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20년 가격으로 구매가능한 온라인쇼핑몰 정보-모다아울렛,패션플러스몰
- Moms인테리어패션
- 2021. 1. 30.
오늘은 온라인 쇼핑몰 2개의 장점을 소개하는 글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많이 알고 있는 모다 아웃렛 몰과 패션플러스라는 곳입니다. 혹시나 모르시는 분은 없겠지만 두 온라인 몰에서 시간이 된다면 득템이 가능한 정보를 장점만을 가지고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2개의 몰이 서로 바로가기를 설정이 되어 연합이 되어 있어서 서로 없는 상품등이 있으면 바로 이동해서 구매가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가정의 경제활동 부분에서 외식이나 식품보다 패션에 쓰는 비용을 많이 다들 줄이셨겠지만 그래도 시즌이 바뀌어서 의류나 잡화 상품을 구매해야 한다면 아래 2개 몰에서 절약이 가능한 많은 상품을 찾을 수가 있다고 보여서 포스팅으로 준비를 해서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온라인몰 1 : 모다 아울렛몰(www.modaoutlet.com)
온라인몰 2 : 패션플러스 몰 by 형지 (www.fashionplus.co.kr)
모다 아울렛 몰 장점을 먼저 소개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다 아울렛 몰은 여성 특화 카테고리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본인이 여성이라고 판단되시는 경우 나이가 40대 이하분들이 선물하시거나 본인의 의류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추천이 가능한 온라인 몰입니다.
특히 여성 특별관에 입점한 브랜드의 리스트를 살펴보면 로엠 ENC 베네통 르샵 등 보통의 여성분들이 구매하고 애용하는 브랜드가 많이 입점되어 있어서 구매 편리성이 있는 온라인 몰입니다. 브랜드 전용관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모다아울렛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 전용관이 있어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입장에서는 정말 고마운 유통업체 온라인 몰 이기도 합니다. 단독 브랜드관 형태로 여성관을 구성해 놓은 부분이 정말 메리트가 있습니다.
특별하게 전용관이 있다 보니 브랜드들도 이렇게 고 할인율 상품을 구성을 해 놓고 있다 보니 온라인 매출도 상당하다고 들었는데요 모다에는 특히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카테고리, 스포츠 카테고리의 브랜드 등이 고액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는데 그만큼 좋은 상품이 많이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어떤 상품은 80%에서 90% OFF까지 고 할인율 상품 등이 구성이 된 것을 보고 너무 기쁘기도 했고, 이런 상품이 매장에도 있겠지만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정말 얻을 것이 많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녹색이 생각나는 베네통 의류 상품들과 르샵 상품들입니다.
이번에는 베스트 카테고리를 따로 구성을 해 놓았습니다. 자세히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총 8개 카테고리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성
남성
스포츠
캐주얼
유아동
슈즈 잡화
언더웨어
리빙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A급 브랜드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고 할인율 상품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심지어는 1천원, 2천원 상품도 있네요... 이 정도면 거의 20년 전 가격인데요 어떻게 이런 가격대 상품이 있을까 하는데 그만큼 홍보비용을 들이는 만큼 업체들도 이런 상품을 매장으로 보내주고 있는가 봅니다.
언더웨어 카테고리는 비비안 A급 브랜드 상품과 대중이 많이 찾는 브랜드 고 할인 상품이 같이 구성이 되어 있어서 대중성과 브랜드력이 있는 상품을 같이 구성을 해 놓았습니다.
이번에는 모다 득템 찬스라는 카테고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브랜드관처럼 시즌오프나 균일가 시즌 신상품을 소개하는 곳으로 구성을 해 놓아서 구매가 편리하도록 구성한 부분에 감동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진이 조금 기준이 없이 올라갈 수도 있는데 사진구성이나 촬영한 상품들을 더 자세하게 볼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특가존 구성된 부분입니다. 특가존은 말 그대로 90%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특징은 최고 할인율부터 위에서 아래로 할인율이 낮은 순으로 구성을 해 놓은 곳입니다. 물론 8개 카테고리로 해서 구성을 해 놓아서 찾기도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차별화된 부분은 특가존 내 브랜드 상품을 클릭하여 구매하러 들어가면 동일 브랜드의 연관 구매 가능한 상품을 순서대로 찾기 쉽게 구성을 해 놓았습니다. 다시 한번 감동을 받았습니다.
아래는 젊은 남성 분들을 위한 지오지아 브랜드의 특가존 구성 모습입니다. 상품을 클릭하여 들어가면 동일 브랜드 다른 상품(마네킨 연출 상품)이 바로 구성이 같이 되어 있습니다.
패션 플러스 온라인 몰 장점을 먼저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입하는 부분입니다. 아이디 비번등을 설정을 하고 들어갑니다. 저는 SNS 계정으로 쉽게 로그인을 했습니다.
네이버를 통하면 편리하게 가입이 되어서 일단 가입을 해 봤습니다.
패션플러스 몰은 형지가 운영하는 몰입니다. 패션플러스 몰은 추천할 카테고리는 핫딜
바로 로그인을 해서 보시면 패션 핫딜이라고 되어 있는 곳이 가장 추천할 만한 카테고리입니다.
크게 8개 카테고리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름만 다른 형태이지만 모다아울렛 몰과 8개 카테고리로 비슷합니다.
여성 핫딜의 경우는 여기도 1/2/3천 원대 상품이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서치를 통해서 가정살림에 보템이 될만한 상품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남성 카테고리에서도 2만 원대 구두가 보이고 로퍼 등도 있습니다. 화장품은 5천 원대로 핫딜이 있네요.. 그것도 설화수 브랜드가 정말 좋은 가격으로 핫딜 구성을 해 놓고 있었습니다.
패션플러스도 스포츠 의류가 코오롱부터 요즘 등산이나 백패킹 의류 등으로 핫한 브랜드 블랙야크의 뽀글이 상품이 2만 원대로 인기가 많이 있네요~~
모다 아울렛몰과 패션플러스 온라인몰 포스팅을 마치며
고 할인율 상품이 많아도 브랜드력이 없으면 구매가 꺼려지는 것이 당연한데요 고객 입장에서 브랜드력까지 갖춰진 상태에서 몰에 최저가 상품을 유치를 한다는 것은 이러한 추측을 하게 합니다. 입점 수수료가 저렴해서 좋은 브랜드가 입점을 많이 하도록 유도함으로 고객들에게 가격적인 부분에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많다면 이거야 말로 정말 좋은 유통매장의 구성이 됩니다.
또한 고객 입장에서는 이러한 몰을 더 찾게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특히 코로나 시대에는 말이죠~~
아직 의류를 구매하고 싶은데.. 돈은 절약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