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원작, 몇 부작, 상영시간,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배우, 제작사 등에 넷플릭스 기대작 ‘오징어 게임’이 17일 첫 화가 공개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리즈는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456명의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로 456억 원이 걸린 서바이벌에서 만난 주인 역할의 이정재와 박해수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아지고 있습니다. 시즌2도 나온다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시즌1이 성공을 해야 되겠죠? Dp는 아주 성공을 했는데 후속은 언제 나오나 궁금해지는데요 오징어 게임 1화를 보시고 나서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황동혁 오징어 게임 감독은 주인공 기훈과 상우는 하나의 뿌리와 추억을 공유한 이란성 쌍둥이 모습을 그려내는 것으로 보인다. 황동혁 감동이 그려 내려는 모습은 이란성쌍둥이를 통해 한날한시에 같은 배에서 모습은 다른 것을 보여주는 것을 통해 사회의 양면을 보여주려는 의도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주인공 배우들인 기훈과 상우는 어린 시절 같이 놀고 추억을 쌓은 한가지 추억을 공유한 사이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두 사람은 다른 길을 가데 되는 시리즈물로 한 사람은 어느 정도 성공의 길로, 또 한 사람은 실패의 길로 발길을 가게 되는 것을 통해 동일한 게임장에 같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모이는데 그 모습을 통해 우리 경쟁 사회 1%와 99%를 지배하는 사회에서 한편은 갑의 역할인 강자 한편은 약자인 을이 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이란성쌍둥이라고 했다고 말하면서 더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 장르 개봉일 제작사 출연진 스토리 이태원 체험존
오징어 게임 이태원 체험존 포토존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이태원역 체험존 포토존이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이태원역에 가면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체험존 및 포토존이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아주 재미가 솔솔 해 보입니다. 영화를 보면서 중간에 한번 가보면 좋을 듯합니다. 언제까지 운영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가보면 정말 원색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장르 공개일 제작사 방송사 출연진 시청등급을 정리를 해 봅니다.
- 장르 : 스릴어, 액션 서바이벌
- 공개일(개봉일) : 2021년 9월 17일, 9부작, 8시간 정도
- 제작사 및 방송사 : 싸이런 픽처스 / 넷플릭스
- 제작진 : 연출 극본 황동혁, 음악 정재일
- 출연 연기자 :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 오영수, 허성태, 김주령, 트리파티 아누팜, 이유미
- 시청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등급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등장 인물
1) 성기훈 : 주요 등장인물 스토리로는 사업에 실패해서 빚을 지고 도박에 전전하는 이혼, 사채, 도박 캐릭터의 믿고 보는 이정재 배우로 주인공인 성기훈 역할을 맡아 극한 상황 속에서도 같은 게임에 참여한 사람들과 희망, 따뜻한 마음을 가진 주인공 연기를 하는 것으로 보이고,
2) 조상우 역을 맡은 박해수 배우는 이정배 씨와 극 중 동네 친구로 서울대에 입학한 수재 역을 맡았다. 극 중에서 조상우는 증권사에서 잘나가다가 잘못된 실수로 큰 빚을 지고 게임에 참가를 했으며 극중 주인공 성기훈에게 조언을 하는 역할도 한다. 일종의 머리 역할을 하게 되는데 전략적인 플레이어 모습을 볼 수 있다.
3) 오일남 역할을 맡은 1944년 생의 원로 배우 오영수 씨는 극 중에서 뇌종양이 있는 것으로 보이며 게임을 지헤롭게 즐기는 역할이다.
4) 강새벽 역으로 가족을 위해서 돈을 벌어야 하는 극중 새터민 역할을 맡은 정호연 배우가 역할을 맡았다.
5) 극중 장덕수는 조폭으로 조직의 돈을 잃고 부하들에게도 쫓기는 신세 역할은 허성태 배우가 맡았고, 한미 녀 역은 김주령 배우가, 외국인 노동자 압둘 알리 역할은 트리 바티 아누팜 배우가, 지영 역할에는 이유미 씨가 맡았습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원작
오징어 게임 제작사는 싸이런 픽쳐스입니다. 원작은 따로 없는 것으로 알려 있고 유사한 웹툰으로는 일본 웹툰 만화 신이 말하는 대로와 비슷한 내용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황동혁 감독이 2008년부터 구상을 했던 것으로 보이며 전개 방식이 일본 드라마에서나 볼 수 있었던 신이 말하는 대로, 라임 게임 등과 유사해 보이기도 합니다. 한편에서는 아리스인 보더 랜드의 느낌도 있지만 화면에서는 원색의 모습들이 장난스럽게 밝고, 만화적 요소도 가미된 것처럼 보이지만 무서운 스릴러의 면을 느끼시려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넷플릭스 영화 시리즈로 보입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원작을 찾아봤는데요 아직까지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더 기대감이 있는 것이 있어 보이고 같습니다. 오징어 게임 몇 부작인지는 알았으니 이제 시즌2가 할지 안 할지가 더욱 궁금해지네요? 제대로 재미와 감동, 그리고 짜릿함을 선사하여 꼭 시즌2가 나와서 우리나라의 드라마 위상을 더욱 높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우리가 어렸을 적 놀고 즐기던 골목 게임인 오징어에서 제목을 따왔는데요 한마디로 거액의 상금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빚에 쫓기는 수백 명의 사람들이 서바이벌 게임에 뛰어드는 것이 이야기의 핵심입니다. 모두 승자가 될 순 없는 것인 만큼 탈락하는 이들은 치명적인 결과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오징어 게임에서는 여러 종류의 게임이 등장을 합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뽑기, 줄다리기, 구슬치기, 징검다리 건너기, 오징어 게임 등이 등장을 합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간단 스토리
인생에 있어서 약간의 패자로 보이는 사람들 456명을 모아 게임을 시작을 하게 되는데요 게임을 하지 않으면 죽음으로 갈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 생존을 위해서 게임을 하게 되는 것이 스토리의 시작입니다.
사업 실패와 이혼, 사채, 도박 등으로 전전하다 결국 목숨이 걸린지도 모르는 게임에 참가하게 되는 기훈 역할의 이정재 씨는 박해수가 맡은 상우 씨와 같은 동네에서 자란 후배이자 서울대에 입학한 동네의 수재로 역할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주인공뿐만 아니라 등장하는 배우 역할의 대부분이 인생의 낙오자처럼 보이지만 인생에서 "절실한 무엇"이 필요한 사람들의 모습을 그려내려는 듯해 보입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9부작 회차별 스토리
1편 무궁화 꽃이 피던 날 : 빚더미에 짓눌린 중년 남자 기훈이 일확천금을 위해 의문의 게임에 뛰어들지만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눈앞에 펼쳐진 사람들이 죽어가는 모습을 보고도 믿기 힘든 경악과 공포의 현장이 시작이 됩니다.
2편 지옥 : 게임을 계속할 것인가, 중단할 것인가 : 참가자들 사이에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투표가 진행지만 바깥세상에서 이들이 처한 현실은 게임만큼이나 가혹한 모습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3편 우산을 쓴 남자 : 달콤하고 잔혹한 두 번째 게임 스토리가 시작이 된다. 남들보다 유리한 위치에서 임하는 몇몇 참가자들. 미지의 세계로 무사히 잠입한 준호는 매 순간이 긴장의 연속이다.
4편 조르여도 편먹기 : 이제 이 안에서도 편 나누기가 시작이 됩니다. 서로 끼리끼리 뭉치는 게임 참가자들의 모습을 보게 됩니다. 숙소의 불이 거지면 누구도 안전할 수 없는 모습이 그려지고 이번 게임은 단체전으로 유리한 멤버들로 팀을 구성을 하는 것이 생존의 우선이 된다.
5편 평등한 세상 : 밥은 다시 찾아오고 기훈과 팀원들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번갈아 불침번을 선다. 같은 시각, 큰 위기에 봉착한 붉은 옷의 사람들. 위기의 원인은 할게 일하는 공모자들이다.
6편 깐부 : 2인 1조로 진행되는 네 번째 게임. 기훈이 도덕적 딜레마에 휩싸인 사이, 상우는 스스로를 지키려는 본느에 굴복한다. 새벽은 누구에게도 하지 못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7편 VIPS : 붉은 옷을 입은 자들의 리더가 VIP들을 특별관람석으로 안내한다. 곧 시작된 다섯 번째 게임.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긴장감 속에서, 참가자들은 조심스레 발걸음을 내딛는다.
8편 프런트맨 : 다섯 번째 게임에서 이기고 숙소로 돌아온 소수의 참가자들. 그런데 기쁨보다 역겨움이 앞서는 건 왜일까. 게임의 추악한 비밀을 폭로하리라 작정한 준호는 탈출을 감행한다.
9편 운수 좋은 날 : 마지막 게임의 시간이 왔다. 이번 게임에 다른 점이 있다면 어떻게 끝낼지를 한 명이 정한다는 것. 1년 후, 마침내 그림자 밖으로 걸어 나오는 게임의 창조자. 그는 누구인가.
오징어 게임 티저 동영상 보기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OST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영화 기생충, 옥자 영화 음악을 작업한 정재일씨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음악 감독을 맡았는데요 OST를 발매한다고 합니다. 오징어 게임 OST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처음 발매하는 20곡 들어가는 스코어 OST인데요 정재일 음악감독이 선두가 되어서 이번 오징어 게임 넷플릭스 시리즈 음악에는 뮤지컬 페스트, 지저스크라이스트 슈퍼스타등의 음악감독인 김성수씨와 뮤지컬과 드라마 음악 작곡가 박민주가 같이 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출연진, 스토리, 수위, 티저 동영상, 오징어 게임 원작 웹툰, 주인공, 오징어 게임 차수별 간단 정리 등이 있는데요 넷플릭스에서 영화보기를 통해 1화 바로보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