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 보스제이 인기이유 (나이 키 이름 실물 인스타 이름 유튜브 프로필 |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제원 가격)

    반응형
    728x170

    오토바이 비키니, 오토바이 커플, 비키니녀 오토바이, 오토바이 비키니녀 인스타, 강남역 비키니녀가 회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말 그대로 비키니 티팬티 차림으로 오토바이를 타는 남녀 커플로 공지를 뛰우고 실제고 강남 한복판에서 오토바이 질주를 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 처벌이 가능한지 궁금해지기도 하는데요 과감한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와 남자 친구 이름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이 궁금해지는데요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주소를 들어가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과 남자친구 보스 제이 영상에 달린 댓글 또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강남에서만 하지 말고 다른 지역에서도 와서 타 달라고 요청하는 댓글도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핫이슈 남자 여자 비키니녀 그린존과 보스 제이에 대해 알아보고 할리데이비슨 오토바이 제원 가격 등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토바이 비키니녀 강남에 할리 데이비슨 바이크 타고 출몰한 이유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 녀가 토요일에 강남에서 다시 비키니 차림으로 남자친구 등에 타고 나타난다는 글이 삭제가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풍기문란 논란을 의식을 한 것으로 보이기도 한데요 네티즌들은 오토바이를 더 타 달라고 난리가 났습니다.

     

    서울 강남에서 남자 유튜버 보스제이(Boss J)는 상의를 탈의하고 오토바이를 운전을 했는데요 혼자만 이랬으면 흥이 나지 않았는지 글쎄 여자 친구 그린존을 태우고 활보를 했는데요 이슈가 된 이유는 바로 유명 인플루언서 여자 친구 그린존이  바로 비키니 차림으로 티팬티와 브라만 착용을 하고 오토바이를 타고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상황에 대해 경찰이 내사에 착수를 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될 것인지 네티즌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여성 인플루언서 그린존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지금 중대한 발표가 있어서 브이로그를 끝내자마자 영상을 찍고 있다고 하면서 이번 주 토요일 7시에 비키니 라이딩을 한 번 더 할 예정이라고 하면서 저와 함께하실 인플루언서 여성 두 분을 모집하고 있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이글이 없어진 것인데요 경찰이 개입을 하면서 글을 삭제한 것으로 보입니다.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비키니녀 오토바이가 출몰한 것은 7월 31일 인데요 서울 강남 일대에서 남성 유튜버 보스 제이의 여 잔치 구인 그린존이 비를 맞으며 오토바이를 티팬티 형태의 비키니 차림의 수영복을 착용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니녀와 보스 제이 출몰 이유

     

    오토바이를 운전한 남자 친구 보스 제이는 여자 친구와 논란이 될 만한 차림으로 오토바이를 강남에서 탄 이유로 자유롭게 바이크를 타고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사고 위험도 있어서 속도는 시속 20∼30㎞/h를 유지를 했다고 밝혔는데요 퍼포먼스로 봐달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비키니 차림의 여자친구 그린존의 경우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답변을 하기도 했는데요 반응이 뜨겁고 저런 몸매를 지녀야 할 만한 하다는 반응이 더 많은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강남 비키니녀 그린존 및 남자친구 보스제이
    강남 비키니녀 그린존 및 남자친구 보스제이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관련 경찰 입장

     

    서울 강남경찰서는 두 사람에 대해 오토바이를 운전한 보스 제이와 뒷자리 탑승한 그린존에게 경범죄 처벌법상 과다노출 혐의 적용 가능성을 검토 중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경범죄 처벌법상 과다노출 혐의를 적용하게 되면 10만 원 이하의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을 받게 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강남 비키니녀 오토바이 커플 나이 키 프로필

     

    강남 비키니녀 오토바이 커플로 이슈가 인기 중심에 선 두 사람은 커플로 알려져 있는데요 남성은 보스 제이라는 구독자 2만 명의 유튜버이며 여성은 팔로워 약 20만 명을 거느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그린존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강남 비키니녀 그린존, 강남 오토바이 근육남 보스 제이

     

    남자와 여자로서 잘 가꿔진 몸매로 이 두 사람은 무슨 이유로 대낮에 강남 한복판을 옷을 벗고 비를 맞으며 오토바이로 질주해서 화제가 되었을까 하는 궁금증이 많은 분들은 유튜브와 아래 인스타 주소를 확인을 하시면 실제 강남 오토바이를 운전하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린존의 경우 비키니 차림으로 보통 해수욕장 또는 수영장에서도 참으로 보기 힘든 주요 부위만 겨우 가린 초미니 티팬티형 비키니를 입고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커플은 비 오는 대낮에 난감한 모습으로 오토바이를 탄 채 강남 한복판을 질주를 한 것이 과연 잘못인지 아닌지는 모두가 생각이 다를 수 있겠지만 경찰의 입장은 달라 보입니다.

     

    다만 벌금형 정도의 가벼운 처벌 가능성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 커플은 상상 이상의 엄청난 마케팅 효과가 예상이 될 것으로 보이면서 다음을 기대하는 분들이 많은 것은 사실로 보입니다. 

     

    강남 비키니녀 인스타 사진
    강남 비키니녀 인스타 사진

     

    두 사람에 대한 정확한 나이 키 이름 등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인데요 20대 후반 또는 30대 초반으로 사진상으로 추정이 되어 보입니다.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 및 보스 제이 유튜브 인스타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zeenadoll.i.e/이며 남자 친구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reel/CgwklKqAoMj/입니다.

     

     

    "강남 분노의 질주" 1편 / 비 오는 날 무더위 날려 버리는 방법이란 제목으로 올렸던 첫 번째 동영상입니다. 그린존 강남 비키니녀 유튜브 주소입니다.

    강남 비키니녀 동영상 움짤
    강남 비키니녀 동영상 움짤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이 남자 친구 보스 제이 Boss J와 비키니 차림으로 같이 탔던 오토바이 동영상 입니다.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과 보스제이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과 보스제이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이 남자친구 보스제이 Boss J와 비키니 차림으로 같이 탔던 오토바이 두 번째 동영상입니다. 첫 번째 비키니는 은색 비키니 색상으로 확인이 되네요..ㅎㅎ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과 보스제이

     

    보스 제이와 그린존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의 유튜브 동영상 두 번째 제목은 "강남 분노의 질주" 2편 / 비 오는 날 무더위 날려 버리는 방법이란 제목으로 올린 두번째 동영상입니다. 이번 때는 비키니 색상이 빨간색인데요 티팬티 차림으로 팬들 댓글 반응은 재밌는 반응인데요 이래서 강남 땅값이 비쌀 것이라는 반응도 있으며 이래서 강남에 살아야 한다라는 반응, 다음에 미리 시간이랑 구체적인 장소 좀 알려달라는 반응들로 인기몰이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은 3편인데요 비키니 색상은 은색인지 흰색인지 분간이 안 되는데요 비 오는 날이라 말 그대로 섹시해 보이는데요 배경음악으로 나오는 음악은 Kelly Clarkson의 Stronger (What Doesn't Kill You)인데요 음악과 영상이 잘 어울리는 선택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Kelly Clarkson의 Stronger

     

    아래 동영상은 세 번째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과 보스 제이의 동영상입니다.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과 보스제이

     

    그러고 보니 이렇게 더운 날씨에 딱 있을 법한 더위 식히는 비결로 보이기도 한 시원한 모습으로 고 보이고 있습니다.

    오토바이 비키니, 오토바이 커플, 비키니녀 오토바이, 오토바이 비키니녀 인스타, 강남역 비키니녀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할리 데이비슨 바이크 가격도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할리 데이비슨 모터 사이클 오토바이 5가지 스타일 및 가격 제원

     

    2022 Harley-Davidson 모터사이클 종류 및 제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종류는 크게 5가지로 나누어집니다. Sport, Cruiser, Adventure Touring, Grand American Touring, CVO 종류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보통 2천만 원대가 넘는 가격대로 6천만 원대 이상 가격대도 구성이 되었습니다.

     

     

    Sport 스타일 (스포스터 S, Nightster) 특징 및 가격대

    Sport 스타일 할리데이비슨
    Sport 스타일

    1) 스포스터 S - 2790만 원

     

    스포스터 S(Sporster S)는 할리데이비슨의 최첨단 기술력이 적용된 모터사이클로 짜릿한 주행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전설적인 브이트윈 엔진의 다음 장, 완전히 새로운 레볼루션 맥스 1250T(Revolution Max 1250T) 엔진이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더블 오버헤드 캠샤프트와 가변 밸브 타이밍을 갖춘 이 수랭식 엔진은 라이더 컨트롤을 극대화하기 위해 즉각적인 파워 밴드와 충분한 토크를 제공하며 할리데이비슨 플랫 트랙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하이 마운트 배기 시스템은 시각적으로 라이더의 마음을 사로잡을 뿐만 아니라 배기구에서 뿜어지는 열이 라이더에게 전달되는 것을 최소화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전통과 첨단 기술의 만남이라 할 수 있는 4인치 라운드 디스플레이에는 디지털 게이지, 인디게이터, 라이드 모드 등 라이더가 알아야 할 모든 정보가 표시가 되며 상황에 따라 사전에 프로그래밍된 3가지 라이드 모드(스포츠 모드, 로드 모드, 레인 모드)를 선택하거나, 직접 커스텀 모드를 설정할 수도 있는 기능이 장착이 되어 있습니다.

     

    파워 전달, 엔진 브레이크, 코너링 잠김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 그리고 코너링 강화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을 조합해 나만의 라이드 모드를 설정이 가능하며 듀얼 퍼포즈 엔진의 특성 덕분에 전체적으로 가벼우면서도 조종성이 정확한데요 낮은 무게 중심과 견고한 차대 덕분에 라이딩 즉시 성능을 몸소 체험이 가능합니다.

     

    Harley-Davidson Nightster - 2790만 원

    모터사이클은 65년 전에 완성된 기반 위에 구축된 성능과 디자인의 도약을 보여주는 Harley-Davidson Sportster 레거시의 새로운 장르이며 질주의 언어 Nightster 필요시 충족되는 성능, Revolution™ Max 975T 엔진은 낮은 RPM에서 엄청난 토크를 생성하도록 조정된 수랭식 V-Twin을 탑재하여 강력한 성능으로 초반부터 중거리까지 탁월한 가속력을 제공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Cruiser 스타일 9가지 특징 및 가격대

     

    Cruiser 스타틸 종류는 총 9가지가 있으며 종류별 가격대는 아래와 같습니다.

     

    Cruiser 스타일 할리데이비슨
    Cruiser 스타일 할리데이비슨

     

    Softail Standard, 2690만 원

     

    바버 스타일의 소프테일 스탠더드(Softail Standard)는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빈 캔버스와 같이 강력하면서 부드러운 라이딩을 제공하는 브이트윈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클래식 소프테일 라인의 차대가 더 가볍고 견고해져,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우수한 반응성의 라이딩이 가능하며 고성능 프런트 서스펜션의 적용으로 중량을 낮추고 선형적인 댐핑 특성을 확보했습니다. 쉽게 조절 가능한 리어 모노 쇽의 적용으로 하드테일 룩을 유지하면서 다이내믹한 코너링이 가능합니다.

     

     

    Street Bob 114 - 2890만 원

     

    모래를 쏟아부은 듯하면서도 깔끔한 바버 스타일의 스트리트 밥 114(Street Bob 114)는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완벽한 퍼포먼스의 모터사이클로 설계됐습니다.

     

    순수한 엔진음과 신호 변경 시 빠르게 달려 나갈 수 있는 강력한 토크의 밀워키 에이트 114(Milwaukee-Eight 114) 엔진을 장착하고 있으며 클래식 소프테일 라인의 차대가 더 가볍고 견고해져,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우수한 반응성의 라이딩이 가능한 오토바이이며 손쉽게 조절 가능한 모노 쇽 리어 서스펜션의 적용으로 하드테일 룩을 유지하면서도, 다이내믹한 코너링이 가능하고 연료탱크에 클래식한 넘버 1 그래픽이 적용되었으며, 4가지의 유니크한 컬러로 제공됩니다.

     

    Heritage Classic 114 - 4090만 원

     

    아메리칸 크루저의 상징이자 정수, 헤리티지 클래식 114(Heritage Classic 114)는 시선을 사로잡는 빈티지 디테일과 정통 로큰롤 스타일의 모터사이클로 파워풀하면서도 날카로운 스로틀 반응과 순수한 엔진음이 특징인 밀워키 에이트 빅 트윈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수납이 가능한 원터치 방식의 잠글 수 있는 새들백이 장착이 되었으며 윈드 스크린을 탈부착 할 수 있어, 순식간에 투어링에서 크루저로 전환도 가능하며 장거리 라이딩 시에는 윈드스크린을 장착해 편안한 라이딩을 즐기고, 완전히 새로운 스타일과 라이딩을 위해서 손쉽게 제거가 되는데요 손쉽게 조절 가능한 모노 쇽 리어 서스펜션으로 하드테일 룩을 유지하면서도, 다이내믹한 코너링이 가능한 사이클입니다. 

     

     

    Sport Glide - 3390만 원

    스포트 글라이드(Sport Glide)는 민첩한 크루징과 장거리 투어링이 모두 가능한 모터사이클로 어디든 달려갈 수 있는 충분한 파워와 토크를 갖춘 밀워키 에이트 107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리지드 마운팅과 인터널 카운터 밸런싱으로 라이더들이 선호하는 할리의 느낌을 유지하면서도 부드러운 라이딩이 가능하며 인버티드 프런트 토크와 손쉽게 조절 가능한 리어 모노 쇽으로 동승자와 함께 또는 짐을 싣고 라이딩하는 경우 등 상황에 맞춰 핸들링 프로파일을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가능합니다.

     

    손쉽게 떼어낼 수 있는 미니 페어링으로 빠르게 스타일을 변환하며 장착 시에는 편안한 라이딩이 가능하고, 분리 시에는 기본적인 크루저 스타일을 즐길 수 있으며 블랙으로 마감 처리된 밀워키 에이트 엔진과 맨티스(Mantis) 캐스트 알루미늄 휠, 머플러가 스텔스 스타일로 LED 전면부 라이트 시스템, USB 포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키가 필요 없는 이그니션 등 최첨단 편의시설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Fat Bob 114 - 3390만 원

    팻 밥 114(Fat Bob 114)는 강력한 파워,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 머슬 크루저를 연상시키는 스타일로 파워풀하면서도 날카로운 스로틀 반응과 순수한 엔진음이 특징인 밀워키 에이트 빅 트윈 엔진이 장착 및 고성능의 듀얼 디스크 브레이크는 완벽한 제동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성능에 중점을 둔 커스텀 콘트라스트 마감처리의 위로 뻗는 2-1-2 배기구가 장착이 되어 있으며 인버티드 레이스 스타일 프런트 포크는 싱글 카트리지 기술이 적용돼 스티어링 조작과 브레이크, 조종성이 업그레이드되어 있습니다. 

     

    Breakout 114 - 3790만 원

    브레이크아웃 114(Breakout 114)는 길고 날렵한데요 초퍼 스타일의 모터사이클로 순수한 엔진음과 신호 변경 시 빠르게 달려 나갈 수 있는 강력한 토크의 밀워키 에이트 114(Milwaukee-Eight 114)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소프테일 라인의 차대가 더 가볍고 견고해져서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우수한 반응성의 라이딩이 가능하며 고성능 프런트 서스펜션의 적용으로 중량을 낮추고 선형적인 댐핑 특성을 창작이 되어 있으며 쉽게 조절 가능한 리어 모노 쇽의 적용으로 하드테일 룩을 유지하면서 다이내믹한 코너링, 빠른 가속과 제동이 가능한 스타일입니다.

     

     

    Fat Boy 114 - 3790만 원

    팻보이 114(Fat Boy 114)는 오리지널 팻 커스텀의 대명사로 크롬 마감이 되어 있으며 파워풀하면서도 날카로운 스로틀 반응과 순수한 엔진음이 특징인 밀워키 에이트 빅 트윈 엔진이 장착되어 있으며 크롬 마감으로 더욱 임팩트 있는 외관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160mm 프런트 타이어와 240mm 리어 타이어로 감싼 솔리드 디스크 레이크스터 휠 덕분에 더욱 탄탄한 외관을 자랑하는데요 시그니처 LED 헤드라이트는 뛰어난 가시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성능 프론트 서스펜션의 적용으로 중량을 낮추고 선형적인 댐핑 특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Low Rider S - 3690만 원

    로우 라이더 S(Low Rider S)는 블랙으로 마감된 팩토리 커스텀 퍼포먼스 크루저 모터사이클로 공랭식의 고성능 밀워키 에이트 117 브이트윈 엔진이 장착이 되어 있으며 솔로 시트, 블랙 마감 처리, 4인치 라이저에 장착된 1인치 모토 핸들바, 낮은 텍스쳐드 블랙 탱크 콘솔은 웨스트 코스트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Low Rider ST - 3890만 원

    로우 라이더 ST(Low Rider ST)는 깔끔한 스타일에 고성능 퍼포먼스를 원하는 라이더를 위해 탄생한 아메리칸 브이트윈 스포츠 투어링 모터사이클로 알려져 있으며 정밀한 오일, 공랭식의 밀워키 에이트 117 브이트윈 엔진은 할리데이비슨 엔진 중 토크와 배기량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3,500 RPM에서 168Nm 토크를 출력하며, 헤비 브리더 흡기구와 고유량 배기구로 엔진 성능이 극대화되는데요 프레임에 고정된 페어링과 전체적인 블랙 마감처리, 포퍼먼스용 리어 서스펜션과 높은 핸들바, 탈부착할 수 있는 새들백 등 스포츠 투어링의 특징을 담은 웨스트 코스트 스타일링의 모터사이클로 알려져 있습니다.

     

     

    Adventure Touring (Pan America 1250 Special) 스타일 특징 및 가격대

     

    Pan America 1250 Special - 3290만 원

     

     

    팬 아메리카 1250 스페셜(Pan America 1250 Special)은 내구성이 뛰어나, 탐험에 적합한 모터사이클로 적합한 모델로 최상위 어드벤처 모터사이클입니다.

     

    팬 아메리카 1250 스페셜은 로드 컨트롤이 포함된 세미 액티브 프런트 및 리어 서스펜션, TPMS와 옵션사항인 시트 높이 조절 기능과 튜브리스 스포크 휠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레볼루션 맥스 1250(Revolution Max 1250) 엔진은 150마력의 수랭식 엔진으로 강력한 토크와 뛰어난 제어력을 가지오 있습니다.

     

     

    Adventure Touring CVO 스타일 할리데이비슨

     

     

    CVO 스타일 (CVO Road Glide Limited, CVO Road Glide, CVO Street Glide) 특징 및 가격대

     

    1) CVO Road Glide Limited - 7900만 원

     

    고급스러움과 장거리 주행 시의 편안함,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과 언제나 만족스러운 파워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스타일로 프리미엄 오디오, 열선이 장착된 시트와 그립, 공기 역학적 페어링의 정확한 조종성을 갖춘 이 모터사이클로 Harley-Davidson 투어링 머신 중의 하나입니다.

     

    2) CVO Road Glide - 7200만 원

     

    듀얼 LED 전조등, Road Glide 페어링 및 Milwaukee-Eight117 파워트레인을 갖춘 CVO Road Glide는 압도적인 스타일을 자랑을 하는데요 파워하우스 오디오, 21인치 전면 휠, 커스텀 도장 및 세심한 디테일로 완성된 유일무이한 모터사이클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3) CVO Street Glide - 7000만 원

     

    라이더를 위한 슈퍼 프리미엄 핫 로드 배거로 클래식 박쥐 날개(batwing) 스타일 페어링으로 도장 및 마감 디테일, 프리미엄 오디오와 아스팔트를 질주하는 Milwaukee-Eight 117 엔진의 파워가 더해진 강력한 모터사이클 중의 하나입니다.

     

     

     

     

    Grand American Touring 8가지 스타일 특징 및 가격대

     

    그랜드 아메리칸 투어링 할리 데이비슨 모터사이클 8가지 스타일의 특징 제원과 가격대입니다.

     

    랜드 아메리칸 투어링 할리 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랜드 아메리칸 투어링 할리 데이비슨 모터사이클

    1) Street Glide Special - 4590~4790만 원대 고속도로를 질주하는 파워를 갖춘 공장 커스텀 배거로, 블랙아웃 또는 크롬 색상의 마감으로 제공됩니다.

     

    2) Road Glide Limited 5490~5690만 원대입니다.

     

    3) Ultra Limited 5390~5590만 원대로 울트라 리미티드는 최고의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투어링 모터사이클로 에어 벤트가 장착된 배트윙(Batwing) 페어링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파워와 가속 성능은 물론 안전한 제동장치와 진화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넉넉한 투어 팩 및 새들백 등 장거리 라이딩에 필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4) Road King, 4190~4290만 원대로 고속도로 위에서 레전드라고 불리는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클래식 크롬 스타일링과 최신 투어링 성능을 자랑합니다.

     

    5) Road King Special, 4490만 원대로 최고의 성능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커스텀 배거입니다.

     

    6) Road Glide Special, 4590~4790만 원대로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이 장착된 블랙아웃 또는 밝은 크롬 색상의 배거입니다.

     

    7) Street Glide ST, 4990만 원대로 완벽을 추구하는 라이더를 위해 배거 성능과 스타일이 향상이 되었는데요 Street Glide ST는 Milwaukee Eight 117 파워트레인에 웨스트 코스트 스타일링과 새로운 브론즈 스타일 입니다. 

     

    8) Road Glide ST 4990만원대로 Road Glide ST는 그 어느 때보다도 압도적인 제품으로, Milwaukee-Eight 117 파워트레인의 강렬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웨스트 코스트 스타일링과 브론즈 악센트를 사용하여 다른 퍼포먼스 배거 제품군과는 차별화되는 모터사이클입니다.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중고 구입 필요서류 및 가격대

     

    Sport 콘셉트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종류별 중고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서류와 주의사항을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1) Sportster S과 Nightster 등도 중고로 판매도 가능한데요 이때 필요한 서류는 3가지 정도 준비를 해야 합니다.

     

    - 사용 폐지 증명서

    - 양도증명서

    - 양도인 신분증 복사본

     

    2) 양도증명서를 확인하실 때에는 양도인의 도장이 날인되어 있어야 하고 서명은 안 되고 도장 날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바이크를 탁송할 때 125CC 이상의 바이크를 다루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것이 있는데요  2종 소형 면허를 보유하고 있어야만 바이크를 탁송할 자격이 있는데요 구매 시 이 부분을 요청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3) 중고상품으로 나온 대표적인 할리 데이비슨 모터 사이클 중고 가격대입니다.

     

    할리 데이비슨 모터 사이클 중고가격대
    할리 데이비슨 모터 사이클 중고가격대

     

    CVO Electra Glide Ultra Limited 2020년식 7,360km 용인점 6,600 만원

     

    Softail Fat Bob 114 2020년식 10,059km 용인점 2,640 만원

     

    Softail Fat Boy 2020년식 19,770km 용인점 2,970 만원

     

    Touring Road King 2021년식 6,749km 용인점 3,520 만원

     

    중고 가격대도 차한 대 가격을 생각은 하셔야 할 듯합니다. ^^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 및 대리점 위치 주소

     

    더 자세한 사항은 할리데이비슨 바이크 공식 홈페이 사이트를 참고하면 더 자세한 스펙 제원 가격 등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용인점 031-282-8279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신정로 105-12

     

    남양주점 031-5281-8279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383

     

    대구점 053-851-8237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 380 할리데이비슨 대구점

     

    하남점 02-3452-8279 주소 :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232 할리데이비슨 하남점

     

    원주점 033-7654-8279 주소 : 강원도 원주시 서원대로 471

     

    일산점 031-921-8279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경의로 835-4 (할리데이비슨 일산점)

     

    한남점 02-796-8279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 42길 6 (청암빌딩)

     

     

    할리데이비슨 모터 사이클 대리점 주소 리스트

     

     

    2022 Harley-Davidson 모터사이클

     

    harley-korea.com

     

    할리데이비슨 모터 사이클 의류 용품 구매 가능한 사이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온라인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온라인몰 - 라이더의류, 가죽재킷, 티셔츠, 헬멧, 부츠, 장갑, 모터사이클 부품, 오일, 배터리, 타이어 등 소모품

    www.harley-korea.net

     

    이상으로 강남 오토바이 비키니녀 그린존과 남자 친구 보스 제이 강남 대로변에서의 할리 데이비슨 바이크 동영상에 대해서 알아보고 커플의 프로필에 대해 잠깐 알아보고 할리 데이비슨 오토바이의 가격 제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나름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