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오피스 Hwp 2022 가격 설치 다운로드(정품 Esd버전) 방법 및 무료 다운로드 이용 사이트

    반응형
    728x170

    한글과 컴퓨터 한컴오피스 2022 가격 및 설치 방법 (정품 esd 버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1년도에 출시된 한컴오피스 2022는 한글과 컴퓨터의 한컴오피스 2022 패키지는 한글, 스프레드시트 한셀, 프레젠테이션 한쇼, 한 워드, 한 PDF, 한컴 사전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MS오피스 패키지처럼 구성이 된 것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엑셀 워드 PPT 영상편집등이 패키지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10달 정도 사용해보니 기존 버전들에 비해 더욱더 깔끔해진 디자인과 다크모드를 제공하여 사용감이 편해진 것으로 후기를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한글의 경우 회사에서 보다는 주로 공무원들 세계에서 많이 쓰고 있지만 한글 프로그램은 자주 사용하는 곳이 꽤 있고 한컴오피스와 다른 나머지 패키지는 사용빈도가 낮아 보입니다. 이유는 인터페이스의 직관도가 높아져서 하나씩 사용하다 보니 실제로 사용을 해 보면 다른 프로그램도 만족도도 높고 오피스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영구버전으로 구매하셔도 한글 정품 가격이 아깝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글과 컴퓨터 공식 홈페이지 상의 한글 정품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글과 컴퓨터 정품은 가정용인지 기업용인지, 그리고 다운로드형인지 배송형인지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있는데요 만약 가정에서 사용할 목적이라면 PC 1대가 영구 사용할 수 있는 한컴오피스 2022 다운로드형 6만 원대 패키지를 구매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한컴오피스 패키지 구성 4가지

    • 한컴 한글 -hwp 
    • 한컴 엑셀 -한셀
    • 한컴 워드 -워드
    • 한컴 쇼 - 동영상
    300x250

    문서편집이 아닌 뷰어 기능만이 필요할 경우 해당 홈페이지에 뷰어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Windows 한컴오피스 Viewer Mac 한컴오피스 한글 Viewer, Android 한컴오피스 Viewer, iOS 한컴오피스 Viewer 모두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가지 폰트를 다운로드가 사용이 가능한데요 한컴오피스에 제공하는 폰트 종류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한글 폰트 다운로드

     

     

    또한 추가 기능 자료로 추가 기능(Add-In) 자료실에서는 HWPX 변환기와 옛 한글 코드 변환기를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기능 파일을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한컴오피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추가 기능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HWPX 변환기 사용을 할수 있는 경우는 한컴오피스 한/글 2014 VP, NEO, 2018, 2020, 2022 제품이 설치된 PC이면 되는데요 아래 기능 및 설치 제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프로그램 기능]

    HWP파일을 HWPX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암호화문서도 오토메이션을 통해 변환해 줍니다.

     

    [설치 방법]

    1. HWPX 변환기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

    2. 바탕화면을 통해 "HWPX 변환기" 바로가기를 실행합니다.

     

    제거는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에서 "HWPX 변환기"를 선택하고 제거하면 됩니다.

     

    HWPX변환기

    HWPX 변환기.exe
    1.51MB

    옛 한글 변환기

    HncPUAAddin_180607.exe
    6.46MB

     

     

    또한 컴퓨터 자판을 외워야 글을 쓸 수 있는데요 과거 한글 자판을 연습할 수 있는 타자기 자판을 제공을 하고 있어서 필요한 분들은 한컴오피스에서 자판 프로그램 연습도 가능합니다.

     

     

    🔗 한글 자판 타자 연습

     

     

    한컴오피스 2022 가격 및 설치 사용법 다운로드 사이트

     

    반응형

    만약 저렴한 한컴오피스 2022 가격대 구매를 위해서 오픈마켓 검색해 보면 판매처마다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공식 홈페이지의 가격보다 쿠폰이나 포인트를 활용을 하면 몇천 원부터 1만 원 대대까지 저렴한 것이 사실입니다. 

     

    한컴오피스 한글

     

    주의할 부분은 1만~2만 원 정도의 한컴오피스 2022는 크랙일 수 있어서 저렴하다고 구매하면 나중에 손해를 볼 수 있어서 정품 구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품 인증이나 라이선스 권한이 없이 사용하는 행위는 저작권법 위반인 것은 모두 아실 것입니다.

     

    불법으로 다운로드하거나 출처가 확실하지 않은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를 하면 as와 바이러스 대처등이 어려울 수 있으니 요즘 같은 시대에는 정품가격으로 구매하거나 무료 사용기간을 적극 이용하시고 또한 한글오피스가 한컴독스로 이름이 변경이 되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 한글오피스 한컴독스 구매사이트

     

     

     

     

    한컴독스 한글과컴퓨터의 구독형 한컴오피스

    한컴독스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기기에서 최신 버전의 오피스로 문서를 작성하세요. 한컴독스 구독하기. 한컴오피스 다운로드.

    www.hancomdocs.com

     

     

    한컴 오피스 (한컴 독스) 구독으로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구독을 할 경우는 아래 가격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1. 무료 사용 : 저장 공간: 2GB 웹/모바일 앱에서 문서 편집 Windows/Mac에서 문서 읽기

     

    2. 개인 구독 :월간 요금제 대비 40% 할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연간 구독형태로 월 ₩4,084로 가능하며 또는 월별 결제 시는 6900원 구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장 공간: 10GB, 무료 요금제의 모든 기능, Windows/Mac에서 문서 편집 및 5대의 PC에서 동시 사용 가능 기업용

     

    3. 기업용 구독 : 1년 구독 기준으로 월간 요금제 대비 24% 할인 월 ₩8,250 월 / 1인당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월단위 개별 결제할 경우 10,900원입니다.

     

    저장 공간: 100GB(1인당), 개인용 요금제의 모든 기능으로 1인당 5대의 PC에서 동시 사용 가능 합니다.

     

    아래는 가격이 다운된 모습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며칠 전까지 이 가격대였습니다.

     

     

    또한 한글 뷰어 프로그램도 다운로드해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아래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용량이 커서 바로가기로 진행을 해보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한글뷰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한컴오피스 무료 사용방법

    SMALL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서 "한컴오피스 2022 체험판 다운로드"를 통해 30일간 한글 프로그램 무료 사용이 가능이 가능하고 창업 1년 미만 소기업이나 개인사업자라면 "스타트업 지원 프로모션"을 신청하여 1년간 한글 무료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한글 오피스 2022 버전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ESD 다운로드형 : ESD란 Electronic Software Distribution의 약자로 소프트웨어를 이메일과 같은 온라인 전송 매개체를 통해 배급하는 형태입니다.

     

    - USB배송형 : 설치파일이 들어 있는 USB를 택배로 배송받는 형태입니다.

     

    - 제품키배송형(MLP) : 제품키가 적힌 종이만 직접 배송되며, 소프트웨어는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형태입니다.

     

     

    한컴 오피스 구독

     

     

     

    한컴오피스 2022 설치방법

    한글 2022 esd 버전 설치 방법으로 한글 2022 ESD 형태를 구입한 경우의 설치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sd 버전의 장점은 구매 후 메일로 받아 한컴오피스 정품 설치 후 사용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정품 등록을 하면 나중에 PC를 교체하거나 포맷한 후에도 재설치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결제 후 오픈마켓 판매자로부터 이메일로 라이선스 정보를 받거나, 종합 컴퓨터 쇼핑몰에서 제품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다나와 사이트에서 검색하고 가격을 비교해서 구매를 한 경우가 되겠습니다. 아래 홈페이지 정보를 참곳하시고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 다나와 한컴오피스 2022 가격비교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제품등록을 위해 먼저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 후 메인 화면 중간에 있는 제품등록을 클릭합니다.

     

    한글 정품확인을 위해 제품등록이 필요한데요 아래 링크에서 제품 등록하는 자세한 방법을 알 수가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서 순서대로 해서 제품 등록을 하기 바랍니다. 제품 사용을 위해서는 정품인증을 위해서는 제품 정품키 번호를 등록을 해야 하는데요 제품등록하고 인증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진행하면 됩니다. 

     

     

    🔗 한컴오피스 제품등록 바로가기

     

     

     

    글로벌 소프트웨어의 리더, 한글과컴퓨터

    4. 사용권증서 내용을 확인, 종료 후 [제품등록/제품인증] 선택합니다. * 구매한 제품이 등록되었음을 확인 가능합니다. * ‘설치파일’ 버튼을 누르면 설치파일 다운로드 및 제품 설

    www.hancom.com

     

    다음은 제품번호란에 구매 후 이메일 등으로 받은 한글 정품키를 입력을 합니다. 정품키 입력은 영문과 숫자, 하이픈(-)까지 모두 동일하게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쉽게 하려면 수령한 한글 정품키를 복사해서 붙여 넣기를 합니다. 

     

    제품등록 및 정품인증 화면으로 돌아와서 제품등록정보가 나오게 되면 오른쪽의 설치파일을 눌러서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다운로드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첫 번째로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서에 동의를 하고, 제품등록을 했던 한글 정품키를 제품 번호에 입력한 뒤 아래쪽의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다운로드가 모두 끝나면 한컴오피스 2022 설치가 자동으로 실행되며 설치가 끝나고 컴퓨터를 재부팅한 후 다시 실행하면 정품 인증 안내가 나오게 되면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을 누르면 한글 오피스 2022 정품 인증이 완료가 되게 됩니다. 

     

     

    Hwp 아래한글 무료다운로드 베스트 4 이름 및 장단점

     

    아래한글 hwp 포맷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 웹버전 다운로드 설치 하는 3가지 방법을 정리합니다.

     

    doc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hwp는 아래한글을 만든 한컴 오피스의 포맷인데요 보통 doc를 많이 사용지만 hwp도 오래전부터 꾸준히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공무원들이 사용하는 공문서는 hwp가 거의 표준처럼 사용이 되고 있는데요 기업에서는 워드를 사용하거나 엑셀이나 ppt로 문서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글 쓴다고 하면 약간은 공무원 느낌을 받게 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MS 오피스와 아래한글은 모두 유료 프로그램이며 doc 파일은 무료 호환 프로그램을 이용이 편리하지만 hwp는 조금 까다로은 것이 사실인데요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한 문서가 hwp라면 난감하게 되는 경우를 위해서 어떻게 하면 hwp 아래한글 읽고 작성할 수 있는지 4가지 방법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1. 한글오피스 클라우드 한컴독스웹

     

    한컴의 웹 버전으로 한글, 엑셀, 동영상편집, 워드형태 포맷을 구독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벤트 중인 경우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컴오피스 WEB은 아래한글 제작 회사에서 운영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한글오피스웹으로  개인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2기가의 무료 저장공간도 제공을 하고 있으며 한컴오피스에서 만든 만큼 기존 hwp의 호환성도 좋은 것이 장점입니다.

     

     

    최근에는 한컴오피스 웹 버전도 출시가 되어서 웹에서 바로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마련을 해 놓은 상태입니다. 

     

     

    2. 폴라리스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는 회원가입이 필요 없고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한글 문서를 불러와 이용할 수 있는 유명한 오피스 프로그램이다.

     

    유료버전과 광고를 보는 무료 버전이 있는데요 설치 시 불필요한 제휴 서비스가 설치되지 않도록 체크박스 선택을 해서 설치를 하면 좋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웹

    오피스 프로그램 설치없이 웹브라우저에서 무료로 한글(hwp), 시트(xlsx), 슬라이드(pptx), 워드(docx) 파일 보기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

    hwp.polarisoffice.com

     

    폴라리스는 설치 버전과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 없는 클라우드 버전이 있어서 사용 시 선택을 해서 사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컴 독스의 경우 비교를 해보면 웹버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3. 공공서식 한글 다운로드 

     

    공무원들이 근무하는 관공서 문서들은 대부분 아래 한글 포맷으로 작성을 하고 공공지원포털에 올라온 자료들은 거의 Hwp인데요 서류 제출 시 양식에 맞춰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공공서식 한글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한컴오피스에서 무료 배포하는 프로그램은 공공서식 한글은 인터페이스가 단조롭고 단순한 편집만 가능하고 웬만한 문서작성은 모두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글로벌 소프트웨어의 리더, 한글과컴퓨터

    유의사항 “공공 한글”은 비상업적인 목적으로 개인이 사용하는 때에만 자유롭게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의 사용 용도는 “공공기관 업무에 대한 사용시”에만 해당하며

    www.hancom.com

     

    공공문서 한글은 새 문서 만드는 메뉴가 없고 편집만 가능하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한 가지 팁을 말하지만 인터넷에서 hwp 파일 하나를 다운로드하여 내용을 지우고 작성해서 재사용을 하면 편리합니다.

     

     

     

    4. 네이버 오피스

     

    네이버 오피스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hwp, doc, xls 등 다양한 문서를 편집할 수 웹버전입니다.

     

     

     

     

    네이버

    네이버에 로그인 하고 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nid.naver.com

     

    굳이 hwp를 별도의 설치 없어 어느 컴퓨터에서든 읽어 볼 수 있고 간단한 문서는 편집도 가능하기 때문에 가끔씩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자주 사용할 경우 아주 용이합니다. 

     

    지금까지 한글오피스의 hwp 한글 문서 파일을 읽고 저장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고 한컴 오피스 2022 버전에 대해 다운로드 사이트와 설치 방법, 가격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