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크림 효능 가격후기 (기미효과, 부작용, 모델, 매장 온라인구매방법)

    반응형
    728x170

    고혼진 화장품 세트 가격, 효능이 구전으로 많이 전해지면서 오프라인 매장도 없고 쿠팡이나 11번가 등에서 낚시성 광고가 많지만 실제로는 정식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상담을 통해서만 판매가 되는 화장품인데요 40~50대 고객들 사이에서 만만치 않은 인기를 자랑하는데요 만만치가 않은데요 화장품인데 고혼진 뜻이 무엇인지 궁금해서 찾아보게 되었고  고혼진의 기미 효과 효능 기능 후기를 같이 정리를 해 보고자 합니다.

     

     

    고혼진은 뉴욕타임스퀘어 소개, 명품 대열 합류라는 타이틀을 가진 유일하게 매장 와 일반 쇼핑몰에서 온라인 판매가 되지 않는 유일한 화장품인 듯한데요 고혼진은 제품력 하나로 고객을 확~~~ 잡은 화장품입니다.

     

    결국 효능과 효과로 입소문을 타고 미국 타임스퀘어 뿐만아니라 스위스, 프랑스, 덴마크 등 유럽까지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그 인기 비결이 무엇인지 정리해보고 두바이,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국가까지 관심을 보일 정도 화제가 된 이 화장품 정체를 밝혀보고자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능효과 가격, 매장 온라인구매방법, 김민정 모델 후기

     

    고혼진 화장품 뜻

     

    고혼진 화장품
    고혼진 화장품

     

    고혼진은 총 3가지의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고귀함을 담다, 혼을 더하다, 진심을 담았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혼진을 만드는 회사는 2015년에 설립된 고혼진 리퍼블릭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명 여배우 김민정 씨를 광고 모델로 고혼진만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회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정 배우 피부를 팬사인회 때 앞에서 본 적이 있는데요 정말 하얗고 얼굴도 너무 작아 보여서 인형처럼 보였던 분으로 기억이 납니다.

     

    고혼진 화장품이 유럽까지 인기 소문이 구전이 된 이유는 바로 썬텐을 좋아하는 유럽인의 선호 화장품은 바로 피부가 밝지만 기미나 잡티가 많이 보이는 성향으로 잡티 예방해주는 제품을 선호 니즈를 고혼진이 잘 파악을 한 것으로 보이며 고영양, 고보습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고혼진 화장품이 유럽인들 성향을 잘 맞춘 것으로 보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인기 비결

     

    1) 구전으로 판매를 하고 효능과 효과가 검증이 되었기 때문이다.

    2) 고혼진은 기미, 미백, 주름, 보습, 영양 공급 효과가 있는 화장품이다.

    3) 구전 판매전략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 전략이 아닌 것도 전략이기 떄문이다.

    4) 광고모델 김민정 배우와 콘셉트가 비슷한 것도 잘 들어맞은 전략이었다.

     

     

    고혼진 매장 정보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아쉽게도 고혼진 매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운영 중인 장소는 없습니다.

     

    오로지 고혼진 홈페이지에서만 온라인과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판매를 하는 화장품입니다.

     

    일반 백화점에서 고가 화장품 고객을 관리할 때 쓰는 방식으로 한번 구매를 하신 고객들에게 다시 재구매를 할 시점(화장품을 다 소진한 시점)을 관리를 하는데요 고혼진이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하는 이유는 바로 구매자의 피부 상태를 지속적으로 피드백받고 고객들 필요사항을 개선하려는 것으로 이러한 판매 방식을 유지하는 것이 전략으로 보입니다.

     

    가끔씩 당근 마켓에 올라는 오는 상품은 고혼진 상품을 구매하신 분들이 재판매를 하고자 올리는 상품으로 보입니다. 샤넬 리셀을 하는 것처럼 리셀 하는 분들로 보입니다.

     

    쿠팡, 11번가, 옥션, G마켓, 위메프, 티몬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지 않으며 고혼진이란 이름을 연관검색어로 넣어서 광고를 하는 다른 화장품들입니다. 현혹이 되어서 들어가면 다른 화장품을 팔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상품 라인 구성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이지스 선블록

    -뉴트리션 버블 폼클렌징

     

     

     

     

    고혼진 화장품 세트 구매 방법

     

    고혼진을 구입하려면 공식 고혼진 홈페이지에서 구매 상담을 남기시거나, 공식 상담 전화번호에 전화를 걸어 구매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간혹 중고나라나 당근 마켓 등에서 에센스나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을 중고로 판매하는 경우도 있으나, 고혼진 중고 제품은 변질이나 훼손의 위험성이 있으므로 구입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고혼진 당근마켓 리셀 가격

     

    고혼진은 할인이나 추가 증정 이벤트 진행을 홈페이지에서 하므로 할인 기간에 구입을 하는 것이 훨씬 안전하고 저렴하며 고혼진 상품 구성 라인에서 가장 인기 제품은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과 스킨 에센스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능 4가지

     

    -영양, 수분, 보습, 기미, 잡티 개선 효과

    -아토피 환자가 사용 가능한 안전한 성분

    -여성들 피부의 적 주름개선

    -모공 개선, 미백, 트러블 완화

     

     

    고혼진 판매 가격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30만 원대로 판매되며,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10만 원대로 판매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가격이 오르지 않았나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중고나라 고혼진 판매 가격이 올라오고는 합니다. 중고나라에서 판매되는 가격대는 에센스 130ml + 크림 50g + 여행용 세트 (에센스 10ml+크림 10g+팩 2장) + 팩 2 장등 가격은 30만 원 또는 20만 원대 리셀 가격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정품 1세트 정품 가격 원가가 49만 8천 원인데 33만 원에 판매가로 올라와 있는데요 아무래도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정품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고혼진 온라인 상담 및 구매 사이트▶︎https://kohonjin.com/

     

     

    고혼진 화장품 사용후기

     

    보통 에센스의 경우 사용 시 너무 묽어서 물처럼 흐르는 스타일은 바로 날아가버려서 건조하게 되어서 촉촉하지 않은 부분이 있는데요  세안하고 몇 분도 안 있어 바로 건조해지는 피부였는데 고혼진 화장품이 수분이 오래가고 약간의 점성이 있으면서도 산뜻하게 피부에 스며들고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화장품이라고 인기가 많습니다. 

     

    마스크의 경우 전에 썼던 마스크들은 수분 공급이라 흐르는 느낌으로 얼굴에 흘러 내려서 영양분이 모두 없어지는 느낌에 비해서 고혼진 마스크는 밀착력으로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고혼진 브랜딩 관점 효능 세부 내용

     

    고혼진 화장품은 40~60대 주부들에게 좋은 화장품으로 주름 미백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모델 김민정
    고혼진 화장품 모델 김민정

     

    모든 피부 문제 해답은 3mm라는 것을 알아내서 바로 피부 고민은 피부의 단 3mm에 불과한 진피층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알아내서 흡수력이 떨어졌던 기존의 화장품과 달리 문제점을 개선하여 피부의 근본적인 해결과 흡수력을 끌어올린 화장품이 고혼진이라고 보면 됩니다.

     

     

     

    고혼진 효과 효능
    고혼진 효과 효능

     

    고혼진은 18년 연구 끝에 RG3, Compound-K(특허번호 10-2005-0036846) 등의 저자극 유래 특허성분을 최적함량과 초미세입자 기술로 진피층까지 흡수시키는 기술을 만들어냈고 강력한 항산화 효과는 물론 레티놀보다 우수한 주름개선 효과로 각질 및 잡티 생성을 억제하고 진피층에 작용해 대부분이 갖고 있는 피부 고민들이 개선을 하는 것을 발견을 했습니다.

     

     

     

    고혼진 피부자극 테스트
    고혼진 피부자극 테스트

     

    피부 부작용을 걱정을 많이 할 텐데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자극지수 0.00을 검증을 했고 다양한 연령대가 고혼진을 사용한 후, 확실한 효과를 겪으며 특히 노화된 피부, 민감성 피부에 개선 효과를 확인을 했다고 합니다.

     

     

    고혼진 제조원료
    고혼진 제조원료

     

    고혼진 화장품은 피부 고민들을 개선해 주는 특수한 고급 원료들을 재료로 사용을 하는데요 황금 누에, 연꽃수, 8종 버섯 추출물, 아데노신 등 피부 노화 개선, 처진 피부를 개선해 주는 성분들로 중장년층 피부에 타깃을 했습니다.

     

     

    고혼진 광고모델 김민정
    고혼진 광고모델 김민정

     

     

    동안 대표 배우인 김민정 씨도 고혼진에 들어있는 천연성분들의 항산화 작용에 의해 주름개선과 미백에 큰 도움을 받았다고 직접 밝히기도 했습니다.

     

    고혼진 수상이력
    고혼진 수상이력

     

    고혼진 화장품은 뉴욕 타임스퀘어 소개 및 스위스, 프랑스, 덴마크 등 유럽 등에 인기로 노벨사이언스상을 수상했으며 국내에서는  2018,2019,2020년 3년 연속 대한민국 품질혁신대상 수상 브랜드도 일정을 받았습니다. 

     

    고혼진은 현재 피부 고민이 있는 분들에 한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자주 하는데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쓰고 싶으나, 피부가 예민해서 걱정이신 분, 흡수율이 높은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쓰고 싶으신 분, 수분과 영양 모두를 잡고 싶은 신 분, 천연 고급 원료로 피부 재생을 되살리고 싶으신 분, 고농축을 올인원 크림이 필요하신 분, 피부 문제로 고민이 되시는 분들에게 잘 맞는 화장품으로 인정을 하고 싶습니다.

     

     

     

    김민정 배우의 고혼진 화보 동영상입니다. 고혼진 때문에 더 예쁜 피부를 관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민정 고혼진 홍보동영상

     

    엄마와 딸이 나와서 고혼진 사용후기를 설명하는 영상입니다. 고혼진 마니아가 되었네요 ~

     

    고혼진 일반인 체험동영상

     

    김민정 배우 고혼진 모델 광고 동영상을 보시고 피부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김민정 고혼진 홍보동영상

     

    이상으로 고혼진 화장품 구성 및 세트 가격, 효능효과, 고혼진 뜻, 고혼진 구매 가능 매장 정보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를 해 봤는데요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BIG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