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글 뚜껑 & 일회용 재활용 컵으로 변기 뚜껑 및 면도기 걸이 만들기
- Moms인테리어패션/인테리어
- 2021. 7. 26.
오늘은 집에 있는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으로 면도기 걸이와 변기 뚜껑 만들기를 해서 슬기로운 집콕 생활 보내기를 해 봅니다. 변기는 매번 사랑하는 아드님께서 똥 튀기를 해서 손으로 뚜껑을 올리면 손에 그것이 묻어나서 북한 군인도 무서워하는 중학생이라 머라 할 수도 없어서 직접 재활용 도구 몇 가지로 만들기를 해봤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거실, 침실, 현관, 주방, 화장실 실내 인테리어가 코로나로 인해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풍수 인테리어도 유행을 하고 있어 보입니다. 집콕생활이 조금 더 길어지고 있어서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해 재활용품으로 나름 화장실 인테리어를 해 봤습니다.
가글 뚜껑 및 아이스 아메리카노 컵 재활용으로 면도기 걸이, 변기 뚜껑 만들기
재활용품을 이용해서 변기 뚜껑 만들기와 면도기 투명 걸이를 만들어 봤습니다.
변기 뚜껑 만들기 및 면도기 걸이 만들기 재활용 준비물
1) 칼
2) 본드
3) 아이스 커피먹고 남은 커피 컵
4) 쓰고 남은 가글 뚜껑
5) 사포나 손톱 소지용 도구
아이스 아메리카노 투명 컵 재활용으로 만든 면도기 걸이
가글 뚜껑 재활용해서 만든 변기 뚜껑
첫 번째로 면도기 걸이 만들기를 해봤습니다.
우리가 흔히 먹고 마시고 나서 버리는 컵인데요 아이스커피를 마시고 나면 재활용 쓰레기통으로 버리는 투명 컵을 하나 준비를 합니다.
아래 부분에 칼로 오려내기를 합니다~
날카로운 칼날이라 조심해서 면도기가 들어가도록 조심해서 잘라 냅니다.
위험할 경우는 전기인두 등을 준비해서 면도기가 들어갈 정도 크기로 녹여내도 됩니다.
면도기 걸이를 플라스틱 컵으로 만들어 완성한 모습인데요 아주 쓸만합니다.
책상 위에 놓아서는 감이 잘 오지 않아서 화장실에 가져다 놓아 봤습니다.
플라스틱 컵이 투명해서 주변과 잘 어울려서 만들어 놓고 보니 잘 만들어서 놀랐습니다. 쓸 만해 보입니다~~
두 번째로 잘생긴 아드님이 변기에 똥을 자주 묻혀 놔서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변기 뚜껑 만들기를 해 봤습니다.
쓰고 남은 가글 리스터 린 뚜껑을 하나 준비를 했습니다.
이제 가글용 컵의 뚜껑을 변기에 평평하게 부착을 하려면 준비를 칼이나 손톱용 손질 도구로 뚜껑에 튀어나온 부분을 손질을 해야 했어요. ~ ^^ 조심조심 또 손질을 해봅니다.
이제 다듬어진 뚜껑을 변기 뚜껑에 부착을 해야 합니다. 뚜껑에 본드를 적당히 발라서 변기 뚜껑 중앙에 위치를 잘 확인을 하고 부착을 합니다.
검정과 흰색이 조화가 되었는데 해 놓고 나서 보니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학교 시험 성적 평균 95점을 받고 의기양양 아들이 포상으로 게임 시간 연장을 해 주었는데 게임을 마치고 변기 뚜껑을 본 아들이 보고 나서 한마디를 합니다.
이게 머야?~~ 헐
왜 만들어 붙인 거야
물어보고 하지~!!
다음에는 더 예쁜 재활용 가능한 것으로 변기 뚜껑 교체를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그래도 재활용품으로 오늘은 슬기로운 집콕생활 보내기를 한 것 같아서 나름 뿌듯하게 느낀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