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고향 나이 키 여자친구 가족 선교사 종교 인스타 인기이유 | 하나님의 세계 가사

    반응형
    728x170

    오늘은 홍이삭 가수의 다채로운 인생 여정과 예술적 업적을 중심으로 나이 고향 과거데뷔, 종교, MBTI, 가족근황 프로필 및 인스타 인기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와이프가 홍이삭이 싱어게인 3 우승을 고대를 했는데요 결국 해낸 가수에 대해 프로필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3억 원의 싱어게인 3 우승상금을 거머쥐면서 홍이삭의 버클리음대에 한 달 준비를 해서 합격을 한 이야기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선교사 자녀들이 겪는 일중 하나가 바로 외국에서 많은 문화를 접하는 장점이 있는데 음악으로 자신의 길을 준비하게 된 홍이삭 싱어게인 3 우승자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홍이삭 인스타 사진

     

     

     

    홍이삭 프로필 인기이유 (나이 키 학력 고향 종교 여자친구 가족근황)

     

    홍이삭 프로필

     

    홍이삭은 1988년 5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그의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이사벨중학교, 한동글로벌학교, 한동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중퇴, 그리고 버클리 음악대회 음악교육과 휴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이삭 어린시절 및 가수 데뷔 스토리

     

    홍이삭의 어린 시절은 교사 집안에서 바른 교육을 받아 성장했습니다. 부모님은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교사 집안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음악에 대한 관심을 키웠고, 초등학교 시절 파푸아뉴기니에서의 생활이 그의 음악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 당시 교육 선교사로 활동하는 부모님을 따라 파푸아뉴기니에서 3년 반 동안 거주하며 음악을 통한 성장과 자연과의 친밀함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버클리 음대에 진학한 후에는 다양한 악기를 소화하며 음악의 다재다능함을 선보였습니다. 건반, 어쿠스틱 기타, 색소폰, 클라리넷, 베이스, 드럼 등을 다룰 수 있으며, 대학에서는 작사 작곡 동아리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하지만 비싼 학비와 부정교합 때문에 휴학하고 귀국했습니다. 이후 홍이삭은 자작곡 '봄아'로 2013년 제24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데뷔하게 되었으며 뮤지컬 '러브 트릴로지'의 음악 감독으로 활동하면서 음악감독 겸 주연배우로 출연하기도 했고, 이를 계기로 독립영화 제작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2013년 제 24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에서 '봄아'로 동상 수상, 동문회상까지 수상하는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이후에는 군 복무를 마치고 2019년 슈퍼밴드에 참가하여 탁월한 노래 실력과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2023년 10월, 등번호 58번으로 출연을 하여 싱어게인 3에 참가하여 강렬한 무대로 온라인 사전 투표 1위를 차지하고, 파이널 라운드에서도 뛰어난 실력으로 1위를 차지하여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홍이삭은 여전히 음원활동, 뮤지컬, 라디오방송, 음악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며, 그의 미래 활동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홍이삭 부정교합 치료 이야기

     

    그런 가운데 홍이삭이 부정교합으로 인해 음악인생을 그만 둘수도 있었다는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이삭은 한동대 한달간 준비해 버클리 음대에 합격하고 나서 1년 반동안 2010년부터 재학을 하였으나 고가의 학비와 부정교합으로 휴학을 결정하였고 노래를 그만둘 생각이었지만 어렸을 때 선교사 부모님의 넉넉하지 못한 재정으로 시기를 놓쳤던 부정교합 치료에 대해 의사교수님도 턱 치료 없이 가수생활에 진전이 어려울 수 있다는 말을 듣었다고 합니다.

     

    홍이삭 하나님의 세계 가사

     

    하지잠 하나님이 준비한 도움의 손길이 있었는데 ccm 특송을 하기 위해 방문한 교회에서 자신의 사정을 들은 교인을 도움으로 부정교합 수술을 하게 되었고 치료가 잘 되어 이때 "하나님의 세계"라는 곡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이삭 하나남의 세계 듣기✅

     

    더보기

    홍이삭의 하나님의 세계 가사

     

    참 아름다운 곳이라 주님의 세계는 정말로 내가 나같고 솔직할 수 있는 곳 조금이라도 내 의라 말할 수 없는 이곳 이곳은 바로 주님의 세계라

     

    세상은 항상 말하네 그길이 아니라고 곱디고운 길이 있는데 왜 힘들게 사냐고 단순한 선택조차 내겐 버겁기만 한 곳 그래도 나는 주님만 따르리

     

    참 아름다와라 주님의 세계는 저 솔로몬의 옷보다 더 고운 백합화 주 찬송하는 듯 저 맑은 새소리 내 아버지의 지으신 그 솜씨 깊도다 더 깊도다 더 깊도다

     

    나는 계속 걸어 갑니다 수 없이 넘어져도 사람들의 방향과는 조금 다르다 해도 내가 가는 길이 주가 가르쳐준 길이니 이곳은 바로 이곳은 바로 이곳은 바로 주님의 세계라

     

    하나님의 세계 노래의 다른 제목은 참 아름다운 곳이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홍이삭 하나님의 세계 가사

     

     

    부정 교합을 치료할 당시에 썼던 그의 간절함에 노래 가사에 베여 있는 것 같은데요 음미하면 속 뜻을 모두 이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가사들입니다. 이 곡은 찬송가 478장의 가사를 리메이크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홍이삭 프로필(나이 키 경력 가족 소속사MBTI 인스타)

     

    홍이삭은 1988년 5월 12일에 태어났으며, 현재 나이는 35세입니다. 그의 집안은 교사 집안으로 어렸을 때부터 바른 교육을 받아 성장했습니다. 부모님은 초등학교 선생님이었고, 고등학교 때 학교의 교장 선생님이었기도 했습니다.

     

    홍이삭 간단 프로필

    • 출생 1988년 5월 12일 24년 기준 35세
    • 가족 아버지 홍세기, 어머니 강학봉, 누나
    • 주요 학력 경력 소속사  
      • 이사벨중학교 
      • 한동글로벌학교
      • 한동대학교 (언론정보학 / 중퇴)
      • 버클리 음악대학 (음악교육 /휴학)
      • 병역 육군 병장 만기전역
      • 종교 개신교
    • 소속사 ARCHIVE ACHIM
      • 데뷔 2014. 5. 30 봄아로 데뷔함
    • MBTI : ENTP
    • 수상 싱어게인3 우승
    • 팬덤명 : 토스트

    홍이삭 인스타 ✅

     

    홍이삭 인스타 팔로워는 현재 9만 명 정도이며 우승 이후 많은 증가가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홍이삭 여자친구

     

    홍이삭 여자친구는 아직 알려진 분이 없으며 교회를 다닌다고 하는데 많은 여성교인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독교 가정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결혼을 할 여자친구고 가능한 기독교인이 이상형이 되지 않을까 하고 부모님도 그렇게 원하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홍이삭 과거 

     

    어린 시절 홍이삭은 부모님의 교육 선교사로 파푸아뉴기니에서 3년 반 동안 생활하며 음악에 대한 관심을 키웠습니다. 파푸아뉴기니에서는 선교사님들의 자녀들을 가르치는 일을 부모님이 하셨고, 홍이삭은 밴드 수업을 통해 음악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때 홍이삭은 교장 선생님이 계셨기 때문에 엇나가기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악에 대한 열정은 계속 커져갔습니다.

     

    대학에 입학한 이후, 버클리 음악대에 지원하여 1년간 다니면서 러브 트릴로지라는 뮤지컬의 음악 감독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음악 감독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찍고 독립영화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홍이삭 데뷔

     

    하지만 비싼 학비와 부정교합 때문에 휴학하고 음악의 길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그런 중, 2013년 제 24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에서 자작곡 '봄아'로 동상을 수상하며 데뷔를 알렸습니다.

     

    이후 홍이삭은 다양한 앨범을 발매하고 무명에서 슈퍼스타로 성장하였습니다. 군대를 다녀온 뒤 2019년에는 슈퍼밴드에 참가하여 탁월한 노래 실력과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습니다. 슈퍼밴드 이후에도 음원활동과 뮤지컬 배우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싱어게인3에 도전하여 결국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냈습니다. 그의 무대는 참신하고 매력적이었으며, 앞으로의 음악적 활동에 더욱 기대가 되는 가수 중 한 명입니다.

     

    그리고 홍이삭은 MBTI로 따지면 ENTP 유형으로, 다양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가진 가수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싱어게인 3 경쟁자

     

    싱어게인 3에서 홍이삭이 상금을 거머쥐었지만 경쟁자들의 인기도 만만치가 않았는데요 49호 소수빈 씨와 68호 리진과 경쟁을 했습니다. 

     

    58호 홍이삭은 최유리의 숲으로 강한 인상을 주었고 49호 소수빈은 유튜브 인기 급영상의 주인공이기도 하며 68호 리진의 경우 18세에 EP를 발매한 실력가로 3명이 경합을 별이기도 했습니다. 

     

    소수빈 (49호)씨는 대국민 온라인 사전투표에서 1위로 '재야의 고수'조에 속했지만 1라운드에서 '가잖아'를 불러 강한 인상을 남겼고 심사평에서는 3라운드에서 이해리의 좋은 평을 얻기도 했습니다.

     

    68호 리진은 무명조 가수들 조에 속하면서 나이에 어울리지 않는 음색을 자랑했던 후보로 여성참가자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를 했던 경쟁자 이기도 했습니다. 

     

    이상으로 싱어게인3 1위 우승자인 가수 홍이삭의 과거와 가수가 되기까지의 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더 큰 가수로 성장을 했으면 하는 바람이고 나중에 좋은 배우자 와이프를 만나서 좋은 아버지와 어머니가 심어준 신앙의 가족을 만들어가 가시기를 기원해 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