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용준형 열애이유 | 이던 떠난 이유(나이 고향 데뷔 근황프로필)

    반응형
    728x170

    현아가 던을 떠나 용준형을 만나는 사진을 sns에 공개를 하면서 현아 던의 열애설이 용준형으로 옮겨 간 것으로 보이면서 떠난 이유와 용준형의 나이 근황 프로필 및 과거 정준영과의 관계에 대해 많은 괌 심이 쏟아지고 있어서 오늘은 현아 용준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용준형은 고등학교 동창 김태주와 함께 프로듀싱 하는 Good Life 팀을 운영 중으로 비스트 정규 1집 Fiction and Fact의 수록곡 'Freeze'부터 시작을 했으며 2012년 후반기부터는 양요섭의 솔로앨범과 비스트의 거의 모든 곡이 용준형과 김태주의 합작품으로 알려지기도 한데요 보이그룹 비스트와 하이라이트의 전 멤버이자 메인래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현아(본명 김현아, 1992년생)씨는 초등학교 5학년부터 JYP 연습생 4년간의 생활을 했으며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를 한 뒤 탈퇴하였고 2009년 시작한 걸그룹 4minute으로 2016년까지 활동을 했으며 2010년 Change로 솔로 데뷔 후 솔로와 그룹 활동을 병행했고 같은 소속사 동료들과 유닛 활동(트러블 메이커, 트리플 H)을 통해 1위 곡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입니다.

     

    용준형 현아 얼굴 사진

     

     

    용준형 현아(본명 김현아) 열애설 인기 논란이유

    반응형

    용준형은 현아와의 열애를 인정을 한 상태입니다. 

     

    인기이유로 가수 현아는 많은 마니아 팬들이 좋아하고 있어서 인기도 많지만 열애설로 인해 논란이 될 수도 있는데요 이유는 혐의에서 벗어났지만 버닝썬 게이트 단톡방논란에 용준형 씨도 포함되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2018년부터 사귀었던 이던과 결별을 하고 만난 사람이 용준형으로 밝혀지고 있는데요 좋은 만남을 이어갈 듯해 보입니다.

     

    현아이던 과거 열애 이야기✅

     

    현아 이던 열애중 모습

     

    물론 현아는 이던 씨를 떠나 용준형 씨와 열애를 시작을 했는데 이유는 멀까요? 현아와 이던(본명 김효정, 1994년생)의 원래 결혼을 할 예정이었는데 왜 맺어지지 않았는지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던은 2022년 2월 3일 현아에게 반지를 만들어 프러포즈를 했고 현아가 수락을 해서 결혼예정으로 알려졌으나 10개월 뒤 2022년 11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별을 선언을 했으며 결별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고 용준형과의 열애로 중간에 갈아탔지 않았나 하는 안티 팬들의 의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물론 남녀가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당연한데요 현아 씨 마음에 용준형이 마음에 들었을 것인데요 용준형도 현아 씨에게 자연스럽게 마음을 움직이게 하기 위해 플러팅을 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니면 반대로 현아가 프러포즈를 했던가 ^^ 

     

    플러팅 MBTI 테스트 ✅

     

    하지만 결혼까지 승낙을 했던 이던을 떠나 용준형과 사귀기 시작은 지금 현아 팬들은 용준형과 사귀지 말라고 뜯어 말고 있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다고 할 정도로 입니다. 이유를 알아보니 과거 용준형 과거 논란(버닝썬 단톡방 영상 시청 및 구하라 가수 관련)에 있다는 것으로 밝혀지고 있습니다.

     

    용준형과 현아 두 사람은 과거 소속사인 큐브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사이로 인스타에 현아와 해변에서 손을 잡고 있는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하면서 두 사람이 열애를 하고 있다고 누리꾼의 눈에 포착이 되었는데요 소속사는 항상 하는 말로 개인 간의 열애설이고 개인사라로 한 상태입니다.

     

    두 사람은 2010년에 발매된 현아의 첫 솔로 데뷔곡인 에서 피처링에 참여하기도 한 사이로 현아 씨 인스타 사진에 (용준형과의 열애사실에 대해) 예쁘게 봐 달라는 댓글을 달아 간접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현아 용준형 열애인정 인스타 사진

     

    하지만 팬들의 시선은 따갑게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여자를 학대하는 사람을 선택했다는 반대 댓글이 많이 올라와 속상할 것으로 보입니다. 팬들 입장에서는 걱정을 하는 댓글로 보이는데요 여성들이 고통을 받은 논란의 당사자를 선택에 대해 후회의 댓글이 더 많아 보이는 상태입니다.

     

    이로 인해 인스타 팔로워가 10만 이상이 빠져나갔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1831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 중입니다. 

     

    현아 1831만 인스타 ✅

     

    현아 인스타

     

     

    가수 현아(본명 김현아)씨와 용준형과의 열애 인정 이후 두 달 전쯤에 식당에서 식사 목격담과 방문 인증 사인이 공개가 추가로 확인되었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이전이나 그 이후부터 연애를 했을 것이라는 추정이 나고 있는데요 연예계 관계자들은 용준형과 현아가 이미 공공연한 커플사이였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요 현아 씨와 장현승은 같은 트러블메이커 유닛 멤 머이기도 합니다. 

     

    과거 활동에서 보는 현아 현재 모습

     

    2011년 버블팝 활동에서 정점을 찍은 현아 씨는 2011년 7월 음원 공개와 함께 엠넷 20's 초이스 첫 무대 춤과 의상이 사람들의 눈을 휘둥그레 만들기도 했습니다. 핫팬츠에 화이트 민소매 탑 의상에 태닝한 피부, 맨발, 심지어 비까지 내리면서 온몸이 젖은 상태로 골반춤을 선보였지만 선정적이란 이유로 방통위 금지령이 내렸고 버블팝 활동정지 상태가 되었지만 안무수정후 영상송출 선택을 하지 않고 방송 중단을 선택을 하기도 했습니다. 

    현아 골반춤

     

    이후 트러블 메이커란 유닛 활동으로 장현승과 함께 컴백을 했으며 2011년 12월 인기가요에서 장현승과 같이 선정적인 퍼포먼스가 선정적이라는 이유로 구설수가 되었는데요 장현승과 MAMA에서 키스 퍼포먼스로 수위가 많은 높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또한 과거 유닛 듀엣이었던 현아씨는 이던 이외 장현승과도 열애설을 인정을 하기도 했는데요 워낙 포퍼먼스가 스킨십이 많아서 일반인들이라면 사귈 수밖에 없었을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행보는 폐왕색 현아라는 수식어답게 아무것도 안 입고 춤 공연을 할 각오도 되어 있다는 아티스트로서의 각오도 담겨 있는데요 버블팝 당시 춤추는 모습에는 타투도 보이지 않았는데요 그 이후 타투가 늘어난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용준형 프로필 | 구하라 언급이유

     

    용준형이던 열애설에 구하라 언급이유

     

    이던과 현아 결별 이후 친구로서 응원을 해주고 있는 가운데 용준형 현아 열애설로 과거 구하라의 관계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유는 바로 2011년 6월 비스트 멤버였던 용준형과 카라 멤버 구하라는 손을 잡고 다정히 걷는 데이트 장면이 공개가 되면서 두 사람은 열애설을 인정을 커플이었습니다.

     

    2012년에는 구하라가 용준형의 생일 선물로 스코티시폴드종 고양이를 선물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지만, 2013년에 결별을 알렸으며 가수 구하라는 2019년 10월 에프엑스 설리가 심각한 우울증으로 스스로 목숨을 끊자 설리 절친이었던 구하라는 "네 몫까지 살겠다"며 추모를 한 뒤 한 달 조금 더 있다가 스스로 목숨을 끊어 별이 되어 용준형 씨와 같이 검색이 많이 되었습니다.

     

    용준형 버닝썬 사건 연관 검색 이유

    버닝썬 관련 인물들
    출처 나무위키

     

    현재 용준형 씨는 과거 정준영 버닝썬 사건에서 단톡방에서 불법영상을 안부를 묻던 중 영상을 받아 논란이 되었는데요 무혐의관계가 없음이 증명이 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2018년 11월 말 버닝썬 게이트 사건은 빅뱅의 승리, 가수 정준영, FT아일랜드 최종훈 등이 성매매 알선, 마약, 물뽕, 성접대, 불법 촬영물 공유, 경찰 청탁 등의 여러 논란으로 들썩한 사건으로 음란물 유포방에 있던 멤버로 하이라이트의 용준형과 씨엔블루의 이종현 씨 등이 알려지면서 사건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었지만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용중형 버닝썬 관련 입장문

     

     

    용준형은 처음에는 해당 단톡방에 있었다는 주장을 부인했지만 가수 정준영과의 1대 1 채팅방에서 정준영이 촬영한 성관계 몰래카메라 영상을 공유받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사실을 일부 인정했으며 당시 용준형은 혐의를 부인한 후 며칠 뒤 입장을 번복하고 혐의를 인정하며 사과문을 공개하면서 비난을 받기도 했으며 현재는 무혐의로 버닝썬 단톡방 사건과 거의 관련이 없음으로 확인된 상태입니다.

     

    용준형 나이 키 고향 프로필

     

    용준형의 본명은 용재순이었으며 1989년 12월 19일생으로 24년 기준 34세로 현아와는 3살 차이가 납니다. 고향은 서울 응암동으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 용준성이 있으며 주요 학력은 서울응암초등학교, 충암중,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거쳐 동신대학교 실용음악학 학사를 졸업하고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창조대학원 미디어문예창작학 석사과정 재학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는 176cm, 몸무게 65~67kg, 혈액형 O형이며 종교는 무종교이며 MBTI는 INFP로 알려져 있으며 소속사 BLACK MADE 소속으로 2009년 비스트 미니 1집 Beast Is The B2ST로 첫 데뷔를 했습니다.

     

    용준형 288만 인스타 ✅

     

    용준형 인스타

     

    2019년 4월 현역입대를 하여 21년 2월 복무를 마친 상태이며 저작권 협회 제일 많이 케이팝 등록을 한 가수로 8위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1~10위 케이팝 아이돌 저작권 등록 랭킹은 1위 라비, 2위 RM 방탄소년단, 3위 방찬 stray kids, 4위 Young K days, 5위 지드래곤 빅뱅, 6위 지코 블락비, 7위 슈가 방탄, 8위 용준형, 9위 주헌 몬스타엑스, 10위 우지 세븐틴 등 순으로 알려져 있으며 창빈, 한, 방용국, 제이홉, 아이엠, 아이엠등도 15위 안에 등록된 가수들입니다.

     

     

    현아 프로필 | 나이 인스타 고향 타투

     

    현아 씨 본명은 김현아이며 예명은 따사킴 (DDASA KEEM)으로 알려져 있으며 1992년 6월 6일생으로 24년 기준은 31세이며 서울 홍제동이 출생지 고향입니다.

     

    키는 162.8cm이며 몸무게 41.3kg으로 약간은 마른 체형이며 혈액형은 O형이며 MBTI INFJ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 98년생과 2000년생 남동생 2명이 있으며 주요 학력으로는 서울인왕초등학교를 거쳐 동명여자중학교, 청담중 전학 이후 충암중학교를 졸업하고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건국대학교 예술학부 영화전공 중퇴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소속사는 AT AREA에 속해 있으며 2세대 걸그룹 중에서 당시 소녀시대와 거의 양대 산맥이었던 원더걸스의 역대 멤버들 중 활동기간은 가장 짧았지만 해외에서까지의 대중성을 인정받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태연 다음으로 가장 많이 보유한 가수 중 한 명입니다.

     

    현아는 과거에는 타투가 많이 없을 때가 더 섹시해 보였는데 타투가 많아져서 개인적으로는 선호하지 않는데요 지금은 타투 마니아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현아 인스타 타투 모습

     

    아직 현아 씨의 인스타 그램 사진 중에는 전 남자친구 이던과의 사진이 지워지지 않고 올라가 있는데요(심지어 키스신 사진도 포함) 좋은 친구로 남을 것인지 환승연애를 시작한 같은 활동을 했던 용준형을 응원해주고 있을지 팬들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좋아하고 디카페인 카페라테와 유기농 제주도 말차로 만든 라테, 얼 그레이 티를 좋아한다고 하는 현아 씨의 앞날이 더 좋고 현아씨의 마음을 읽어주고 끌어주는 남자친구를 만나기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현아 용중현 열애이유와 이던과 결별이유를 알아보면서 팬들의 마음도 알아보고 두 사람의 나이 고향 학력 인스타 가족근황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현아 씨와 용중현 씨 또 다른 예쁜 사랑 이어가기를 바라고 응원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