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 맥북 아이폰 에어팟 프로 연결 안됨 해결 4가지 방법 (202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아이폰과 에어팟 프로를 연결해서 사용을 하시다가 연결이 안되면 순간 당황스러운데요, 해결하는 몇가지 방법을 소개 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동기화를 해서 연결을 해 놓으면 제일 좋은 점은 맥북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데 아이폰을 손으로 받을 수가 없는데요 이럴 경우 화면 우측에 M1 맥북에서 바로 전화를 수락을 하면 되므로 아주 정말 편리합니다. 스피커 폰 형태로 받아도 되므로 계속 작업하면서 아이폰 12나 아이폰 8+ 아이폰 Se2 모두 동시 작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m1맥북을 선호하는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아이팟프로 애플케어 센터, 아이팟 프로 사용법, 아이팟 프로 설정 및 연결, 아이팟프로 노트북 연결, 아이팟 프로 페어링 등으로 어려움이 있는 분들이 많을 실 텐데요 그중에서도 에어팟 프로와 아이폰 연결 안됨을 해결이 되지 않으면 불편할 텐데요 해결 하는 방법을 소개 드립니다.

     

    아이팟프로

     

    아이폰 에어팟 프로 연결 안됨 해결하기 4가지 방법

     

     

     

    Apple 2021 에어팟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맥세이프 호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에어팟프로를 재연결 또는 재부팅을 하면 됩니다.

     

    기계 자체를 껐다가 다시 키게 되면 재연결이 가능해 집니다. 연결하는 방법은 에어팟 프로 뚜껑을 열고 난뒤 뒤에 있는 보일 듯 말 듯 동그라미 모양의 페어링 버튼을 길게 눌러 주면 하얀색 점멸 표시등이 들어오는데요 조금 기다리면 빨간 불이 들어 오고 난뒤 다시 흰색으로 바뀝니다. 바로 이 상태에서 에어팟을 연결하면 새로운 기기로 인식을 하게 됩니다. 

     

    ✓두번째 방법은 초기화 하는 것처럼 에어팟프로 설정 자체를 바뀌면 됩니다.

     

    이 방법은 초기 설정되어져 있는 이력을 초기화 시켜서 남아 있지 않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핸드폰 초기화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냥 나의 폰에 있는 아이폰에 연결된 에어팟 프로 연결 정보를 없애는 것이므로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설정하는 곳은 아이폰에서 설정을 들어갑니다.

     

    맨 위에 있는 일반으로 들어가서 맨 아래 재설정을 누릅니다.

     

    재설정화면을 보시면 모든 설정 재설정,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네트워크 재설정, 키보드 사전 재설정, 홈화면 레이아웃 재설정, 위치 및 개인정보보호 재설정이 순서대로 나옵니다.

     

    그 중에서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을 누르시면 모든 블루투스로 연결된 기기기들과 함께 설정된 정보가 지워지면서 초기화 됩니다.

     

    이 방법의 단점이기도 한데요 지금까지 내가 간편하게 쓰려고 설정했던 모든 기기들과의 블루투스 연결이 없어지므로 다시 연결을 해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불편함을 감수를 해야 합니다. 초기화 되면 처음부터 되는 것이라서 이 방법이 제일 불편하면서도 확실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세번째로 소개를 드릴 방법은 에어팟 프로 애플의 공인인증센터를 방문해서 수리를 맡기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정말 문제가 생겼을 때 방문을 하면 수리를 하는데요 먼저 애플 공인 인증센터는 인증을 하는 센터를 말하는 것이 아니고 애플에서 공식으로 수리나 as를 하는 곳입니다. 먼저 사전예약을 먼저 하고 방문을 하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을 드립니다. 예약하지 않고 가면 먼저 예약된 분들이 오면 먼저 하고 후순위로 진행이 되기 때문입니다.

     

    맥북 m1노트북이나 일반 pc에서 '애플 공인인증센터' 위치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본인이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검색을 하면  증상과 내용등을 기입하고 가까운 곳으로 예약을 하고 찾아가면 됩니다.

     

     

    아이팟프로-공인인증센터-예약화면
    애플 공인인증센터 예약하기

     

    ▼pc나 노트북에서 애플 공인인증센터 바로가기▼

     

     

    Apple 2021 에어팟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맥세이프 호환, MLWK3KH/A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네번째로 소개를 드릴 방법은 아이폰에서 '애플지원'이라는 앱을 다운로드 하고 증상을 조회해서 들어가면 방문을 해야 하는 공인 인증센터로 연결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 관련 유용한 팁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필요한 포스팅을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