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아동복 온라인몰 아이스타몰 할인 팁 및 사이즈표

    반응형
    728x170

    오늘은 주식회사 한세의 브랜드 모이몰른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사실 저도 몰랐던 온라인 전용 몰을 오늘 소개하고자 합니다. 아는 분들은 정보를 공유를 안 하고 꼭 감춰놓고 있었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모이몰른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를 하고는 있지만 워낙 모이몰른이 온라인으로 판매를 점주들을 통해 하지 못하도록 운영을 하고 있어서 온라인에서 상품 구매를 본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을 제외하고는 찾아볼 수가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브랜딩을 하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지만 워낙 갑 중의 갑으로 불리는 브랜드입니다. 

     

     

    오늘 모이몰른 할인정보등을 소개해 드리려는 이유는 저렴한 상품을 더 구매하고 싶은데 정보가 없으셨던 분들은 이 브랜드가 여기 브랜드랑 형제 브랜드야 라고도 할 수 있을 브랜드이고 워낙 온라인 판매를 해당 점주들에게 기회를 제공하지 않는 브랜드로 유명한 브랜드라서 저렴한 상품을 매장 말고 온라인에서 많이 찾아볼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보통 주부맘 구매자 입장에서 쿠팡이나 티몬 11번가 네이버 등에서 판매를 할 만 한데 찾아보기가 힘든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브랜드 본사에서 절대로 온라인 판매를 하지 못하도록 규정하고 이를 어길 경우 가차없이 상품공급 중지를 하기 때문으로 유명하기 때문입니다. 

     

    모이몰른 유아동 의류 온라인 몰 아동 사이즈 정보

    모이몰른은 한세가 운영을 하는데요 계열사 브랜드로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잠깐 소개해 드립니다.

     

    컬리수,플레이키즈(나이키)키즈, NBA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아동 브랜드가 있고요, 캐주얼 및 골프 브랜드로 TBJ, 버커루, NBA, PGA TOUR 등이 있습니다.

     

    그럼 어디서 모이몰른 브랜드의 최저가 할인 상품을 찾을 수 있을까요? 바로 아이스타일 몰입니다.

    모이몰른 브랜드의 신상품과 할인 정식 상품 구매 사이트는 www.moimoln.co.kr 입니다. 웬만한 다른 아동복 사이트가 온라인 판매상품을 같이 운영하는 것과는 다르게 아이스타일 몰로 전체 한세 브랜드를 운영을 같이 하고 모이몰른 사이트는 그냥 홍보용으로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모이몰른 최저가 할인 상품 구매가 가능한 사이트 : 아이스타일몰

    영어로는 istyle24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한세만의 브랜드로 채워서 운영을 하지 않고 다른 회사의 브랜드도 같이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신성통상 지오지아 외 여러 브랜드를 입점을 시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브랜드 상품, 신사 브랜드는 신원 지이크와 바쏘옴므, ab플러스와 신성 지오지아 브랜드 등을 입점시켜 놓았네요. 아동복 업체가 신사복 브랜드를 제휴하기는 쉽지 않은네요 차라 여성 브랜드를 제휴를 해서 입점을 하는 것이 더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순차적으로 할 것이라 기대를 해 봅니다.

     

    사실 다른 브랜드는 타사 몰에서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에서 크게 다가오지 않겠지만 오늘 소개 드릴 모이몰른 전용 온라인 몰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한세 온라인 몰 단독상품몰

     

    또 하나 말씀을 드리면, 도서를 판매하고 출간하는 예스24의 경우도 한세 계열사인 것은 아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텐데요 약간 찾기는 힘들지만 예스 24 온라인몰 안에도 한세 전체 브랜드의 할인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이스타일 몰 바로가기 탭이 조그맣게 숨어 있습니다. 너무 조그마해서 찾기가 쉽지는 않네요 ~~ 알려줘야 하는데 배너라도 약간 더 크게 되어 있으면 찾기가 편할 텐데...^^ 아무튼 예스 24몰에도 있습니다.

     

     

    몰 찾아가기 사이트 

     

     

    그럼 한번 최저가 전용 모이몰른 상품을 구경하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이몰른 최저가 할인 최대 상품 구색 갖추진 몰 : www.istyle24.com

     

     

    1단계 : 아이스타일 몰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 아래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2단계 : 아울렛이란 카테고리 보기에서 찾아서 보시면 원하는 브랜드별로 찾아갈 수가 있습니다.

    3단계 : 추가 절약 팁으로 시럽 월릿에서 신상품 구매 시 3만 원 이상 1만 원 생일할인쿠폰을 발급을 받으시는 할인정보가 있습니다. 단, 할인 이월상품은 적용이 아니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모이몰른은 간절기 봄 점퍼를 1만 원대에 그랜드 오픈을 해 놓은 상태입니다.

      

     

    한세 전용 온라인 몰 사이트 

     

    위 아울렛 부분이 아웃렛 할인 상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한세의 다른 캐주얼 브랜드 하루 특가 존 상품도 득템이 가능한 정보도 같이 볼 수가 있는데요 저도 깜짝 놀랄만한 상품들이 올라와 있네요~ 같이 공유드립니다.

     

    한세 하루 특가상품

     

     

     

     

     

    한세 온라인몰 아이스타몰 할인 상품 정보

     

    정규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정말 5/7/9천원 실내복 균일가 상품입니다. 와~~~ 대박인데요 이런 상품 어느 매장에서도 볼 수가 없고 보통 아웃렛 매장에서도 최상위 프리미엄 아웃렛 몰에서나 볼 수가 있는 상품입니다. 백화점 생활 가운데 이 상품 구경을 해 본 적이 없어서~~ 정말 유용한 할인 정보를 제가 발견을 했네요~

     

    모이몰른 실내복 5천원 
    모이몰른 실내복

     

    그리고 출생을 준비하거나 유아 자녀분들을 위한 3천원대 양면 발싸게와 고깔모는 가격대뿐만 아니라 선물용으로 정말 좋은 상품군들이라 코로나 시대 출산 준비물을 여기서도 구매가 가능하고 어느 곳보다 저렴하게 모이몰른 유아용품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모이몰른 발싸게 

     

    실내에서 입을 수 있거나 선물상품으로 또한 안성맞춤인 상품정보를 정리하여 봅니다. 

     

    모이몰른 조끼

     

     

     

    명절을 앞두고 2만원 미만으로 선물하기에 좋은 상품군들의 모습니다. 80% 가까이 할인이 된 상품들이라 서두르지 않으면 품절이 되겠지만 요즘같이 코로나와 경제 사정이 좋지 않지만 그렇다고 지인에게 정말 좋은 아동 선물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아래 정보가 유용할 듯합니다. 

     

     

     

    특가적으로 다른 저렴한 상품군의 리스트 정보가 많이 있지만 아래 리바이스키즈 상품군을 소개해 드리고 사이즈 표를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티셔츠가 75% 세일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모이몰른 상품은 신생사부터 6세 정도까지 상품을 판매를 하는 브랜드입니다. 사이즈 표 정보를 같이 포스팅을 하여 드립니다. 구매 시 참고를 하시면 좋겠습니다. 

     

     

     

    모이몰른 사이즈표

     

    포스팅을 마치려고 하다가 모이몰른 계열 브랜드 컬리수 상품 특가도 눈여겨볼 만해서 같이 포스팅을 해 드립니다. 추가로 사이즈 표도 같이 공유를 해 드리니 구매에 도움이 되도록 포스팅을 해 드립니다. 

     

     

     

     

    모이몰른 최저가 온라인 쇼핑몰 상품정보 포스팅을 마치며..

    오랫동안 백화점에서 근무를 했지만 모이몰른 전용 온라인 몰에 이러한 상품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돼서 정보를 정리하고 포스팅을 하게 되어 길을 가다가 금을 발견한 느낌이기도 합니다. 혹시나 아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으로 알려져서 경쟁을 불러일으키게 되었다면...ㅋㅋ 죄송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주부맘을 이해하는 저로서 발견한 이 온라인몰을 꼭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해 드렸으니 살림에 절약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