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시장 붕괴전 보유 필수 미국 유틸리티 3가지 주식 알아보기

    반응형
    728x170

    시장 붕괴가 임박한 경우 투자 포트폴리오를 추천할 경우 어떤 주식을 챙겨할 할까 고민을 하는 분들은 아마 세 가지 유형의 주식을 정리해 봅니다. 

     

     

    우리는 다음 시장 붕괴가 언제 올지 정확히 알지 못할 수도 있지만 어느 시점에서 발생하는 것이 확실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시장주기를 받아들이는 것은 투자의 일부이지만, 경기 침체에 대비하여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것은 이익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유틸리티 주식 / 출처 프리픽

    현재 보유중인 주식의 포트폴리오가 너무 위험하다면 경기 침체와 시장 침체기에 실적이 좋은 주식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미국의 유틸리티 주식에 대해 잠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성상 시대 유틸리티주 보유 통한 안정성 유지하기 

    유틸리티주는 경기 침체기에 수익율이 유지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고전적인 수익을 방어를 원하는 경우 택하는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주택, 고액 품목, 휴가 및 식사에 지출을 할 때는 인간의 성향은 집의 전기, 물 또는 난방을 끄는 경향이 적습니다. 결과적으로 유틸리티 관련 사업은 경제주기 전반에 걸쳐 성장이 감소하는 경향과 관련이 없는 비교적 안정적인 비즈니스로 간주되는 주식의 유형입니다. 

     

    미국의 Eversource Energy는 코네티컷, 매사추세츠 및 뉴햄프셔의 430 만 고객에게 천연가스, 전기 및 수도 유틸리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식의 선도 P / E 비율 은 21.9이고 기업의 EBITDA 대비가치 는 14.1로 현재 시장에서 충분히 낮아 밸류에이션이 시장 붕괴로 하락할 경우 상대적인 완충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versource는 또한 2 %의 배당 수익률을 지불하여 경기 침체를 극복하는 동안 수익을 제공합니다. 위험을 회피하는 투자자는 Eversource가 유틸리티 중 부채 비율이 1.17에 불과하고 이자 보상 비율 이 3.88로 비교적 낮은 부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구매 가능한 최고의 유틸리티 주식은 무엇입니까?

    최고의 유틸리티 투자는 최고의 재무관점 성장 전망을 가진 회사를 찾으면 되는데요 평균 이상의 총 주식 수익률 ( 배당 수익 + 주가 상승)을 기준으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미국 수도 공사

     

    미국 유틸리티 주 - 아메리칸 워터웍스 American Water Works / 출처- 네이버 주식

    American Water Works ( NYSE : AWK ) 는 미국에서 가장 큰 상장된 상하수도 유틸리티입니다. 규제된 물 및 폐수 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익을 극대화하고 나머지는 서비스 제공을 포함하여 예측하기 어려운 시장 기반 활동에서 비롯됩니다. 주택 소유자와 군대.

    American Water Works는 2020 년과 2024 년 사이에 연간 7 % 에서 10 % 의 복합 연율로 EPS (주당 순이익)를 늘릴 것으로 예상되는 성장하는 유틸리티 주 중 하나입니다. 전망의 주요 이슈는 수십억 달러의 투자 프로그램입니다. 청결하고 ​​깨끗한 물에 확보 및 처리에 대해 기술적인 접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그 투자 수준은 COVID 이전과 동일한 수준으로 투자 관점을 유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물과 관련 유틸리티는 최상위 재무지표 프로필 덕분에 확장 계획을 지원할 재정적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용 평가 기관인 S & P Global (NYSE : SPGI )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받은 두 개의 유틸리티 중 하나입니다. 

     

    한편으로는 매우 보수적 인 배당 성향이라 배당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고민이 되겠습니다. 조정 EPS의 평균 50 ~ 60 %를 목표로 했습니다. 높은 재무목표로 인해 American Water Works는 배당금이 2024 년까지 매년 7 % 에서 10 % 까지 증가하고 보수적인 지불 비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측이 됩니다. 

    2. Brookfield 인프라 파트너

     

    미국 유틸리티 주 - Brookfield Infrastructure / 출처- 네이버 주식

    Brookfield Infrastructure (NYSE : BIP ) ( NYSE : BIP 다양한 인프라 사업 포트폴리오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규제 유틸리티 : 전기 및 천연가스 송배전 사업과 항구 터미널.

    • 운송 : 철도, 유료 도로 및 장기 계약 또는 규제된 요금으로 지원되는 항구.

    • 에너지 : 장기 계약 또는 규제 된 요율로 뒷받침되는 천연 가스 중류 및 분산 에너지 운영.

    • 데이터 인프라 : 고객과의 장기 계약을 통해 지원되는 데이터 센터, 셀 타워 및 광섬유 케이블.

    Brookfield Infrastructure의 포트폴리오는 장기적 관점에서 연간 5~9%의 FFO 성장이 예측되는 회사입니다. COVID-19로 인해 운송 사업에서 약간의 어려움을 경험했지만 글로벌 경제가 개선됨에 따라 2021년 회복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한 호재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Brookfield는 인수를 통해 FFO를 연간 1 ~ 5 % 추가로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Brookfield Infrastructure의 장기 성장 전망을 뒷받침하는 것은 최고의 재무 프로필입니다. 역사적으로 현금 흐름의 60 ~ 70 % 의 지불금 비율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또한 유틸리티 부문의 회사에 대한 높은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회사는 장기적으로 배당금을 연간 5 ~ 9 % 까지 늘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FFO (funds from operations) 운영자금 : 부동산 투자 신탁 또는 REIT와 관련하여 이러한 메트릭은 회사가 실제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을 알기 위해 회사의 수익성 평가 시 순이익만 보거나 주당 순이익 (EPS) 및 가격 대비 수익률 (P / E)만으로는 평가가 어려워 만든 지표 중의 하나 

     

     

    3. NextEra 에너지

    미국 유틸리티 주 - NextEra Energy / 출처- 네이버 주식

    NextEra Energy (NYSE : NEE)는 플로리다에서 제한된 전기 시설을 운영합니다. 또한 장기 고정 금리 계약으로 뒷받침되는 예측 가능한 소득을 창출하는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 및 재생 가능 에너지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비규제 경쟁 에너지 사업을 소유하고 운영 중에 있습니다. 

     

    NextEra는 COVID-19로 인한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기업과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전기를 사용해야 돼서 2023 년까지 연평균 6 ~ 8 % 의 연평균 EPS 증가가 예상합니다. 이것은 전기 유틸리티 부문에서 가장 큰 경쟁 업체의 EPS 성장률 예상보다 빠른 수치라서 기대가 되는 종목이기도 합니다. 

     

    평균 이상의 성장률로 인해서 재무관점에서 자금 확보를 쉽게 할 수 있는 것도 NextEra의 장점입니다. 또한 낮은 배당률로 인해 NextEra는 최소 2022 년까지 연간 약 10 % 의 배당금을 늘릴 계획입니다.

     

    좋은 유틸리티 주식 투자는 무엇입니까?

    유틸리티 인프라는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듭니다. 따라서 유틸리티 주는 매력적인 배당금을 지불하면서 인프라 유지 및 확장에 투자하기 위해 건전한 재무 지표가 필요합니다.

    투자 등급 채권 등급 + 운영자금 조달 능력 

    회사의 채권 등급 또는 신용 등급은 개인의 신용 점수와 같습니다. 더 높은 "투자 등급"채권 등급을 가진 회사는 더 낮은 금리와 더 쉬운 조건으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 주는 유지 보수 및 확장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돈을 빌려야 하기 때문에 이는 유틸리티 관련 주에는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채권 등급이 높은 회사를 찾아야 합니다. 운영 자금을 보다 쉽게 ​​조달할 수 있으므로 수익과 배당금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낮은 레버리지 메트릭스 구조 (부채율 관련 EBITA 비율) 

    유틸리티는 운영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돈을 빌려야 하지만 너무 많은 부채는 성장 능력을 제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자자는 해당 부문에 대해 보수적인 레버리지 지표가 있는 유틸리티를 찾아야 합니다.두 가지 주목할만한 것은 EBITDA 부채 (소득 대비 부채)와 총 자본 부채 (총 가치 대비 부채)입니다. 이 부문의 좋은 목표는 부채 대 EBITDA 비율이 4.5배 미만이고 부채 대 자본 가치가 60% 미만이 기준이 됩니다. 

    보수적인 배당 성향

    배당 성향은 그것의 배당을 통해 투자자에게 지급하는 회사의 이익의 비율입니다. 유틸리티 주는 전통적으로 다른 회사보다 배당금 지급 비율이 높습니다. S&P 500의 평균 기업은 36 %에 비해 2019 년 부문의 평균은 65 % 였지만, 부문에 대한 지불금 비율이 평균 이하인 유틸리티는 확장 프로젝트에 재투자하기 위해 더 많은 현금을 보유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성장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거나 (신용 등급을 낮추는) 새로운 주식을 발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존 투자자의 이익 지분을 희석시킬 것임). 우리나라는 정부가 관여해서 부채 비율을 늘리는 구조라 비교가 되는 부분입니다. 

     

    더 건전한 재무 능력을 가진 유틸리티는 확장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평균 이상의 비율로 수익을 늘리는 인수 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