 영화를 자주 보는 편이라 이번 주제인 티빙 추천드라마 10가지를 소개하면서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어떤 드라마들을 볼까요?

     

    일단 첫 번째로는 제가 최근에 재밌게 본 <여신강림>이라는 드라마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웹툰 원작이고 주경이(문가영)라는 주인공이 화장을 통해서 여신이 된다는 내용이에요. 학교물이라서 가볍게 보기 좋고 특히 여주남주가 너무 매력 있어서 계속 보게 되더라고요.

     

    두 번째로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입니다. 이 드라마는 의학드라마이지만 병원 안에서의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다룬 휴먼드라마라서 공감되는 부분도 많고 감동 포인트도 많아요.

     

    세 번째로는 <하이바이마마>라는 드라마인데요, 김태희 씨가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고 귀신이었던 엄마가 다시 이승으로 돌아와서 딸에게 자신의 자리를 내어주고 떠난다는 내용이랍니다.

     

    네 번째로는 <비밀의 숲>이라는 드라마예요. 시즌 1,2 모두 명작이니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세요!

     

    다섯 번째로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라는 드라마랍니다. 임수정 씨랑 이다희 씨가 나오는데 진짜 둘 다 너무 예쁘고 연기도 잘해서 몰입감 최고였어요.

     

    여섯 번째로는 <멜로가 체질>이라는 드라마랍니다. 서른 살 여자친구들의 일과 연애담을 그린 코믹드라마다 보니 가볍고 유쾌하게 보실 수 있어요.

     

    일곱 번째로는 <청춘기록>이라는 드라마예요. 박보검 씨가 나와서 화제가 된 드라마죠.

     

    여덟 번째로는 <이태원 클라쓰>라는 드라마예요. 박서준 씨가 나오고 이태원 상권을 차지하기 위한 박새로이의 성장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랍니다.

     

    아홉 번째로는 <눈이 부시게>라는 드라마예요. 김혜자 씨가 출연하셔서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이죠.

     

    마지막으로는 <동백꽃 필 무렵>이라는 드라마예요. 공효진 씨와 강하늘 씨가 나온 드라마고요, 동백이 (공효진)의 순박한 사랑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랍니다.

     

    뭘 봐야 할지 모르겠어요 하지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위에 말씀드린 드라마 말고도 재밌는 드라마가 너~무 많아서 다 알려드리고 싶지만 그러면 글이 너무 길어지기 때문에..ᅲᅲ 일단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아요.

     

    추천작 순위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 비밀의 숲 - 동백꽃 필 무렵 - 멜로가 체질 - 청춘기록 - 하이바이 마마 순으로 추천을 해보렵니다. 

     

    티빙 영화 드라마 인기순위별 보기

     

    사실 저의 경우는 티빙 유튜브 사이트를 즐겨찾기를 해놓고 보는데요 인기순위로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티빙인기 드라마 유튜브 인기순위

     

     

    인기순위로 유튜브에서 확인을 해보면 어떤 드라마들이 인기가 있는지를 확인이 가능한데요 그 리스트를 정리해서 알려 드립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13-16화 레전드 하이라이트(이종석♥이나영) 조회수 1633만 회, [너목보 5] 레전드 무대 TOP5 모음 조회수 943만 회, [쇼미 더머니 8] 레전드 띵곡 모음 (BOBBY, 송민호, BewhY, 키드밀리, 우원재, 수퍼비) 조회수 887만 회, [얼라이브] Ep.1-4 서쪽하늘 아직도 듣는 사람들은 무조건 클릭!! 조회수 809만 회, [신서유기 레전드] 신서유기 7 기념 신서유기 레전드 게임 모음. zip mix clip 조회수 758만 회, [술꾼도시여자들] 얼굴 천재 미친놈(?) 요가 강사 한선화의 해맑은 말발 모음 조회수 736만 회, [미스터선샤인 ] 우울할 때 보는 바등쪼 레전드 케미 조회수 683만 회, [너목보 6] 레전드 무대 TOP5 모음 조회수 658 만회등이 상위권에 있습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인기 영상

     

    [술꾼도시여자들] 기 정말 셈 그 자체 한선화 "안녕? 나 멍청이야" 조회수 655만 회, [몸값] 무너진 세상, 미친 자들의 위험한 거래가 시작된다! | 1차 예고편 조회수 631만 회, [퀸덤] 퀸덤 1위 마마무 무대 풀버전 모음 zip 레전드 하이라이트 최종회 (이다희, aoa, 마마무, 러블리즈, 아이들, 오 마이걸, 박봄) 조회수 609만 회, [신서유기 3-6] 대유잼 이수근 레전드 모음집 조회수 562만 회, [술꾼도시여자들] 인기 폭발 강지구선생님 정은지 학생들의 밀려드는 선물! 조회수 553만 회, [환승연애] EP1. 헤어진 연인과 한집에서 살 수 있습니까? | 풀버전 공개 조회수 443만 회, [술꾼도시여자들] 최시원의 집에서 눈 뜬 이선빈, 그리고 좋았던 밤의 기억? 조회수 431 만회등이 인기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술꾼 도시 여자들 인기영상

     

     

    또한 최근 올라온 드라마 리뷰 영상으로 [브로 앤 마블] 한 번의 잘못된 판단으로 전재산을 잃은 지브로 8화 에필로그, [잔혹한 인턴] "회사 때려치우고 유튜브 시작할까?"의 교과서 6화, 매운맛 T키 TA카, 가끔 이해하기 어렵지만 오늘은 더 이해하기 어려운 내 아내 5화 클립, 너 왜 이렇게 변했니? 5화 클립등이 올라와 조회수를 올리고 있고 [스우파 2] 그러니까.. 지금 둘이 사랑 싸움하는 거죠...?, [2억 9천:결혼전쟁] 최애 커플 응원하기, [경이로운 소문 2 카운터펀치] 은인이었지만 이젠 죽여야 할 악귀일 뿐인가? 소문과 도하나를 공격하는 필광 X겔리  7화 클립과 8화 클립 등도 볼만한 인기 순위입니다. 

     

    잔혹한 인턴 인기 영상

     

    그리고 마지막으로 티빙 과거 이용을 하다가 하지 않다 오랜만에 로그인을 할 경우 이용권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한 분들은 아래 절차를 확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티빙 유료계정 찾는 방법

     

    유료 가입한 계정을 찾고 싶을 때, 아래 방법으로 계정을 찾으신 후 계정 유형을 선택하여 로그인하면 찾을 수가 있습니다.

     

    유료 이용 계정 확인 방법 순서입니다.

     

    ① 티빙 WEB/APP 접속

    ② [티빙 시작하기] 버튼 클릭

    ③ 가장 하단 [아이디 찾기] 클릭

    ④ 본인인증으로 찾기 → [본인인증하기] 클릭

    ⑤ 가입한 계정 ID들 안내

    ⑥ 계정 ID 옆 (유료)로 표기된 계정으로 로그인

     

    추가적으로 이메일로 찾기 시 확인되지 않으니, 반드시 본인인증으로 찾기로 이용 계정 확인을 해야 하고 SNS 회원은 해당 SNS 아이디가 아닌 티빙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찾을 수 있는데요 다만 본인인증이 완료된 계정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이용권 계정은 본인인증 찾기로 확인되지 않는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티빙 인기 드라마 영화 추천 순위 및 티빙 가격 정보 등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