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스에 료코는 한국사람들에게는 청순한 이미지로 각인이 된 일본 인기 배우로 몸매도 좋고 청순함의 극치로 리즈시절 엄청난 인기가 있던 배우가 불륜 상간 스캔들에 대해 인정을 하면서 모든 광고와 영화, 광고계 손절을 당한 위치가 되었습니다. 불륜남으로 지목된 세프 토마 슈사쿠 또한 본인의 실수에 대해 같이 인정을 했습니다. 히로스에 료코는 자녀가 3명이나 있고 남편인 캔들 준의 경우도 아내 스캔들을 인정을 하면서 용서를 한다고 하면서 본인 가족이 세상을 시끄럽게 한 것에 대해 죄송하다고 하면서 남편으로서 아내를 감싸는 모습에 응원의 메시지가 많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오늘은 1999년 영화 철도원과 비밀로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일본여배우 히로스테 료코의 과거 스캔들과 리즈시절 모습, 인스타, 남편의 프로필 등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히로스에 료코 나이 키 학력 MBTI 남편 프로필
히로스에 료코의 본명 일본이름은 広末涼子이며 생년월일은 1980년 7월 18 생으로 나이는 43세로 알려져 있으며 출신지 고치현이며 혈액형은 O형, 키는 161cm이며 데뷔는 제1회 클레어 사실 「피카피카 페이스 콘테스트」 그랑프리 획득 후, 동 CM에 출연을 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남편은 양초 예술가 겸 평화 운동가로 알려져 있으며 본래 성은 이즈츠(井筒)로 히로스에와의 결혼으로 아내의 성을 따르면서 이름이 바뀌었으며 현재 남편인 1974년생 CANDLE JUNE 캔들 준과 2010년 10월 9일 결혼을 했습니다.
자녀는 3명이 있으며 장남은 2003년생으로 전남편 오카자와 타카히로 사이에서 출생한 아들이며 2008년 이혼을 했으며 그 이후 현 남편과 결혼을 해서 차남 2011년생, 장녀 2015년생이 있으며 주요 학력으로는 고치시립 오테마에소학교, 고치시립 죠호쿠중학교, 시나가와죠시가쿠인고등학교, 와세다대학 국어국문학 중퇴를 했으며 직업 1995년부터 배우로 1997년부터 가수로도 활동을 했으며 소속사는 FLaMme에 속해 있습니다.
소속사 Flame에는 한국인 배우도 있는데요 히로스에 료코, 토다 에리카, 후쿠다 마유코, 키치세 미치코, 아리무라 카스미, 마츠모토 호노카, 카라타 에리카, 다나카 미나미, 코유키 연예인들이 속해 있으며 한효주씨가 일본소속사로는 플레임에 속해 있기도 합니다.
이 소속사도 고민이 많았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토다 에리카, 아리무라 카스미 등 인기 여자연예인이 다수 소속된 기획사로 그러고 보니 와타나베 안의 전 남편인 히가시데 마사히로와의 불륜설로 일본을 떠들썩하게 했던 카라타 에리카 역시 플레임에 소속이 되어 있는 우연이 있습니다.
카라타 에리카 唐から田た えりか|Erika Karata는 2019년 9월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Part 3에 카리카 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했던 여배우이며 당시 2017년은 카타라타 에리카는 19살로 미성년자 신분으로 상대유부남 스캔들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던 여배우로 상대 유부남인 히가시데 마사히로는 2018년 하마구치 류스케의 영화 아사코가 2018년 칸 영화제 경쟁 부분에 초청되었을 당시 카라타 에리카와 함께 레드카펫을 밟기도 했었는데요 2015년 와타나베 안과 결혼을 했고 2016년 2017년 쌍둥이 딸과 아들을 낳았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카라타 에리카 여배우 2017년부터 관계를 맺어 온 것으로 알려져 있으면서 와이프와 별거 중이라는 이야기가 나왔던 남자 배우입니다.
한마디로 남자 여자 배우들의 스캔들이 많았던 소속사 였습니다.
히로스에 료코 스캔들 과거 및 라인, 유튜브 주소
히로스테 료코 이번 셰프와의 스캔들이 논란이 되는 이유는 이전에도 스캔들이 있었고 이전 남편?? 과 첫째 아이를 낳았고 정식으로는 캔들준과 결혼을 했던 배우인데요 우리에게는 철도원이란 영화와 비밀이란 영화로 청순한 이미지 배우입니다.
- 2010년 10월 현재 남편 캔들 준과 결혼
- 2014년 9살 연하 배우 사토 타케루 불륜설
- 2023년 유명 셰프 토바 슈사쿠와 스캔들
9살 연하 사토 타케루 배우의 라인 주소는 https://bit.ly/43M0cYy이며 509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 중인 배우로 유튜브는 23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배우이며 출생 1989년 3월 21일생으로 23년 기준 34세로 사이타마현이 고향이며 키는 170cm, 혈액형 A형이며 할머니, 어머니, 여동생 사토 치즈가 있으며 2006년부터 배우생활을 시작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MBTI나 인스타 주소는 알려져 있지 않은데요 추가되면 업그레이드해 드리겠습니다
사토 타케루 첫 데뷔는 2006년 테레비 아사히 드라마 Princess Princess D로 데뷔를 했던 배우이며 MBTI는 ISTP로 알려져 있고 유튜브 주소는 https://www.youtube.com/c/takerusatoh입니다.
히로스에 료코 스캔들 와세다 대학 이후
1999년 4월, 히로스에 료코 배우는 자기 추천 제도로 와세다대학 교육학부 국어국문학과에 입학을 하면서 인기가 급성장했지만 이것도 놀란 거리가 되었는데요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던 당대 최고의 아이돌이 명문대학에 합격을 한 것은 정말 희소식이기도 했습니다.
이로 인해서 1999년 와세다 대학 지원자수가 늘었다고도 하는데요 했다는 이야기가 매스컴을 통해 연일 대서특필이 되고 되었고 와세다대학 출신인 오부치 게이조 당시 일본 총리가 합격축하 멘트까지 할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연예인 특례 입학을 향한 비난이 일었고 다른 수험생들과의 형평성이 어긋난다는 지적으로 대학 생활 가운데 꼬리표가 붙었고 장기결석 논란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히로스에 료코가 입학식 불참부터 3개월 동안 단 한 번도 와세다대학에 나타나지 않았다는 보도 때문이었고 드라마 립스틱 촬영 스케줄로 해명을 했지만 여론이 쉽지는 않게 작용을 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한 여배우에게 이렇게 많은 인기가 있었다는 반증이기도 해 보입니다. 하지만 2023년도 또 터졌습니다. 이번에는 일본의 미슐랭 1 스타를 받은 유명 프랑스 레스토랑 'Sio'의 오너 셰프 토바 슈사쿠와의 불륜설이고 이 셰프도 유부남이라고 합니다.
2014년 9살 연하 사토 타케루의 아파트에서의 하룻밤 스캔들 이후 9년 만에 나온 보도로 23년 3월 토바 슈사쿠의 레스토랑인 'Sio'에서 히로스에가 식사를 하면서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FLaMme도 사과하고 현재 정식 남편도 사과를 했는데요 본인 히로스에는 자녀들이 많이 컸지만 자녀가 셋이나 있는데 유부녀인데 극구 부인했지만 6월 14일에 인스타그램에서 자필 사과문을 게시로 인정과 함께 사과를 했는데요 앞으로 배우 이미지에 타격은 심할 것으로 보이며 모든 행보에서 하차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저도 좋아했던 영화 철도원과 비밀을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히로스에 료코 영화 철도원
히로스에 료코 주연 영화 비밀
이상으로 히로스에 료코의 영화이야기와 남편 과거 스캔들 이야기와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